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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oyuanjia s60 모바일 게임 문제

숫자 키 1/3: 좌우 점프를 제어합니다. 빠르게 두 번 누르는 것은 발로 차고, 적을 맞힌 후 버튼을 계속 누르면 불산 무그림자 발과 같은 수법을 쓸 수 있다.

숫자 키 4/6: 왼쪽 및 오른쪽 방향을 제어합니다.

숫자 키 2: 공중에서 두 번 누르면 위로 차요.

숫자 키 8: 높이를 두 번 누르면 다음 레벨로 이동합니다.

숫자 키 5: 공격, 연타, 눌러도 연발.

숫자 키 7/9: 아래 스윕 다리.

숫자 키 0: 회전 바람 다리, 일정 양의 체력 손실.

팁 경험:

1) 점프 기술

이 게임의 점프 기교는 일반적인 원거리 점프와 벽 바운스 점프의 두 종류로 나뉜다.

일반 점프는 거리만 잘 잡으면 점프할 때 한 발이 플랫폼의 바깥쪽 가장자리를 내밀도록 보장해 거의 문제가 없다. 중국식 건물의 지붕에서는 처마에 현혹되지 않도록 발밑을 밟는 플랫폼에 주의해야 한다.

바운스 점프의 시기는 인물이 공중의 가장 높은 곳으로 뛰어올라 즉시 반대 방향으로 점프하는 것이다. 연속 반등을 해야 올라갈 수 있는 곳은 리듬감을 파악하여 캐릭터가 더 높이 뛸 수 있도록 주의해야 한다.

2) 연속 기술

본작의 타격감은 매우 상쾌하다. 인물이 날린 후에는 뒤에 있는 다른 사람들뿐만 아니라 쓰러지는 순간에도 어느 정도 허공을 추격하여 판정을 받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타격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타격명언) 다음 소개에서 현재 이 연구에서 연구하고 있는 일부 연공:

연기 1-연속 5 키를 빠르게 누르고 조합공격으로 상대를 발로 찼다가 점프를 따라 1/3 키 (점프) 를 빠르게 누른 후 연속 점프를 할 수 있다. 최대 3 회 연속 점프를 할 수 있다. (점프, 점프, 점프, 점프, 점프, 점프, 점프, 점프, 점프, 점프, 점프)

연공 2-점프로 연속 발로 시작한 다음 날발로 추격한다.

연기 3-다리 청소를 시작으로 (잡병이 3-5 번, 보스가 8 번), 명중 직후 5 버튼을 누르면 호협협은 화려한 다리 기술로 상대를 발로 차고, 그 다음에는 점프로 추격한다. 이 기법은 많은 사람들이 포위할 때 매우 효과적이다.

연공 4-이것은 본작에서 가장 무뢰한 무한련이며, 가장 높은 연격수를 얻는 방법이기도 하다. 조작 방법은 7/9 버튼을 누른 채 시전 아래 다리를 쓸면 상대가 죽을 때까지 계속 넘어지는 것이다. 보스라면 10 회 연속으로 걷어차고 10 회 후에 일어설 수 있어요.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일어서도 반격할 여지가 없어요. (반격해도 호협은 어쩔 수 없어요.) 게다가, 연예의 숫자는 여전히 누적되어 계산될 것이다. 러시아 헤라클레스를 칠 때 무려 100HIT 를 채웠다. 일본 무사를 상대할 때 수작을 부리지 않았더라면 연타수가 더 높았을 것이다.

3) 전투 전략

가능한 한 일대일로 정세를 유지하다.

만약 적들이 한쪽에서 대량으로 쏟아져 나오면, 연기 3 으로 맨 앞에 돌진하는 적을 날려버리고, 뒤에 있는 적을 부딪쳐 포위되는 것을 피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적에게 밀착되어 포위되면, 끊임없이 뛰어다니며 적을 한쪽으로 끌어들여 해결해야 한다.

각 수준 분석

첫 번째 끄기

이 고비의 목적은 조작에 익숙해지는 것이다. 적은 주로 자국 무술 권투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날으는 발차기와 탄차기를 사용하며 근거리 타격을 파악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본 관문은 고정 장면을 제외하고는 모든 적을 죽여야 통과할 수 있고, 나머지는 아랑곳하지 않고 관문 끝까지 돌진하면 된다.

두 번째 관문

관저에는 보스 (BOSS) 가 있는데, 외형 기법과 잡병 () 은 다르지 않고 피가 많다. 동시에 다리 스위퍼의 첫 번째 희생양이기도 하다.

세 번째 관문

적은 화총과 총검 기술을 사용하는 양병이다.

관문 끝에는 연속 바운스 점프가 필요하고 가장 높은 곳에 걸려 있는 물건을 받아야 한다. (줄거리에 따르면, 이것은 큰 칼 왕오신의 머리일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네 번째 관문

처음 몇 개의 장면에는 카운트다운이 있는데, 고정을 제외하고는 전쟁을 할 필요가 없고 통관이 중요하다. 검문소 끝에는 서양 펜싱을 사용하는 사람이 있었는데, 한방에 다가와 쓸어버리고 나서. 。 。 。 。 。 불쌍한 두 번째 희생자.

다섯 번째 끄기

변상 장려관으로 한정된 시간 내에' 동아병부' 라는 브랜드를 깨뜨린 것이다

여섯 번째 관문

오직 하나의 러시아 헤라클레스, 아니, 그것은 세 번째 희생자 라고 한다.

일곱 번째 관문

곳곳에 칼을 든 일본 무사들이 많아 수가 많고 고정전투가 많다. 그들은 세 가지 공격 방식을 가지고 있다: 제자리에서 종패하고, 점프를 하고, 앞으로 쪼개고, 앞으로 쪼개면 그들 자신의 사람을 다치게 할 수 있다. 많이 뛰어다니며 자리를 빼앗고, 기술을 능숙하게 사용하는 한, 그들을 죽이는 것은 비교적 쉽다.

여덟 번째 관문

수량이 전관보다 많은 것 같은데, 여전히 뛰어다니며 자리를 잡고 적을 신속하게 해결하고, 많은 사람들이 몰려드는 것을 피해야 한다. 관저도 무사다. 다리를 쓸어 문제를 해결한다.

9 관문

이것은 아마 마지막 관문일 것이다. 호협은 기독에 걸려 체력이 줄고, 마지막까지 쓰러지고, 결말 줄거리가 나타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