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천부적인 나무의 중대한 변화로 인해 모든 플레이어의 천부적인 재능이 재설정될 것이다. 일부 직업에는 새로운 마술이나 기술이 추가되었고, 플레이어는 훈련사를 방문하여 새로운 기술을 배워야 한다.
플레이어는 인터페이스 옵션 메뉴에서 장비 관리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장비 관리를 통해 플레이어는 장비 구성 시나리오를 저장하고 다양한 시나리오 사이를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장비 시나리오는 배낭이나 은행 필드에서 구성된 장비를 직접 추출할 수 있습니다 (은행 필드에서 장비를 추출할 때 은행 창이 열려 있는지 확인해야 함).
모든 지상 마운트는 이제 수영을 할 수 있으며, 물에 들어갈 때 자동으로 해체되지 않습니다. 비행마운트는 여전히 수영을 할 수 없고, 비행마운트를 타고 물에 들어갈 때 자동으로 해체되어 탈 수 있다.
이미 40 급에 도달한 플레이어는 이제 훈련사를 방문해서 일회성 비용을 지불하면 이중 재능 시스템을 열 수 있다.
올해의 술' 의 성과는 이미' 주선' 이라는 복합적인 성과에서 제거되었다. 이 성취의 위치는 이제' 월간 와인' 으로 대체되었다.
부활절이 재설계되어 지금은 일주일 동안 지속되는 명절 사건으로 새로운 물품과 임무가 추가되었다. 또한 복합 성취' 부활절의 귀족' 을 포함한 다양한 관련 성과도 늘었다. 이 성과는 지금도' 천기백괴의 기묘한 여정' 이라는 복합적인 성취에 포함되어 있다.
조문을 바꾸는 데는 더 이상 파워 포전이 필요하지 않다. 이제 이중 재능 시스템처럼 두 조각 사이를 앞뒤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가 전투 중, 전장 (준비 시간 제외) 또는 경기장 (준비 시간 포함) 에서 조각문을 전환할 수 없습니다.
드루이
독극물: 2 초에 한 번, 3 초에 한 번 발효한다. 지속 시간이 8 초에서 12 초로 변경되었습니다.
요정의 불과 요정의 불 (야성): 이제 목표 갑옷 값을 5 분, 5 분, PvP 기간을 40 초 낮출 수 있습니다.
야성 요정의 불: 곰 형태와 거대한 곰 형태에서 이 기술의 피해를 크게 높였다.
활성화: 이 기술은 재설계되어 더 이상 법력을 소모하지 않으며, 목표는 20 초 안에 드루이드의 기본 법력의 450 을 얻는 것이다.
생명이 피어나다: 모든 등급의 법력 소비가 두 배로 늘었다. 생명이 피거나 흩어지면, 각 층의 생명이 피면 그 마술의 절반인 기초법력 소모가 반환되고, 치료 효과는 효과층의 수에 따라 두 배로 증가한다.
절단: 이 기술은 현재 혼수상태에 속하며 다른 모든 혼수상태 기술 * * * 과 수익 감소 규칙을 누리고 있습니다. 이제 목표가 상처받았을 때 더 이상 그 효과를 해제하지 않을 것이다. 각 히트 포인트의 기간이 1 초로 단축되었습니다.
기습: 더 이상 다른 혼수상태 효과의 수익 감소에 영향을 받지 않지만 기습 (잠수자) * * * 수익감소 효과를 누릴 것이다.
야만적인 방어: 40 급에서 배울 수 있고, 선행기능은 거대한 곰 형태이다. 드루이드가 근전 폭격을 일으켰을 때, 이 기술은 물리적 상해 보호막을 받게 될 것이며, 그 수치는 공격 강도의 25 에 해당한다. 플레이어가 받는 다음 공격은 이번 공격으로 인한 피해에 관계없이 보호막을 완전히 소모할 것이다. 곰 형태에서만 효력이 발생한다.
별 추락: 냉각 시간이 90 초로 단축되었습니다.
