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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왕자에 대한 작가의 이야기

텍스트 | 시나리오 작가: Sanxian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이 Xiaosanzi와 대화하는 마지막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드디어 안도의 한숨을 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 이별의 흐릿한 눈물을 닦고 나면, 마지막 작가님이 늘 그렇듯이, 먼저 가십 이야기를 해볼까요? Xian Zhiyin: 고정된 행동 패턴으로 인생을 대하는 것은 비겁한 일입니다. 사람들이 같은 행동을 반복함으로써 정말 재미있을 수 있을까요? 응? 부처님 씨, 당신은 왜 이 즐거움에 동참하려고 여기 오셨습니까? 편집자: 안녕하세요! 오타를 냈습니다. 그것은 현악기의 소리가 아닌 신비의 소리이다. 빨리 다시 바꿔보세요. 글쎄요, 인생에는 항상 실수가 있고, 실수도 우리 삶의 일부인데, 왜 서둘러 그것을 은폐하거나 수정해야 합니까? 그런데 그 문장이 말이 되네요. 매번 가십 얘기를 하면 그게 가십에 제약을 받는 것 아닌가요? 그래서 여주인은 오늘 험담하지 않을 것입니다. 해당 주제로 바로 이동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리고 싶은 캐릭터는 마왕입니다. 사실 왕자는 여주인에게 매우 독특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제가 이 역할을 쓰기 전에 이미 Xiao Sanzi의 사직서가 제출되었습니다. 이 역할은 저의 개인적인 작별 작업이라고 너무 엄격하게 정의할 필요는 없습니다. 혹은 이렇게 말할 수도 있겠네요. 왜냐하면 이 역할에서 Xiaosanzi는 실험적인 것들을 많이 내려놓았고 어쨌든 상사에게 이야기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기 때문입니다(웃음). Xiaosanzi는 "Buddha's Prison"을 처음 썼을 때 저주받은 스승에 의해 봉인된 캐릭터이자 왕의 친아들이기도 한 캐릭터를 디자인했습니다. 나는 상사에게 물었습니다. 나에게는 두 가지 선택권이 있습니다. 완벽함을 달성할 성자와 일탈하고 전혀 예측할 수 없는 변칙성입니까? 보스는 후자를 선택했습니다. 그는 왕조차도 자신을 봉인할 수밖에 없는 변칙성을 원했습니다. 그리고 치징의 성격은 여러 가지 갈등을 고민 끝에 타협한 설정이다. 만약 내가 사임하지 않았다면 치징과 왕자의 관계는 지금과 같지 않았을 것이다. 복잡하고 혼란스럽습니다. 그런데 현재의 지징의 모습은 제가 원래 상상했던 성왕의 모습과 다소 비슷합니다. 시나리오 작가 바샤는 제가 여러 가지 이상한 성격을 가진 사람들에 대해 많이 썼지만 부처님 검 외에는 다른 성자들에 대해서는 쓴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8년 전 제가 했던 일이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떠나기 전에 성인이 읽을 수 있도록 메모를 작성하기를 정말로 바랍니다. 좋습니다. 먼저 주제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신비한 목소리: 테마? 당신은 당신이 말하는 것을 정말로 믿습니까? 아니면 당신의 호언장담을 마무리할 좋은 이유를 원하십니까?

비록 미스터리의 목소리가 시끄럽긴 하지만, 작가가 무언가를 말하려면 무언가를 믿어야 한다고 누가 말했는가? 변덕, 환상, 변덕, 꿈은 모두 스토리, 캐릭터, 여행 또는... 지저분하고 터무니없는 이벤트를 만드는 데 충분할 수 있습니다. 작가가 무언가를 진술하기 위해 무언가를 믿어야 한다면, 서유기의 작가는 경전을 배우러 가는 길에 동물을 고문하는 데서 즐거움을 얻었을 것입니다. 어떤 사람은 왕자가 당신이 생각하는 것은 무엇이든 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정말 절묘한 비유라고 생각합니다. 왕자님의 캐릭터는 사람들이 그를 좋아하고 싫어하게 만들기에 충분합니다.이 사람을 다양한 각도와 방향에서 보면 다양한 대답이 나올 것입니다. 을 위한. . 마왕 닝위안(寧源)이여, 심연을 들여다보면 심연도 너를 쳐다본다.

