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무자 3' 부자암호 입력기
키보드가 부자암호 그 관문을 통과하지 못하는 신인은
위/아래 △
상하 △ ×○
상하 △ × ○ 하위
위 아래 △ × ○ 아래 위 □ 왼쪽 ×
상하 △ × ○ 하위 □ 왼쪽 × 오른쪽
상하좌우 △ × ○
W S A D L K 캐리지 리턴 J
W S L
W S L K 캐리지 리턴
W S L K 캐리지 리턴 S W
W S L K 캐리지 리턴 S W J A K
W S L K 캐리지 리턴 s w j a k d
유령 무자 3' 판타지 마법 공간에 대한 약간의 경험
마법공간은 게임에서 여러 번 나오는데, 좌마견과 체코가 공간에서 받는 것은 모두 다르다
먼저 첫 번째는 해저신전인데, 양쪽에는 주로 자주전기와 질풍을 가진 옥
이 있습니다두 번째는 수도원입니다. 좌마개쪽에서는 보라색 깃털을 받을 수 있고 체코 쪽에서는 염룡옥
을 받을 수 있습니다비파호에서 세 번째로 어려운 패턴이 있어야만
를 만날 수 있다.마지막으로 최종 결전 전, 아카이브 포인트 사이드, 진입 후, 좌마개와 체코는 각각 각자의 매직 공간에서 최강 무기를 받을 수 있지만, 좌마개는 쓸모가 없어 평가를 늘릴 수밖에 없다. 방법은 각자의 판타지 공간을 완주하는 것입니다. 그럼 각자 8 개의 옥까지 가서 출발점에서 각자의 보물 상자를 열면 됩니다.
덧붙여, 마법의 공간은 반드시 시작점에서 점점 더 어려워지는 것은 아니며, 때로는 길을 따라 난이도가 높고 낮기도 하며, 일반적으로 한 노선의 종점에서, 특히 보물 상자가 있는 곳에는 적의 수와 난이도가 더 높을 수 있다.
또 한 가지, 매직 공간이 나가서 다시 들어오면 적은 원래의 수량이 되지만, 공간 내부를 왔다갔다 할 때 통과된 장소는 적이 반복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귀신무자 3' 달성 최고 30 분 노력 ~ 드디어 시간이 됐다. 이제 만점 50 점 달성은 절대 문제없다고 할 수 있다 ~ 좋아 ~ 쓸데없는 말 하지 마 ~ 본제 시작
귀신무자 달성에는 5 가지 조건이 필요하다: 시간 \ 흡령수 \ 적을 죽이는 수 \ 플래시 \ 마빈 공간 포인트
항목별 점수 방법:
시간:
6 시간 이내: 10
6 시간 -7 시간 59 분: 6
8 시간 -10 시간 59 분: 4
11 시간 -13 시간 59 분: 3
14 시간 -16 시간 59 분: 2
17 시간 이상: 1
흡혼 수:
170000 이상: 10
145000-169999: 6
125000-144999: 4
100000-124999: 3
70000-99999: 2
69999 이하: 1
깨진 적 수:
2300 이상: 10
2000-2299: 6
1700-1999: 4
1300-1699: 3
1000-1299: 2
999 이하: 1
플래시:
600 이상: 10
500-599: 6
350-499: 4
200-349: 3
50-199: 2
49 이하: 1
마술 공간 소품 점 수:
100 시: 10
70-99 시: 6
50-69 시: 4
40-49 시: 3
20-39 시: 2
19 이하: 1
점수와 칭호의 관계:
41-50: 유령 무기
34-40: 황무자
26-33: 만약 무자
18-25: 단무장자
17 이하: 낙무자
이 5 개 항목의 주소는 각각
입니다시간: [03c9f184] [03c9f185] [03c9f186] [03cb47cc] [03cb47cd] [03cb47ce]
이 6 개의 숫자를 모두 0 으로 잠그면 게임 시간이 0 이다.
적을 죽이는 수: [〔03CAF174〕], 당신이 원하는 수치로 바꿔라, 예를 들면 9999.
