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급은 반드시 천이쉰 노래 23 곡
을 들어야 한다(모두 클래식 순위에 관계없이)
01.' 노래왕 (광동/국가)'
02. "내년 오늘 (10 년)"
03. "계속"
04. "셸 we talk (광동)"
05. "자전거"
06. "눈을 크게 뜨다 (원형으로 돌아오다)"
07.' 너의 배낭'
08. "셰논"
09. "울고 싶다"
10. "전 세계 불면증"
11. "사람 왕래"
12. 1874
13.《Lonely Chirstams (크리스마스 매듭)
14. 2001 우주 로밍
15. 남매
16. "10 면 매복"
17. "과장"
18. "석양이 무한히 좋다"
19. "포도가 익었을 때"
20. "최고의 나쁜 친구"
후지산 아래
22. "보지 않는 것이 낫다 (오랜만이다)"
23. "화이트 로즈 (레드 로즈)"
중급형 필수 천이쉰 노래 57 곡
1. 상서
고전 수준: * * * * *
-1996-12' 동명 앨범'
EASON 의 1 장 앨범에 나오는 클래식 노래 중 하나로, 곡조는 지금의 노래만큼 귀에 거슬리지는 않지만, 길게 들으면 반드시 깊은 감명을 받을 것이다. EASON 은 한때 이 노래가 너무 아름다워서 그 아름다움을 차마 파괴할 수 없다고 주장했기 때문에 앞으로 더 이상 노래를 부르지 않기로 했다고 한다. 하지만 모든 일이 예측하기 어려웠고, EASON 의 버림받은 감정으로 그는 2006 년' GET A LIFE' 콘서트에서 다시 한 번 다정하게 연연연연연해 바이올린 반주로 비길 데 없는 효과를 발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2.' 천하무쌍'
고전 수준: * * * * *
-1998.06' 나의 행복한 시대'
EASON 의 명곡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홍콩 사단' 양림 일황' 의 임진강 선생이 집필하여 달콤하고 따스한 감동적인 화면을 묘사했다. 그중에 몇 군데의 의음 전환은 비교적 공력이 뛰어나다. 장학우 역시' 살아있는 생명' 콘서트에서 연출을 하고 있다.
3. "반 클라이 막스"
고전 수준: * * * * * *
-1998.06' 나의 행복한 시대'
EASON 에 대해 말하자면,' 반고조' 를 모른다면 반 고흐가 해바라기를 모른다고 말하는 것과 같다. 이 곡은 EASON 본인이 직접 작곡한 것으로, 사당 친구 겸 전문사 황위문이 쓴' 반고조' 는 EASON 이 직접 자신을 가장 대표할 수 있는 노래로 인정했다. 황위문은 10 주년 특집에서 이 노래를 선정해 EASON 을 대표한다. 이 노래를 들어 본 적이 없는 팬들의 EASON 에 대한 이해는 불완전하다고 할 수 있다.
4.' 나와 함께 있다'
고전 수준: * * * * * *
--1998.12' 신생활 신곡 특집'
에서 나왔다EASON 의 유명한 노래 중 하나입니다.
현대사 제 1 책임자인 임석이 작사해 사랑의 슬픈 처지를 써냈다. "네가 내가 아니면 나와 함께 있을 수 있다." EASON 이 내지에 콘서트를 하러 왔을 때 마음에 드는 노래를 물었을 때, EASON 은 기자들에게 "모두' 10 년' 과 같은 노래를 기억하지만, 사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노래는 아마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모르실 겁니다." 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말하자면, EASON 은 콧방귀를 뀌었다. 바로' 나와 자주' 이다. EASON 은 임석이 그를 위해 이 노래를 써준 것에 대해 특히 감사하며,' 나와 함께 있다' 가 없으면 EASON 의 발자취가 시작된다고 할 수 있다.
5. "베토벤과 나"
고전 수준: * * * * *
-1999.05' 천우애인'
EASON 은 무압 작품 중 하나로 황위문 조검으로 작사를 했다. 자장가' 에서' 자모탕',' 젊은 번영' 에서' 애가의 소리' 에 이르는 신작이다. EASON 의 깊은 노래 중 하나로, 가짜 베토벤의 명장 노래는 느리고 촘촘하게 노래한다. 또한 데모' 차이완 () 이 만완 () 과 사랑에 빠졌을 때' 는 EASON 이 직접 연출해 두 곳에 사는 연인이 매일 귀가하는 이야기를 그린 바 있다. 남자친구가 여자친구를 픽업하기 위해 고생하고 달콤하고 감동적이어서 들을 만하다.