앞으로 많은 네티즌들이 제 블로그에 찾아와서 마왕이 무슨 생각을 하는지 물어볼 것 같아요. 이와 관련하여 마왕의 말을 빌렸습니다. 나 역시 알고 싶기 때문에 말해주세요. 하지만 왕자가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할까요? 사실, 실생활에서 우리는 항상 다양한 사람들의 생각을 추측하고 있지만, 실제로는 대부분의 경우 잘못된 추측을 합니다. 좋아, 계속해서 왕자 Ning Yuan을 다시 데려 오자 심연, 심연은 단지 구멍일 뿐인데, 구멍이란 무엇입니까? 아무것도 없고 그저 우울함, 혹은 존재하지 않음이 있을 뿐입니다. 그러나 우주를 확대해 보면, 비록 그토록 많고 거대한 별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우주에서 가장 큰 존재는 '존재하지 않음'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별들이 떠다니는 먼지 입자라면 우주 전체는 가장 큰 심연이 될 것입니다.

나중에, 늙은 원숭이는 모두 새로운 원숭이로 바뀌었고, 아무도 감히 바나나를 만질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왜 그런지는 모릅니다. 단지 바나나를 만지면 납작해진다는 것만 알고 있을 뿐입니다. '전통'은 여기서 유래한다. 전통은 반성하지 않으면 가치가 없습니다. 이야기는 대략 이렇습니다. 다른 논의에 대해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고 다음 문장으로 간단히 요약하겠습니다. 당신이 믿는 모든 아이디어에 대해 실제로 그것을 믿을 이유를 찾을 수 있다고 확신합니까? 이 질문은 자신 외에는 누구에게도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하여 그 아이디어에 도전한 왕자가 드디어 탄생했습니다. 글쎄요, 왕자의 창작 과정이 매우 복잡하기 때문에 Xiaosanzi는 오늘부터 그에 대한 이야기를 중단하겠습니다. 다음 번에 시나리오 작가에 대해 이야기할 때 왕자의 다른 부분에 대해 계속 이야기하겠습니다. 어... 만약 왕자에게 다른 부분이 있다면 . 무엇? 이번이 여주인을 위한 마지막 대본 토크라고 하면서 시작했다고 하지 않았나요? 아아, 내가 말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으로서 나를 믿어야 한다. 이상으로 끝났습니다! 텍스트 | 각본가: 삼현

지난번 샤오삼자가 마왕 탄생의 기원에 대해 이야기했을 때, 관중들은 그 말을 듣고 매우 감동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렇게 바람을 잘 피우는 사람을 본 적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오랫동안 로열티를 받았습니다. 설득력 있게 말을 많이 했지만, 아직 요점을 파악하지 못했습니다. 한숨 ~ 사실 여주인의 노고를 다들 이해하지 못하고 다른 캐릭터는 잊어 버립니다. 왕자처럼 특별한 인물이라면 당연히 그의 출신을 설명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자, 계속해서 로열티를 속이자...

태자 이야기에 앞서, 제 블로그에도 태자와 치징의 관계에 대해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Chi Jing과 Fei의 관계.