흡혼 수: [〔03CAF178〕] 170000 보다 큰 것이 좋다
플래시: [〔03CAF254〕] 500 보다 큼
마술 공간 점 수: [〔03CAF258〕] 100 보다 큼
이 다섯 가지 항목은 좌마개와 체코 * * * 가 쓰는 것으로 좌마매의 수치를 잠갔다는 것이다. 체코로 바꿀 때 체코의 수치를 잠근 것이다 ~
참, 예금도 있습니다. 이것은 한숨에 도달하는 조건입니다. 그 주소는 [〔04136AF8〕] 입니다. 1 로 바꾸면 됩니다.
자, 지금 통관은 절대 귀신무자 평가입니다 ~ 광속, 플래시, 단숨에
전수련의 경우 03C9E68C 를 100 으로 잠그면 대부분의 수련을 완료할 수 있다
클래스 유령 무기 제목
귀무자 3' 최종 보스를 때리는 비결
먼저 매직 공간에서 쿤살모넬라 검을 받았고, 그 후 최종 보스를 쳐서 변신하기 전에 잘 쳤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첫 번째 변신 후 구도를 이용해 전술껍데기를 돌려놓을 수 있다. 어느 정도 보스를 때리면 쭈그리고 앉아 칼을 옆에 두고 있을 때 즉시 영혼을 빨아야 한다. 이때 그는 움직이지 않지만 때려도 백타였다. 그가 일어설 때 구조+회전 이동으로 전술 껍데기를 놓으면 잠시 후 보스의 최종 변신을 볼 수 있다.
최종 형태는 수시로 순식간에 이동하지만, 걱정할 필요도 없다. 보스는 순식간에 너에게 가까운 뒷면으로 이동한다. 이때 즉시 턴키를 누르고 회전구조로 전술껍데기를 더하고, 전술껍데기를 넣어 타이밍에 주의하고, 떨어질 때 부딪치지 마라. 오래지 않아 통관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다
또 다시 한 번 이 공략은 초보 참고용으로만 제공된다고 덧붙였다. 초보는 탄알조차 할 줄 모르고, 다른 좀 더 고급스러운 조작도 할 줄 모른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번 보스는' 신장 아내' 다. 그 녀석은 날거나 날거나 다트를 넣는 등 가장 귀찮은 것은 그녀가 거의 모든 공격을 피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해결 방법: 레이의 창을 갈아서 빨간 뱀채찍을 쓰지 마라, 이렇게 하면 쉽게 명중할 수 있다. 이어 게임 중이에요. 채찍 등을 날리기 때문에' 차단' 을 써야 해요! 그녀가 착지한 후 다트를 놓으면 손을 멈춘다. 이때 네가 손을 댈 수 있는 기회다. 맞힐 수 있든 없든, 연거푸 다섯 번 맞았을 수도 있고, 한 번도 안 맞았을 수도 있다. 욕심과 낙담은 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욕심, 욕심, 욕심, 낙심) 경기가 끝난 후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차단' 이 그녀의 다음 공격의 끝을 기다리는 것이다! 다시 기회를 찾아 그녀를 때리면, 그녀는 뒤에서 가장 쉽게 그녀를 맞힐 수 있다. "신장 아내" 를 치는 유일한 방법은 "차단" 입니다. 기회가 되면 바로 "차단" 하고 욕심을 부리지 않습니다! 나 이 초보야, 이렇게 단번에 그녀를 소모하고, 나는 한 번도 죽지 않았고, 약을 한 번도 먹지 않았다! 소' 죠?
귀무자 3' 은 얼른 쌍두괴를 죽일 필요가 없다
이 공략은 신참에게만 쓴 것이다!
두 번째로 쌍두괴를 만났을 때, 그것은 훨씬 위력적이었다. 평소 연습급에 주의하지 않는 많은 선수들이 모두 여기서 죽었다고 믿는다. 저는 그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나중에 많은 장면을 때렸습니다. 적이 너무 강하고 많습니다. 다 치면 피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생화학 위기 속의 방법으로 모두 달려가서 쌍두괴를 만나기가 어렵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러나 나는 여전히 전화를 걸었다. 방법은 다음과 같다:
먼저 준비 작업:
1. 그곳에 도착하면 신참은 최소한 한 자루의 무기가 가장 꽉 찼을 것이라고 믿지만, 방구는 아직 가득 차지 않았으니, 다시 돌아가서 방비를 최고로 올려라!
