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전
잘생긴 노신
관전
노신은 잘 생겼습니까? 나는 그의 앨범을 가져왔으니, 모두들 자세히 볼 수 있다. 나는 반드시 나와 같은 결론을 내릴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노신은 잘생긴 남자이다. 내가 여기서 말하는 것은 그의 외적 이미지만이 아니라 그의 정신적 면모이다.
개인의 이미지에 대하여 노신은 줄곧 자연에 순응하는 태도를 취하였다. 그는 더 이상 자랄 수 없을 때만 이발소에 가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 보통 사람들이 보는 이미지는 그가 실제보다 훨씬 나이가 많다는 것이다. 그를 본 전차 매표원은 그를 회상하면서 이렇게 말했다. "머리카락은 약 1 인치 길이었는데, 원래는 기와머리였는데, 분명히 오랫동안 자르지 않은 것이 분명해서, 한 가닥 활기차게 세워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수염은 마치 짙은 잉크로 쓴 예체' 1' 자 같다. " 이런 자연의 솔직함은 일종의 소탈함이다. 위진 명사의 풍격이 있다. 만약 매일 기름가루라면 노신이 아니라 갯벌에서 신선한 고기를 팔고 시를 동시에 파는 작은 개장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 술항아리 뒤에 숨어 있는 술취한 늙은이'
요컨대, 이 사람은 겉치레를 하지 않는 사람으로, 몸에 자유분방하고, 또 풍류소탈함을 숨기고 있으며, 다른 사람의 안목과 견해에 신경 쓰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나는 진단청의 주장이 가장 진실하다고 생각한다. 그가 말했다: 노신 선생의 생김새는 매우 평범하지 않다. 이 얼굴은 매우 사납게 생겼고, 매우 중요하지 않고, 매우 쿨하고, 매우 자비롭고, 얼굴이 청고하고, 강직하고, 태연하고, 뼈에는 모두 풍류와 우스갯소리이다. 하지만 그는 사진을 찍으면서도 전혀 표정을 짓지 않는다. 그게 다야! 전혀 의도가 없다.
하지만 사실 한 사람을 보면, 그의 생김새만 보는 것이 아니라, 더 보고 싶은 그의 눈빛, 눈빛은 무엇일까? 눈길이 바로 지금 사람들이 말하는 기질이다. 너는 위장할 수도 있지만, 너의 눈빛은 늘 너의 정체를 드러낸다. 노신의 눈빛은 모두가 그의 사진에서 알아차렸는지 모르겠다. 그것은 눈빛이 불타고, 불타는 열망이 있고, 타협하지 않는 철물처럼 타오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 일본 친구가 노신에게 물었다. "네가 그렇게 괴로워하며 너의 나라 사람을 욕하는데, 너는 그들을 미워하니?" " 노신은 오랫동안 고개를 숙이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고개를 들어 올리자, 그는 눈물을 머금고 대답했다. "아니, 나는 그들을 매우 사랑한다."
나는 노신의 눈빛에서 횡미냉쌍 외에 아름다운 심정을 발견했다. 네, 그는' 횡미냉대 천부지' 라고 썼지만, 그의 다음 문장은' 머리를 숙이고 유자우로 굴어라' 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는 인민 대중에 대한 깊은 사랑을 표현했습니다. 그는' 달빛이 물처럼 옷을 비춘다' 는 글을 썼지만, 그도' 단풍잎이 댄처럼 연하게 빛난다' 며' 밝은 눈동자 월녀가 아침 화장을 한다' 고 썼다.
내가 지금 말하고자 하는 것은 바로 아름다운 노신이다.
노신은 생활 속에서 아름다움을 좋아하는 사람이다. 오늘의 말로 그는 남자신이고 잘생긴 남자다.
우선, 그는 그림 그리기를 좋아한다. 회화 예술에서 사람들은 노신을 중국 현대판화의 아버지라고 부른다. 1930 년대에 그는 일반 작가로서 판화 강의반을 한 번 열었고, 이후 중국 판화의 진흥을 위해 서곡을 썼으며, 이로써 라이 샤오지 등 많은 훌륭한 예술가들을 양성하였다.
