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 1
전사격투☆ 검객(특기: 빠르고 결단력) ☆ 도끼전사(오만과 성급함을 피함) ☆ 기사(일석이조) ☆ 궁수( 무작위로 사격) ☆ 병사(특수 스킬 없음) ★ 파이터(기공알) ★ 닌자(암살) ★ 댄서(춤) ★ 도둑(도둑질) ★ 오더 나이트(신성한 힘, 성스러운 빛)
주문 전투 ☆마법사(단일대상\강력\그룹마법과 흡혈마법 4계열) ★마법사(각종흡수\반동\무효단일대상\강\전체회복마법) ★선교사(단일\강력\전혈보충마법) 마법과 기절멸) 답글) ☆ 스펠캐스터(모든 종류의 주문과 기도)
펫 훈련★ 봉인자(엘프의 언약) ★ 브리더(펫 강화) ★ 비스트 테이머(훈련)
< p>원료채집★ 나무꾼(벌목) ★ 사냥꾼(수렵) ★ 광부(광부)보조의료★ 무기수리공(무기수리) ★ 방어구수리공(방어구수리) ★ 의사(치료) ★ 간호사(응급처치) ★ 감정사(감정) ★ 요리사(요리) ★ 약사(제약) ★ 탐정(변신) ★ 불사(변신)
장비제조★ 검제작(검제작) ★ 도끼제작 (도끼 제작) ★ 총기 제작자 (총 제작) ★ 활 제작자 (활 제작) ★ 지팡이 제작자 (지팡이 제작) ★ 투척 무기 제작자 (투척 무기 제작) ★ 칼 제작자 ( 칼만들기) ) ★ 투구 제작자(투구를 만든다) ★ 모자 제작자(모자를 만든다) ★ 갑옷 제작자(갑옷을 만든다) ★ 재단사 제작자(옷을 만든다) ★ 로브 제작자(로브를 만든다) ★ 부츠 제작자(부츠를 만든다) ★ 구두 제작자(부츠를 만든다) 부츠) 신발) ★ Shield Maker (방패 제작)
Magic 2
Mage:
Magic 2에서는 마법사 뒤에 15개의 스킬 열이 있기 때문입니다. 취임하면 4속성 마법을 모두 마스터할 수 있고, 매직 2에서는 마법사의 마법이 매우 불타오르기 쉽다고 할 수 있어 마법사를 선택하는 것이 전보다 훨씬 걱정이 덜해질 것이다. 하지만 마법사가 전투에서 주문을 시전하려면 영창 시간이 필요하고, 후반 단계에서는 심지어 10초 이상 걸릴 수도 있고, 주문 영창 과정에서 2번 이상 공격을 받으면 영창이 완전히 중단되므로, 마법사의 민첩성은 극도로 높든 낮든 한계까지 밀어붙여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레벨링 시에는 마법사의 위력이 크지만, PK 분야에서는 손실을 입기 쉽습니다. 포인트 추가에 관해서는 마법사가 마법으로 가득 차 있어야 하며, 민첩성과 민첩성은 노래 속도와 영적 가치의 향상이 다르기 때문에 추가하기 전에 주의해야 합니다. 마법사의 죽음.
설교자:
매직 2에서 선교사의 지위는 급상승하여 거의 가장 인기 있는 직업이 되었습니다. 매직2에서는 병원으로 돌아가는 매직머니가 캐릭터 레벨에 따라 계산되기 때문에(10레벨마다 한 레벨씩 올라감) 매직1에 비해 보급품 소모량이 훨씬 적습니다. , 각 직업 초기 능력치 설정에서는 선교사의 마법 공격력과 마법 방어력이 마법사보다 높고, MP는 마법사보다 적지만 그 격차는 1.2로 크지 않다. 그러므로 설교의 초기와 중간 단계에서는 주문을 시전하는 데 있어서 마법사들보다 크게 열등하지 않을 것입니다. 마법사가 존재하기 전에는 설교가 혈액병 외에 피를 보충하는 유일한 방법이었습니다. 포인트를 추가하자면 개인적으로 설교를 할 때 완전한 마법을 추구할 필요는 없지만 피와 민첩성 중 하나는 충만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민첩성과 민첩성을 결합하는 방법은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개인 취향에 따라 추가하면 됩니다.
궁수:
매직2에서는 궁수를 쇠퇴귀족이라 부른다. 처음에는 무작위 사격이 종료되었기 때문이었다. 이후 일본 서버에서 무작위 사격이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매직 2. , 그러나 궁수들은 여전히 예전의 영광을 잃었습니다. 이 직업은 점점 평범해지고 있는 것 같다. PK 필드에서 마법사들의 마법 시전을 방해하고, 높이 번쩍이면서 뒷줄을 공격하는 것만이 그의 존재인 것 같다. 초기 능력 설정을 주의 깊게 관찰하면 궁수와 기사 사이의 격차가 드러날 수 있습니다. 매직 2가 궁수의 능력 설정에 편향되어 있음을 인정해야 합니다. 포인트를 추가하는 측면에서 궁수는 완전한 민첩성을 가져야 하며 원하는 대로 공격과 혈액을 조정할 수 있지만 최소한의 생존을 보장해야 합니다. 높은 공격력을 가진 궁수는 큰 쓸모가 없습니다.
군인:
군인은 중간 정도의 직업으로 매직 1에서도 마찬가지고 매직 2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평범하다고 해서 능력이 부족한 것은 아닙니다. 군인들은 다른 중장비가 연습할 수 없는 많은 회복 주문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이 마법들은 초기 단계에서 매우 강력하며 혼자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포인트 가산 방식도 스킬이 다양하기 때문에 포인트 가산 방식 역시 개인 취향에 따라 결정되며 일부러 남을 흉내낼 필요는 없다.
기사:
마법 1에서 기사는 마침내 곤경에서 벗어나 더 이상 고마운 쓸모없는 사람이 아니지만, 마술 2의 기사는 여전히 매우 어렵고 레벨링이 어렵습니다. 매우 힘든 작업이고, 장비 요구 사항도 매우 높으며, 값비싼 마법 보충 비용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되지만, 일단 재배가 이루어지면 매우 치명적일 것입니다. 기사가 가장 좋아하는 스킬은 플라잉 드래곤(Flying Dragon)으로, 무작위 사격 외에 마법사를 효과적으로 제한할 수 있는 유일한 스킬입니다.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으로는 기사가 혈기, 공격력, 민첩성을 추가해야 합니다. 세 가지 모두 균등하게 공격을 선호할 수 있지만 민첩성과 민첩성을 혼합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뒤섞는 것의 나쁜 결과는 죽이지 않고도 죽여야 하고, 반격하지 않고 반격해야 한다는 것이다.
검은 까마귀 흰 까마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