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차오가 쓴 서재 대련은 다음과 같다. "복잡함을 없애고 세 그루의 가을 나무를 단순화하며, 가장 간결한 펜과 잉크를 사용하여 다른 기준으로 2월의 새로운 꽃을 얻습니다." 가장 풍부한 콘텐츠를 표현하기 위해, 많은 것보다 작은 것이 낫습니다. 예를 들어 난초와 대나무를 칠할 때 가지와 덩굴로 흘러 들어가는 경향이 있으므로 단지를 잘라내고 단순화하여 가을 나무처럼 가늘고 튼튼하며 키가 크고 빽빽한 가지와 빽빽한 잎이 없어야합니다. 두 번째 대련은 우리가 “손과 눈에서 나오며, 나무의 등뼈에서 나와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우리는 파도를 따르거나 유행을 따르지 말고, 꽃처럼 스스로 새로운 길을 찾아야 합니다. 2월, 한 송이 꽃이 수백 송이의 꽃을 끌어들이며 생기 넘치게 피어납니다. 새롭고 독특한 스타일을 창조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