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버전 8.0' 헤게모니 아제라스' 가 대대적인 직업을 변경했다. 오파에는 3 계 최고 단체 상해와 지속적인 AOE 능력이 있다. 다음은 NGA 사용자' lzh2003' 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8.0 오파 속성 선택 우선 순위를 소개한다. 알고 싶은 게이머가 빨리 와서 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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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성 분석
지능
지능이 직접 오법의 상해를 증가시킬 수 있다는 것은 매우 우수한 속성이다. 현재 방금 속성을 압축했기 때문에 모든 하위 속성보다 훨씬 우수합니다. 그러나 현재 주요 속성은 하위 속성보다 증가율이 버전보다 더 과장되어 후속 버전의 지위가 크게 떨어질 수 있습니다.
능숙
오법의 숙달 주요 수익은 블루량과 블루량 회복 속도를 높이는 것으로, 그 자체로 충전 효과에 대한 피해 증가폭이 높지 않다. 이 버전은 기술 SP 와 메커니즘의 변화로 인해 오렌지 신기의 은퇴로 인해 오파의 블루턴 피해가 매우 퀄리티가 높아져 단량체에 정통한 수익이 상당히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렌지, 오렌지, 오렌지, 오렌지, 오렌지, 오렌지, 오렌지, 오렌지)
AOE 의 경우 대부분의 상해가 충전되지 않더라도 높은 품질의 블루턴 상해로 인해 단량체 상황에 비해 수익이 크게 변하지 않습니다.
범용 특성 상해나 액세서리 상해 등 상해와 가산에 정통하지 않은 특수 효과 피해는 모두 정통한 수익을 크게 낮출 수 있다.
수익에 정통한 것은 빠른 속도와 관련이 있고 비선형적이다.
폭격/전능
폭격과 전능은 오법이 가장 경쟁력이 있고 수익이 비슷한 부속성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꾸준히 상해를 증가시키고 다른 추가적인 수익은 없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따라서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가능한 균형 잡힌 힙을 사용하십시오 (한계 감소 효과, 그러나 전환율의 영향을 약간 받음).
열 부상 =(1+0.05 (기본 폭폭) +0.01x(X/72))*(1+0.01(Y/85)) 을 통해 편차를 구합니다. 극한값은 X=Y+940 에 있습니다. 기존 속성 하에서 폭격-전능 =940 인 경우 총 피해가 가장 높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빠름
급속도로 매우 싸고, 선형 수익만 고려할 때는 수익이 매우 높은 속성이지만, 정통과 블루량에 의해 일부 수익만 발휘할 수 있고, 수익은 폭격전능보다 낮다.
초강력 에너지 천부적인 발발 시기는 무한한 파랑과 비슷하기 때문에 급격한 수익이 상당하기 때문에, 오강내 임계값에 접근할 때 수익이 다른 부속성보다 높을 수 있으며, 임계값은 [오강 빠른 임계값 계산 amp;; 를 참조할 수 있다. 결론].
빠른 수익은 숙달과 관련이 있으며, 숙달을 높이면 어느 정도 빠른 전반적인 수익을 높일 수 있다.
속성 이익
일반 단량체 속성 이익: 빠른 (임계값에 가까운) 지적 폭격 ≈ 전능 ≈ 빠른 속도
에 정통하다레시피 지능 6283, 폭격 13.87, 빠른 9.06, 25.90, 전능 6.45.
종합형 전투 (3 개의 동복 등 폭발 메아리 특성 사용) 속성 이익: 빠른 (임계값에 가까운) 지능 폭행 ≈ 전능 ≈ 빠른 속도
에 정통하다레시피 지능 6283, 폭격 13.87, 빠른 9.06, 25.90, 전능 6.45.
지속적인 AOE 속성 수익: 빠른 (임계값에 가까운) 지적 폭격 ≈ 전능 ≈ 빠른 속도
에 정통하다레시피 지능 6283, 폭격 13.87, 빠른 9.06, 25.90, 전능 6.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