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카드 10장. (캐릭터) 양면으로 한쪽에는 검 로고, 다른 한쪽에는 방패 로고가 있습니다.
10개의 경력 카드. (직업)
조직 카드 10개. (협회)(동맹과 형제단 각 5명)(공개 비밀 결사단. 진실의 형제단.)
수하물 21개. (목적)
"권력의 포도주" 9권. (힘의 음료)×각 플레이어는 캐릭터 카드를 1장 선택하여 손에 들고, 남은 캐릭터 카드를 상자에 넣습니다.
×모든 프로 카드를 고르게 섞은 후, 각 플레이어는 한 장씩 가져와 자신의 앞에 뒤집어 놓습니다.
×남은 경력 카드는 경력 카드 더미로 테이블 위에 뒤집어 놓습니다.
×조직 카드 : 참가자 수에 따라 해당 카드를 꺼내어 섞어 각 플레이어에게 배포합니다. 카드는 뒤집어 놓고 나머지 조직 카드는 상자에 다시 넣습니다.
게임 번호 동맹(장) 형제단(장)
3, 4 2 2
5, 6 3 3
7 , 8 4 4
9, 10 5 5
× "힘의 포도주" 카드
플레이어 수가 홀수인 경우 각 플레이어에게 하나씩 제공합니다. 카드 오른쪽 와인 카드입니다. 카드는 당신 앞에 앞면이 보이도록 놓이고 나머지 파워 와인 카드는 사용하지 않은 상자에 다시 넣습니다.
×가방 2개와 플레이어 수만큼 아이템 카드를 꺼낸다. - 2. 카드를 섞은 후, 각자에게 아이템 카드 1장을 짐으로 준다. 남은 아이템 카드는 뒤집어서 테이블 위에 아이템 더미로 놓습니다.
참고: 3명이면 각 플레이어는 2개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3인 게임에서는 흑진주를 사용하지 않으며, 10인 게임에서는 코트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캐릭터 카드는 투쟁에 사용됩니다. 캐릭터 카드는 귀하의 손에 있지만 귀하의 수하물에 속하지 않습니다.
×조직.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거래, 아이템 수집, 정보 수집을 통해 같은 조직의 동료를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채집과 거래를 통해 조직에 필요한 세 가지 핵심 아이템을 획득해야 승리를 선언할 수 있다. 얼라이언스에는 세 개의 열쇠가 필요하고, 브라더후드는 세 개의 잔이 필요합니다.
×직업.
각 직업은 플레이어에게 특별한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일부 능력은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일부 능력은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수가 자신의 직업적 이점을 활용하고 싶다면 프로 카드를 뒤집어서 사용하는 능력을 설명해야 합니다. 이 행동은 카드에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다른 플레이어의 턴을 포함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력 카드가 앞면이 보이는 한 그는 앞면이 보이도록 유지됩니다.
한 번만 사용할 수 있는 특수 직업은 코트를 사용하여 게임에 다시 가져오거나 책을 뒤집어서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교환할 수 있습니다.
×짐
게임에서 획득하는 아이템은 짐입니다. 그들의 능력은 플레이어에게 특정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 수에 따라 각 플레이어가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아이템에는 제한이 있습니다. 3명의 플레이어가 8개의 아이템을 갖고, 4명의 플레이어가 6개의 아이템을 갖고, 5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5개의 아이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언제든지 수하물이 너무 많은 경우, 한도를 초과하는 품목을 즉시 다른 플레이어에게 전달해야 하며, 이를 거부할 수 없습니다. 선물을 받는 플레이어가 한도를 초과하는 경우 즉시 선물을 주어야 합니다. 이러한 사유 외에는 상품을 양도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가 아이템의 능력을 사용하려면 아이템에 적힌 시간을 준수하고 카드를 공개하고 능력을 설명한 다음 아이템을 손으로 돌려야 합니다.
×힘의 포도주 카드
이 카드는 플레이어 수가 홀수일 때 수적으로 열세인 조직을 지원하는 역할을 합니다. 승리를 선언하는 핵심 아이템으로 꼽힌다.
대부분의 직업, 아이템, 권리에 대한 와인 카드는 카드의 지침에 영향을 미치거나 충돌합니다. 플레이어는 순서대로 행동합니다.
각 플레이어는 자신의 차례 동안 다음 네 가지 작업 중 하나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1. 패스, 작업 없음.
2. 아이템을 거래하세요.
3. 다른 플레이어를 공격하세요.
4. 승리를 선언하세요. 플레이어의 차례에 그는 자신이 교환하고 싶은 아이템을 뒤집어서 다른 플레이어에게 건네줍니다.
