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매극 발전에는 약 세 단계가 있다. 첫 번째 단계는 엄봉영/왕소소가 개척한 황매성대이다. 두 번째 단계는 황매극' 금화 다섯 송이' 가 가져온 매개두 도이다. 3 단계는 상당히 논란의 여지가 있다. 한재핀을 대표로 하고, 세 번째 열풍이 없다고 말하는 것도 있다.
당신이 묻는 주요 예술가 몇 명은 아마 2 단계 대표 인물, 즉 말란, 황신덕, 오경, 양준, 장휘를 가리키는 것 같습니다.
그것은 1980 년대 안후이성 황매극 극단' 다섯 송이의 금화' (말란, 오경, 양준, 오아령
말란과 황신덕은 한 쌍의 황금 파트너로, 모두 황매극 2 세대 대표 인물로 여러 편의 고전 황매극 작품을 창작했다. 나중에 말란은 황매극 무대를 떠났고, 현재 상해연극학원에서 희곡 뮤지컬 전공을 가르치고 있다. 황신덕은 안후이 () 성 황 () 에서 황매극 공연을 해왔고, 은퇴 후 안칭 황매극 () 과의 접촉이 많아 여러 제자를 거둬들이고 새 연극대 신인을 부르는 데 주력했다.
오경은 황매극' 김목' 으로 가창력이 뛰어나 자연스럽게 냉대를 달지 않고 황매가를 전전하며 발전을 추구하다가 황매극으로 돌아왔는데, 지금은 개인작업실 형식으로 마안산 사계절 희곡 극장과 합작해 여러 편의 고전 작품을 만들어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양준은 사업심이 매우 강한' 분투자' 로 안후이성 황무용지였다. 장휘와 함께 후베이 황강에 자수성가하여 후베이 () 성 황매극 극장을 창건했다. 지금은 후베이 () 성 희곡예술극장 () 원장으로, 장휘 () 는 후베이 () 성 황매극 극장 () 에 계속 남아 있다. 두 사람은 현재 호북 황매극의 대표이다.
오아령은 줄곧 안후이성 황매극 극장에 있었고, 남편 장건국은 안후이성 황원장이었고, 두 사람도 여러 편의 황매극 작품을 합작해 지금도 황매극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87 판' 홍루몽' 에서 폭행을 연기한 뒤 황매극을 떠나 TV 배우로 옮긴 뒤 프로듀서로 변신해 막후에서 일해 왔다.
한재핀은 안칭 () 에서 황매극 발전에 주력해 왔으며, 그녀는 대량의 황매극 작품에 출연했고, 이후 안칭 황매극 2 단을 인수하여 안칭 () 재핀 황매예술극장 () 으로 바꿔 잘 발전했다. 한재핀 () 이 원장으로 취임했다.
그래서 이 공연 예술가들은 각각 물건에 있지만 황매극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1975 년 안후이성 예학교는 전성에서 예술적 재능이 있는 아이 39 명을 모집했는데, 그중에는 말란과 오경이 있었는데, 5 년간의 공부를 거쳐 졸업을 했고, 많은 학우들이 안후이성 황매극 극장에 함께 배정되었다. 그중에는 말란, 오경, 오아링, 원매, 양준이 있었는데, 이 다섯 자매는 각각 천추처럼 아름답고, 데뷔했다.
1981 년 황매극 역사상 처음으로 홍콩에 가서 공연을 하는 것은 위아래가 매우 중시되었다. 다섯 송이의 금화 * * * * 같은 노력으로 큰 성공을 거두어 많은 관중과 언론의 열광을 불러일으켰고, 말란은 더욱 눈부시게 빛났다. 1984 년 CCTV 에서 설날 파티를 준비하고, 지도자는 만장일치로 말란을 추천했다. 그녀는 많은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그녀의 아름다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녀는 빠르게 황매극의 새로운 시대의 대변인이 되었지만, 황매극 개인 공연의 절정 순간에 용퇴하여 상해에 정착했고, 2012 년 말란은 상해 민행에' 말란 연극 스튜디오' 를 설립하여 예술을 전파하는 문화 사자가 되었다.
