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롱다니는 누구인가요?

롱다니는 누구인가요?

제 이름은 롱대니이고, 좀 더 정확하게 말하면 TV애호가입니다. 텔레비전에 대한 나의 첫 번째 꿈은 발표자가 되는 것이었습니다. 여기 계신 분들 중에 후난경제TV에서 방송한 예능 '럭키3721'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보신 분 계실지 모르겠습니다. 그 에피소드에서 저는 무대 위에서 고양이처럼, 귀신처럼 춤추는 여자 진행자였습니다. 안타깝게도 저는 단 한 회만 진행했는데, 그 후 상사로부터 '예쁘지 않다'는 이유로 해고당했습니다. 당시 가장 유행하던 '역헤어'를 막 펼친 머리로 무대 진행을 기다리고 있던 기억이 난다. 그 결과 리더가 저를 옥상으로 불러 완곡하면서도 단호하게 끝을 알렸다. 내 호스팅 경력 중 그때부터 행운의 기둥의 여성 진행자는 추샤오(Qiu Xiao)가 되었습니다. 그것은 내 텔레비전 경력의 첫 번째 좌절이었고 그때부터 나는 텔레비전 진행자에서 텔레비전 프로듀서로 변신하는 길을 시작했습니다.

이번 운명의 변화는 제 삶의 방향을 다시 한번 돌아보게 만든 것 같아요. 1996년에 「럭키 3721」의 프로듀서를 맡았습니다. 이후 몇 년 동안 '진정한 사랑 대결', '스토리 바', '완벽한 휴가', '구소의 친한 친구', '조심할수록 행복한', '절대남자', '스타 아카데미' 등을 연달아 론칭했다. 열. 제1회, 제2회 중국 검독수리 TV예술제 '스타콘서트' 총감독을 맡기도 했다.

TV 산업의 경우 지속적인 혁신이 발전의 핵심입니다. 이는 반복하지 않는 저의 성격과도 일치하며, 어려울수록 더욱 흥미진진해집니다. 따라서 많은 TV 동료들을 괴롭히는 '혁신' 문제는 삶에 대한 열정의 표현으로 이해됩니다. 생명에 대한 사랑과 관심만이 우리는 지속적으로 혁신할 수 있는 힘을 가질 수 있습니다. 1990년대 후반, 중국의 개혁 과정이 가속화되었고, 그에 따라 발생한 사회 및 가족 문제가 나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즐겁고 유쾌했던 '럭키'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감독님들이 단순한 인간 감정의 본래 세계에 집중하도록 이끌었습니다. 1998년에는 '진정한 사랑'이 시청자들의 시야에 등장했다. 이 프로그램은 출시되자마자 단숨에 주말 황금시간대 시청률을 점령하며 폭넓은 사회적 관심을 끌었다. 누군가는 관객들이 평범한 사람들의 희로애락에 관심을 두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이 쇼가 오래 가지 못할 것이라고 예측한 적이 있다. 그러나 오늘날에도 'True Love'는 후난 위성 TV에서 여전히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각 에피소드마다 다양한 장소, 다양한 연령대, 다양한 정체성을 지닌 평범한 사람들이 등장하며 그들의 진정한 사랑으로 수많은 TV 시청자들을 감동시킬 것입니다. 이야기. 시청자들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것들을 찾아내면 프로그램의 '혁신'의 길은 점점 더 넓어질 것이다. 2004년에는 젊은 감독들을 이끌고 '모두를 위한 스타 만들기'라는 기치 아래 TV 화면에 등장한 '스타 아카데미'를 기획, 제작했다. '스타아카데미'는 기준 등록 없이 도 전역에서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갑자기 수만 명의 지원자들이 우리 공연장으로 몰려들었습니다. 남자, 여자, 노소를 막론하고 모두가 노래를 부르기 위해 달려왔습니다. 4개월 넘게 진행된 장기자랑은 높은 시청률을 창출했을 뿐만 아니라, 개성과 발전 가능성을 갖춘 아이들의 그룹을 탄생시켰다. "아이들의 본성을 자유롭게 하고, 아이들이 본성을 더 많이 발산하고, 더 발전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것에서 출발한다"는 것이 "스타 아카데미"를 기획하게 된 초심이었으며, 이것이 "스타 아카데미"가 되었습니다. TV 프로그램.

경제TV에서 근무한 9년 동안 나는 해고된 진행자, 일반 감독, 프로듀서에서 10개의 칼럼과 수백 명의 직원을 관리하는 예능국장으로 성장했다. 1995년부터 현재까지 4차례 2등 공로를 받았으며 1999년에는 호남 라디오영화TV부에서 '최고의 기획자'로 선정되었으며 1번은 3등 공로상을 받았습니다. 2000년, 2001년 국립 라디오 및 영화상을 수상했습니다. 텔레비전 시스템의 고급 작업자입니다. 지난 9년 동안 많은 분들이 저에게 “왜 항상 새로운 프로그램을 만들려고 그렇게 힘드세요? 피곤하지 않나요? 짜증나지 않나요?”라고 묻곤 했습니다. 저는 피곤하지 않다고 진심으로 말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의 일이 지루한 적이 없습니다.

이후 몇 년 동안 '진정한 사랑 대결', '스토리 바', '완벽한 휴가', '구소의 친한 친구', '조심할수록 행복한', '절대남자', '스타 아카데미' 등을 연달아 론칭했다. 열. 제1회, 제2회 중국 검독수리 TV예술제 '스타콘서트' 총감독을 맡기도 했다.