6.' 행복한 관람차'
고전 수준: * * * * *
-1999.11' 행복'
에릭 작곡, 임석 작사. 한번 들어 보면 좋아하지 않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CD 버전이든 콘서트판이든 똑같이 클래식하고 듣기 좋다. 바람 방울 같은 배경악과 그 청자가 상상했던 관람차의 회전은 EASON 이 가장 듣기 좋은 노래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임석의 겹친 가사법도 이 곡을 부드러운 면처럼 부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6.' 행복한 관람차'
고전 수준: * * * * *
-1999.11' 행복'
에릭 작곡, 임석 작사. 한번 들어 보면 좋아하지 않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CD 버전이든 콘서트판이든 똑같이 클래식하고 듣기 좋다. 바람 방울 같은 배경악과 그 청자가 상상했던 관람차의 회전은 EASON 이 가장 듣기 좋은 노래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임석의 겹친 가사법도 이 곡을 부드러운 면처럼 부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7. "쓰레기"
고전 수준: * * * * * *
-1999.11' 행복'
당신은 EASON 팬입니까? 쓰레기' 를 아세요? 몰라? ! 그럼 너는 그렇지 않다.
EASON 의 가장 고전적인 리메이크 노래에 대해 말하자면' 쓰레기' 를 잊는다면 절대 용서할 수 없다. 이 곡은 원래 노교음, 작사 황위문을 불렀다. 몇 마디 말을 하는 것은 이미 미혹되고 슬프고 아름다우며, EASON 현장은 다른 사람을 탄복하게 한다. 가수는 쓰레기보다 애인 집에서 부패하고 발아하기를 원한다 ~ 듣지 마라!
8. "밤이 다시 오지 않는다"
고전 수준: * * * * * *
-2000.07' nothing really matters'
EASON 은 우승 노래 중 하나를 뽑았다. 임석조도작사, 각박하고 냉정하게 현대 사랑의 본질을 써내다. 익숙한 사람은 다시 만나고 싶고, 낯선 사람은 모두 일치한다' 는 사랑을 3 점으로 묘사했다. 이 노래 EASON 에는
의 세 가지 주요 클래식 버전이 있습니다CD 판: 피아노 반주, 급하게 함께 부른 이 노래의 정통 버전입니다.
03 콘서트판: 인터넷에서 가장 많이 언급되는 버전. 재편곡은 원래 빠른 리듬의 노래를 새롭게 바꾸었고, 세 번의 승조 (3 옥타브 아님) 에 따라 한 곡의 함의도 향상되었고, 마지막으로 부드럽게 부른' 어떻게 후회하지 않는가' 는 EASON 에 의해 다시 한 번 외쳐져 큰 의미가 있다.
06 콘서트판: 최근의 한 버전이자 가장 화려한 한 번의 연기입니다. 바이올린 반주, 무용수 백댄서, 전반적으로 CD 판에 더 가깝다. 이 버전은 이전 2 개보다 클래식하고 이역적인 맛이 난다.
9. "아름다운 죄"
고전 수준: * * * *
-2000.07' nothing really matters'
EASON 의 속가 대표작 중 하나인 귀재황위문 작사. 동시에 이 곡은 EASON 콘서트가 분위기를 동원하는 마법 무기 중 하나이다. 황위문은 전곡을 쓴 비린내가 기이하고, 직언으로 사랑의 정색금기를 지적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너무 아름답고 죄가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10. "이 지구에 꽃이 없을 때"
고전 수준: * * * * *
-2000.07' nothing really matters'
임석작사. EASON 은 03 콘서트에서 그가 옛 회사에서 가장 좋아하는 노래 중 하나라고 말했다. 곡조가 느리고 유장하고 여운이 무궁무진하며 가사는 아름답고 신선하며 동화 같다.
