암기해야 할 마작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타일을 잡고 치우고, 씹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이 씹고, 행운을 빌며, 미소를 지으며 세 번째 경기를 치르지 마십시오. 자기 자신을 만지고 싶으면 화를 낸다. 틀린 것을 때리면 옳은 것을 때릴 것이다.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카드를 집어 넣어두는 것
카드를 집어넣는 것이 아니라 스탠딩 카드의 양쪽 끝에 놓는다는 뜻입니다. 이는 다른 플레이어가 어떤 카드를 뽑았는지 알 수 없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카드를 플레이한 후 다른 플레이어가 주의를 기울이지 않은 채 스탠딩 카드의 양쪽 끝에 카드를 조정하고 삽입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다른 플레이어는 카드를 잡고, 플레이하고, 먹기에 바빠서 일반적으로 배치를 고려할 시간이 없습니다. 자신의 카드.
2. 여러 명을 물어뜯는 것은 씹을 수 있다
큰 선수가 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은 마작 선수들 사이에서 흔히 나타나는 문제입니다. 자연 조건이 좋고 카드 상황이 클리어 카드, 연속 7쌍 등을 만드는 데 매우 도움이 된다면 당연히 신이 도와주실 것입니다. 그러나 조건이 충족되지 않아 어쩔 수 없이 해야 한다면 다른 사람들에게 눈에 띄기는 쉽지만 다른 플레이어들이 당신과 힘을 합칠 수밖에 없게 되기 때문에 무승부 가능성은 매우 희박합니다. .
3. 카드의 다리가 길어 듣기에 좋다
카드의 다리는 짝카드의 짝을 이루는 조각을 뜻한다. 슈트 카드에 페어, 인그레이빙, 스트레이트 등을 주문했습니다. 카드의 다리가 길수록 손에 있는 카드의 상호 연결이 더 많아지고 손에 있는 카드의 연결이 더 많아지고 더 넓어집니다. 사이드 카드, 사이드 카드, 매치업 또는 조합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카드 듣기도 매우 쉽고, 카드 당첨 확률도 매우 높으며, 특히 셀프 드로잉에 편리합니다.
4. 카드에 행운이 있으면 웃으세요
운은 산이 무너지듯 오고, 행운은 물 흐르듯 온다. 카드 놀이에서는 행운이나 행운의 중요성을 모두가 인정하지만 미리 예측할 수는 없습니다. 가끔 카드 게임이 잘 될 때, 쉽게 카드를 잡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카드를 잡고, 원하는 카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5. 세 번째 세트는 가져가지 마세요
먹거나 만지거나 2세트를 먹은 후에도 손에 카드가 7장 남아 있는데, 아직 손에 7장의 카드가 남아 있습니다. 이때 세 번째로 카드를 먹거나 만질 기회가 있다면 먹거나 만질 것인지 고민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손에 카드가 4장 남게 되기 때문에 조작할 수 있는 여지가 작고 변경이 어려워서 다른 사람이 손을 감지하기 쉽습니다. 그러므로 가능하면 먹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 싱글낚시는 싱글낚시라고도 하며, 흔히 대두루미라고도 합니다.
손에 카드가 여러 장 있으면 혼자서 왕을 위해 낚시하는 것이 정상이지만, 무분별하게 먹거나 만지고 나서 혼자 왕을 위해 낚시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왜냐하면 이때 또 다른 위험한 카드가 뽑히면 둘 중 하나를 버려야 하기 때문입니다. 손에 있는 여러 카드 중에서 카드를 변경할 가능성은 종종 없으며 이득이 손실보다 크기 때문입니다.
7. 카드를 직접 만져보고 듣고 싶은 경우
카드를 섞을 때 고르게 섞이지 않기 때문에 연결되는 현상이 자주 발생합니다. 스킨과 동일한 카드가 같은 장소에 계속해서 나타납니다. 카드를 들은 후 자신을 만지고 싶다면 카드를 들은 후에 만질 확률이 더 높아집니다. 물론 이때 인내심을 가지고 과감하게 카드를 던져야 하며, 목적은 스킨 카드가 나타나도록 하는 것입니다.
8. 잘못 치면 맞을 것이다
정해진 패턴이 있는 바둑과 달리 마작의 변화에는 규칙이 거의 없습니다. 잘못 플레이하면 올바르게 플레이하게 된다는 뜻입니다. 이는 때로는 포커의 전통적인 규칙에 어긋나는 것처럼 보이지만 의미가 있습니다.
때때로 규칙을 따르면 실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포커 게임에서는 한쪽이 카드를 마음대로 먹어서 다음 플레이어가 연속으로 좋은 카드를 얻게 되는 경우가 많고, 한쪽이 카드를 사용하여 탈구를 일으켜 스스로 회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합니다. 변장한 축복, 축복인가? 마작에는 유사한 예가 셀 수 없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