2. 좋은 약이 있어야 하는데, 2 ~ 3 개의 중급 보약이 있어야 하고, 다른 약초도 적어도 6 개는 있어야 합니다.
누가 너를 신참이라고 부르는데,' 플래시' 를 쓰지 않을 거야! , 적어도 10 발 정도의 보통 화살이 있어야 하는데, 없나요? ! 돌아가서 비난하고
업그레이드실전 진입:
1. 괴물이 다가올 때 귀신의 폭력으로 칠팔칼을 베고 다시 몇 번 보낼 수 있으면 몇 번
를 보낸다2. 베고 나면 괴물의 곁으로 달려가 옆으로 달려가 힘을 모아 몇 번 베면 몇 번 베고, 어차피 이 괴괴괴에 대해서는 가능한 한 옆에서 베고, 그 머리 앞에서 자르지 마라
3. 한참을 베면 그 옆에 숨을 수 없고, 항상 뒤집히거나, 얼거나, 언제든지 보약을 준비하고, 언제든지 옆으로 달려가 베어야 한다. 한동안 항상 베어야 한다. 약을 열심히 먹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4. 불행하게도 죽을 수도 있지만 이때 귀신무자가 될 수 있다. 변신 후 곧바로 필살기술을 이용해 두 번 연달아 놓아라. 괴물머리 앞에 있든 없든! 두 번 넣을 수 있어요! ! 스펠링!
5. 어느 정도 괴물을 때리면 멀리 달릴 수 있으니 빨리 화살로 화살을 쏘아야 하고, 화살을 쏘아도 신경 쓰지 마라. 이때 반드시 일반 화살을 사용해야 한다. 빙화살은 효과가 없는 것 같다. 나의 뇌화살은 그때 이미 다 썼기 때문에, 뇌화살이 유용한지 테스트할 수는 없지만, 보통 화살은 유용하다!
6. 남은 전투는 괴물의 옆으로 쉽게 달려와 공격한다! 힘을 모아 미친 듯이 자르면 된다.
7. 만약 상술한 방법으로 아직 이길 수 없다면, 마지막 수단으로만 쓸 수 있습니다: 몇 번 더 시도해 보세요!
다시 한 번 설명하자면, 이 공략은 신참에게만 제공된다! ! !
"유령 무기 3" 부분 숨겨진 요소
귀신무자 3' 숨겨진 요소본작의 숨겨진 요소는 전작만큼 풍부하다. 다음은 플레이어가 도전할 수 있도록 몇 가지 숨겨진 요소를 발표하겠습니다. 1. 평팔무뢰한전: 어떤 어려움에도 터지면 플레이어는 평팔랑 (덕천 사천왕 중 하나인 본다충승) 을 이용해 게임을 할 수 있다. 2. 고스트 슈팅: 보통 난이도로 터지면 나오는 슈팅 게임. 3. 귀신수련: 게임 중 모든 귀신무도서를 입수해 그 중 모든 수련 프로젝트를 마친 후 나타난다. 4.Puzzle 마빈 공간: 이 모드는 게임의 Puzzle 보물 상자를 모두 열면 나타납니다. 5. 최강장비 획득: 귀신만 쏘면 나타난다. 최강 장비 모드에서 이 모드에서는 무기와 방구 능력이 완전하고 탄약이 무한하다. 6. 판다복 획득: 귀신수련 모드만 통과하면 얻을 수 있고, 또 기록카드에' 귀신무자-무뢰한 회전' 이 있으면 직접 얻을 수 있다 (? ! 7) 전작중의 무기: 마법공간에서 3 개의' 봉인옥' 을 얻으면 다음 게임 시 좌마개가 시공간을 통과할 때 잃어버린 3 개의 강력한 무기' 보라색',' 홍염' 과' 백봉' 을 파리의 골목에서 찾아 사용할 수 있다.