카드를 읽은 후 거래를 받는 사람이 거래 진행 여부를 결정합니다. 이 플레이어가 가지고 있는 유일한 짐이 핸드백이고, 거래 중인 아이템도 핸드백이라면 그는 거래를 거부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거래를 거부할 경우 아무런 표현 없이 아이템 카드를 직접 반납하며, 해당 능력은 발동되지 않습니다. 거래를 시작한 플레이어가 이번 라운드를 종료합니다.
거래를 수락하면 거래 카드를 보관하고, 뒤집어 놓은 카드 한 장을 돌려줍니다. 거래를 시작한 플레이어는 더 이상 거래를 거부할 수 없으며 새 아이템을 받게 됩니다.
많은 아이템을 거래하여 거래하는 플레이어에게 특정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 카드의 텍스트는 Trade it in and you may...로 시작합니다....) 이 경우, 아이템을 받은 플레이어는 아이템의 이름을 지정하고 아이템의 능력을 설명해야 하며, 아이템을 주는 플레이어는 즉시 행동을 수행해야 합니다. 획득한 아이템에도 그러한 능력이 있는 경우, 그것을 거래한 플레이어도 카드의 능력을 표시하여 원래 소유자가 즉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예외: "깨진 거울"이 거래되면 두 플레이어 모두 아무 표시 없이 직접 거래할 수 없습니다.
거래 시 아이템의 능력이 발동되지 않으면 소유자는 단순히 교환되지만 공개될 수는 없습니다. 비밀 정보를 얻기 위해 다른 플레이어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 동작을 수행하려면 대상을 가리키며 "나는 당신을 공격합니다."라고 말해야 합니다. 공격을 시작하는 플레이어가 공격자이고, 공격받는 플레이어가 방어자입니다.
공격자는 검 로고가 위로 향하도록 캐릭터 카드를 내려 놓아야 하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공격자의 다음 집부터 시작하여 각 플레이어는 어느 쪽을 지원할지 결정하고 캐릭터 카드의 해당 쪽을 앞면이 보이도록 내려 놓습니다. 선택을 포기할 수도 있습니다.
이후 플레이어는 자신의 직업 능력과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으며, 해당 카드는 테이블 위에 앞면이 보이도록 놓입니다.
더 이상 카드를 차단하는 플레이어가 없으면 공격과 방어가 결정됩니다. 모든 검과 방패는 별도로 계산되며 더 많은 쪽이 승리합니다. 승자는 다음 작업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패자의 경력 카드 및 조직 카드 보기
패자의 수하물을 확인하고 하나를 트로피로 가져옵니다. 패자가 하나의 아이템만 가지고 있는 경우, 승자는 자신의 아이템 중 하나를 패자에게 주어야 합니다. 이 경우 아이템의 능력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동점일 경우 공격자는 아이템 푸시에서 아이템 카드를 가져옵니다. 항목 쌍이 이미 비어 있으면 이 작업을 실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과정에서 사용된 아이템 카드는 다시 손에 넣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력 카드는 테이블 위에 앞면이 보이도록 유지됩니다. 플레이어가 자신의 조직이 이미 승리를 선언하는 데 필요한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고 자신도 해당 아이템 중 하나 이상을 소유하고 있다고 생각하면 승리를 선언할 수 있습니다. 조직에 필요한 사항:
열쇠 3개 또는 잔 3개.
열쇠 2개 열쇠가 들어있는 운반용 가방입니다. 그 반대.
홀수 플레이어 수가 적은 조직은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2 Keys The Wine of Power. 그 반대.
열쇠 1개, 열쇠가 담긴 가방, 힘의 포도주. 그 반대.
승리를 선언한 플레이어는 자신의 카드를 뒤집고 승리에 필요한 아이템을 가지고 있는 조직의 다른 모든 구성원의 이름을 지정합니다. 사실이면 승리하고, 그렇지 않으면 상대방이 승리합니다. 외교관
게임 내에서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차례에 특정 아이템을 거래할 다른 플레이어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에게 해당 아이템이 없으면 거래가 종료됩니다.
이 특전은 일반 라운드 중에 사용되며 특정 거래를 허용합니다. 상대가 아이템이 없다고 선언하면 이 클래스를 사용하는 플레이어에게 아이템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의사
게임 내에서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투가 끝난 후 즉시 전투의 영향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의사는 반드시 전투에 참여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 특권은 승자가 패자로부터 어떤 정보도 얻을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패자의 짐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승자의 차례가 종료됩니다.
결투사
게임 내에서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격자 또는 방어자로서 당신은 이 전투에 지지자가 없을 것이라고 지정할 수 있으며 전투 결의안 1을 받게 됩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지원을 제공하고 전문 능력과 아이템 능력을 사용하더라도 효과는 여전히 발생할 수 있습니다.