휩쓸다: 곰 형태와 거곰 형태에서 이 기술은 더 이상 목표를 선택할 필요가 없으며 드루이 뒤와 양쪽의 목표를 명중할 수 있다.
천부적인 재능
균형
별빛 집중력 재설계: 성화술, 휴면, 허리케인 시 상해로 인한 시술 연기 시간을 23/46/70 로 줄이고, 마술의 빠른 총 가치를 1/2/3 로 높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월식: 성화술을 시행할 때 분노에 대한 상처가 30 으로 증가했습니다.
올빼미 형태 강화: 현재 정신값의 10/20/30 이 마술의 강도로 바뀐다.
충군: 이 지속적인 상해기술의 마술강도가 제공하는 상해가산이 크게 높아져 다른 직업의 유사 마술과 일치한다.
야성 인장과 야성 축복은 이제 올빼미 형태 아래 놓을 수 있다. 올빼미 형태: 마나 소비가 감소했습니다.
자연의 선물 재설계: 모든 마법 폭발은 33/66/100 의 확률로 자연의 축복을 받을 수 있으며, 시전 속도를 30 초, 3 초 동안 높일 수 있습니다.
짐승의 광란은 이제 격분 효과로 수정되었다. 마술에 맞으면 더 이상 이 효과를 트리거하지 않고, 원격 및 근전 물리적 공격만 트리거할 수 있다.
태풍: 이제 목표물을 3 초 동안 어지럽게 할 수 있어요.
야성
전투 야성의 마음: 지구력 가산이 2/4/6/8/10 으로 바뀌었다.
맹수 공격: 올빼미 형태에서 이 재능은 더 이상 효력을 발휘하지 않는다.
새로운 재능: 원시 혈액 스테이시: 당신의 베인 상처와 갈라진 지속적인 상처가 터질 수 있습니다. 원시적인 강인함: 혼수 효과에 따른 상해 감면은 이제 표범 형태에서만 효력을 발휘할 수 있다.
광란 찢기: 사나운 찢기에 대한 폭발가산이 10/20/30/40/50 에서 5/10/15/20/25 로 내려갔다. 야만적인 포효는 이제 격분 효과에 속하며 공격 강도를 높이는 대신 30 개의 물리적 상해를 증가시키는 것으로 바뀌었다.
생존 본능: 냉각 시간이 5 분에서 3 분으로 단축되었다. 적자 생존: 갑옷 가산이 22/44/66 에서 11/22/33 으로 떨어졌다.
복구
생명의 종류: 이 천부적인 재능은 현재 총치료에 포함되며 과다 치료를 포함한다.
야성 각인 강화: 이제 당신의 모든 총속성 값을 1/2 로 올릴 것입니다. 강함: 이제 시술할 때 17/33/50 의 법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재능: 나무껍질 강화: 나무껍질술의 상해 감면 효과를 5/10 까지 높이고 나무껍질 효과 하에서 분산 효과에 대한 저항률을 30/60 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이 마술은 현재 여행 형태와 휴머노이드 형태에도 80/160 의 추가 갑옷 값을 제공할 수 있다.
치유 강화: 이 재능의 이름을' 자연의 관대함' 으로 바꾸면 치유와 자양술의 폭발 확률이 5/10/15/20/25 로 높아진다.
생명을 강화하는 나무: 생명의 나무 형태는 이 재능에서 얻은 추가 갑옷 가산을 67/133/200 으로 줄였다. 보충: 이 재능은' 신입생' 으로 이름이 바뀌었고 야생의 성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생명의 나무: 이제 갑옷 값을 240 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동시에, 너는 지금 이 형태 하에서 자연의 그립과 가시나무술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 재능은 드루이드가 생명의 나무 형태 하에 있든 없든 지속적인 치료 마술의 소비 감소에 효과가 있다. 이 기술의 법력 소모는 여행 형태와 동일하게 조정되었다.
조각문
몬순 조각: 태풍의 냉각 시간을 3 초 단축하다.
부활 조각: 당신의 부활 마술에 의해 부활되는 목표는 100 의 생명값을 가지고 있습니다.