노신의 그림은 현대 그래픽 디자인 이념을 체득하여, 풍격이 단순하고 소박하다. 그는 명청 서적의 일러스트레이션과 자수상에 대해 대량의 모사를 해 왔으며, 그로부터 매우 깊은 조예를 얻었다. 다들 아세요? 오늘 북경 대학 배지는 바로 그의 손에서 나온 것이다. 그는 또한 자신의 책 장단을 설계했다.' 조화석 10 편',' 쇼버나가 상해에 있다',' 호르혜지판화선집' 은 전통서복에 서양기를 띠고 있다니, 중서문과 함께 쓰다니, 그때는 일종의 돌파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반면' 양지서' 의 디자인은 중국식의 단아함과 간결함을 분명히 드러냈다. 이 작품들에서 모두 그의 아름다움에 대한 조형 파악 능력과 심미공력을 볼 수 있다.
동시에, 그의 서예는 천하를 독보하는데, 그런 날씬한 경질에는 준수와 부드러움을 띠고, 강유상제는 거의 최고조에 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노신은 비록 자신이 치장하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옷에 대한 그의 심미적 능력은 일반인을 초월한다.
한번은 소홍이 노신의 집에 가서 그에게 물었다. "주씨, 제 옷이 예쁘지 않나요?" 노신은 위에서 한 번 내려다보며 말했다. "별로 예쁘지 않아요." 노신은 리클라이닝 의자에서 소홍을 바라보며 계속 말했다. "너의 이 치마는 갈색이고, 체크무늬가 있고, 색깔이 매우 탁해서, 빨간 옷도 예쁘지 않게 만들었다. 사람은 날씬하고 검은 옷을 입지 말고, 사람은 뚱뚱하고 흰 옷을 입지 마라. 발이 긴 여자는 반드시 검은 신발을 신어야 하고, 발이 짧으면 반드시 흰 신발을 신어야 한다. 네모난 격자무늬 옷은 뚱뚱한 사람은 입을 수 없지만, 가로 격자보다 낫다. 가로 격자무늬 뚱뚱한 사람이 입으면 뚱뚱한 사람을 양쪽으로 더 갈라지게 하고, 더 넓게 하고, 뚱뚱한 사람은 세로 쪽지를 입어야 하고, 세로로 사람을 길게 보이게 하고, 가로로 사람을 넓게 보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뚱보, 뚱보, 뚱보, 뚱보, 뚱보, 뚱보, 뚱보)
만년의 노신은 한번은 밖에서 집으로 돌아왔는데, 많은 손님들이 그를 기다리고 있었다. 그는 문을 열자마자 왈츠를 추며 식당으로 뛰어들어 앉았다. 이것은 노한 노신입니까? 아니, 이 사람은 잘생긴 노신이다.
주해영 씨가 생전에 나에게 말했다. 시간의 가장 즐거운 일 중 하나는 아버지가 그를 데리고 영화를 보는 것이다. 그에 따르면 노신은 슈퍼 영화 팬이라고 한다. 1936 년 3 월 18 일 구양산, 초명에게 보낸 편지에서 "내 오락은 영화만 본다" 며 루쉰 (Lu Xun) 은 평생 139 편의 영화를 보았지만 국산 영화는 6 편밖에 보지 못했다. 이들은' 물화 원앙',' 신인의 가족',' 사랑의 희생',' 시인 발굴기','
그럼, 그는 왜 그렇게 적은 국산 영화를 보나요? 시인 발굴기' 가 너무 사람을 놀라게 하기 때문에, 이 허튼소리 영화는 그를 매우 혐오스럽게 했다. 그는 일기에서 "얕고 망연자실하다" 고 평가했다. " 1931 년' 은곡비선' 을 보고 중도에 퇴장한 후 다시는 국산영화를 보지 않았다. 그는 국산 영화가 여성 (성별 엿보기) 으로 시장 흥행을 바꾸는 상업적 관행에 반감을 품고 있다. 그는 "지금의 중국 영화는 여전히' 재자 가건달' 식의 영향을 많이 받고 있다" 고 말했다. 안에 있는 영웅들은' 좋은 사람' 의 영웅으로서, 모두 능글능글하며, 상해에 습관이 되어' 뜯어내기',' 아까운 기름',' 팔걸이' 를 아는 매끄러운 소년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보고 나면 지금 영웅이 되고, 좋은 사람이 되려면 건달이어야 한다고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 상해문예의 일각' 은 1935 년 개봉한' 미인심' 을 그는 보았다. 이는 항전극이기 때문이다. 이 연극은 서신프 감독의 것이다.
그러나, 아름다운 잘생긴 노신의 아름다움은 주로 그의 문학 언어 위에 나타나는 천재성의 창조이다.
