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드래곤네스트는 이르면 버전 90 업데이트부터 완전히 죽음을 예고했고, 버전 90으로 업데이트된 날부터 드래곤네스트가 완전히 영혼을 잃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90년대 버전은 정말 구분선이군요. 90년대 이전은 모두 클래식이라고 할 수 있고, 90년대 이후에는 계란 볶음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직업 특성, PVP 전장의 흥분이 강하고 킬 마크가 횡포하고 눈부시며 전문 기술이 합리적입니다. 1990년 이후에 태어난 분들을 보면 이제 95버전이 종료된 상태입니다. 일반적으로 넓은 지역에서 일반 팀을 구성하여 드래곤과 싸우고 소굴을 정리하여 업적을 달성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90버전부터 많은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는데, 패스트푸드 게임플레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전문적인 스킬입니다. 예를 들어, Queen of Darkness와 Crusaders의 경우 이전 버전의 Queen 게임 플레이에서는 먼저 거울을 설치하여 저항을 줄이고 아이스 브러시를 쌓은 다음 중력 스위치를 사용하여 출력의 파동을 생성한 다음 다양한 피해를 입힙니다. 가속 스킬은 그룹 또는 솔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루세이더가 더 대표적이다. 전 과정에 걸쳐 심판의 힘이 발동해 가속과 폭발이 일어나면 그 피해는 수천톤에 달한다. . 뉴 퀸과 뉴 크로스를 살펴보자. 퀸의 주요 출력은 다크 템플 인에서 나온다. 요약하면, 가속하면 1번 던질 수 있다. 중력 스위치도 일반 데미지로 계산됩니다. 크루세이더를 보면 강타 인도 있습니다. 80 버전에서는 종합 강타 EX의 CD가 10초였습니다. 인스 강타는 5초 안에 한 번, 심지어는 2번 연속으로 떨어지기도 하는데, 이는 당연히 가장 치명적인 신성의 화신의 데미지 강화가 제거되었다는 뜻이다. , 판단직으로도 알려져 있지만 현재는 지속적인 산출직업이다. 과거에 이 두 직업이 즐거웠는지는 논하지 말자. 현재 상황을 보면 거의 모든 맵을 브러싱하는 과정에서 60이 넘으면 어떤 느낌이 들까? 크루세이더와 퀸이 같은 데미지를 낸다고, 외형이 바뀌었다고, 둘이 분명히 다른 직업을 가지고 있다고 하셨는데, 차이점은 무엇이며, 그 차이는 얼마나 큽니까? PVP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과거에는 PVP 사다리가 장비를 중요시하지 않았지만, 이제는 장비에 의존하는 사다리가 이제는 장비의 비교가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1대1 싸움이 왔다 갔다 하는 상황이었는데, 현재 상황은 한 파티가 잡히면 장시간 연속 공격을 받거나, 심지어 직접 죽기도 합니다. 이전의 킬 마크는 눈길을 사로잡는 크고 붉은 해골 마크였습니다. 여러 명을 연속으로 처치하면 연속으로 몇 킬을 얻게 되는지, 3번째 킬부터는 매우 눈길을 끕니다. 3번째 킬은 스페셜 킬, 4번째 킬은 게임을 지배하고, 5번째 킬은 신과 같은 존재감을 뛰어넘는 아홉 킬까지, 모든 특징이 이제 PVP가 대신 숫자를 사용하도록 변경됐다. 그 결과 많은 PVP 플레이어가 자신감을 잃고 실망하여 그만 두었습니다. 95버전이 되면서 탈퇴한 유저들은 대부분 신규 유저들이었는데, 솔직히 예전 유저들은 오래전에 탈퇴했거나 게임이 종료될 때까지 남아있었던 것 같다. 1990년대 버전은 정말 형편없게 개정됐지만 DN의 목숨만 앗아갔을 뿐입니다. 우리 플레이어들은 아무리 포기해도 할 수 있는 일이 없었습니다. 다시한번 DN님 안녕! 매우 마음에 듭니다! 하지만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