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 아무무는 팀전에서 매우 강력한 정글 영웅으로 빠른 정글 클리어 속도와 뛰어난 GANK 능력이 정글 영웅으로서의 무기이다. 결투에 약하고 정글에서 반격하기 쉬운 것이 이 영웅의 약점인 아무무의 정글 장비 전략을 살펴보겠습니다.
아무무 정글 장비
출발 장비, 중기 장비, 후기 장비
아무무 스킬 포인트 추가
스킬 포인트 레벨 1-6에 추가됨 레벨 7-12 및 13-18
실용적인 게임 플레이
게임에 들어가기 전에 재능과 룬을 가져왔는지 확인하고 나가서 정글나이프 5레드 (S2 시즌 중후반에는 천방어가 5레드인데, S3에서 측정된 천방어의 효율이 너무 낮아 추천하지 않습니다.) 먼저 쓰리 리틀의 적에게 가세요. 늑대는 W스킬을 배우게 됩니다(1레벨 W는 1레벨 E보다 조금 빠르지만, 데려오면 마력이 높아지면 W와 E는 거의 비슷해집니다)
일반 정글 루트: 늑대; 블루; 고스트(유령을 처치한 후 두 가지 경로가 있으며 둘 다 가능) 1. 스톤맨 레드 버프(처벌 유령 사용 2. 꼬마 늑대 레드 버프(처벌 사용) 고스트
위는 사실 일반 정글 루트는 3레벨부터 갱킹이 가능하고, 3레벨 이후에는 기회가 없으면 사이드 라인에 더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 정글에만 집중하세요. 무무는 황소머리만큼 공격적이지도 않고, 전갈만큼 빠르지도 않기 때문에 정글러와 갱에 시간을 유연하게 할당해야 합니다.
중간고사 이후에는 팀전 참여, 로밍, GANK, 온라인 정글 채우기를 통해 적극적으로 팀전에 참여해야 합니다. 무무는 세 가지 그룹 공격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후반 단계에서 많은 정글러들이 처벌을 다 사용하는 실수를 저지르는 리그 오브 레전드 영웅입니다. 1달러면 초반이나 중기에는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후반에는 약간의 돈을 들여 스킬을 무작위로 사용하는 것과 처벌을 사용하지 않는 것에는 별 차이가 없습니다. 실제로 도둑질을 당하고 나면 알게 될 것입니다. 게다가 APC가 중간에 파란색 버프를 주지 않으면 가져가세요. 무무는 파란색이 부족하지만 룬과 장비로 이를 보완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APC는 모든 장비가 주문력과 피해에 기반해야 하며 명백히 비인간적입니다. 게다가 일부 AP 영웅들은 블루 버프를 지닌 신과도 같습니다(예: 피닉스)
나중에 대규모 그룹 전투에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순전히 살찐 무무라면: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일반적으로 두 가지 유형의 탱크가 있습니다. 하나는 자신의 바삭한 출력을 따르고 개인적으로 보호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대형에 돌진하여 방해하는 것입니다. 무무는 큰 컨트롤과 두 가지 그룹 데미지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DPS를 보호하는 것은 확실히 과잉이므로: 팀 전투의 핵심 포인트: 1. 궁극기를 잘 사용해야 합니다. 적의 진형을 파고들고, 섬광과 결합하면 매우 좋은 위치를 선택하여 이동 범위를 넓힐 수 있습니다. 물론 적들은 Q로 쉽게 지나갈 수 없을 것입니다. 스케어크로우를 플레이한 친구들은 적의 블라인드 사용법을 알아야 합니다. 하지만 사실 무무를 플레이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적이 탑 아래로 와서 철거하려 할 때, Q로 끌어낸 후 줌인(혹은 플래시로 협력하고 줌인) 팀원들이 잘 협조한다면 아름다운 팀전을 펼칠 수 있습니다.
2. 당신의 궁극기가 상대방의 뒷줄 출력을 제어한다면 기회를 포착해야 합니다. 2초 동안 제어한 후 즉시 붕대와 Q를 당겨 그를 1초 더 제어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두 제어가 연결되면 팀원이 몇 초 안에 그들을 죽일 수 있습니다. 궁극기 동작으로 그를 제어한 직후에 Q를 사용하지 마세요. 이렇게 하면 Q의 제어 시간이 1초 낭비됩니다. 또한, 아까 말씀드렸던 것처럼 W, E 스킬이 최대 위력을 발휘하려면 다수의 적과 가까워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팀 전투 단계: 숨어 있을 어두운 곳을 찾아 나가서 Q나 섬광을 발동할 기회를 기다립니다. . 큰 움직임이 끝난 후 큰 움직임이 끝나면 상대의 DPS를 Q하여 2 제어 연계를 실현하고 가능한 한 많은 적에게 가까이 다가가려고 노력하십시오 E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