루쉰 (Lu Xun) 이 말하는 것이 가장 잔인하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제 생각에 가장 힘든 것은이 문장입니다-
그 당시 수구적인 국수파를 비판한 것은 "여태까지 이래서 보배였다" 고 말했다. 무명종독이라도 중국인에게 태어난다면' 붉게 부은 곳, 복숭아꽃처럼 아름답다' 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궤양할 때 치즈처럼 아름답다.' 국수가 있는 곳이 묘하다. "
이 말은 확실히 심하게 욕했다. 그는' 아Q 정전' 에서' 사별한 자본가의 발바리' 에서 욕을 많이 했다. 그러나 노신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미인을 동시에 썼는데, 나는 심지어 미문을 쓴 대부분의 작가들이 그를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나는 노신의 미문을 다음 몇 가지 유형으로 나누었다.
첫째, 처량한 아름다움
예를 들어 소설' 술집 위' 에는' 몇 그루의 노매가 눈을 맞으며 나무가 가득한 꽃이 피어 있다' 는 말이 있다. 마치 깊은 겨울을 전혀 의식하지 않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무너진 정자가에 또 한 그루의 산차나무가 있는데, 맑고 푸른 밀엽에서 홍화 열 송이가 나타나 눈 속에서 불길처럼 밝고 분노하고 오만하며, 여행객을 경멸하는 듯 기꺼이 먼 길을 떠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나는 이때 또 갑자기 이곳의 적설의 촉촉함을 떠올렸는데, 물건은 가지 않고, 반짝반짝 빛나고, 삭설의 가루보다 마르지 않고, 큰 바람이 불면 연기처럼 텅 비었다. ... "이 소설은 1924 년에 쓴 비극이다. 그는 이렇게 처량하게 시작하여 인물의 운명을 강력하게 표현했다.
소설' 상처 입은 죽음' 에서 그는 이렇게 썼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초조함 속에서? 구두의 높은 밑단이 벽돌길의 맑은 소리를 건드리는 소리를 듣자마자? 어떻게 나를 갑자기 생동감 있게 만들었을까? 그래서 웃음과 소용돌이를 띠고 있는 창백한 둥근 얼굴을 보았습니까? 창백한 마른 팔? 옷감에 줄무늬가 있는 셔츠? 현색의 치마. 그녀는 또 창밖의 반 마른 아카시아 나무의 새 잎을 가지고 왔느냐? 나로 하여금 보게 하는가? 철 같은 늙은 간부 위에 걸려 있는 방 한 방에 걸려 있는 자백색의 등나무 꽃도 있다. -응? 하지만 지금은요? 고요함과 공허함만이 여전하지만, 자군은 결코 다시 오지 않고, 영원히? " 노신은 어떻게 이런 글을 쓸 수 있습니까? 어떤 사람이 고증을 받았는데, 이것은 그가 당시 허광평과 연애하는 것과 관련이 있었다.
1925 년 10 월 20 일 노신 두 사람과 사랑에 빠졌다. 이날 밤, 노신서 세 채의 숙소 작업실인' 호랑이 꼬리' 에서 노신은 책상에 기대어 있는 등나무 의자에 앉아, 허광평은 노신의 머리맡에 앉아, 27 세의 허광평은 먼저 노신의 손을 잡았고, 노신도 허광평보에 가볍고 천천히 꽉 잡았다. 그래서 노신은 먼저 허광평에게 "네가 이겼다!" 라고 말했다. 허광평은 수줍은 웃음으로 보답할 수 없었다. 다음 날, 소설' 외로운 사람' 을 쓴 지 나흘밖에 안 된 노신은 또 단숨에 결혼을 소재로 한 생활철학과 서정적인 색채가 가득한 소설' 상서' 가 되었다.
이 매우 처량하고 아름다운 소설에서 그는 자신이 사랑하는 철학을 제시했다. "사랑은 항상 새롭게 하고, 성장하고, 창조해야 한다."