11. "뜨거운 싸움"
고전 수준: * * * * *
-2000.10' 뜨거운 싸움'
EASON 의 속가 대표작 중 하나인 귀재황위문 작사. 동시에 이 곡은' 아름다운 죄' 에 이어 EASON 콘서트가 분위기를 조성하는 또 다른 마법 무기이기도 하다. 여전히 EASON 어용사 황위문 조도를 위해 사랑을 격렬하게 썼다. EASON 은 매번 이 곡을 부를 때마다 깡충깡충 뛰면서 즐겁지 않다.
12. "하등 동물 (국가/광동)"
고전 수준: * * * * *
-2000.10' 뜨거운 싸움'
EASON 노래에서' 치마 아래 신하' 와 견줄 만한 신실하고 적나라한 노래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 사실' 치마 아래 신하' 는 이미 그것보다 작은 무당이다. 당시' 불타는' 이 발간되었든, 나중에 국어 정선' 7' 이 나왔을 때든, 이 노래는 전혀 서스펜스가 없었다. ('7' 의 초판 이 노래는 다행히 살아남았지만, 재발행할 때 이 노래는 자취를 감추었다.) 작사는 당연히 여전히 황위문이라는 펜촉이 뚜렷하고 작사가 각이 있는 귀재이다. 예로부터 신성한 사랑을 껍질을 벗기고 고기에 경련을 일으키는 피를 벗기고, 남은 사랑의 본질은 육체의 매력에 불과하다는 결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어쩔 수 없이 사람을 놀라게 했다! 이 노래는 어린아이가 적당하지 않으니, 어른이 되면 반드시 들어야 한다!
13.
"shall we dance"고전 수준: * * * * *
-2001.03《Shall.We.Dance' 에서? Shall.We.Talk!
EASON《THE EASY RIDE' 콘서트의 시작과 폐막 노래. 진휘양곡, 황위문어. 화려하고 산뜻하다. 개인적으로 콘서트판은 CD 판보다 절대적으로 클래식하다고 생각합니다. 06' get a life' 콘서트 버전을 추천합니다. 무도회 시작, 봄이 가까워, 인파 소동, 춤 ~Shall we dance?
14.' 실연이 너무 적다'
고전 수준: * * * * * *
-2001.03《Shall.We.Dance' 에서? Shall.We.Talk!
EASON 의 가장 고전적인 노래 중 하나! 임석작사. 느긋하고 길고 슬프며, 어쩔 수 없이 흥얼거리고, 실패 속에서 성장하고, 희망에서 깨어나다. 이 노래는 기복이 크지 않지만 자연적이고, 우물쭈물하며, "잘못을 저지르는 것은 실연이 너무 적기 때문" 이라며, EASON 의 가장 아름다운 노래 중 하나이다.
안 돼, 안 돼!
15. 외로운 탱고
고전 수준: * * * * *
-2001.03《Shall.We.Dance' 에서? Shall.We.Talk!
EASON 의 독보적 노래 한 곡은 흥미를 자아내고 임석이 작사한다. 사랑을 탱고에 비유하고, 탱고처럼 작곡하는 느낌 (06 콘서트는 더욱 그렇다). 실연당한 남자를 여전히 과거의 애인 백댄서로 희생해야 하고, 애인을 사랑하는 새 파트너의 가슴 아픈 마음을 일부러 써야 하는 또 다른 인상 깊었다. 그중에서도' 순장이 갈린 후 우주를 덮을 수 있다' 는 말은 임석에게 보기 드문 매운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16.' 어둠 속에서 춤추다'
고전 수준: * * * * * *
-2001.03《Shall.We.Dance' 에서? Shall.We.Talk!
EASON 의 가장 고전적인 노래 중 하나입니다. 빨리 들으러 가는 것을 들어 본 적이 없다.
이 노래를 쓰기 전에 EASON 의' Shall.We.Dance' 를 언급해야 하나요? Shall.We.Talk! "이 앨범은 EASON 최고의 광둥어 앨범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성대한 행사, 교류, 로밍, 본연의 애정, 노동, 말투 경쾌함, 슬픔, 애원, 달콤함 등 이번 앨범은 전면적이고 모든 것을 포괄하는 앨범으로 EASON 의 앨범을 사려고 합니다.
