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1, 불법의 폭행과 점화 < /p>
불법은 폭격 장비 지원이 없어도 팀 버프 지원 하에 약 16 의 화염폭행과 20 의 불타는 불폭격, 신기한 연소 (최소 3 번의 폭격)
< /p>< P > 그래서 팀원의 지지가 있든 없든 간에 우리는 큰 확률의 연속 불을 붙였다. < /p>
2, 단화법 존속 점화 방법 < /p>
점화 후 약 1s 발생; < /p>
이미 불을 붙인 DOT, 갱신 방안 몇 가지 정책 < /p>
시나리오 1: < /p>
뜨거운-뜨거운-뜨거운-불충 -3 초 시간, 3 개의 화염계 기술, 네트워크 지연과 키 입력 및 리듬감 때문에 보수적으로 계산하면 최소한 3 회의 기술 기회가 있다. < /p>
그렇다면 3 회 연속 불폭발 확률은 ((1-26)/99) 3 = 42.8, < /p>
사례 3 폭격증가 10 ((1-36)/99). < /p>
시나리오 2
불덩이는 탄도가 있고, 명중 후에야 점화가 발생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 탄도시간은 잘 정해지지 않고 거리와 관련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30 야드 비행시간이 0.5-1s,
< 그런 다음 < /p>탄도의 시간과 점화 지연 1 초를 고려하면 < /p>
우리의 갱신 점화 방안이 연소-연소-연소-불충의 가능성이 된다 제가 직접 타겠습니다-타요-타요-타요-타요-불충 (4.5 초), < /p>
그러면 위의 3 승은 4 승이 되고, 어느 정도 우리 자신의 폭격이 높지 않은 장비 구성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 /p>
< P > < P > < P > 。 。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