둘째, 냉엄한 아름다움
소설' 약' 에서 그는 말했다. "그들의 눈은 이미 여러 해 동안 늙었지만, 이 새빨간 꽃을 바라보면 볼 수 있다. 꽃도 많지 않고, 둥글하게 원을 이루며, 그다지 정신이 없고, 오히려 가지런하다. "
"미풍이 벌써 멎었다. 마른 풀가지가 곧게 서 있는 것이 마치 구리 철사 같다. 한 가닥 떨리는 소리가 공기 중에 떨릴수록 가늘어지고, 없을 정도로 가늘어지면 주위는 모두 죽음처럼 고요하다. 두 사람은 마른 풀숲에 서서 그 까마귀를 올려다보았다. 그 까마귀도 곧은 나뭇가지 사이에 머리를 움츠리고 철주조는 일반적으로 서 있다. "
"그들은 20 ~ 30 보를 걸을 수 없었고, 갑자기 뒤에서" 벙어리 ... "하는 소리를 들었다. 두 사람 모두 소름 끼치게 돌아섰는데, 그 까마귀가 두 날개를 벌리고 몸을 꺾고 먼 하늘을 향해 곧장 날아가는 것을 보았다. 화살도 날아가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노신은 이렇게 냉엄한 언어로 이상에 대해 죽을지언정 굽히지 않는 굳은 태도를 보였다. 나는 이런 맥락에서 끝없는 강인함을 체득할 것이다. 그것은 눈물이 폭탄으로 변하는 효과다. 앞으로 얼마 지나지 않아 루의 우화가 마침내 현실이 될 것이다.
셋째, 씩씩한 아름다움
"들풀", "제사" 에서 그는 "내가 침묵할 때, 나는 충실함을 느낀다. 나는 입을 열면서 동시에 공허함을 느낄 것이다.
과거의 생명은 이미 죽었다. 나는 이 죽음에 대해 큰 기쁨을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이 살아 있었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죽음의 생명은 이미 썩었다. 나는 이 부패에 대해 큰 기쁨을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이 아직 공허하지 않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생명의 진흙이 땅에 버려지고, 교목은 낳지 않고, 들풀만 낳는 것은 나의 죄이다.
들풀은 전혀 깊지 않고, 꽃잎은 아름답지 않지만, 이슬을 빨아들이고, 물을 빨아들이고, 죽은 사람의 피와 살을 빨아들이며, 각자 그 생존을 빼앗는다. 생존할 때, 여전히 짓밟히게 되고, 죽음이 썩을 때까지 삭제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하지만 저는 태연하고 흔쾌했습니다. 나는 크게 웃을 것이고, 나는 노래를 부를 것이다.
나는 나의 들풀을 자애하지만, 나는 들풀로 장식된 이 지면을 증오한다.
땅불은 지하에서 운행하고, 돌진한다. 용암이 분출되면 모든 들풀과 교목을 태워 썩지 않게 된다.
하지만 저는 태연하고 흔쾌했습니다. 나는 크게 웃을 것이고, 나는 노래를 부를 것이다. "
이런 문장 앞에서 독선적인 문인 묵객들은 모두 입을 다물어야 한다. 이것이 무엇이냐, 수사자 한 마리의 침음과 영탄이다. 500 년 만에 1 인이라고 주장하는 이오가 쓸 수 있습니까? 리 아오 나는 체계적으로, 철학은 약간 얕고 비뚤어진, 그의 문학은 약간 흔들리고 시가 부족하다는 것을 읽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오골이 있는 것 같지만, 때로는 아첨하기도 한다.
산문' 가을밤' 에서 그는 이렇게 썼다. "이 위의 밤의 하늘, 이상하고 높고, 나는 평생 이렇게 이상하고 높은 하늘을 본 적이 없다. 그는 마치 세상을 떠나려고 하는 것 같아 사람들이 등을 더 이상 보지 못하게 했다. 하지만 지금은 매우 파랗고, 수십 개의 별들의 눈을 반짝이고 있다. 그의 입가에 사람들은 그들의 이름을 뭐라고 부른다. 나는 아주 작은 분홍색 꽃을 피운 기억이 있는데, 지금은 아직 켜져 있지만, 더 작아졌다. 그녀는 추운 밤에 움츠러들며 꿈을 꾸고, 봄이 오는 꿈을 꾸고, 가을이 오는 꿈을 꾸고, 날씬한 시인이 그녀의 마지막 꽃잎에 눈물을 닦고, 가을이 오는데도 겨울이 왔지만, 그 후로는 봄이 온다는 것을 그녀에게 말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나는 하품을 하고, 종이 담배를 피우고, 연기를 내뿜으며, 등불을 향해 묵묵히 이 푸르고 정교한 영웅들을 경의했다. -응? " \ "와우, 땅 소리, 야유악새가 날아갔다. 나는 갑자기 한밤중의 웃음소리를 듣고, 땅을 먹고, 잠든 사람을 놀라게 하고 싶지 않은 것 같지만, 사방의 공기는 모두 웃으며 웃어야 한다. 밤반, 다른 사람은 없다. 나는 즉시 이 소리가 내 입에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고, 나도 즉시 이 웃음소리에 쫓겨 내 방으로 돌아갔다. 등불의 끈도 즉시 나에게 빙빙 돌았다. "
이것은 얼마나 창건한가, 이런 아름다움은 얼마나 교만한가? 노신, 이 절동의 터프한 사나이는 미문을 써도 이렇게 단단하다. 이것은 위비, 이것은 장맹룡, 이것도 안진경이다.