좋아,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어둠 속 만무' 는 EASON 의 가장 아름다운 노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연역, 곡조, 가사, 편곡, 노래의 의경이 매우 아름답다. 부상도 아름답고, 실연도 아름답고, 포기도 아름답고, 춤도 아름답고, 넘어져도 아름답다. 특히' The easy ride' 콘서트의 버전을 추천합니다. EASON 이 팬들을 위해 1 원짜리 동전을 빌려서 장난감 물고기 위에서 흔들어 부르는 이' 어둠 속 만무' 를 뛰어넘기 어렵다고 할 수 있다. 노래를 다 부른 후의 그 결말곡은 더욱 아름답고 감동적이다. 그래서 EASON 콘서트의 고전에 대해 말하자면, 첫 번째 의자는' The easy ride' 의' 어둠 속 만무' 에 초점을 맞춰야 했다.
17. "그렇게 좋지 않다"
고전 수준: * * * *
-2001.07' 어차피 나야'
EASON 의 국어 대표작 중 하나. EASON 의 국어가 광둥어 노래보다 더 이상 변명할 수 없는 사실이지만, 국어 노래로서 이미 좋은 수준에 이르렀다. 광둥어나 흥미가 없는 EF 로서 좋은 선택이다. 동시에 이 곡은 EASON 상하이 콘서트의 오프닝 곡이기도 하다. EASON 이 기타를 손에 들고 다정하게 연출하는 것이 이 곡의 가장 좋은 버전이다. 아쉽게도 음상이 출판되지 않아 추억에만 남아 있을 수 있다.
18. "사랑은 의심이다"
고전 수준: * * * *
-2001.07' 어차피 나야'
EASON 의 국어 대표작 중 하나. 이 중 RAP 은 또 다른 인상을 받았다. CD 판에서 EASON 본인이 부른 것은 아니지만, 콘서트 EASON 이 직접 이 RAP 를 보내야 하는 만큼 피가 끓는다.
19. "출구"
고전 수준: * * * * *
-2001.11' the easy ride'
20. "나는 사랑하지 않는다"
고전 수준: * * * * *
-2001.11' the easy ride'
EASON 의 가장 비참한 노래 중 하나인 작사 황위문. 입을 연' 좋지 않은 사랑' 은 이미 감동적이었고, 전곡이 절망을 원망하며, 매우 슬픈 노래를 좋아하는 EF 의 첫 번째 선택 중 하나이다.
곡이 아름답고 가사가 처참하다. 황위문에서 보기 드문 아름답고 참담한 가사 중 하나이다.
21. 열대 우림
고전 수준: * * * * *
-2001.11' the easy ride'
그것은 "열대 우림" 이라고 불리는데, 그 차이는 어떻게 그렇게 큰가요? 셰의' 열대 우림' 과 혼동하지 마
작사 황위문. 곡과 가사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노래로, 들을 때 약간 얼어서 열대 우림에 있는 것 같고, 사랑은 지척에 닿지도 못하고, 옆에 붙어 있으면 순식간에 만 피트 밖으로 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22.' 사는 게 얼마나 좋을까'
고전 수준: * * * * * *
-2001.11' the easy ride'
EASON 극명곡 중 하나인 작사 황위문. 이미 천국에 있는 남자친구가 여자친구에게 잘 살라고 권하는 감동적인 노래다. "나를 위해 잘 사는 것은 처음과 같다."-이 말이 나오자 행운은 불행, 슬픔, 비애와 뒤섞여 하늘과 땅이 움직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황위문은 앞으로 자신이 죽으면 EASON 이 장례식에서 그 노래를 부르길 바란다고 EASON 과 약속했다. 이 노래의 매력과 마력을 볼 수 있다. 만약 정말 이런 날이 있다면, 이 노래는 황위문 선생의 만가이기도 하다. EASON 을 깊이 이해하고 황위문을 이해하는 EF 로서는 놓칠 수 없다.
23. "당신은 할 수 있습니까?"
고전 수준: * * * * *
-2002.04 년' special thanks to ...'