TV 산업의 경우 지속적인 혁신이 발전의 핵심입니다. 이는 반복하지 않는 저의 성격과도 일치하며, 어려울수록 더욱 흥미진진해집니다. 따라서 많은 TV 동료들을 괴롭히는 '혁신' 문제는 삶에 대한 열정의 표현으로 이해됩니다. 생명에 대한 사랑과 관심만이 우리는 지속적으로 혁신할 수 있는 힘을 가질 수 있습니다. 1990년대 후반, 중국의 개혁 과정이 가속화되었고, 그에 따라 발생한 사회 및 가족 문제가 나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즐겁고 유쾌했던 '럭키'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감독님들이 단순한 인간 감정의 본래 세계에 집중하도록 이끌었습니다. 1998년에는 '진정한 사랑'이 시청자들의 시야에 등장했다. 이 프로그램은 출시되자마자 단숨에 주말 황금시간대 시청률을 점령하며 폭넓은 사회적 관심을 끌었다. 누군가는 관객들이 평범한 사람들의 희로애락에 관심을 두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이 쇼가 오래 가지 못할 것이라고 예측한 적이 있다. 그러나 오늘날에도 'True Love'는 후난 위성 TV에서 여전히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각 에피소드마다 다양한 장소, 다양한 연령대, 다양한 정체성을 지닌 평범한 사람들이 등장하며 그들의 진정한 사랑으로 수많은 TV 시청자들을 감동시킬 것입니다. 이야기. 시청자들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것들을 찾아내면 프로그램의 '혁신'의 길은 점점 더 넓어질 것이다. 2004년에는 젊은 감독들을 이끌고 '모두를 위한 스타 만들기'라는 기치 아래 TV 화면에 등장한 '스타 아카데미'를 기획, 제작했다. '스타아카데미'는 기준 등록 없이 도 전역에서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갑자기 수만 명의 지원자들이 우리 공연장으로 몰려들었습니다. 남자, 여자, 노소를 막론하고 모두가 노래를 부르기 위해 달려왔습니다. 4개월 넘게 진행된 장기자랑은 높은 시청률을 창출했을 뿐만 아니라, 개성과 발전 가능성을 갖춘 아이들의 그룹을 탄생시켰다. "아이들의 본성을 자유롭게 하고, 아이들이 본성을 더 많이 발산하고, 더 발전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것에서 출발한다"는 것이 "스타 아카데미"를 기획하게 된 초심이었으며, 이것이 "스타 아카데미"가 되었습니다. TV 프로그램.

경제TV에서 근무한 9년 동안 나는 해고된 진행자, 일반 감독, 프로듀서에서 10개의 칼럼과 수백 명의 직원을 관리하는 예능국장으로 성장했다. 1995년부터 현재까지 4차례 2등 공로를 받았으며 1999년에는 호남 라디오영화TV부에서 '최고의 기획자'로 선정되었으며 1번은 3등 공로상을 받았습니다. 2000년, 2001년 국립 라디오 및 영화상을 수상했습니다. 텔레비전 시스템의 고급 작업자입니다. 지난 9년 동안 많은 분들이 저에게 “왜 항상 새로운 프로그램을 만들려고 그렇게 힘드세요? 피곤하지 않나요? 짜증나지 않나요?”라고 묻곤 했습니다. 저는 피곤하지 않다고 진심으로 말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의 일이 지루한 적이 없습니다. 하루에 10시간 이상 일하며 기본적으로 휴일 개념이 없다. '절대남자'를 만들기 위해 더운 여름 사막 깊숙이 들어가 추운 날씨에 눈 덮인 산을 올라간 적도 있다. '금수리 페스티벌 스타즈 콘서트'를 제작하기 위해 폭우 속에서도 공연장 야외무대는 일주일간 비에 젖어 운동화 7켤레를 빨아야 했다. 감독님들은 파티의 혁신적인 점을 논의하기 위해 잠도 못 자고, 회의 테이블에서 먹고 자고, 공연 비용을 통제하기 위해 1위안을 지불할 정도로 인색해서 거의 매번 점심을 먹습니다. 1년 365일 밥 먹는 게 지겹고 귀찮다면, TV 작업이 가져다주는 행복과 감동에 비하면, 쌓인 삶의 경험들에 비하면 그런 것 같아요. 중요하지 않습니다. 2003년 여름, 절대남자 20명과 엄청난 카메라 제작진을 이끌고 둔황으로 촬영을 갔던 기억이 납니다. 둔황에서의 열흘 동안 모두가 뜨거운 태양 아래 매일 섭씨 40도가 넘는 환경에서 일했습니다. 일부 감독의 피부는 햇빛에 갈라졌고, 일부 참가자는 열사병으로 기절했으며, 제작진은 모두 탄소처럼 검은색이었다. 선글라스를 낀 부분만 얼굴 전체가 하얗게 변해 모두 '자이언트 판다'로 변했다. "

관객들이 어떻게 평가하든 내 눈에는 리우신은 여느 선수들과 마찬가지로 꿈을 가진 아이다. 차이점은 그녀가 자신의 꿈을 실현할 용기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진행자가 류신의 탈락을 알리고, 눈물 가득한 달콤한 미소로 그녀의 얼굴을 지켜보며, 관객들의 함성과 환호 속에 관객들을 위한 마지막 노래를 계속 부르는 모습을 보고 나는 그 자리에 서서 눈물을 흘렸다. 무대 뒤에서 조용히 눈물을 흘린다. 이 눈물은 어린아이가 TV 화면 속에서 자신의 무대를 찾고, TV가 만들어준 하늘을 당당하게 날아오르는 모습을 보면서 마음속 진심 어린 기쁨과 감동이 빚어낸 것이었습니다.

우리에게 꿈을 꿀 수 있는 기회를 주고, 더 많은 시청자들이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방송이라는 직업이 아닐까? 나는 텔레비전을 위해 살고 있으며, 이 무대를 통해 열정적인 삶을 최선을 다해 해석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