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한한의 영화 꿈-'후회 무기' 에 관한 영화와 책

한한의 영화 꿈-'후회 무기' 에 관한 영화와 책

하나

드디어' 후회 무기' 를 다 봤는데, 이 영화는 얼마나 좋은지 말할 수 없지만, 아무도 그것이 나쁘다고 말하지 않았다. 영화가 성공으로 간주된다면, 완전히 한한 개인의 성공이다. 한한의 성과는 정말 상상을 초월한다. 그는 일생의 세 가지 소망, 즉 글쓰기, 레이싱, 영화, 30 대 초반에 모두 실현했다고 말한 적이 있다. 소설의 해적판은 정품보다 더 뜨겁다. 경주용 자동차가 7 개의 연간 총 챔피언을 차지한 적이 있다. 제작된 첫 번째 영화는' 후회의 무기일 것' 이다. 모든 문예 애호가들은 영화를 찍는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영화 꿈이라고 부른다. 영화의 매력이다. 문자, 그림, 영상, 음악 등 각종 단병종의 예술 표현 형식을 포용하는 궁극적인 만남 지점처럼 여기서 최후의 귀착점과 석방을 찾을 수 있다.

나는 이 영화 자체에 대해 그다지 많은 생각을 하지 않았다. 그 자체는 완전한 스토리가 아니다. 어떤 사람들은 도로영화라고 부른다. 그러나 도로영화는 원시적, 원주민, 야성, 심지어 야만적이고 흉악한 바탕색을 가져야 한다.' 무인 구역' 이 더 가깝고 영화의 충격력도 더 강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후회 무기일' 은 길에서 촬영한 것으로, 강 수용으로 동극도 출발부터 목적지에 도달할 때까지 이 차가 빙빙 돌면서 중국 단면을 가로지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킹, 킹, 킹, 킹, 킹) 시야는 텅 비어 있고 풍경은 매력적이지 않지만, 충분히 진실하고, 내면은 문예이며, 배우의 선택은 모두 하나의 길 수, 편조, 중기질이다.

감독의 처녀자리는 모두 주관적이다. 모두 자기 자신이다. 그가 좋아하는 것, 그가 싫어하는 것, 그가 동경하는 것, 그가 아쉬워하는 것은 작품의 모든 면에서 이런 개인의 정보와 냄새를 발산한다고 할 수 있다. 캐릭터는 인격의 잡다한 모순의 반대를 일일이 드러내고, 확대한 후 펼쳐 무대에 올려놓는 것이다. 강물의 두루마리, 먼지 사랑, 작은 자폐, 이상화; 호한의 희망 없는 야망, 고정 분투, 자기 최면식의 성공 영감; 아루의 사회 기본 행동 수칙을 고려하지 않은 초현실자유주의는 자취를 감추고 한한의 그림자를 모두 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모든 사람들이 실은 한 마디를 말하는데, 이 말은 감독 자신이 해야 할 말이다. 한한을 좋아하는 독자나 이 영화를 보고 싶어하는 관객들은 어느 정도 친숙하고, 이해하고, 광고되고, 표현될 수 있다. 이는 소그룹의 집단과 마음이기 때문이다.

창작의 관점에서 볼 때, 아무런 문제가 없다. 모든 창작자는 관객을 완전히 따라가지 말고 좋은 작품을 꺼내는 것이 유일한 임무라고 말할 것이다. 내가 영화가 성공적이라고 생각하는 이유는 한한한과 그의 팀이 창작한 이 작품이 의심할 여지 없이 우수하다는 것이다. 매 단계마다 시간, 지혜, 사랑, 땀, 섬세함을 바쳐 대본, 사진, 음악, 편집물이 정교하고, 우수한 제작진, 훌륭한 배우들이 완벽한 연기와 표현이라고 할 수 있다. 음악은 이 영화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곳이다. 정말 멋지다. 장난꾸러기 문예라고 불린다. 라막곡' 동극도의 노래' 부터 곡조가 놀라울 정도로 죽지 않는 곡조를 보여 주었다. 히치콕 영화에 등장했던' 세상일은 강요할 수 없다' 가 수미의 벨소리에 등장했고, 강은 중국어 가사를 쉽게 구사하며 단번에 마음을 사로잡았다. 딸 국왕이 마음을 고백한' 딸애' 는 의외로 호한과 유영잉이 헤어진 후 대담하고 재미있었다. 옛 노래인 The End Of The World 는 주제곡' 후회의 무기' 로 각색됐고, 박수 10 년 후 첫 싱글' 평범한 길' 은 영화 홍보에서 중요한 발성기가 됐다. 이 듣기 좋은 노래들은 영화 진행 중 매우 촬영됐다. 처녀작으로서 한한의 표현 방식은 이미 매우 성공적이었다.