EASON 의 가장 듣기 좋은 국어 앨범' special thanks to… ...' 에서 나왔다. 이 곡은' 인간귀신의 매력' 의 주제곡, 작사 임석과 같다. 내용과' 사는 게 얼마나 좋을까' 의 유사점은 모두 생사와 관련된 사랑이다. 하지만' 사는 게 얼마나 좋을까' 의 고요한 슬픔보다' 너 혹시' 가 더 이상하고 히스테리. EASON 국어에서 매우 듣기 좋은 노래 중의 하나이다. 네 마디 입을 여는 것은 몹시 답답하고 답답하다. 마치 원령이 세상을 방문해 지나간 사랑을 다시 찾는 것 같다.
24.' 남자의 잘못'
고전 수준: * * * *
-2002.04 년' special thanks to ...'
유머러스하고 익살스러운 검은 유머 노래는 현대 남자의 여러 가지를 쓰기가 쉽지 않다.
25. "핸드폰이 없는 날"
고전 수준: * * * *
-2002.04 년' special thanks to ...'
전곡이' 자식' 운을 누르는 노래. 무압으로 홀가분한 작품.
26.' 광인일기'
고전 수준: * * * *
-2002.04 년' special thanks to ...'
억눌린 작품, 임석작사. 전곡은' 희망 ...' 을 기조로 평범하고 간단한 소망으로 내면의 불만을 토로하며' 내 희망이 많지 않기를 바란다' 는 한마디로 가수의 깊은 무력감을 드러냈다.
27. 인공위성
고전 수준: * * * *
-2002.04 년' special thanks to ...'
EASON 의 놀라운 가음 작품, 임석 작사. EASON 은 "천이쉰 amp;; 엽천문 903 id Club 라폭 음악회' 콘서트에서 임석이 그를 위해 쓴 이 가사에 특히 감사했다.
이 노래는 인공위성의 냉막 시각으로 인정냉온을 묘사하며' 너는 볼 수 있다 ... 너는 볼 수 없다' 를 기조로, 좌우 대비를 통해 사랑과 인정에 대한 묘사를 하고, 한편으로는 병공장에 대한 묘사와 지구를 파란 풍선에 비유함으로써 전쟁의 폭행을 통탄한다. 전문을 관통하는 마천루는 콩, 인파는 녹두, 우리는 잠두의' 콩' 이라는 주제로 우리의 보잘것없는 모습을 드러낸다. 노래는 거시적인 시각으로 미시를 표현하는데, 바로 교묘하다.
28. "벼룩시장"
고전 수준: * * * * * *
-2002.04 년' special thanks to ...'
개인이 가장 좋아하는 EASON 의 속곡 중 하나. 노래 한 곡이 단숨에 이루어졌고, 뚜렷한 3 부로 나뉘어 또 잇따라 통했고, 매우 상쾌하게 들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임석의 가사는 더욱 익살스럽고 유머러스하며, 사랑을 벼룩시장의 상품에 비유한다. 네가 오늘 가장 좋아하는 것은 어제 누군가에게 버림받은 것이다. 너의 오래된 넥타이는 다른 사람의 새 명찰이 될 것이다. 중점 추천!
29.' 나는 너를 사랑한다'
고전 수준: * * * * *
-2002.07' the.line-up'
THE.LINE-UP' 은 임석과 황위문이 각각 5 곡을 만든 뒤 이 앨범을 합성해' THE.LINE-UP' 이라고 부른다. 나는 너를 사랑한다' 는 임석의 필에서 나온, EASON 익살스러운 또 다른 작품으로, 버림받은 남자가 중국의 유명한 자아위안을 이용해 이번 실패를 여자 측의 취향이 너무 나쁘다는 것을 다룬다. 황당하게 들리지만 임석은 이런 작은 인물의 감정을 진실하고 감동적으로 썼고, 게다가 곡 자체의 영리한 점프로 이 노래는 EASON 이 얻을 수 없는 소품곡이 되었다.
30. "자유문"
고전 수준: * * * * *
-2002.07' the.line-up'
수행문' 은 앨범' 더 라인-업' 에서 유래한 황위문의 펜에서' 기계고양이' 의 일부 개념을 도입해 세계 곳곳을 묘사하며 세계를 여행할 수 있더라도 제자리를 떠나고 싶지 않다는 개념을 표현했다. 통제력을 잃을까 봐 두려워하는 하이라이트와 미련의 빗질 두 가지 개념을 하나로 통합했다.
