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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ujiazui 중앙 녹색 공간 명승지 레이아웃

육자입 중심녹지는 푸동 신구 육자입 금융무역센터구의 핵심 지역인 연안동로 터널 푸둥 출구처 왼쪽에 위치해 있다.

육자입 중심녹지는 입구 광장부터 사람들에게 크고 시대적인 인상을 준다. 녹지 입구는' 봄' 을 주제로 한 조각품으로, 8 송이의 피운 강철 구조버섯등으로 구성돼 높낮이, 크기, 굵기의 오차변화를 통해 강한 리듬감으로 생기가 넘치고 왕성한 생명력을 보여준다.

중심 녹지 배치는 녹색을 위주로 하고, 수경을 보좌하며, 지형은 높고 낮으며 기복이 있어, 오차가 있다.

중앙녹지의 잔디밭 면적은 65,000 제곱미터에 달하며 독일의 냉계형 초종이 뿌려져 사계절 상록수가 퍼지고 있다. 중심녹색지향나무는 그늘이 되고, 수양류, 백목란, 은행, 삼나무, 광목란, 황양, 단풍 등 식물이 녹지를 점재해 무한한 생기와 활력을 더했다. 녹지의 불빛, 의자, 조각 소품은 모두 세심하게 안배되어 환경과 하나가 되었다.

서쪽은 600 여 평방미터의 전망천막으로, 내부 서비스 시설이 모두 갖추어져 있어 중소형 공연 활동을 할 수 있고, 동방명주 TV 타워에서 멀리 바라보면, 전체 천막 모양은 호숫가에 있는 하얀 소라 한 마리와 같다.

2012 년부터 Lujiazui Central Greenland 에는 약 800 미터의 보행로가 새로 추가되었으며, 레저 좌석, 직정수기 등 다양한 시설이 설치되었다. 녹지의 중심은 면적이 8600m2 인 포동신구 판도 모양의 인공호수로, 잔디밭을 굽이굽이 도는 길은 백목란의 윤곽을 그려내고, 도로와 수역은 상해시의 높은 표지와 비슷하다. 인공호의 중앙에는 40 미터 높이의 주분수가 설치되어 있고, 주위에는 부분수가 있고, 분수에서 물이 뿜어져 나올 때, 이층 고리 부분수는 은룡이 흩날리는 것처럼 높이 솟은 주분수로 둘러싸여 있어 장관이다.

인공호의 남쪽은 친수플랫폼이며, 플랫폼에는 흰색 유럽식 초막 세트가 있고, 초막 밑단에 석두 원탁과 걸상이 놓여 있고, 밖에는 나지막한 나무 울타리가 둘러져 있고, 중서부가 결합된 전원조합은 하이나백천의 포용성을 보여준다. 친수플랫폼 옆 잔디밭에는 두 세트의 조각품이 있다. 하나는 배낭을 메고 있는 외국인 젊은이 세 명이 숲 속의 고층 빌딩을 올려다보고 있고, 또 다른 한 조의 조각품은 세 명의 사무직 젊은이들이 채팅하고 있다. 인공호의 서쪽은 거대한 흰색 소라 모양의 전망봉이다. 관광객들이 넓은 녹지 안에 캐주얼하고 편안한 장소를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전망봉 앞 플랫폼에는 추상적인 아방가르드 캐주얼 의자, 조각 그린, 오리엔탈 펄 TV 타워를 축으로 한 스탠드 고층 빌딩이 아름다운 도시 교향곡을 구성한다. 중앙녹지의 남쪽에는 사진삼원 2 층 주택이 있어 전형적인 중서건축문화의 융합된 풍격을 보여 주고 있다. 다른 곳에서 중식과 서양식을 한데 엮었기 때문에 현지인들은 또 그것을 꽃집이라고 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세월의 변천이 새겨진 이 건물은 이 촌금의 땅이 움직일 때 보존된 유일한 민가이다. 그것에는 yingchuan 작은 건물 이라고 칭 한 우아한 이름이 있고, 그것의 본래 주인은 첸 guichun 이라고 지명 되었다. 녹지 건설 과정에서 이 오래된 주택에 대해 여러 차례 연구를 진행하고 재수강하여 수리한 후 육가입 개발 전시실이 된 적이 있다.

이 민가는 1914 년에 건설되어 1917 년에 건설되었는데, 당시 부지는 3000 여 평방미터였다. 건축 면적은 2765 평방미터로, 그 전체 평면은 북남향에 직사각형으로 앉아 있으며, 사진삼원 2 층의 사립집, 벽돌나무 구조, 평면 배치 축이 대칭이고, 중앙에는 본채와 마당, 양면은 사랑채이다.