5 송이의 금화 3 분의 3 의 오아령 국가급 배우가 국무부에서 수여하는 특별수당을 즐겼습니다. 말란이 안후이를 떠난 후 오아령은 황매극 극장의 힘찬 대상이었습니다. 지금까지 그녀는 안후이성 황매극 극장에 고수해 왔습니다. 황매극 예술계 덕망중중량급 인물로 황매극 무대에서 재능을 계속 선보이고 있습니다.
금화 다섯 송이의 사원매는 1983 년 CCTV 에 선정돼' 홍루몽' 제작진이 폭행 역을 맡았고 이후 황매극 무대로 거의 돌아가지 않았다. 1988 년 광둥 TV 계에 남쪽으로 내려가 배우로 일하다가 2004 년부터 TV 드라마' 고향의 구름' 제작진에 출연해 프로듀서의 길에 올랐다.
다섯 송이의 금화의 오양준은 그해 다섯 송이의 금화 중 가장 어린 한 송이로, 1980 년대 안후이에서 호북으로 전근되어 후베이 황매극의 새로운 세계를 개척하였다. 86 판' 서유기' 에서 백골에 의해 변한 마을 고모 역을 맡았고, 2008 년 양준이 황매극단을 이끌고 처음으로 CCTV 설 희곡 파티에 참가했고, 지금은 후베이 성 희곡예술극장 국가 1 급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황매극은 안미의 지방극으로, 안미황매현에서 유래한 것으로, 예전에는 자연재해가 빈번했다. 현지인들은 기예를 팔아 생계를 꾸려 나가고, 노래를 부르고, 연극반을 짓고, 구세대의 연극가 엄봉영을 대표하는 예술가로, 천선배, 여부마로 유명하다. 황매극은 소극종에 속하며, 전국유행을 원하는 것은 여전히 어렵다. 그러므로 거장들이 각자 물건을 뛰어다니며 생계를 꾸려나가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물욕이 횡포하는 성급한 사회에서는 많은 예술이 이미 곡고와 과부가 되었다. 예술이 예술가를 살릴 수 없을 때 누가' 예술' 에 신경을 쓰나요?
각자 더 넓은 하늘과 넓은 길을 찾기 때문이다.
1, 연의 fengying-"엄파" 대표 인물;
2, 왕 shaofang-"원시 학교" 대표 캐릭터;
3, 말란, 우 yaling 요청, 우 Qiong, 양준, 위안 메이-"다섯 황금 꽃";
4, 황신덕, 장건국, 이문, 황종이, 진소성-국가 일급 배우;
5, 한 zaifen-"화이트 목련 상", "독일 예술 더블 신화" 예술가.
황매극 듣는 것도 좋아하고 말란 오경도 좋아해요. 금화 다섯 송이가 실력이 다 괜찮은지 경쟁이 너무 강해서 제각기 뛰어다녔다. 본인은 말란의 용모가 모두 좋다고 생각합니다. 오경의 용모와 몸매도 좋지만 말란보다 작다고 생각합니다. 창공 오경이 말란보다 더 강하다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래명언)
말란은 문화 여러분, 상하이 연극학원 원원장인 여추우와 결혼한 후, 마음과는 전속적이고 하찮은 모습으로 대중 공연을 위해 다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오경은 유행가요로 전업했지만, 신인이 배출한 유행가요계에서도 종적을 찾기는 어렵다.
한 zaifen 괜 찮 아 요, 황 메이 드라마 제단에서 그림을 볼 때, 희귀.
황매극이 주목받지 못하는 주된 이유는 우선 그 우조가 현실을 만들어 냈기 때문에 대중의 관심을 덜 받는다는 것이다. 게다가, 옷을 입은 형주의 글로는 그렇게 모방한 노래가 불타고, 그리고 조본산 비뚤어진 모자, 못생긴 얼굴, 그리고 빨간 밀짚모자 ... 게다가 여러 가지 것도 시대에 뒤떨어져 서서히 탈락하는 과정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요컨대 예술을 중시하는 것은 예술이지만 예술이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의 연기가 사람들의 관심을 끌는지 아닌지가 중요하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전통문화가 점차 무너지고 있는데, 진정으로 한 나라의 진보가 강함을 드러낼 수 있는 것은 바로 이 나라의 문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