31. "무방비"
고전 수준: * * * * *
-2002.07' the.line-up'
무방비' 는 앨범' 더 라인-업' 에서 유래한 황위문의 펜이다. 황위문이 EASON 을 위해 만든' 병적 삼부곡' 중 하나입니다 ('눈을 크게 뜨다',' 방비하다',' 10 면 매복'). "무방비" 는 버려진 남자의 감정 이동을 묘사한다. "너의 축음기에서 음반을 낮추는 것은 나다. 너의 스위트룸에서 시트를 가져가는 것은 나다." 는 애절한 명곡이다.
32.' 킹콩'
고전 수준: * * * *
-2002.12 "eason 4a change amp; 히트 "
에슨은 또 재치있고 코믹한 노래로,' 사랑해' 와 같은 자조,' 통통' 이라는 주제로 날씬하고 통통한 사람들의 심리상태를 풍자하며' 뚱' 을 부를 수 없는 당당하고 당당한 고전 노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33. "앨리스에게"
고전 수준: * * * * *
-2002.12 "eason 4a change amp; 히트 "
EASON 은 재치있고 웃긴 노래를 한 번 더 한다. 베토벤의 명곡을 융합한 곡들은 고전적이고 유행도 적지 않다.
임석의 가사는 계속해서' 사랑해' 라는 느낌을 이어가고 있다. 가수는' 에스' 의 안목이 너무 높아서 자신을 볼 수 없고, 토러스에게 고소를 좋아하기 때문에, 가수는 어쩔 수 없이 앨리스를 만들어 감정을 옮겼고, 자신의 진심을 ABC 에 주거나 바다에 던져도' 에스' 를 주지 않는다고 말했다. 장난이 심하고 어쩔 수 없었다.
34. "고아 소년"
고전 수준: * * * * *
35.
"우리 모두 외롭다"
고전 수준: * * * * *
-2003.04' 흑백재'
에서피아노, 목소리, 가사, 곡조-이것이 바로' 우리 모두 외로워' 의 유일한 네 가지 원소로, 순수하고, 절대적으로 경지에 오르는 노래이며, 귀로만 더 열심히 들어야 할 노래가 아니다. EASON 은 "천이쉰 amp;; 엽천문 903 id Club 라쿠아 음악회' 의 연역은 또 다른 고전적인 버전이라고 할 수 있다. 피아노와 에슨 목소리의 완벽한 조화.
36. "세계"/"감사합니다"
고전 수준: * * * *
-2003.04' 흑백재'
에서진샤오샤의 곡은 듣기 좋다. 이 두 곡은 자매편처럼 함께 듣고, 가사는 이해하기 쉽고, 곡은 쉽게 입에 오르며,' 흑백재' 가 유행할 수 있다는 중요한 보증 중 하나다. 상하이 콘서트에서 EASON 은 애틋하게 처음으로 이 두 곡을 연출했다.
37. "last order"
고전 수준: * * * * *
-2003.04' 흑백재'
에서38. "남의 불행을 기뻐하다"
고전 수준: * * * *
-2003.07' live.for.today'
39. "카트리나"
고전 수준: * * * *
-2003.07' live.for.today'
40. "추측"
고전 수준: * * * * *
-2003.07' live.for.today'
임석작사, EASON 의 무압 작품 중 하나. "추측" 은 대륙의 "가위, 석두, 천" 게임이며, 임석은 인생을 게임에 비유하고, 승패는 어떠한가, 롤러코스터처럼 흔들린다.
41. 새 주문
고전 수준: * * * * *
-2003.07' live.for.today'
제 37 조 "last order" 참조
42. "썩은"
고전 수준: * * * * *
-2005.06' u-87'
에서얀! 얀! 얀! 임석의 놀라운 단어, EASON 의 놀라운 연역. 현장이든 CD 든 인상적입니다. 이 가사는 비교적 난해하다. 임석이 처음 썼을 때 EASON 을 남자판 페이로 삼을 수 있다고 해서 난해하고 사리를 띠는 것도 이상하지 않다. U-87' 의 첫 곡으로서 선성이 사람을 빼앗고 좋은 시작은 성공의 절반이다.