소설' 리수' 에서 나는' 우도 정말 벌레인 것 같다' 는 말이 역시 씩씩한 아름다움이라는 것을 알아차렸는데, 도깨비 신기하게 말했지만, 힘이 있어 흥미를 자아낸다.
넷째, 우아한 아름다움
우아한 아름다움은 무엇이고, 아름답고, 일정한 연지기를 띠고 있지만, 노신의 연지는 수건영웅의 얼굴에 있는 연지이다.
"눈" 이라는 산문에서 그는 이렇게 말했다. "따뜻한 나라의 비는 차갑고 단단한 찬란한 눈송이를 본 적이 없다. 박식한 사람들은 그가 단조롭다고 생각하는데, 그 자신도 불행하다고 생각하는가? 강남 눈, 하지만 촉촉하고 아름다운; 그것은 아직 어렴풋한 청춘의 소식이며, 매우 건장한 처녀의 피부이다. 시노 는 붉은 진주 동백, 흰색 숨겨진 녹색 단일 꽃잎 매화, 깊은 노란색 차임 입 왁스 매화 가 있습니다; 위에는 아직 냉록한 잡초가 있다. 후디에 은 정말 없다; 꿀벌이 동백꽃과 매화의 꿀을 따러 오는지 나는 정말 기억이 나지 않는다. 하지만 내 눈앞에는 겨울 꽃이 눈 속에서 피는 것을 본 것 같고, 많은 벌들이 바쁘게 날고 있고, 그들이 윙윙거리는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겨울명언). "
끝: "네, 외로운 눈입니다. 죽은 비, 비의 영혼입니다."
이런 언어는 오늘날 모두 가장 선진적이다. 믿지 마라, 우리는 새로운 그 책들을 펼쳐 가장 아름다운 블로그의 큰 카페의 홈페이지를 펼쳐 보자. 비교해 보자, 도대체 어떠한지 보자. 천재는 세계 천백 년 동안 빛날 것이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좋은 이야기' 는 노신의 가장 아름다운 산문인데, 나는 지금 전문을 여기에 인용한다.
등불이 점점 줄어들고, 예고하는 석유는 이미 많지 않다. 석유는 오래된 카드도 아니고, 일찍 훈제되어 전등갓이 매우 어둡다. 채찍이 터지는 소리는 사방으로 울려 퍼지고, 담배의 연기는 옆에 있다: 어지러운 밤이다.
나는 눈을 감고 뒤로 젖혀 의자 등받이에 기대었다. 초학기의 손을 무릎 과두에 쥐다.
나는 몽롱한 가운데 좋은 이야기를 보았다.
이 이야기는 아름답고 그윽하고 재미있다. 많은 아름다운 사람들과 아름다운 일들이 하루 구름처럼 얽혀 있고, 만 개의 별이 날아다니면서 동시에 펼쳐져 무궁무진하다.
나는 작은 배를 타고 산질, 두 기슭의 우곡, 새 곡식, 들꽃, 닭, 개, 덤불, 고목, 초가집, 탑, 갈란, 농부와 마을 여자, 마을 여자, 햇볕을 쬐는 옷, 스님, 도비, 하늘, 구름 등을 지나가는 것을 기억하는 것 같다
제영제물은 모두 해체되고, 흔들리고, 확대하고, 서로 융화한다. 금방 녹았지만 또 움츠러들어 원형에 가까워졌다. 가장자리는 모두 여름 구름처럼 들쭉날쭉하고, 햇빛을 달고, 은빛 불꽃을 내뿜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무릇 내가 지나온 강은 모두 이렇다.
내가 본 이야기도 마찬가지다. 물 속의 푸른 하늘의 밑바닥, 모든 사물이 위에 엇갈려 한 편으로 짜여져, 영원히 생동감 있고, 영원히 펼쳐져 있다. 나는 이 편의 끝을 볼 수 없다.