포이즌 믹서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투의 승자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이 싸움의 어느 편에도 설 수 없습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지원을 제공했더라도 직업이나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은 계속 적용됩니다.
무술 달인
당신이 방어자라면 전투 결의안에 1점을 추가합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지원을 제공했더라도 아이템과 전문 능력을 사용하면 여전히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명확한 지혜
게임 내에서 한 번만 제한됩니다. 자신의 차례 동안 아이템 푸시를 확인하고 두 개의 아이템을 꺼낼 수 있습니다. 다른 카드를 섞은 후 두 장의 카드를 아이템 더미에 놓습니다.
최면술사
당신이 공격자인 경우 특정 플레이어가 다른 사람의 싸움을 지원할 수 없도록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가 지지를 선언한 후에도 말이죠.
이 권한은 플레이어가 지원을 선언한 경우에만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선언은 효과가 없습니다. 이는 아이템과 직업 이전을 의미합니다. 지정된 플레이어는 이 전투 중에 클래스나 아이템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보디가드
싸움에서 누군가의 편에 서면 그 사람은 1회의 전투 결의안을 받게 됩니다.
이 권한은 그 자체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사제
한 번만. 다른 플레이어가 지원을 선언하기 전에 전투를 중지하세요. 공격자가 두 개 이상의 항목을 가지고 있는 경우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공격자의 차례가 종료됩니다.
신부는 플레이어가 지원을 선언하기 전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는 스스로 싸움에 참여할 필요가 없습니다.
악당
당신이 공격자라면 전투 결의안 1을 얻습니다.
수비나 지원 시에는 효과가 없습니다. 권력의 와인. 플레이어 수가 홀수인 경우에만 사용됩니다. 귀하의 조직이 소수에 속한다면 이 카드는 열쇠나 잔을 나타냅니다. 단, 승리를 선언하는 갑옷 휘장으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카드는 승리를 선언할 때만 핵심 아이템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단검: 당신이 공격자라면 합의금 1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를 지원하는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도메 : 이 아이템을 거래하려면 거래 상대와 직업을 교환할 수 있으며, 수정된 직업은 다시 뒤집어지게 됩니다.
게임 내에서 한 번만 사용할 수 있는 직업은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권한 : 이 아이템을 거래하며, 거래 상대의 모든 아이템을 볼 수 있습니다.
SecretBag: 열쇠: 이 아이템을 거래하면 아이템 더미에서 아이템을 뽑을 수 있습니다. 다른 가방과 교환이 불가능하며, 모든 아이템 획득 시 열쇠가 됩니다.
미스터리백(잔) : 위와 동일합니다.
핸드백을 거래할 때는 그 특성을 보여줘야 하는데, 그것이 열쇠가 될지, 잔이 될지는 알 수 없다. 거래된 플레이어가 하나의 아이템만 소유하고 그것이 토트인 경우, 그는 거래를 거부해야 합니다.
모든 아이템을 집으면 토트는 열쇠나 잔으로 변신합니다. 이 시점에서 다른 플레이어에게 알려야 하는데, 이는 외교관이 토트 교환을 요청할 때 매우 중요합니다.
포이즌 링:
공격자든 방어자든 무차별적인 싸움에서 승리합니다.
장갑:
당신이 방어자라면 결의안 1을 얻으세요. 다른 플레이어를 지원할 때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코트:
이 아이템을 교환하려면 사용하지 않은 직업을 선택하여 앞면이 아래로 향하게 놓고 원래 직업을 사용하지 않은 직업 카드 더미에 넣으면 됩니다.
10인 게임에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모노클:
이 아이템을 거래하면 거래 파트너의 캠프를 볼 수 있습니다.
채찍:
방어자를 지원하면 전투 합의금 1을 얻을 수 있습니다.
블랙 펄:
4~10게임에만 사용됩니다. 거래 시 반드시 수락해야 하며, 이를 가진 플레이어는 승리를 선언할 수 없습니다.
캐스팅 나이프:
공격자를 지원할 때 전투 합의금 1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육분의:
이 아이템을 거래하려면 방향을 지정할 수 있으며, 모든 플레이어는 해당 방향에 있는 사람에게 아이템을 주어야 합니다. 통과는 거래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로게의 갑옷 외투:
이 아이템과 세 개의 열쇠 또는 잔이 있으면 개인 승리를 선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열쇠 2개와 잔 1개가 있습니다.
개인적인 승리에는 동료의 이름을 밝힐 필요가 없습니다. 열쇠로 변신한 핸드백과 잔을 사용할 수 있으며, 와인의 힘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BrokenMirror:
거래가 수락되어야 하며, 교환된 아이템은 아무런 효과가 없습니다.
두 카드 모두 공개할 수 없으며, 거래 중에는 어떠한 진술도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