43. "황소"
고전 수준: * * * * *
-2005.06' u-87'
에서44. "나쁜 취미"
고전 수준: * * * * *
-2005.06' u-87'
에서45. "죽음에 대한 두려움"
고전 수준: * * * * *
-2005.06' u-87'
에서46.' 큰 여자'
고전 수준: * * * * *
-2005.06' u-87'
에서임석작사, EASON 이 귀염둥이에게 부른 작품은 따뜻하고 감동적이다.
47.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고전 수준: * * * * *
-2005.11' 방법'
48. "그렇지 않으면 내가 어떻게 하길 바래?"
고전 수준: * * * *
-2005.11' 방법'
어쨌든, 이 앨범의 많은 노래는 EASON 의 스타일과 다르다. EASON 스타일에 가장 잘 어울리는 이런 빠르고 깜찍한 노래조차도 과거와 다르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당시 뽑혔던 노래 중 하나로 이 노래는 여전히 들을 만하다. 새로운 EASON, 새로운 장르.
49.' 하룻밤 엑스터시' (대륙판은' 선서 서약' 이라고 불림)
고전 수준: * * * * *
-2005.11' 방법'
50. "조기 장거리 수업"
고전 수준: * * * * *
-2005.11' 방법'
옛도시를 떠나는 노래를 묘사한 가사가 아주 잘 쓰여졌다! 비교, 회고, 형물, 묘사, 서정 등을 통해 한 사람이 떠날 때의 다양한 심정을 한 곡에 융합시켰다.
51. "들어 봐"
고전 수준: * * * *
-2005.11' 방법'
맥도날드 광고 노래, 말할 것도 없고, 시끌벅적하고, 기쁘고, 듣기 좋다.
52. "떨어지는 꽃 물"
고전 수준: * * * * * *
-2006.02' life.continues'
53. "너무 빨리 크다"
고전 수준: * * * * *
-2006.02' life.continues'
EASON 작사 작곡은 직접 노래를 부르고, 귀염둥이에게 주는 노래는 간단하고 진지하며 순수하며 감동적이다.
54. "마지막 밤"
고전 수준: * * * * * *
-2006 년' mybest time'
55.' 치마 아래 신하'
고전 수준: * * * * * *
-2006 년' what's going on ...'
56. 블랙 선택
고전 수준: * * * * *
-2006 년' what's going on ...'
이 노래의 최근 노래는 모두 낯설지 않아 나도 많이 말하지 않겠다. "선택" 을 잘못 치지 않도록 주의해라, "흑택명" 이 아니다.
57. "달의 사람"
고전 수준: * * * * *
-2007.4' 인정해'
고급은 반드시 천이쉰 노래 89 곡
을 들어야 한다1.' 시대곡'
추천 수준: * * * * *
-1996-12' 동명 앨범'
2.' 사랑은 유치하다'
추천 수준: * * * * *
-1996-12' 동명 앨범'
3. "양조"
추천 수준: * * * *
--1997.11 "양조"
4.' 나의 행복한 시대'
추천 수준: * * * * *
-1998.06' 나의 행복한 시대'
EASON 의 초기 대표작 중 하나인 작사 임석. EASON 자신이 매우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나의 즐거운 시대' 는 EASON 스타일 시대의 도래를 선서한 것 같습니다. 긍정적인 의미의 노래입니다.
5.' 나는 아무것도 없다'
추천 수준: * * * * * *
-1998.06' 나의 행복한 시대'
나의 즐거운 시대' 의 타이틀곡, 작사 임석. 이 노래의 편곡은 지금 좀 낡아 보일지 모르지만, EASON 의 창법 스타일로 볼 때 자신의 기질이 점점 형성되고 있으며, 이는 임석부터 EASON 을 위해 불순한 사랑 노래를 열심히 쓰기 시작한 로고 중 하나다. 1999' 신생활 음악회 현장' 버전의' 나는 아무것도 없다' 를 중점적으로 추천한다.