야만적인 울부짖음 조각: 당신의 야만적인 울부짖음 기술이 제공하는 피해는 3 으로 증가했습니다.
조각문 찢기: 찢기 기술을 사용할 때마다 목표에 가해지는 갈라진 효과의 기간은 2 초, 최대 6 초까지 연장된다.
버그 수정
펀치: 목표가 수익 감소로 면역 혼수 효과를 내더라도 이 기술은 시술을 정확하게 방해할 수 있다.
생명이 피어나다: 새로운 작용 메커니즘으로 생명이 피어날 때 발생하는 잘못을 바로잡았다.
맹수 공격: 이 재능은 무기 부마에서 얻은 공격 강도에 정확하게 영향을 줄 수 있다.
휩쓸다: 이제 범위 상해의 상한선에 제대로 영향을 받고 있다.
가시나무술: 이 마술은 현재 시방술을 하는 드루이드의 주술 강도 가산에 의해 제대로 영향을 받고 있다. 시방된 목표의 주술 강도가 아니다.
야성 성장: 때때로 높은 등급의 야성 성장이 낮은 등급의 마술을 제대로 덮지 못하는 오류를 수정했다.
스토커
치명적인 연고: 이 연고로 인한 상해의 총량은 잠수자의 공격 강도에 영향을 받아 가산계수가 8 에서 12 로 높아졌다.
치명적인 투척: 비행 속도가 빨라졌다.
속효연고: 재설계, 현재 방아쇠 확률은 무기 속도와 관련이 있다.
독날: 이 기술은 더 이상 폭발효과를 내지 않으며, 이 기술이 트리거하는 부수 무기의 독약 효과도 폭발하지 않는다.
부상 연고: 재설계, 현재 트리거링 확률은 무기 속도와 관련이 있다.
천부적인 재능
암살
피의 갈증: 더 이상 겹쳐지지 않고 사용 후 생긴 상처가 15 포인트 높아져 목표물이 출혈 상태에 있어야 한다. 더 이상 잠수자의 출혈 효과를 제거하지 않는다. 15 시 에너지를 소비하고 60 초 동안 지속됩니다.
기독: 독상을 사용할 때 목표물이 치명적인 연고 효과의 영향을 받을 확률이 15/30/45 높아진다.
멸종: 이 재능은 재설계되었다. 현재 잠행 상태와 잠행 상태를 깨뜨린 후 20 초 이내에 30 의 추가 에너지 값을 회복하고 있다.
전투
충동적인 냉각이 3 분으로 줄었다.
살육잔치: 활성화 기간 동안 도둑이 초래한 피해가 20 퍼센트 증가했습니다.
야만적인 전투: 중독 목표에 대한 피해가 4 분의 2 증가했다.
번개 반사: 필요한 천부적인 재능이 3 시로 줄어 2/4/6 의 피신 확률과 4/7/10 의 근전 공격 속도를 높인다.
예민함
그림자 춤: 사용할 때 별도의 기술 바가 있습니다.
사악한 소환: 등뼈와 출혈에 대한 상해 가산은 2/4/6/8/10 으로 바뀌었고, 과거에는 1/2/3/4/5 로 바뀌었다.
조각문
충동 조각: 지속 시간이 5 초 연장되었습니다.
등자조문: 등가시를 넣을 때마다 갈라진 기간을 2 초, 최대 6 초까지 연장한다.
손상 조각: 손상된 에너지 소비가 5 포인트 감소했습니다.
잠금 해제 조각: 잠금 해제 기술의 출시 시간이 100 으로 단축되었습니다.
갑갑한 막대기 조각문: 당신의 갑갑한 막대기의 기간을 20 초 연장하세요.
질주조문: 더 이상 기간을 단축하지 않는다.
버그 수정
예리한 마스터: 이 재능으로 인한 추가 상해의 남은 시간이 드러날 것이다.
그림자 춤: 그림자 효과가 활성화될 때 잠행 기술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동작 막대와 기술 사용 문제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