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저는 두 번째 턴 이후에 선택할 수 있는 직업이 있는데, 바로 섀도우 댄서와 윈드러너입니다. 개인적인 관점에서는 둘 다 같은 직업입니다. 운용에 필요한 요구사항이 매우 높고, 스킬 구성에 큰 차이가 없으므로, 두 직업 모두 레인저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전직 시 본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2차 전수에서는 기껏해야 일부 새로운 스킬이 구성되며, 둘 사이에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영웅 분석
이 영웅을 플레이한 플레이어는 레인저가 게임에서 몇 안 되는 작전 직업 중 하나이며 스킬 사용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pk는 여전히 복사본에 있습니다. 우선 영웅을 선택할 때는 자신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데미지를 좋아하는 플레이어라면 영웅 레인저가 운용 흐름과 의식 흐름을 모두 갖춘 마스터라면 절대 적합하지 않습니다. , 레인저 그는 확실히 당신의 친구입니다. 그의 기술의 일관성은 게임에서 매우 드물다고 할 수 있습니다.
윈드러너
윈드러너의 스킬 구성은 대미지 스킬이 주를 이루고, 스킬 소개부터 일부 보조 스킬이 뒤따르는 모습이 상대적으로 눈에 띄지 않습니다. 쓸모없는 스킬이지만 스킬 장비의 개수가 제한되어 있으므로 포인트 추가 시 이전 스킬을 고려해야 합니다. 개인적인 관점에서는 여전히 모든 사람이 이 스킬에 집중하는 것을 권장하지만, 고려하는 레벨도 다르고, 스킬에 대한 요구 사항도 다릅니다. PK 플레이어라면 여기 스킬에는 여전히 단점이 있습니다. 주로 스킬의 CD타임에 따라 다르지만 시간이 길면 스킬의 효과가 무용지물이 됩니다. 필요한 경우 모두.
섀도우 댄서
윈드러너와 달리 섀도우 댄서의 직업은 2차 스킬이 대부분 패시브 스킬인데, 디자인적 의미로 보면 여전히 육성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스킬의 효과로 볼 때 기본적으로 패시브 스킬의 데미지가 증가하며, 섀도우 댄서 직업을 시작하려는 경우 보조 스킬의 효과가 높기 때문에 모두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영구, 자신에게 맞는 액티브 스킬을 선택하면 분명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때로는 데미지가 부족한 경우도 있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후회하지 않으려면 매칭에 매우주의해야합니다. 기술.
스킬 분석
위 스킬 포인트에는 각 스킬의 이름이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첫째, 스킬이 너무 많아서 모두 언급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스킬의 종류가 너무 많아서 각 스킬에 적응하는 것이 불가능할 정도로 플레이어의 플레이 공간을 제한하고 싶지 않다는 것입니다. 이런 상황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스킬 포인트에 대한 추천 범위가 상대적으로 넓습니다. 주로 직업의 특성과 일부 스킬에 대한 포인트 추가 필요성을 분석합니다. 전장에서 더 나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말이죠.
요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