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빼놓을 수 없는 사회자 장소강과 도뢰가 누가 가장 인기가 많은지는 의심할 여지 없이 장소강이다. 장 Shaogang 는 당신이 아닌 태그, 기호, 당신이 아닌 장 Shaogang 의 호스트 없이, 영적, 가려, 더 이상 존재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를 모방하고 싶어, 단지 약간의 모피를 배울 수 있습니다, 그의 수준에 도달하려면 적어도 500 년 동안 수련해야 할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네가 아닌 것은 사실 아주 좋은 구직 프로그램이다. 진실로 믿을 만하다. 장소강이 주관하고, 꽤 대장적인 풍격이 있고, 장막을 짜고, 관객을 장악하고, 딱 알맞고, 말솜씨가 영리하고, 재치가 민첩하고, 유머가 있다. 그가 무대에서 말하는 것을 듣고, 마음이 후련하고, 봄바람 같다. 그리고 장 Shaogang 지식, 넓은 섭렵 얼굴, 정말 6 월 말을 듣고, 10 년 책을 읽는 것보다 낫다. 요컨대, 특히 장 Shaogang 횡포하고 현명한 호스트 스타일을 좋아합니다. 다른 사람이 주재하는 것은 너밖에 없다. 나는 이미 보지 않았기 때문에, 이전에 장소강이 주관한 재생을 봐야 하기 때문에, 보지 않지만, 다른 사람이 주재하는 것이 네가 아닌 것을 분명히 느낄 수 있다. 생리적인 불편함을 보는 것을 두려워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장소강
임에 틀림없다장소강은 도뢰보다 더 인기가 있어야 한다
도뢰는 감정 멘토로 감정란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지만, 직장에 대해서는 항상 자신의 관점과 사장의 시각에 서 있지만 구직자의 시각에는 서 있지 않아 구직자와 관객이 도뢰
를 잘 보지 못하게 한다장소강은 초기에 CCTV 사회자로 재직한 바 있다. 구직자와 사장의 수요가 호혜적이라는 것을 알고 구직자의 시각에 서서 구직자를 위해 이익을 극대화하고 있다.
사실 두 사람을 비교하는 것은 어렵다. 각자 자신의 주관 스타일을 가지고 있고, 각 관객도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있다.
먼저 장소강이라고 합시다. 장소강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선명합니다. 언사가 날카롭고 공격력이 강하며 통제욕이 강하며 진행자 특유의 카리스마까지 더해져 구직자들을 한 번 겁먹게 하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격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격명언)
그가 주재하는 동안 몇 가지 유명한 사건이 있었다. 설전이 유리에게 돌아가자 그녀는 무대에서 여러 번 울었다. 모 구직자는 긴장으로 쓰러져 땅에 쓰러졌고,' 연기' 라고 불렸다. 당시 구직자들이' 중력파' 라는 개념을 내놓아 무자비하게 무시당했다.
물론, 장소강의 이러한 상호 작용은 모두 적지 않은 파문을 일으켰다. 그러나 나는 주관 능력으로 볼 때 장소강이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아마도 그런 특정 장소에서 장소강이 이렇게 한 것은 그의 이치가 있을 것이다. 비록 좀 불인정해 보이지만, 그는 조금도 악의가 없을 것이다. 그리고 장소강이 주재했을 때 현장의 분위기는 확실히 매우 높았고, 그의 통제장과 감화력도 좋았다.
다시 말해 도뢰: 그에 대한 가장 깊은 느낌은 개괄력이 매우 강하다는 것이다. 구직자를 겨냥한 표현이든 무대 아래 사람들의 반응이든, 그는 왕왕 일침을 볼 수 있다.
감정 프로그램을 너무 많이 했는지 도뢰는 구직자와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했고, 현장의 장면 해석은 더욱 빼놓을 수 없었다. 동시에, 사랑에 대한 도뢰의 명언도 불쑥 튀어나올 수 있는데, 단지 그가 성공적인 변화의 사회자라고 말할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내가 처음 장소강이' 네가 아니면 안 된다' 를 주재하는 것을 보았을 때, 완전히 탄복되었다. 장 선생님은 활달하고 재치 있고 재치가 민첩하며, 가장 얻기 어려운 것은 마음이 넓고, 풍족하며, 언어가 봄처럼 따뜻하며, 상쾌하고 명쾌하며, 인기가 많다는 것이다. 애석하게도 본업으로 돌아가서, 교육을 가르치고, 말할 필요도 없이, 장 선생님은 강단에 서서 연주를 토하고, 복숭아리를 선교하기에 정말 적합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또한 장소강이 그와 같은 학생들을 가르쳐 중국 주재계에 청류를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도뢰의 우세는 감정 분야에, 게다가 말이 예리하고, 일침이 날카로워, 끊임없이 이치를 자르고 어지러운 감정분쟁에서, 그는 추격하고, 공격적이며, 언제나 한 칼에 맞기도 하고, 정밀하게 출격하여, 말문이 막히고, 어쩔 수 없이 불복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반면 구직장에서 도색 전문가는 선천적인 우세를 가지고 있지 않다.
국내 제 1 차 TV 구직란으로 장씨 스타일로 낙인이 찍혔는데, 누구를 바꿔도 대중은 항상 의도적으로 두 사람을 비교하려 하지 않았다. 장 선생님이 떠난 지 3 년이 넘었음에도 불구하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장 Shaogang 전반적인 감정은 비교적 접지적인 느낌, 태도가 비교적 느긋하고, 허세를 부리지 않고, 말을 많이 하고, 유머와 재미로 그의 다른 견해를 표현하고, 직장 프로그램으로서, 원래 이 면접 과정은 매우 긴장되었다. 장소강 선생님은 자주 미소를 짓고 적당히 놀려 구직자와 사장이 모두 압축을 풀었다. 편안한 구직 분위기를 조성한다.
도뢰를 가장 감점하게 하는 것은 그의 전문능력이 아니라 그의 태도다. 말을 할 때 때때로 그를 불만족하게 할 때, 그의 웃음은 매우 차갑고, 차갑고, 살결이 저린 느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말이 너무 직설적이어서 분위기가 더욱 긴장될 때가 있다. 오히려 프로그램을 보는 사람과 구직자를 더욱 애타게 한다.
대조적으로, 도뢰가 주재하는 것을 보고 나니 피곤하고 스트레스감이 터졌다. 장소강의 사회를 보고 나니 뒷맛이 무궁무진하고 가볍고 자연스러우며 다음 호를 더욱 기대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장소강을 좋아한다.
이 두 진행자는 구직자를 차별하고, 접시 보는 것을 보고, 딱딱한 남자를 업신여기고, 그들이 어디서 온 자신감과 오만함을 모르고, 둘 다
를 좋아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