영화의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은 단지 시작일 뿐이다. 배우를 기억하는 것은 스타의 성공이다. 캐릭터를 기억하는 것은 영화의 성공이다. 영화는 허구이지만, 그녀는 작품으로서 자신의 독립된 인격을 가지고 있으며, 그녀 자신의 극 중 인물의 애환과 이별이 있다.

한한이 대본에 대한 대사 디자인을 정교하게 다듬었다고 할 수 있다. 한 조의 금문은 영화 홍보에 따라 널리 칭송되고 있다. "나는 어려서부터 우월하다. 네가 나를 어떻게 잘 하게 하느냐", "좋아하면 방자하지만 사랑은 자제한다" 는 격언이나 격식과 비슷하며, 매번 각종 줄거리 속 인구에서 불쑥 튀어나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처음 들었을 때, 놀라움과 놀라움이 있었다. 곰곰이 생각해 보면 교묘한 묘기식이었다. 위안취안 위안취안 표정으로 이 말을 하는 것은 아무런 문제가 없었지만, 꾀꼬리는 절대 이런 말을 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이 연극을 볼 수 없다. 다만 한한, 풍소봉, 진백림, 위안취안, 종한량, 왕뤄단, 자장코, 백객이다. 아무도 이것이 아주 훌륭한 배우들이라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전체 연극은 더 긴 소품과 같다. 모두가 독보적이고, 반짝이며, 거기에 서서, 흠잡을 데 없이 자신의 캐릭터와 대사를 완성하고, 주인공과 조연도 없고, 단지 카메라가 진백림과 풍소봉 뒤를 더 많이 따라다녔을 뿐, 아마도 위안취안 뒤에 두면 후기일 것이다.

두 배우가 말하지 않았다. 하나는 후생 역을 맡은 고화양, 다른 하나는 진존이다. 고화양은 유일하게 본색으로 출연한 배우다. 그는 한한의 차량 팀 동료로 모방을 좋아하고 영춘을 할 줄 안다. 후생의 영화 출연은 매우 이상하고, 사라진 곳도 갑작스럽고, 완전히 의외였다. 하지만 그 어리석은 어수룩한 기세는 정말 그의 귀여움과 성공이었다. 정말 대단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진존이 연기한 주모는 전체 연극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로, 매우 아름답다. 남들이 다른 사람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면서도 여전히 남의 넋을 좋아하는 그런 연기를 펼쳤다. 사랑은 결코 꿰뚫어보지 않고, 7 번 모퉁이를 사이에 두고, 모두 똑똑히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리고 이 극장도 가장 흥미진진하고 가장 재미있는 광경, 극 중 연극, 장면, 진짜와 가짜로 페이드 아웃하는 장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주모재야말로 진정으로 바람직한 격려의 작은 인물로, 작은 슬픔이 있은 후에도 여전히 착실하게 분투하고, 유쾌하게 분투하며, 연극에 입성하여 입정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한정된 장면에서 실제로 두 벌의 옷을 갈아입었는데, 모두 몸에 맞지 않지만, 한한이 주모에게 좋은 결말을 가질 가치가 있다고 말했는데, 나도 그러길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한한이 애석하게도 부주의한 관중이 끝에서 놓쳤다고 했는데, 나도 정말 놓쳤어요. 내가 후진타오 셍 경우, 사랑은 저우 모입니다; 내가 주모라면 사랑인가 호한인가.

한한의 책은 사실 아직 완전히 본 적이 없다. 영화 이후' 고백과 이별' 을 보고 영화 탄생의 전 과정을 이야기했다. 팀이 관객에게 한 편의 작품을 헌납한 것이 아니라, 이 1204 인팀이 106 일 동안 10,000km 의 영토를 질주하며 처음부터 완성까지의 전 과정을 즐겼다고 할 수 있다. 이런 투입, 노력, 행복, 만족은 외부인이 참여할 수 없고, 단지 부러워할 뿐이다.

