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에이지 2의 전투 메커니즘은 완전히 다릅니다. 모든 캐릭터 전투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입니다. 게임 스토리가 매우 길고 그래픽이 매우 훌륭하며 스킬도 매우 훌륭합니다. 서로 결합하여 전투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어쩌면 일부 플레이어들은 아직 게임 내 데미지와 공격력의 차이를 이해하지 못하고 포인트 추가에 대해 혼란스러워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피해는 각 공격으로 적을 쓰러뜨릴 수 있는 피의 양을 나타내며, 피해 감소와 방어력이 이 값에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
공격은 적을 공격할 수 있는 확률입니다. 공격이 낮으면 빗나갑니다. 단, 공격이 보장되는 마법사의 경우에는 예외입니다.
양손검의 치명타율은 낮지만 치명타를 가지고 있다. 즉, 불균형, 취약성 등 특정 상태의 적에게 치명타를 입힌다( 동결 상태), 체력이 낮은 적의 피해는 힘 값의 배수입니다(일부 스킬에는 체력 배수*에 대한 힌트도 있습니다). 양손무기의 가장 폭력적인 포인트는 전사의 스킬 포인트 방식인데, 전문화는 버서커+프레데터를 선택하면 된다. 빠르게 적을 처치하면 팀원의 사상자를 피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보너스 포인트는 스탠딩, 뱅가드, 컴뱃 마스터, 디펜스 스킬과 같은 전투 중심 스킬에 중점을 두며 스킬 포인트를 절약하기 위해 생략할 수 있습니다. .
속성 포인트는 주로 힘이며, 장비에 따른 보너스 포인트는 100으로 낮아집니다. 최대 한도는 100이므로 장비의 보너스에 주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낭비됩니다. 나머지는 민첩성과 재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치명타율과 치명타 피해량을 높이려면 파란색도 적절하게 증가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전투 중에 체력이 충분하지 않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