강가의 마른 버드나무 아래 몇 그루의 날씬한 붉은 한 그루는 마을 여종의 파업이다. 큰 붉은 꽃과 붉은 꽃은 모두 물 속에 떠 있는데, 갑자기 산산조각 나고, 늘어져, 한 가닥의 연지수처럼 늘어났지만, 어지럽지는 않았다. 초가집, 개, 탑, 촌녀, 구름. 모두 떠 있다. 큰 붉은 꽃 한 송이가 전부 길어졌는데, 이때는 가시가 튀는 붉은 금대였다. 개 속으로 짜고, 개는 흰 구름 속으로 짜고, 흰 구름은 마을 여자 속으로 짜여져. 한순간, 그들은 또 움츠러들 것이다. 그러나 붉은 꽃그림자도 산산조각 나고 뻗어나가면 탑, 마을녀, 개, 초가집, 구름 속으로 짜야 한다.
내가 본 이야기는 분명하고, 아름답고, 그윽하고, 재미있고, 분명하다. 푸른 하늘 위에는 무수한 아름다운 사람들과 아름다운 일들이 있는데, 나는 하나하나 보고 하나하나 알고 있다.
나는 그들을 응시 할 것이다 ...
내가 그들을 응시하려고 할 때, 갑자기 깜짝 놀라 눈을 떴고, 운금도 이미 구겨져 어수선했다. 마치 누가 큰 돌을 던져서 강물 속으로 내려갔을 때, 물결이 갑자기 일어나 전체 그림자를 조각조각 찢은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무의식적으로 거의 추락한' 초학기' 를 서둘러 잡았고, 눈앞에 몇 가지 홍예색의 깨진 그림자가 남아 있었다.
나는 이 좋은 이야기를 정말 좋아한다. 깨진 그림자가 아직 남아 있는 틈을 타서, 나는 그를 되찾고, 그를 완성하고, 그를 남겨두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는 책을 던지고, 몸을 빚지고 손을 뻗어 펜을 가지러 갔다.-왜 한 가닥의 깨진 그림자를 맛보았는가, 희미한 불빛만 보았고, 나는 작은 배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나는 항상 이 좋은 이야기를 본 것을 기억한다. 어두컴컴한 밤에.
1925 년 2 월 24 일
나는 연년 월일 모두 인용했는데, 정말 한 글자를 잃어버리는 것이 아쉬웠다. 너무 아름다워요. 그야말로 명화예요. 좋은 이야기' 는 20 세기 미문으로 생계를 이어가는 많은 여성 작가들을 쓰러뜨릴 수 있다.
다섯째, 철학의 아름다움
작은 극본' 나그네' 에서 그는 "나도 몰라. 내가 기억할 수 있을 때부터 나는 혼자였다. 내가 원래 뭐라고 불렀는지 모르겠다. 나는 길을 따라 갔다. 때때로 사람들은 나를 마음대로 부른다. 각양각색이다. 나도 잘 기억이 나지 않는다. 게다가 같은 호칭도 두 번째 말을 듣지 못했다. 하지만 저는 모릅니다. 내가 기억할 수 있을 때부터 나는 이렇게 걷고 있다. 한 곳으로 가야 한다. 이곳이 바로 앞에 있다. 나는 많은 길을 걸었던 것만 기억하고, 지금은 여기에 왔다. 나는 이어서 저쪽으로 갈 것이다, 그래, 나는 가야만 한다. 더욱이, 또 목소리가 늘 앞에서 나를 재촉하며, 나를 부르며, 나로 하여금 쉴 수 없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리명언) 얄미운 것은 내 발이 일찍 지나가고, 많은 상처가 있고, 많은 피가 흘렀다는 것이다. [한 발을 들어 노인에게 보여 주다] 그래서 내 피가 모자란다. 나는 피를 좀 마셔야 한다. 그러나 피는 어디에 있습니까? 하지만 나도 누구의 피를 마시고 싶지 않다. 나는 내 피를 보충하기 위해 물을 좀 마셔야 했다. 길을 따라 항상 물이 있는데, 나는 오히려 아무런 부족함을 느끼지 않는다. 다만 나의 힘이 너무 희박해서 피 속에 물이 너무 많아서 그만이다. 오늘은 작은 웅덩이도 만날 수 없다. 즉 길을 적게 갔기 때문이다. "
이른바 철학의 아름다움, 나의 개인적인 이해는 심오하고 묘하며, 여음이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마음에서 우주의 깊숙한 곳까지 뻗어나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철학명언)
산문' 사화' 에서 그는 이렇게 말했다. "나는 내가 빙산 사이를 달리는 꿈을 꾸었다.
이것은 큰 빙산으로, 얼음하늘을 잇고, 하늘에는 얼어붙은 구름이 가득하고, 조각조각은 물고기 비늘 모양이다. 산기슭에는 얼음숲이 있어 가지와 잎이 모두 소나무와 같다. 모든 것이 차갑고 모든 것이 푸르다.