창작은 이 세상에서 가장 사치스러운 일이니 책 한 권으로 기록할 만하다.

이 팜플렛은 간결하다. 첫 번째 부분은 한한의 자기고백이다. 영화는 또 다른 시작이다. 이 시작은 자금으로 시작됐고, 첫 10 만원의 후원을 받은 후 모든 것이 드디어 시작되었다. 시작은 양에 있는 것이 아니다. 중요한 것은 임계점에서 시작하는 의식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밖으로 나가 내려가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결코 시작되지 않을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나는 다리를 걷지 않으면 걷지 않을 것이고, 걷지 않으면 영원히 길을 걸을 수 없다고 굳게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말은 정말 좋은 주석이다. 대본에 대해 그는 "한 편의 장편소설은 쓴 날의 끝이고, 한 편의 극본은 쓴 날의 시작이다" 고 썼다. 이것은 재미있고, 의미는 분명하지만, 나는 오히려 곡해하고 싶다. 문자 종사자에게 글은 더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고, 글쓰기는 착륙을 의미한다. 이것이 진정한 교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두 번째 부분은 14 개, 즉 한한이 이 영화의 모든 키워드에 대한 해독으로 채팅처럼 수다스럽다. 세 번째 부분, 즉 제작진이 준비, 화면, 촬영, 소리, 후기부터 분경표, 대사기 등에 기록한' 후회 무기일' 탄생사가 이 영화의 모든 화외권이다. 화면에 나타난 1 시간 30 분보다 배후가 더 탐구에 강하다.

이미 사랑하고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있는 모든 사람에게 과정은 언제나 1 위이며, 집중된 태도는 모든 행동과 단계에 주입되어 결과는 자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한한은 이런 응집력과 호소력을 가지고 있다. 그는 보헤미안 하지만 분발하는 정신을 대표하고 있다. 시간은 여기서 허송한 적이 없다. 생명은 여기서 반복되지 않는다. 또한 어떤 신비로운 무경지를 예고하고 있다. 사람들이 끌어들일 수 있다. 충분한 인내, 자신감, 결의를 가지고 결과가 밝혀지는 그 순간, 이성적인 예상은 항상 상상을 초월한다. 저는 이 팀이 그에 대한 큰 신뢰와 진심 어린 기대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의 친구든, 아니면 그의 친구가 되고 있거나, 의기투합하고, * * * * 일, 이런 정신적인 지원 자체도 양방향이고, 어려움이 공략하려는 사람들의 눈에는 종종 매력의 대명사가 되어 깊은 잠재력과 창의력을 자극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질적인 결과가 아니라 하나입니다. 분명히, * * * 일에 참여하는 기대와 외견의 기대는 전혀 사용되지 않는다. 우리가 부족한 것은 바로 새콤달콤하고 쓴맛이 뒤섞인 계층성과 풍부함이다.

나에게 이 영화의 의미는 모두 영화 밖에 있다. 꿈을 꾸는 것은 즐겁다. 수목정은 소설' 모든 젊은이들이 여명 앞에서 죽을 것' 을 가지고 있고,' 후무기일 것' 은 바로 꿈을 가진 젊은이들이 펼친 조양여행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한은 "문외한과 전문가, 신인과 노인, 국경을 넘나들며 국경을 넘나들며 중요하지 않다. 잘하고 나쁘고 전공과 프로가 아니다" 고 말했다. 영화의 경우 그는 신인이지만 공부와 꿈의 실행에 대한 또 다른 증거일 뿐,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더 신장적이고 더 적절한 말을 했다. 이 세상에는 너무 많은 유능한 사람들이 있는데, 네가 생각하는 한계는 다른 사람의 출발점일 뿐이다. 따라서 끊임없이 진취적인 자세를 취해야 창피함을 면할 수 있다. 사람은 학교에 가지 않아도 되지만, 반드시 많이 공부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 한한이 항상 이치를 꿰뚫어 볼 수 있는 그 사람도 늘 계시와 사색을 가져다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