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과 같은 사람들의 완벽한 아이디어도 있습니다. 2 : 시체와 고기 분쇄기. 죽지 않고 한동안 플레이 한 후 시체가 충분하지 않은 상황을 상상했습니다. 결국 팀은 형태를 갖추지 못했고, 꿈속의 무진장한 양들은 결국 후손이 없을 것이기 때문에, 끝없는 시체를 파낼 수 있는 황폐한 땅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데스 나이트와 리치 시스터 둘 다 스켈레톤을 소환하는 홀을 들고 있어서 위기의 순간에 생명을 구할 수 있다는 점을 선호한다. 즉, 고기 분쇄기의 용량이 너무 작아서 이제 좌석을 4개 더 추가하자. 버스의 수용 능력이 확장되었습니다. 이제 열차에는 모두 추가 열차가 장착되어 있으며 고기 분쇄기는 형식을 따라잡아야 합니다. 3: 데스 나이트(Death Knight), 이 영웅은 죽지도 못하고, 따라잡지도 못하고, 다리가 진흙투성이이고, 게임 속 유닛들을 파괴할 뿐만 아니라, 게임을 괴롭히는 영웅입니다. 하지만 이 영웅이 그의 명령에 복종하면 영웅이 됩니다. 훌륭한 선택이었지만, 아쉽게도 다운로드 가능한 영상의 데스 나이트만큼 플레이해 본 적은 없습니다. 이 영웅에 대해 바꿔야 할 부분이 있다면 데스 코일의 데미지 지수와 치료 지수를 반대로 하면 1레벨의 데미지는 200포인트, 생명력 회복은 100포인트인데... 이것이 변태적인 영웅으로 간주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4: 리치, 다크 리추얼 스킬을 사용하면 상대 유닛을 죽일 확률을 크게 높일 수 있지만, 결국 현명한 영웅에게는 마법 수치가 너무 중요하지만, 그래도 그 대가로 이 다크 리추얼 스킬을 제거하고 싶습니다. 후광 유형의 스킬을 사용하거나 얼음 유형의 다른 스킬로 전환하는 경우 리치는 워크래프트에서 히츠가야 토시로가 됩니다. 최근 '죽음'에 등장하는 샤오바이의 새로운 비법은 '천년 얼음 감옥'이다. 이 스킬을 리치에게 주는 건 어떨까? 얽힘과 비슷하지만 집단 함정인 스킬. 이상. 5: Xiaoqiang, 처음에는 지하실이 Xiaoqiang이라고 불리는 이유를 몰랐습니다. 바퀴벌레처럼 생겼기 때문인가요? 플레이한 후 Xiaoqiang이 작지도 않고 매우 강력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Xiaoqiang의 궁극적인 기술은 매우 저렴하지만 이 기술을 등장시킬 기회는 거의 없습니다. 약간의 변화가 필요하다면 샤오강의 숫자가 되기를 바랍니다. 어차피 인구를 차지하지 않을 것입니다. 마법이 충분하다면 소환해 보세요. 운명의 리치 자매이자 막을 수 없는 죽음의 기사라면 나에게는 구울보다 샤오샤오창이 더 맛있는 음식이다. 이는 보완적인 영웅 기술의 향상된 버전일 수 있습니다. 6: 공포의 군주님, Xiaoqiang을 만든 이후 이 박쥐 같은 녀석은 내 라인업에 거의 등장하지 않았지만 약간의 거부감과 모순도 있었습니다. 결국 흡혈후광의 효과는 MF의 보물을 통해 얻을 수 있고, 수면 스킬은 너무 쉽게 깨질 수 있기 때문이다. 바꿔 말하면, 잠을 집단잠으로 바꾸는 것은 어떨까? 헬파이어의 최종 스킬은 보기에는 아름답지만, 내가 높이 평가하는 스킬은 아니다. 내가 높이 평가하는 스킬은 영웅의 이름에 걸맞은 아름다운 시각효과와 전투력을 갖춰야 하는 것이다. 아쉽게도 이 지옥불은 그리 만족스럽지 못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지옥불 유닛을 제어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시간이 나면 한번 시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꼭 소환해야 한다면, 제거해 보세요. 