지징과 왕자의 관계는 극적으로 보면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아폴로와 디오니소스와 같다. 하나는 평온함, 평정, 안정, 절제를 나타내고 다른 하나는 광란, 변덕, 허무주의, 방종을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 동료 관계 외에도 적대 관계, 보조 관계 등의 다양한 조합이 있습니다. 관심 있는 사람들은 어떤 소설, 드라마, 영화가 이런 식으로 다루어지는지 연구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또 하나의 질문은 치징과 페이루의 관계입니다. 치징에게 페이루는 그가 만난 친절한 소녀입니다. 이는 또한 관객들이 마왕이 아닌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면서 치징의 또 다른 면을 이해할 수 있게 해준다. Chi Jing에게 Fei Lu는 그의 생각을 흔들 만큼 중요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Fei Lu가 상처받는 것을 보고 싶지도 않았습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그를 왕자에게서 구출하려고 시도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Chi Jing이 마왕 앞에서 페이루를 언급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치징은 누구보다 왕자를 잘 아는 사람인 것 같아요. 그 이야기를 꺼내면 어떤 결과가 나올까요? 청중은 매우 명확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악마 왕자에 대해 이야기 할 때 Chi Jing에 대해 이야기해야합니다. 불평자 Chi Jing의 발전은 왕자가 자신과 대화 할 사람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를 따라갈 수 있는 사람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나는 그와 대화하기 위해 보조 몸인 Chi Jing만을 설정할 수 있었습니다. Chi Jing은 원래 상담자, 전략가, 성자 등 다양한 형태를 가질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나중에 나는 그가 방관자로 왕자를 따르도록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처음에 Chi Jing은 Cursed Master로부터 왕자를 감시하는 책임을 맡았지만 나중에 Chi Jing은 Ning Yuan이 어떻게 그를 자멸의 심연으로 밀어넣는지 지켜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아마도 소황 초기에 두 사람은 왕자가 삼켜지는 모습을 보고 싶을 정도로 그런 대화를 나눴을 것이다. 하지만 이제 특정 에피소드 번호와 내용은 이전 컴퓨터(무음)에 묻혀있습니다. 좋아, 다시 왕자 이야기로 돌아가자. 겉보기에는 미친 듯하지만 누구보다 제정신인 정체불명의 가짜 미치광이 광롱에 대해 썼고, 변덕스러운 진짜 미치광이 샤오리이에 대해서도 썼다. 실제 정의에 따른 이상. 왕자는 어떻습니까? 그 사람 제정신인가, 아니면 미친 사람인가? 그의 방향성은 Xiaori Yi와 Kuanglong보다 훨씬 더 방향성이 없습니다.

왕자 자신의 행동에는 방향성이 없기 때문에 예전의 시나리오 작가 방식을 따르지 못하고, 사건과 감정의 전환을 통합적이고 순차적으로 기록합니다~ 달링~ 이 사람은 정말. 이상한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저자조차도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릅니다.

그럼, 왕자의 성격에 대해 여러 측면에서 이야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번에 언급했듯이 왕자 쓰기의 핵심은 "당신이 믿는 모든 생각에 대해 실제로 그것을 믿을 이유를 찾을 수 있다고 확신하십니까?"입니다. ?" 누군가가 이 질문을 스스로에게 묻고 싶다면 첫 번째 요구 사항은 자신에게 솔직해야 하는 것이고, 두 번째 요구 사항은 자신을 깊이 들여다보는 것입니다. 그러면 대답은 할 수 있는 한 누구에게도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스스로 대답해 보세요. 극중 왕자는 한염취에 대한 동성사랑, 가령의 충성, 태희공의 왕자에 대한 매혹, 샤오리이의 자책, 도덕성 등 말이나 행동으로 대상의 가치관을 끊임없이 자극한다. 검의 시작, 무지왕의 부서진 섬에 ​​대한 헌신과 결국 그가 받은 배신, 군관의 자존심과 자부심, 운곡뇌봉의 불교적 원리 등. 대중적이고 어디에나 있는 이슈들을 타겟으로 삼으려고 노력했지만, 사실 어떤 이슈든 장편소설이나 영화, 드라마로 독립적으로 써도 충분합니다. 인간 본성의 어둠. 복수와 강간의 관계를 다룬 원작 범죄영화, 정치적 조작과 권위주의적 통치를 그린 명작 '1984' 등

모두가 알고 있듯이 왕자는 이러한 문제를 하나씩 정리할 시간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그의 관심은 매우 단기적이며 단일 목표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는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처음에는 나