어떻게' 귀신무자 3' 플래시 고수가 될 수 있을까
나는 이미' 귀신난' 의' 플래시' 모드를 통관하고' 귀신무자'' 플래시' 라는 칭호를 얻었다. 이제 저는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CAPCOM 의 역대 공식 공략본에 따르면' 플래시' 입력 조건은' 적 공격의 특정 시기' 이지만 우리는' 적이 당신을 공격하기 전 순간' 으로 통속적으로 이해하고 있다. 이런 통속적인 이해는 더 이미지일 뿐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다. 예를 들어 도망가려는 흡혼구, 시간을 거슬러 가고 있는 판타지 과학자, 칼을 들기 전에 돌진하는 칼발이 가볍다. 네가 앞으로 나아가면 (양궁) 모두 번쩍이는 것을 형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반대로, 많은 적의 수법이 만약 그 공격을 내버려 둔다면, 설령 네가 이미 쓰러졌을지라도,' 번쩍이는' 판정은 아직 나타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내가 여기서 말하는 적의 수법은 모두 확실히 번쩍일 수 있는 수법이다. 예를 들어, 결국 좌마개와의 첫 번째 형태의 전투, 아아를 장착한 오렌지 깃털, 플레이어가 서 있지 않으면, 신장의 종각은 이미 너의 몸에 부딪쳤지만, 아아는 아직 빛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진자 상태에 들어가면, 번쩍이는 판정이 나올 것이다.
진자는 몸을 좀 작게 만들 수 있고, 신장종수의 공격 시간을 연장시켜' 공격의 특정 시기' 에 딱 들어설 수 있기 때문이다.)
확실히' 사이드 플래시' 나' 피플래시' 라는 명칭은 없다. 적어도 내가 받은 공식 공략본에는 언급되지 않았지만,' 진열 중 좌우 이동, 적의 공격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다. 플래시는 여전히 유효하다' 고 분명히 언급했다. 모두들 흥미진진하게 수련모드로 뛰어들어 자신감을 가지고 검은 깃털 직물에 충격을 주었지만, 적의 주먹에 고기를 얻어맞고 이를 찾아 헤매는데, 누가 마음이 울적하지 않겠는가? 자신감은 심한 타격을 받으면' 완전히 운에 의존한다' 는 감탄만 할 수 있을 뿐, 흥을 깨며 퇴출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플래시 연습, 특히 "유령 어려운" 어려운 플래시 연습을 통해, 소위 "플래시 피하기" 를 사용해야합니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적과 얼굴을 맞대고 열심히 일하거나, 당신이 나를 때려 눕히거나, 내가 당신을 깜박 거리고, 도박 스타일의 플레이는 절대적으로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운이 최고가 될 수 있습니다, 하나를 통과 할 수 있습니다
플래시를 피하는 전술은 두 가지 장점이 있다. 하나는 적들이 번쩍일 수 있는 몇 번의 유효 시간 ('보통' 과' 쉽게' 에만 해당) 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다. 귀신난' 과' 어려움' 의 고급 적들은 모두 일진으로 줄었다. 피하지 않으면 원래 유효 시간은' 적이 칼을 휘두르는 어느 시점부터 어느 시점까지 끝나는 수' 가' 어느 시간부터 플레이어의 몸까지' 로 바뀌어 강제로 중단되고, 변상적으로 시간을 단축하면 플레이어는 손해를 보는 것과 같기 때문이다. 두 번째 장점은 가장 중요한 것이다. 한 번 깜박거리지 않으면 자기가 온몸으로 물러난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수련 모드의 경우, 단숨에 그 6 개 적 조합을 쳐보고 싶다면, 당신의 체력이 지탱될 수 있을지는 관문을 통과하는 첫 번째 조건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리고 늘 적에게 맞았을 때, 자신의 자신감은 심각한 타격을 받아 수련에 불리하다.