소환된 짐승은 적어도 심연의 군주의 아기와 같아야 합니다. 조금만 노력하면 됩니다. 집단 피해 마법으로 바꾸자.'카오스 갓' 스킬이 있고, 수면과 결합하면 적 유닛 중 일부가 혼란에 빠지면 좋은 효과가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7: zz, Crypt Demon, 이 유닛에는 다양한 전술과 플레이 방법이 있습니다. 이 유닛도 인간 창병처럼 오랫동안 봉사할 수 있고 해야 하는 유닛입니다. 제 생각에는 zz는 어떤 그룹에서도 빠져 있습니다. 비록 그가 단지 머리카락 하나뿐인 괴물일지라도 그것은 모두 일종의 결점이다. 개인적으로 지상 탈출 스킬은 zz에게 큰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일부 마스터는 이 스킬을 사용하여 양쪽에서 적에게 고통을 주지만, 나는 여전히 zz가 어보미네이션과 마찬가지로 시체를 삼키는 능력을 갖고 있기를 바랍니다. 물론 케이크도 갖고 먹어도 딱 좋을 것 같아요. 8: 가고일, 석상은 공격하고 즉시 유기 화살탑으로 변신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9: 구울은 개인적으로 취약한 유닛이라고 생각합니다. 그의 광신도는 충분하지 않으며 더 강화되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이 유닛은 광신도가 더 높아진 후에 죽음의 부대와 같은 유닛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죽을 때까지 잊어버리고 시체의 비로 변해 기꺼이 세상을 질병으로 감염시키세요.
11. 인류에도 개남자와 여자가 있고, 불멸의 종족에도 귀신남자와 여자가 있다. 네크로맨서와 밴시의 유일한 단점은 수명이 너무 짧다는 점이다. 물론 이것이 주요 특징이다. 마법사 클래스. 조작 테스트든 아니든, 두뇌는 좋으나 몸이 나쁘다는 것은 일반적인 규칙에 부합하며, 어쨌든 이들의 스킬은 바뀔 수 없습니다. .모두 매우 전략적입니다. 유일한 변경 사항은 Banshee의 대마법 보호막을 자동으로 끊을 수 있도록 변경하는 것입니다. Anti-Magic Shield와 Evil Frenzy가 정말 잘 어울린다는 점을 언급할 필요가 있습니다. Evil Frenzy가 상대 영웅을 고문하여 죽일 수 있다고 들었지만 아직 사용해본 적은 없습니다. 어쨌든 Lightning Shield만큼 유용하지는 않습니다. 12: 어보미네이션, 이 덩치 큰 녀석은 좋은 인간 방패이고, 속도도 만족스럽고, 치사율도 매우 좋지만, 시체 먹는 스킬이 너무 쪼잔한 녀석이니까 당연히 시체 한 개는 가져가야지. 한 입에 먹다가 천천히 씹어 먹으면 계속 빨갛게 익는다. 먹는 것과 동시에 하는 것이 가장 높은 상태이다. 이 글을 쓰기 전에는 밴시가 여러 마법 유닛을 차지한 게임을 했었는데, 다행히 죽지는 않았네요. 나 자신도 연금술을 모집해서 연구했다. 그는 폭력적으로 변했고, 가속 장갑을 끼고, 공격 빈도가 비정상적이었다. 모든 영웅이 이렇게 공격할 수 있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방금 월드컵을 봤는데 현장에는 수비형 영웅도 있고 공격형 영웅도 있는데 워크래프트도 마찬가지인 것 같아요. 이제 그를 칸나바로(Cannavaro)라고 부를 시간이다. 희망은 결코 죽지 않고, 결코 죽지 않습니다. 우리 마음속의 희망이든, 완벽한 블리자드이든, 흥미로운 언데드든, 불멸은 우리가 추구하는 영역입니다. 언데드들에게 '불멸'은 이름일 뿐만 아니라 목적이자 목적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