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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둠의 영혼 3 반지의 속성은 어떤가

어둠의 영혼 3' 은 어둠의 영혼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으로, 이 게임의 화면은 매우 어두웠고, 게임에서는 여러 가지 캐릭터가 이곳에서 싸울 것이다. 게임을 할 때 많은 게이머들이 반지의 속성이 어떤지 묻고 있습니다. 그럼 아래 심공고놀이는 게이머들에게 어둠의 영혼 3 전 반지 속성 분석 공략을 상세히 해설해 드릴 테니 게이머들이 함께 한 번 보시죠.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앞서 쓴 바와 같이, 감상 공식은 단순한 감산 곱셈이 아니며, 각 감상 효과는 따로 존재한다. 예를 들어 방어구 물리적 방어가 10 이면 10 의 물리적 상해를 줄이고, 두 번째도 10 이면 1-(1-0.1)*(1-0.1)=19 로 줄어든다

생명반지 /+1+2/+3 생명퍼센트 증가 7/8/9/10

태양공주 반지 초당 HP2 시 응답

원소 반지는 원소병 회복량을 20

증가시킨다

그레이 요소 반지는 원소 그레이 병 20 회신량을 증가시킵니다

그린 반지 /+1/+2 에너지 회복 속도 7/8/9 초당

하비에르 반지 /+1/+2 체중 부하 비율 15/17/18

귀여움 반지 /+1/+2 생명퍼센트 증가 3/4.5/5 에너지퍼센트 9/10/11 무게퍼센트 5/6/7

죄수의 쇠사슬은 5 시 생명, 지속성, 체력, 10 의 추가 상해

를 증가시킨다

강철 보호반지 /+1/+2 물리적 상해를 줄이다 10/13/15

X 사각 반지 /+1/+2 부상 감소 해당 속성 상해 13/17/20

반각석 반지 /+1 부상 모든 속성 상해 5/7

독극물 amp;; 혈액 반지 /+1 대응 저항 증가 90/140

저주 반지를 깨물면 저주 저항 150

고기 반지 물림 /+1 각종 이상 상태 저항 40/60

증가

기사/사냥꾼/현자/주제 반지 증력/민/지혜/편지 5 시

욕심쟁이 금뱀 반지 /+1/+2 물빠짐 50/75/100

욕심쟁이 은뱀 반지 /+1+2 얻은 혼량 10/20/30

성자 amp;; 그윽한 반지에 기억 공백 하나 추가

암월반지에 기억 공백 두 개 추가

노인반지, 이 단독으로 말하면, 본 작품은 민첩함과 시전 속도, 소프트 상한선은 50, 이 반지 /+1/+2 를 착용하는 것은 각각 30/35/40 의 민첩한 상황을 증가시키는 시전 속도에 해당한다

어두컴컴한 보관 반지 20 의 생명한도 감소 25 의 FP 소비 감소

사자 반지 돌침 무기 추가 반격 상해 15

늑대 반지 /+1/+2 인성 증가 12.5/17.5/20

독수리 반지는 활 사정거리를 증가시킨다

범블비 반지는 치명적인 공격 피해 30 (NPC 적탄에 대한 추가 공격)

기사 반지 10 컷 추가

사안 반지 /+1/+2 적을 죽이고 30/33/35 의 HP

플랜지 반지 전술 FP 소비 감소 30

용비늘 반지가 등 가시에 손상을 입은 것을 낮추다 30

마각반지 강화 발차기의 깎기 30

나뭇결 반지 /+1/+2 무기 내구성 증가 20/30/40

XX 몬스터 반지 15 대응 속성 공격력 증가, 물리적 상해 10

증가

적루석 반지 생명 20 이하일 때 모든 상처가 20

높아진다

블루 눈물 반지 생명 20 이하 20 대 부상 감소

로이드의 검생명이 가득 찼을 때 (99 이상) 10 의 모든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로이드의 방패 생명이 가득 찼을 때 (99 이상) 20 의 피해를 줄이다

카사스 유환에 3 시 민첩한 구르기 스텔스

카사스 혈환 증가 구르기 회피성 15 의 추가 상해

유룡반지는 마술공격력을 증가시킨다 12

포효용 반지 마법 공격력 증가 20

오누마 반지는 주술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12

마녀들의 반지는 주술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20

모은반지는 기적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12

태양장남반지 기적공격력 증가 20

용휘반지 /+1/+2 서 마법 기간 30/35/40

법왕의 오른쪽 눈은 먼저 대략적인 효과를 말하는데, 일정 횟수의 공격을 한 후에는 한 번의 버프가 있을 것이며, 계속 공격하여 2 층 버프를 얻고, 최대 3 층까지 버프 기간은 독립적이어야 한다. 즉, 공격은 순식간에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점차 낮아진다는 것이다. 구체적인 무기 종류와 경중격에 따라 3 ~ 5 회의 공격이 한 번 누적되는 버프. 첫 번째 buff 는 3-6 의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두 번째 단락은 7-8 을 증가시키고, 마지막 단락은 10-15 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며, 구체적인 증가는 무기의 종류와 관련이 있으며, 기간은 5 초 정도 지켜볼 수 있으며, 지속적인 공격은 계속 증가할 수 있다. 요컨대 실용성은 그다지 좋지 않다. 그러나 대화는 무보다 낫다. 봉화와 함께 효과를 사용해도 받아들일 수 있다.

법왕의 왼쪽 눈은 무기 유형, 경중격에 따라 일정한 횟수의 공격 후 60hp 를 회복했다. 같은 목표를 공격할 필요가 없다. 사용성이 별로 좋지 않다.

엘델리치의 XX 치명적인 공격 복구 85hp/15FP

은고양이 반지 추락 피해 제거, 밀정처럼 정상 사망 높이를 조금 넘도록 허용

잠자는 용면반지 음소거

짙은 안개 반지는 보이지 않아 괴물에게는 거의 쓸모가 없고, 플레이어에게는 멀리 떨어져 있어 전혀 보이지 않는다. PVP 소품.

블랙 위장 반지 육신 외관 유지

흰색 위장 반지 영영 외모 유지

해골 반지는 적에게 쉽게 발견된다

재난 반지 약간

희생 반지 약간

화생반지는 이성의 동작을 한다.

플린 반지는 장비 무게의 구체적인 숫자와만 관련이 있다. 구체적인 알고리즘 (반드시 100 정확할 필요는 없음), 우선 최대 증가폭은 15 (무제한 접근) 이고, 그런 다음 이 무기와 플린 반지만 착용할 때 증가된 공격력은 그 무기가 플린에 의해 더해지는 최대 효과다. 이 효과가 49 시 공격력이라고 가정하면, 당신의 체중은 현재 10 시라면, 증가 (30-10)/(49+1)=0.4 시 무게에 따라 증가된 공격력은 1 포인트 낮아진다. 마찬가지로 무기 무게가 5 시, 증가된 공격력이 24 시라면, 증가할 때마다 (30-10)/(24+1)=0.8 시 무게로 증가된 공격력은 1 포인트 낮아진다. 이렇게 말씀하시는지 모르겠네요. 무게가 10 시일 때 약 7-8 의 공격력만 늘었기 때문에 실용효과가 매우 좋지 않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본작의 옷 퍼센트 감소로 몇 주 동안 입을 필요가 있습니다. 홍눈물+흑암검을 가지고 놀아도 10 을 넘는 무게는 거의 가산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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