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 도둑의 출력 능력은 기본적으로 좌우 작전과 통찰 아래 풀스타 적출에 있습니다~그러니까~커팅은 치명타 범위가 100이 되어야 마무리 데미지를 높일 수 있는 버프입니다. 이동~그리고 은밀한 공격도 증가시켜 통찰력 효과도 얻을 수 있어요~ 커버력이 100에 도달해야 하는 디버프입니다~ 동시에 전투 시 보조 공격으로도 에너지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그래서 기력 오버플로를 피하는 것도 핵심 포인트~ 마찬가지로~ 비필수 타격에 의한 적출, 오버플로 콤보 포인트~ 역시 피해야 하는 것입니다~
주 스킬 우선 순위는
토끼 악마의 바이트: 토끼 악마의 바이트를 사용할 수 있는 경우
결혼 문제 해결: 문제 해결 트릭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스텔스: 전투 중이 아닐 때
매복 : 스텔스 상태일 때
절단: 절단 버프가 존재하지 않고 콤보 포인트가 0보다 큰 경우
절단: 절단 버프 지속 시간이 1 미만이고 콤보가 유지되는 경우 포인트는 0보다 큽니다.
Killing Feast: Killing Feast를 사용할 수 있는 경우
p>Shadow Blade: Shadow Blade를 사용할 수 있는 경우
Impulse: Impulse를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사용 가능
글러브 인챈트: 엔지니어드 글러브 사용 가능 시
공격 대기 중: 공격 대기 시 사용 가능
사라짐: 사라질 때 사용 가능
Vital Strike: Critical Strike 디버프가 존재하지 않고 에너지가 80일 때
Marked for Death: Marked for Death를 사용할 수 있고 콤보 포인트 = 0일 때
지천공 : 예감이 3보다 클 때
지천공 : 콤보 포인트가 5보다 크고 적기가 깊은 통찰을 하는 척 할 때
은밀히 공격
즉, Impulse와 Shadow Blade가 식을 때 발사해 보세요
T15의 4가지 효과가 활성화되면 먼저 충동을 종료하여 높은 에너지 수준에 도달한 다음 섀도우 블레이드를 활성화하면 임펄스의 실제 냉각 시간이 크게 단축될 수 있으며, 섀도우 블레이드의 사용 여부는 임펄스 섀도우 블레이드 단계의 에너지 활용 수준에 따라 다릅니다.
킬링 피스트, 킬링 피스트 쿨타임 직후 항상 발동되며, 3분 이내의 전투에서 킬링 피스트를 적색등 단계로 유지하면 동일한 킬 수와 더 많은 데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은 단일 대상 상황
다중 대상 상황
2~5개 대상이 포함된 전투에서는 여전히 Blade Flurry를 켜야 합니다.
소규모 AE 전투 처치 잔치 조화 블레이드 플러리(Blade Flurry)는 여전히 잘 수행됩니다.
타겟이 3개 이상인 경우 블레이드 플러리(Blade Flurry)가 켜져 있어도 Fan of Knives를 사용하면 Sinister Strike를 사용하는 것보다 더 높은 출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타겟이 5개 이상인 전투의 경우 Blade Flurry를 포기하고 Fan of Knives를 사용하여 콤보를 축적할 수 있습니다.
타겟이 5개 이상(5타겟 포함)인 전투에서는 크림슨 스톰을 삽입하고 도트를 완성해야 합니다. Dot이 점프를 완료할 수 없는 경우 Bone Eating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상이 진홍빛 폭풍 효과를 갖고 있는 경우 칼날 폭풍과 뼈 관통을 선택하세요.
그것이 기본 기술이고, 더 깊이 들어가려면 자신의 상황에 가장 잘 맞는 기술을 만들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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