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칭균의 '자장가'에 사용된 글쓰기 기법은 움직임과 고요함의 결합이다.
시인은 아이를 재우고 있는 어머니의 삶의 현장에서 영감을 받아 푸른 하늘과 별, 바다와 물고기, 정원과 꽃의 비슷한 관계를 생각했는데, 문득. "Cradle"이라는 시를 쓰는데 영감을 받았습니다. '푸른 하늘', '바다', '정원'과 같은 이미지의 등장은 갑자기 시의 예술적 개념을 넓히고 시의 색채를 풍부하게 한다. 공간의 자유로움과 풍부한 색상은 사람들이 마음의 방황과 집중의 상태를 상상하고 도달하기 쉽게 만듭니다. 시에서는 '푸른 하늘', '바다', '정원', '어머니의 손'이 정적인 이미지로 등장하는데 마치 클로즈업처럼 먼 곳에서 가까운 곳으로 나아가며 독자 앞에 하나씩 크게 나타난다. , 조용하고 크고 아름답습니다. 'Yun'er', 'Spray', 'Wind', 'Ge'er'가 역동적인 이미지로 등장하지만, 뒤이어 나오는 'Qing'이라는 단어는 이들의 역동성을 부드럽게 해줍니다. "부드럽게"라는 단어는 그들이 고요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임무를 수행할 수 있게 해줍니다. 고요함 속에 움직임이 있고 움직임으로 인해 고요함이 더욱 조용해집니다. 움직임과 고요함의 조합은 아름답고 우아하며 평화롭고 따뜻하며 조용한 환경을 조성합니다.
시는 이미지를 핵심으로 삼고 서정적이고 간결하며 리드미컬한 현대 예술 형식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훌륭한 시는 삶에서 나오며, 시인이 삶에서 뽑아낸 철학적 통찰이다.
괭이 고시 원문 괭이 고시 번역
홍콩 영화 중 한 노부인이 누구고 회혼야에서 캐릭터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