'절대무'의 왕자님이 해야 할 일이라 왕자님의 우아한 자태와 냉소적인 대사를 활용하기 위해 잠자리 같은 포인트 방식을 사용했습니다. 각 캐릭터의 신념을 반박합니다. 섹션이 너무 많기 때문에 여기서는 하나씩 예를 제시하지는 않겠습니다. 사실 각 주제를 끝까지 논의하면 긴 철학 논문을 작성하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내용이 너무 지루해서 그냥 넘어가겠습니다. 왕자가 바라는 세상은 어떤 세상일까요? 왕자의 말투: "기대는 꿈일 뿐이다. 뭔가 바꿀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결국 아무것도 변하지 않았다." 왕자는 꿈이 현실의 투영이나 반영이라는 의미에서뿐만 아니라 꿈을 꾸지 않는 사람이다. 그러나 현실은 왕자에게 있어 그것은 무(無)이자 무(無)이며, 왕자는 자면서도 꿈을 꾸지 않는다. 기대가 없기 때문에 기쁨도 없고, 노여움도 없고, 슬픔도 없고, 원망도 없기 때문에 현실에 만족하든 불만하든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그런 왕자는 꿈을 꿀 필요도 없을 것이다. 왕자가 아직 순간을 초월한 감정을 간직하고 있다고 말하는 것은 아마도 이 세상에 대한 혐오일 뿐이다.

그렇다. 왕자의 눈으로 보면 세상은 위선과 족쇄로 가득 차 있지만 갇힌 사람들은 무지하다. 그는 세상이 깨어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고 단지 끝을 즐기고 싶어합니다. 어떤 의미에서 그는 아마도 종말 카니발 종파의 집행자 일 것입니다. 그런데 과연 왕자는 '행복'을 즐겼을까? 그의 행복한 시간은 아마도 그의 기발한 배치가 마침내 완성된 후 짧은 순간이었을 뿐일 정도로 매우 짧았다는 점은 논쟁의 여지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 후에는 어떻게 되나요? 음모가 진행되는 동안 그는 Chi Jing에게 지루함을 느낀다고 한 번 이상 불평했습니다. 거듭 강조한 대로 왕자의 마음은 공허하다. 어떤 감정에 사로잡혀도 경미한 떨어지는 소리만 들릴 뿐 그 공허함을 채울 수는 없다. 어찌 보면 왕자는 EQ가 가장 높은 사람이다. 왜냐하면 그는 화나지도 않고, 슬프지도 않고, 미쳤지도 않고, 질투심도 없고 부정적인 감정도 거의 없기 때문이다. 눈치 챈 사람 있나요? 왕자는 부상을 입을 때마다 늘 웃었다. 부상이 심각할수록 그는 더 크게 웃었다. 왜냐하면 그 고통이 자신의 '존재'를 느끼게 했기 때문이다. 그 순간 그는 정말로 "감정"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그는 웃었지만, 그의 행복만큼이나 고통도 사라지고 결국 존재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왕자의 즐거움이 사람의 마음을 조종하는 것이라고 말합니까? 왕자가 인간의 본성을 잘 파악한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지만, 이는 그가 인간의 본성을 잘 이해하고 있기 때문이다. Xiao Sanzi는 이전에 종교 사변적인 책을 읽었으며 책에 나오는 논쟁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사실 진정한 반종교가 되려면 교리를 깊이 연구하고 이해해야합니다. 반도덕적 족쇄이며, 인간 본성의 동향에 대한 깊은 이해도 갖고 있어 Jialing, Murong Qing, Xiaoriyi를 쉽게 플레이하고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인간의 본성을 조종하는 것은 그에게 수단일 뿐이지 그의 목적은 아닙니다. 그렇다면 그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옛말처럼 그에게 물어보세요. 작가님이 얘기한다고 해도 모든 질문에 답이 있는 건 아니잖아요(웃음).