이제부터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우리의 목표는' 귀신난' 의' 플래시' 수련을 통해서다! 한 번 깜박이는 방법은 각자 각자의 취미를 가지고 있으니, 구애와 정식을 할 필요는 없지만, 만약 당신이 어떤 적과 비교적 고생한다면, 나의 방법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방법들은 모두 낮은 상해율과 높은 성공률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수련모드에서 상급적의 공격력도 드라마 게임 중 80 에 불과하지만 여전히 얕보아서는 안 된다. 결국' 귀신난' 아래 적의 공격력이 높아 귀신무도서' 플래시' 를 받았을 때는 게임 초기였다. 두 주인공의 체력 상한선이 높지 않았기 때문에 방어력을 최대한 높이세요. (2 급이나 3 급을 언급하는 것이 가장 좋다. 만약 당신이' 플래시' 모드를 선택한다면, 여기에 좋은 방법이 있다. 바로 좌마개지로 잡병을 찾아' 10 연참수' 를 연마하면 곧 홍혼을 모을 수 있다는 것이다. ) 무기는 자유분방하다. 일본 홈페이지에서' 칼을 치고 현명하게 헤엄친다' 고 말한 가장 효과적인 플래시 무기를 본 적이 있다. 가장 빠른 속도로' 구조' 에서' 방지' 로 전환할 수 있는 것은 심리적인 역할일 것으로 추정된다.
초급 수련은 건너 뛴다 ... 그런 늙고 공격하지 않는 칼의 경우 영혼을 빨아들이는 동작을 하여 공격욕을 증가시킬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플레이어는 꽃도 감사할 때까지 기다린다.
중급 수련, 이곳의 모든 적들은 이미' 일정' 유효시간이 되었다.
첫 번째로 올라온' 삼목' (닌자) 은 그 소리를 주의해서 들으며,' 하는 소리' 가 나면 곧 공격할 것이라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나의 발견을 통해, 그것의 상습적인 수법, 즉 오른손이 비스듬히 절개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질주하고 번쩍이는 것이다! 그것의 절반 길이의 거리를 유지하면서, 그것이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보고, 동시에 오른손을 들어 올릴 때, 구내에서 질주한 다음, 그것과 동시에 칼을 꺼내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성공은 번쩍이고, 실패의 예는 어느 쪽도 상대방을 공격하지 않고 동시에 칼을 휘두르는 것이 가장 좋은 결과이자 반드시 달성해야 하는 결과이다. 둘째, 그것은 당신을 공격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이전에 그와 충분한 거리를 유지하지 못했거나, 혹은 충분히 빨리 물러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셋째, 네가 킥 공격을 해서 그를 찼을 수도 있고, 둘 다 다칠 수도 있다. 병이 뒤로 물러나' 아래' 방향을 놓지 않았기 때문이다. 전체 프로세스는 "R1 을 누르고, 빠르게 두 번" 아래 ",□ 공격이다.
"삼목" 이라는 공격 방식의 경우 실전은 "구조 중 좌측 기피, 또는 구조 중 우측 기피, 그리고 공격, 이 적의 공격은 어느 정도 방향 교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안전이 질주하는 방법보다 못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두 번째 적은 사카도 (네 발톱 칼 매직) 방법으로 거리를 두고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면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회전공격을 사용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원수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원수명언) 어떤 거리가 옳은지, 즉 너를 공격할 준비를 하기 전에, 그것은 어쩔 수 없이 두 걸음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그것이 처음 두 걸음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보았을 때, 재빨리 그것의 각오를 하고, 질주하고, 그것과 동시에 자백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성공은 번쩍이고, 실패는 쌍방이 동시에 칼을 휘두르는 효과를 달성해야 한다. 그리고 다음에 다시 올 준비를 한다. 여기서 언급해야 할 때,' 구조 중 좌측 기피' 또는 구조 중 우측 기피' 를 채택한 후 공격한다면, 이 적의 한 수' 오른손 직침' 은 비교적 좋은 방향 교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안전은 질주보다 훨씬 낮다!
다음' 부악' (몽둥이로 휘두르는 갑매마) 은 비교적 간단하다. 몸길이의 절반만 유지하면 연속 스윙을 하는 수법을 쓰지 않고 종적을 자주 사용한다. 좌측 기피 플래시, 우측 기피 플래시 모두 가능합니다. 우측 기피를 추천합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것은, 그것과 거리가 너무 가깝지 않다면, 그것이 쓰는 그 수법을' 비스듬히 골라라' 도 놓치지 말고, 너의 수기를 시험해 보아라. 실패해도 너를 때릴 수 없다. 또한, 그 트릭은 360 도, 스틱의 움직임, 그 바로 뒤에 미 끄 러 수 있으며, 다시 한번 손을 시도 합니다. 360 도처럼 보이지만, 사실 바로 뒤에는 진공 영역이 있다.