그러나 나는 갑자기 얼음 골짜기에 떨어졌다.
상하 사방이 모두 차갑고 푸르다. 모든 청백빙상에는 붉은 그림자가 무수히 있어 산호망처럼 얽혀 있다. 나는 발밑을 내려다보았고, 화염이 있었다.
이것은 죽은 불이다.
염증의 모양은 있지만 흔들리지 않고, 모든 얼음이 얼어붙어 산호 가지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끝에는 굳은 검은 연기가 있는데, 이것이 불집에서 나온 것으로 의심되어 말라 버렸다. 이렇게 하면 얼음의 네 벽에 비춰지고, 서로 반영되어 무수히 많은 그림자로 변해 이 얼음 계곡을 붉은 산호색으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하!
내가 어렸을 때, 원래는 요트가 일으키는 물보라, 홍로가 내뿜는 불길을 보는 것을 좋아했다. 보는 것을 좋아할 뿐만 아니라 보고 싶다. 애석하게도 그들은 모두 급변하여 영원히 무정형이 없다. 응시하고 또 응시하지만 어떤 조짐도 남기지 않는다.
죽은 불꽃, 이제 널 얻었어!
나는 죽은 불을 줍고 있는데, 마침 자세히 살펴보려던 참이었는데, 그 냉기는 이미 나의 손가락을 태웠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참고, 그를 호주머니 중간에 집어넣어, 한 번에 완전히 청백했다. 나는 빙곡에서 벗어나는 방법을 생각하고 있다.
내 몸에서 검은 연기 한 가닥이 뿜어져 나와 철선뱀처럼 올라갔다. 빙곡 사방은 또 한 번 붉은 불꽃으로 가득 차 있는데, 마치 큰 불이 모여 나를 에워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내가 고개를 숙이고 보니, 죽은 불은 이미 타올라 내 옷을 태워 얼음 위에 흘렀다.
\ "아아, 친구! 너는 너의 온기를 써서 나를 깨웠다. 클릭합니다 그는 말했다.
나는 급히 그에게 인사를 하고, 그의 이름을 물었다.
나는 원래 빙곡에 버려졌다. "라고 그가 동문서답하며 말했다." 나를 버린 사람은 이미 멸망하여 소멸되었다. 나도 얼어 죽을 지경이다. 만일 네가 나에게 온기를 주지 않으면, 나로 하여금 다시 태울 수 있게 한다면, 나는 곧 멸망할 것이다. "
"네가 깨어나면 나를 기쁘게 한다. 나는 빙곡에서 벗어나는 방법을 생각하고 있다. 나는 너를 데리고 가서 영원히 얼지 않고 영원히 태울 수 있게 하겠다. "
\ "아아! 그럼, 나는 다 태울 것이다! "
\ "당신의 연소, 나는 유감 스럽다. 나는 너를 남겨두고, 여전히 여기에 있을 것이다. "
\ "아아! 글쎄, 나는 얼어 죽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그럼 어떻게 하죠?"
\ "하지만 너 자신, 어떻게? 클릭합니다 그는 오히려 물었다.
"나는 말했다: 나는이 얼음 계곡에서 나올 것이다 ..."
"그럼 다 태우는 게 낫겠어!"
그는 갑자기 붉은 혜성처럼 뛰어올랐고, 나는 모두 빙곡구 밖으로 나왔다. 큰 돌차가 갑자기 달려와서, 나는 마침내 바퀴 밑에서 압사했지만, 나는 아직 그 차가 빙곡에 떨어지는 것을 볼 겨를이 없었다.
\ "하하! 너희들은 더 이상 죽은 불을 만날 수 없다! 클릭합니다 나는 득의양양하게 웃으며 말했다, 마치 이렇게 하고 싶어하는 것 같다.
1925 년 4 월 23 일.