왕자의 대사 : 나, 악마 왕자는 XXXX를 대표한다. 얼핏 보면 이 대사는 저주받은 세계의 주인을 놀리기 위한 대사인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처음 등장하는 대사다. 나를 대표하는 부처님 감옥과 함께 이 단락은 왕자의 "자기" 본성을 강조하면서 자신에 초점을 맞춥니다. 이후 그가 등장할 때마다 사용된 캐릭터는 당시 왕자의 기분과 환경을 대변했고, 이 디자인 역시 왕자의 변덕스러움과 불안함을 부각시키기 위해 디자인됐다. 그리고 끝까지 가서 처음에 검으로 결전을 벌였을 때, "나, 마왕은 아무것도 대표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결국 무(無)로 돌아가게 되므로 그는 아무것도 나타내지 않게 된다. 이것이 마왕의 결론이다. 아니면 허무주의적인 결론도 마찬가지입니다.

우준나후에 대해 글을 쓸 때 서브텍스트도 많이 썼고, 왕자에 대한 상징적인 토템도 많이 사용했다. 공간이 부족하면 청중이 스스로 추측하게 하세요. 먼저 몇 가지 분명한 사실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나방의 상징적 의미: 나방은 수액을 빨아먹어 나무병을 일으키는 해충이다. 앞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불지옥의 상징은 나무, 거대한 지지대, 뒤엉킨 지리적 환경, 주망 등이다. 왕자는 나방의 상징으로 등장하는데, 오프닝 메타포는 그가 불교지옥을 모두 빨아들일 것이다. 그리고 음모는 이렇게 전개되었습니다. 왕자는 부처 감옥을 자신의 오락의 대상으로 삼아 삼켰습니다. 나방을 선택한 또 다른 이유는 새로운 형태로 변신하기 위함이다. 영화 '레드 드래곤'('양들의 침묵'의 속편)에서 나방에 부여된 의미는 내 디자인의 심리적 의미이기도 하다.

번데기와 잠 사이: 나방의 개념을 확장하면 번데기는 변화, 새로운 형태를 의미하는데, 번데기에서 태어나는 것은 새로운 생명인가? 아니면 괴물? 사실 나방과 같은 대부분의 생물은 일반적으로 변태 후 수명이 매우 짧습니다. 나방의 수명은 다했지만, Yu ​​Ren이 말했듯이, "우화는 환생이 아닙니다." , 그러나 죽음의 변화입니다." 타락한 낙원 : 천국으로 이어지는 타락인가, 천국의 타락인가, 아니면 타락한 자의 낙원인가? 아니면 하늘에서 떨어지나요? 날개가 부러진 미완성 천사상: 날개가 부러진 왕자님이 만든 석상입니다. 이 석상은 장면 디자인에 참여한 누군가에게 제 아이디어를 줬고, 그녀가 제 컨셉을 구체화시켰습니다. 원래 디자인에서는 왕자의 날개 중 하나가 엉키고 불완전하며, 상체는 약간 구부러져 있고, 다른 쪽 팔은 손바닥이 아래를 향하도록 앞으로 뻗은 상태이며, 집게손가락이 튀어나와 약간 아래로 구부러져 있고, 나머지 네 손가락은 약간 구부러져 있습니다. 아래에는 산처럼 생긴 해골이 있고, 사람이 시체산에 올라가서 손을 뻗었지만 왕자의 손가락이 닿지 않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이 동작을 보니 갑자기 창세기의 아담 창조가 생각나네요. 이 구성은 정말 감탄스러웠으나, 제작기간이 부족하여 나머지 부분이 잘려나간 점이 아쉽습니다. 상상해 보세요. 그 의미는 각자의 추측에 맡기겠습니다. Mokong Xiehuo의 공격 전의 고통: 왕자가 말했듯이 상대방의 고통을 대신하여 자신의 고통을 사용하십시오. 물론 고통은 왕자가 자신의 존재를 느끼는 방식이기도 하다. 이전 설정을 강화한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나방 번데기, 부러진 날개 천사, 나방 사악한 불, 타락한 천사, 이들을 하나로 연결하면 왕자의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