6. 황금시대
추천 수준: * * * * * *
-1998.06' 나의 행복한 시대'
"나의 즐거운 시대" 에는 고전적인 노래, 작사 임석이 있다. 연인의 이별과 재회를 통해' 황금광장' 과' 시대문 밖' 두 장면을 결합해 사랑과 시대의 접착을 표현했다. 처음 몇 마디는 편곡의 흐름감과 EASON 의 게으른 기질을 결합시켜 합창 부분에 맞춰 노래 전체가 회장 울림을 느꼈고, 임석은 사랑을 시간과 결부시켜 노래를 부르면서 깊은 느낌을 주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노래명언)
7. 신곡 특집
추천 수준: * * * * *
-1998.06' 나의 행복한 시대'
작사 황위문, 동시에 황위문도 이 노래의 가장 밝은 볼거리이다. 임석의' 노래왕' 가사에는 수십 곡의 팝송 이름이 들어 있다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황위문이 조작한 이' 신곡 정선' 의 모든 가사가 노래 제목의 조각들로 짜여져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래명언)
8.' 슈퍼맨의 주제곡'
추천 수준: * * * *
--1998.12' 신생활 신곡 특집'
에서 나왔다EASON 은 정말 무슨 노래든 불러요. 이 오트만의 주제곡은 아마 가장 색다른 노래 중 하나일 거예요. 작사 황위문입니다. 또한 양한문과 합창한 판본에서 가사는 EASON 의 이름을 직접 써서 재미있었다.
9-10.' 어제'/'오늘'
추천 수준: * * * *
-1999.05' 천우애인'
EASON 의 두 곡의 격려곡은 국어사단' 양림 일황' (임진강, 임석, 황위문) 으로 불리는 고인 임진강 선생이다. 당시 홍콩 정부구장에서 열린' 사랑의 국경없는 연예계 대회' 구호 행사에서 EASON 은 이' 오늘' 을 라이브로 불러 어려운 사람들을 격려했던 것으로 기억한다.
11. "매일 내일"
추천 수준: * * * * * *
-1999.05' 천우애인'
12. 다섯 번째 현대화
추천 수준: * * * *
-1999.05' 천우애인'
CD 판은 매우 이상해서, 아마도 많은 EF 가 귀에 거슬릴 것이다. EASON 이 앞으로 콘서트에서 자주 부르는 속곡 중 하나인 이 노래는 콘서트에서 적지 않은 변화를 겪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콘서트판, 03 콘서트의 medley 중 버전을 듣는 것이 좋습니다.
13.' 빨리 높이 자라라'
추천 수준: * * * * * *
-1999.05' 천우애인'
14. "만약 이 순간에 네가 나를 사랑한 적이 없다고 말해준다면"
추천 수준: * * * * * *
-1999.05' 천우애인'
15. "내 세상 끝"
추천 수준: * * * *
-1999.05' 천우애인'
16. "줄다리기"
추천 수준: * * * *
-1999.10' 결혼식의 축복'
Liang hanwen 과 EASON 이 협력 한 만다린 작품 중 하나. 노래는 두 남자가 사랑을 토론하고 감정 생활을 이야기하는 데 쉽지 않다는 결론을 내는데, 형식상 임지현 같은 그' 어떤 여자들은 만질 수 없다' 는 결론을 내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EASON 의 고전적인 국어 노래입니다.
17-19.' 환승'/'슬픈 증명서'/'내 길'
추천 수준: * * * * *
-1999.10' 결혼식의 축복'
국어 노래 세 곡. 각기 다른 포인트가 있습니다. 지금은 곡풍이 EASON 처럼 느껴지지 않지만, EASON 초기의 국어곡으로 고급EF 가 반드시 들어야 할 고전이다. 그리고 이 세 곡의 각 곡의 중점은 다르기 때문에 쉽게 일부 EF 가 가장 좋아하는 곡이 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래명언) 노래마다 다른 사람을 끌어들일 수 있는 것은 EASON 노래의 매력 중 하나이다.
20. "펄럭이는"
추천 수준: * * * *
-1999.11' 행복'
EASON 의 가볍고 무압적인 훈훈한 작품 중 하나인 작사 임진강. 그' 사랑의 바다로 흩날리다' 는 진짜와 거짓음이 섞여 노래를 부를 때 특히 떠다니는 느낌이 든다.
화재 셔터 모터의 일반적인 전력은 얼마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