잃어버린' 잃어버린 좋은 지옥' 에서 그는 "천지가 꿀빛일 때 악마가 신을 이기고 모든 것을 지배할 권위를 장악할 때" 라고 말했다. 그는 천국을 받고, 세상을 받고, 지옥을 받았다. 그래서 그는 지옥에 직접 와서 중앙에 앉아 온 몸에 큰 광채를 내며 모든 귀신들을 비추었다. "지옥은 오랫동안 폐지되었다: 검나무는 사라지고 빛은 사라진다. 끓는 기름의 한계는 일찌감치 솟아오르지 않았다. 큰불이 모이면 때로 푸른 연기를 내뿜을 뿐, 먼 곳에서도 만돌로꽃이 돋아나고, 꽃은 매우 작고, 창백하고 불쌍하다. 그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땅이 불타서 자연히 그의 비옥함을 잃었기 때문이다. 귀신들은 냉유온불에서 깨어나 악마의 광채에서 지옥의 작은 꽃, 참백한 가엾은 꽃, 큰 미혹에 현혹되어 갑자기 세상을 기억하고, 몇 년 동안 묵묵히 생각하고, 동시에 세상을 향해 반옥의 절명을 보내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인류는 소리를 내며 일어나 의리를 지키며 마귀와 싸웠다. 전투 소리가 삼계를 가득 채우고, 천둥을 훨씬 뛰어넘었다. 마침내 대략을 운수하고, 올무를 크게 하여 마귀를 만들고, 어쩔 수 없이 지옥에서 가출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최후의 승리는 지옥문에도 인류의 깃발이 세워진 것이다! 귀신들이 일제히 환호할 때, 인류의 정령지옥 사자들은 이미 지옥에 임하여 중앙에 앉아 인류의 위엄을 이용하여 모든 귀신들을 호령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귀신들이 또 반옥이라는 절명을 내렸을 때, 이미 인류의 반역자가 되어 영원히 약탈당하고 침몰한 벌을 받아 검림의 중앙으로 이사했다. 인류는 지옥을 지배하는 위대한 위권을 완전히 장악했고, 그 위엄은 마귀 위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인간은 폐이완을 정돈하고, 먼저 소수아 옆에 가장 높은 봉급초를 주었다. 게다가, 봉급을 더하고 불을 붙이고 칼산을 갈아서 지옥 전체를 바꾸어 이전의 퇴폐적인 기상을 씻는다.
여러분, 노신이 얼마나 아름다운 사람인지 보세요.
가학이 두터운 것 외에, 더욱 중요한 것은 성인 노신이 자신에 대해 전면적인 미학 훈련을 했다는 것이다.
노신은 서당관에 들어가기 전에 약 세 민족 중 할아버지의 교육을 거쳐 삼미서집에 도착했는데, 그는 12 살이었고, 그는 수경우와 5 년 동안 먼저 공부했다. 나는 수선생의 손자수우를 인터뷰한 적이 있는데, 19 세기 말 사오싱의 사당관 중 삼미서점이 유일한 집이라고 소개하는데, 이는 사상과 담력이 더 필요하다. 교과 과정에서 그는 여전히' 삼자경',' 천자문',' 대학',' 중용',' 논어',' 맹자' 를 위주로 하고 있지만, 그가 이 전적들을 강의할 때, 단지 학생들의 고문공계를 단련하기 위해서였다. 루쉰 (Lu Xun) 이 나중에 장시 (Zhang Shizhao) 와 같은 국학과의 논쟁에서 반복적으로 승리 할 수 있었던 이유는 Zhou Zuoren 의 산문이 너무 광범위하고 고풍스럽고 고풍스러운 이유는 수경 (Shoujingwu) 의 신중한 구성과 분리 될 수 없었습니다. 그는 청정부의 부패와 무능, 상권으로 나라를 모욕하는 것을 몹시 싫어하며, 누군가가 나서서 그것을 전복시킬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 그래서 그는 학생들에게 폭행 안량 제거의 협객에 대해 더 많이 이야기하는데, 그는 형코, 정정, 수염 등의 전기와 연의를 호정으로 가득 채웠다. 수업시간에 그의 근시안적인 눈은 수시로 아래로 수색하여 학생 중 어느 것이 형코, 정정과 같은지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는 유방을 싫어하지만 항우를 매우 사랑했고, 흥이 있는 곳까지, 그는' 힘빼는 기개세' 를 외워야 하는데, 그 상황은 노신이 묘사한' 머리를 들어 올리고, 흔들고, 뒤로 구부리고, 과거를 구부린다' 는 것과 같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노신에 대한 이 영향은 매우 크다. 또한 노신의 그 아름다운 마음은 자보옥처럼 당시 많은 금서, 그 그림본의 소설, 신화, 연의, 야사 등을 읽었기 때문이다. 요컨대, 그는 영양이 풍부하고, 얼굴이 많고, 대부분 녹색 식품이다.
노신은 매우 전면적인 대예술가로, 그의 마음속에는 강렬한 미적 수양의 미적 추구가 있다. 그는 잘생긴 남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