우선, 평면으로 보면, 주택은 4 진 3 원으로, 중국 전통 사합원의 관행을 가지고 있다. 그 중앙에는 5 개의 방이 있는 정실이 있고, 북쪽에는 메인 거실, 식당, 양쪽에는 3 개의 방이 있는 사랑방이 있으며, 주로 서재, 작은 거실 등 다른 방이 배치되어 있다. 전체 중앙 부분 * * * 에는 48 개의 방이 있습니다. 동서양 사랑방 밖에는 2 개의 긴 사랑방이 있고, * * * 22 개의 방이 있는데, 주로 일반 손님과 하인들이 거주하며, 높이가 본채보다 낮으며, 그 실내의 현재 인테리어 상황으로도 본채에 미치지 못한다. 이런 축 대칭층이 깊숙이 들어가 있는 평면 배치 방법은 중국 전통 민가의 관행이라고 말해야 한다.

둘째, 외관조형으로 보면 사랑방은 중서 건축 문화의 융합을 반영한다. 주택은 강남 전통의 목조 오두막을 활용한 작은 푸른 기와지붕, 순수한 중국 전통 스타일로 5 개 개방의 경산식 건물이다. 벽면에는 붉은 벽돌과 푸른 벽돌이 서로 떨어져 있고, 붉은 벽돌을 벽면으로 분리하여 문, 창, 조각 등 다양한 원소를 연결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러나 여기에는 또 많은 서양식 장식이 있다. 예를 들어 전통적인 중국 봉화산 벽에는 서양식 장식을 사용한다. 주택에는 거의 10 종의 문 스타일이 나타났고, 어떤 것은 전통적인 중국 그릴문이었고, 그 위에는 매우 섬세한 중국 전통 연극문, 화초어충의 문양이 새겨져 있었지만, 완전히 크고 두꺼운 서양식 문도 적지 않았다. 또 일부 방의 장식 스타일도 서양식이다. 중축선을 따라 있는 방, 즉 비교적 중요한 방은 모두 중국식 문, 창문, 전통 조각품을 채택하고, 일부 서양식 벽기둥, 조각, 문과 창문은 일반적으로 사랑방 등 상대적으로 부차적인 방에 집중되어 있어 전체 건축 스타일은 여전히 중국 전통 건축 스타일을 위주로 하고 있다.

셋째, 주택의 세부 디자인은 매우 정교하다. 주택에 있는 문과 창문은 중국식이든 서양식이든 정교한 조각품을 가지고 있고, 문턱에 각종 문양이 새겨져 있고, 도안의 내용은 꽃새, 어충, 사자, 유럽식의 기둥머리, 소용돌이가 있다.

문과 창문을 제외한 각 입구, 산 벽, 그리고 거의 모든 나무 들보, 기둥에는 석조나 목각이 있다. 특히 홀에 들어가는 나무 들보에 조각된 스타일이 다양하다.

항일전쟁 중, 영천소건은 일본군과 괴뢰군에 의해 경비사령부로 점령됐고, 해방전쟁 중 국민당 군사기관에 의해 점령된 적이 있다. 1949 년 5 월 상해가 해방된 후, 국가의 재산으로 국민의 손에 돌아왔다. 이사하기 전에 주택내 * * * 80 여 가구 주민, 200 여 명.

1996 년, Lujiazui Greenland 가 건설될 때, Yingchuan 작은 건물도 새롭게 보수되어 상하이 푸동 신구 Lujiazui 개발 전시실 부지로 관광객들에게 개방되었고, 전시실은 귀중한 자료와 사진으로 푸동 신구 개혁 개방 과정을 상세히 기록했다. 육자입 개발 전시실은 푸동 신구 10 대 명소 중 하나로 선정됐다. 이후 새로운 포동전시관이 완공되자 육자입 개발 전시실이 함께 이동했다.

2010 년 4 월, 포동화하공원 내에 원래 설치된 오창석 기념관이 새롭게 보수된 진계춘노택에 이전됐다. 과감하고 혁신적인 해상화파의 거물인 오창석은 시, 책, 그림, 인사예탁절, 상호 휘영하는 독특한 업적으로 국내외에서 예계에 의해 서릉 인쇄사의 초대 사장으로 공천되었다. 오창석 () 과 잉천 () 은 일찍이 연원이 있었는데, 지난 세기 초 그는 잉천 () 의 작은 건물의 주인인 진계춘 () 과 사귀었고, 여기에 휘둘러 창작한 적이 있다. 관내에는 현재 오창석 생애 전시실, 대사실, 작품 전시실이 있어 이 예술대사인 기고융금, 하이나백천의 해파 인문 정수를 기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