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깨진 그림(Broken Pictures)이라고도 알려진 진희두이(Jin Hui Dui)는 중국 전통 예술의 보물 중 하나입니다. 깨진 조각 수집, 보물 수집, 쓰레기통 뒤집기 등 원나라 때부터 시작되어 청나라 말기에 성행했습니다. Zheng Dafu 씨는 이 분야의 유일한 전문가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2. 금단재는 명나라 때 쌓인 것으로, 명나라의 코담배에 처음 등장한 것으로, 중국의 전통 자체에서 유래되었으며 서양의 물질문명의 영향을 받아 매우 사실적으로 묘사되어 있다. 고대 문인의 공부방. 입체적 시각예술의 특징을 지닌 사실적인 회화방식. 예: 오래된 서예 및 회화, 스크랩 탁본, 청동 탁본, 타일 탁본, 벌레 먹은 고서, 버려진 그림 및 팬레터 등 이러한 잡동사니들은 부서지고, 찢겨지고, 타버리고, 더러워지고, 황폐해져서 사람들에게 단순하고, 우아하고, 고풍스럽고, 우아하고, 생각을 자극하는 느낌을 줍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책이 아닌 것이 책보다 낫고, 그림이 아닌 것이 좋다"고 말합니다. 더 나은." 그림에서". 그러므로 문인들이 선호한다.
3. "양단 재 더미"는 원래 그림이 완성된 후 남은 잉크를 몇 획만 쳤을 뿐이며 일반적으로 서재 모서리의 무작위 윤곽선이었습니다. 펼친 연습장, 버려진 그림, 삐죽삐죽한 볼펜, 도화지에 눌려진 혼돈의 겹. 쓰레기통이 넘어진 것처럼 보인다고 해서 뒤집어진 쓰레기통이라고도 불린다. 양단의 브로케이드 더미를 만들려면 일반적으로 먼저 도화지에 어떤 모양이든 윤곽선을 그린 다음 오래된 책의 깨진 페이지, 구겨진 그림, 누렇게 변한 신문, 심지어 티켓 등에도 책과 그림이 붙어 있고, 대부분이 잿더미에서 주운 것처럼 너덜너덜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진희두이라는 이름의 유래입니다.
4. 청나라 초기에는 도자기가 발달했고, 대량으로 도자기가 수출되면서 일본, 싱가포르, 대만, 동남아 등지에서 발견됐다. 나중에 화가는 그것을 종이로 옮겨 서로에게 주고 자기 감상을 하게 되었는데 이는 문인들의 일종의 놀이가 되었다. "진희회" 그림의 기술적 내용이 높기 때문에 화가는 다재다능하고 초상화, 필기체, 관서, 전서에 능숙해야 하며 다양한 서예와 꽃, 새, 물고기, 곤충, 풍경 및 그림을 모방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다양한 비석 비문, 청동 모양, 인장 조각, 각종 인장 및 기타 고유 기술을 익힙니다. 생산이 어렵고 시간이 많이 걸리며 자격을 갖춘 사람이 거의 없기 때문에 점차 줄어들고 결국 멸종되었습니다. 해방 전후에는 너무 늙어서 실력을 발휘할 수 없는 좋은 화가가 거의 없었기 때문에 '진희회'라는 전통적 기술은 상실되었다.
5. 2013년 5월, '진재더미'는 산둥성 제3차 성급 무형문화유산에 포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