삼목' 과' 사카도' 의 조합은 모두 먼저 하나를 해결해야 하며, 먼저' 삼목' 을 잠그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공격욕이 더 강하기 때문입니다. 방법은 여전히 단독으로 대처하는 수법이다. 또 한 명의 적이 옆에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적극적으로' 삼목' 곁으로 달려가 빨리 쏘도록 유인해 주세요.
해머를 들고 있는 큰 덩치 매직 마마, 모두들 그 종살을 피한 다음, 반짝이는 것이 가장 좋다. 문제는 어떻게 유혹할 수 있는지, 또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어떻게 할 수 있는지, 그 연속 기예에 맞지 않을 수 있을까 방법은-예를 들어, 그것은 북쪽을 향하고 있다, 그럼 당신은 바로 동쪽에 서 있어야 합니다, 즉, 왼손, 거리 또는 절반 길이, 너무 가까이 서 있다면, 그의 왼손 밖에 서 주먹에 치여 조심. 좋아, 네가 이 곳에 서 있는 한, 그것은 자주 철구 회전공격을 한 다음, 종살하는 고정적인 작은 연속 기술을 따라간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그것은 270 도의 넓은 범위이기 때문에, 당신은 여전히 서서 그것을 따라 "빠른 구조의 오른쪽 회피" 를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절대 당신을 휘둘러 볼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그것을 가지고 시험수를 쳐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가끔 일어나는' 왼손 바깥쪽에 주먹을 휘두르는 것' 도 가만두지 말고 손을 써보는 것도 주의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왼손, 왼손, 왼손, 왼손, 왼손, 왼손) 실패하면, 그것은 너에게 닿지 않는다. 이 마술마와 얼굴을 맞대고 서서 기회를 엿보면 적의 이 연속 기술에 쉽게 타격을 받을 수 있다. 이는 방어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6 관체력으로 돌진해도 원래 많이 남아 있지 않나-
다음은 상급자 수련입니다 ...
상급자의 첫 번째는' 칼루도' 였다. 상급자가 수련하는 6 개의 작은 관문을 순조롭게 통과하려면 체력이 너무 중요하다. 첫 번째 싸움은 반드시 안정을 위주로 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론적으로는 시계 반대 방향 회전 공격, 시계 방향 회전 공격은 각각' 구내 좌측 회피',' 구중 우측 회피' 를 통해 각각 안전플래시를 할 수 있지만, 그 시작식에서 혼동하기 쉬우므로 방향을 잘못 피하고 먹는 것을 피하고 추천하지 않는다. 모두들 성실하게 방어하기만 하면,' 양손이 칼을 들고 종격을 가하는' 수단을 참을성 있게 기다린 다음, 쉽게 좌측으로 피하거나 우측으로 비켜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정직명언) 쌍방은 거리가 너무 가까워서는 안 되며, 그것의' 손에 잡히는 것' 을 조심하고, 너무 멀면 자주 빙빙 돌며 참수를 한다. 상부에서 수련하는 모든 적들이 플래시 공격 판정이 늦게 나타났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따라서' 칼을 떨어뜨리는 과정' 에서 다시 칼을 내는지 확인하라. 두 손을 높이 들고 맞을 준비가 되면 공격 버튼을 누르는 데 급급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두 번째는' 스몬' 입니다.
바로 얼굴을 맞대고 서서 오른손으로 두드리게 하고,' 구조 중 오른쪽 회피' 를 추천하고, 번쩍이고, 실패하면, 절대 당신을 찍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이 수단을 자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바로' 황금 오른발' 입니다. 고릴라는 한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좌측과 같은 정면에 직면하지 않는다면 오른손을 들어 당신을 부추기는 것을 좋아합니다. 우측으로 치우치면 왼손을 일으켜 당신을 부추기는 것이 더 싫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릴라, 고릴라, 고릴라, 고릴라, 고릴라, 고릴라, 고릴라, 고릴라) 그러나 만약 당신이 킥 공격을 사용 하 여, 심지어 발을 걷어 차, 당신은 두 표준 수직 라인에 있는지 확인 합니다. 글쎄, 심지어 발을 걷어차 고, 빨리 그 앞에 달려가, 그것이 두드리기를 기다리고, 구조가 오른쪽으로 피하고, 깜박입니다! 깜박거리지 않았나요? 곧 또 발을 걷어차고 앞으로 나아가서 두드리기를 기다리는데 ... 이렇게 순환하면 돼, 효율성이 매우 높다. 주의할 점은, 당신이 얼굴을 맞대고 붙더라도, 때로는' 양손에 주먹을 휘둘렀다' (스트리트 파이터 3.3 안에 있는 그 권투 선수와 웅크리고 무거운 주먹을 휘두르는 자세, 옹졸함 ...), 이럴 때는 정직하게 방어해야 한다. 만약 한 번 튀어나오면, 보통 앞으로 한 번 더 돌진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가만두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자신감이 없는 플레이어는 이어서 다시 한 번 방어한다.
세 번째는 환각을 일으킬 수 있는 청록색 마법 병사, 네 번째는 붉은 마법 병사, 두 사람의 방법은 똑같다. 즉, 그것이 마술탄을 발동할 때, 구조의 왼쪽이나 오른쪽을 피하고, 그것이 총을 쏘는 순간, 칼을 내는 순간, 번쩍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실패해도 상관없어요. 마술탄은 절대 당신을 맞히지 않아요. 그가 마술탄만 사용하도록 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즉, 그가 너에게 다가갈 준비가 되어 있을 때 발차기를 하면, 그는 성실하게 먼 곳에서 마술탄을 발동할 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이 적의 다른 공격 수법은 가로수와 세로 참수인데, 플레이어의 측면 회피와 질주 회피를 각각 억제하기 때문에 그의 매직 미사일 공격이 절대적으로 가장 안전하고 가장 안전한 선택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나머지 두 개의 작은 관문은 모두 2 ~ 2 개의 작은 조합이다. 단량체를 칠 때의 전술에는 전혀 적용되지 않는다. 적을 잠궈서는 안 된다. 다른 적이 너의 리듬을 완전히 흐트러뜨릴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칼루도' 검사와 고릴라' 스몬' 의 두 조합에 대한 적들은 실제 공격 범위가 넓기 때문에 구조에 따라 비유 조이스틱으로 MGS 이동을 하지 말고, 장소 주위를 뛰어다니며, 검사의' 스매싱' 과 같은 허점이 있는 사람을 보면 된다. 한 명의 적을 플래시하기만 하면, 나머지 한 명은 전혀 위협이 되지 않는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것은, 끊임없는 달리기에서 적을 습격하는 경우, 공격하기 전에 화살표 키를 놓아라. 그렇지 않으면' 참수' (즉, 중국어 의미의' 참수') 를 하게 될 것이다 그 두 검사의 조합에 대해, 같은 게릴라전으로, 당신이 가능한 한 가장자리에 기대어 그들에게서 멀리 뛰면, 그들도 당신을 도울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만약 어떤 사람이 마술탄을 쓰는 것을 본다면, 그것이 곧 손이 닿는 순간에 젓가락을 꽂을 것으로 예상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사실, 이 작은 관문은 만약 네가 사방으로 뛰어다닌다면, 그들은 항상 마술탄을 사용하는데, 기회는 문제가 되지 않지만, 기회를 보기만 하면 앞으로 나아가지 마라. 왜냐하면 또 다른 사람을 경계해야 하기 때문이다. 정확히 한 사람은 마술탄을 사용하고, 다른 한 사람은 멀리 떨어져서 앞으로 나아가거나, 두 사람이 번갈아가며 마법탄을 사용한다면, 앞으로 나아가서 그 후환탄을 공격한 놈을 공격해야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나만 깜박이면 나머지는 전혀 위협이 되지 않는다.
수련 모드의 체력 절약은 사실 마지막 두 개의 조합에 충격을 주기 위한 것으로, 그 두 개의 작은 관에서만 변수로 가득 차 상처를 입을 수 있다. 당신이 방법을 숙달한다면, 다음 번에 마지막 두 개의 작은 관문으로 돌진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플래시 타이밍의 확실성이 높아짐에 따라, 절대 할 수 있고, 차차 수련을 할 수 있고, 차차 통과를 할 수 있습니다!
양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 사람이 통관할 때' 플래시' 라는 칭호를 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