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풍수 노트: 정신 제로 신의 논쟁

풍수 노트: 정신 제로 신의 논쟁

정신 영신의 논쟁

지학에서 이치에 맞는 것은 소위' 정신' 과' 영신' 이라는 이름이 있다. 이는 천옥경: 음양이라는 글자로 0 정을 보고, 자리에 앉아 병을 알아야 하고, 정신정위복을 만나면 0 당으로 물을 돌려야 한다. 0 당은 정방향으로 알아야 한다. 산뇌를 알아라. 수상배룡

장대홍운: "청낭, 천옥, 구아 내생왕성한 자리를 정신으로 하고, 구아 쇠퇴의 자리를 0 신으로 한다 물 모두 멋진, 산의 뇌, 반드시 앉아 와 일치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식 할 때. 과일 laishan 과 구아 에 앉아, 구아니딘 과 함께, 그냥 항상 번성 하지만, 물 도 또한, gaishan 뇌, 물 도 물 소스, 물 은 shanlong 이다, 또한 꾸준히 배출 해야합니다

영석훈 지리변정익운: "이 다론 영신 정신은 산수가 쇠퇴하고 있다는 것을 분별하기 위해 그림 속 구괘를 정신으로 삼고, 외구괘는 바로 0 신이다. 만약 외괘가 정신이라면 내괘는 또 0 신이다. 천운은 끝이 없고, 영정도 끝이 없기 때문에 음양을 잘 보는 사람은 만날 때마다 의기양양하다. 그리고 구아니딘, 순수한 소득 구아 shengwang 을 검토 할 때, 용은 물 세 가지 모두 길, 스리랑카 는 shanlong 미국 국입니다. shuilong 호탕에 관해서는, 구아 오는 사람, 두 구아 오는 사람, 또한 정해진 기원, 포인트 설치 행, 과일 축제 부부 동료, 피 구아니딘 무질서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물 소유자 금융 루; 그리고 남자를 얻었다. "

장중산 지리는 정직한 해운을 판별한다. "영정은 음양소장의 길이고, 양길이는 영 () 이 양수 () 로 바뀌고, 양소소 () 는 영 () 으로 바뀌고 있다. 소장이 다르고, 음양 () 이 정해지지 않고, 군웅 () 은 소장의 정밀함을 연구할 수 있고, 방효 () 가 산 () 이 향하는 병에 걸리지 않는다.

온명원 지리분별은 구름을 계속 해석한다. "영정은 음양이고, 정신은 원원의 왕성신이고, 영신은 쇠성이다. 상원일운, 1 을 정신으로, 9 0 신이다. 2 운은 양신, 80 신이다. 하원의 9 는 정신이고, 1 은 0 신이다. 8 은 정신이고, 2 는 0 이다 즉, 제로 홀 남자 에 물을 할당. 명나라 제로 긍정적 인 두 가지 방법, 높고 낮은 왕, 풍경 각 획득, 왜 풍부한 기장, 심지어 만 개 이상의 창고 거대한 부자 남자. "

심죽규 지리분별결정요운: "영신은 향이고, 영신은 영당이라고 한다. 정신은 산에 있고, 정신은 본위라고 한다. 그러나 영정양신도 있고, 음양분도 있고, 운은 0 신, 칸은 정신이다 정신이다. 오운전 10 년 전 제로 신은 부르고뉴, 이후 10 년 동안 제로 신은 곤을 보냈다. 무릇 천반 오자가 가는 곳, 즉 0 신이 사는 영당이다. 도천보는 경운에 따라 "앞으로 오리산에 가서 손님주를 만나 서로 인계한다" 고 말했다. "영신을 가리킨다. 그러나 영신도 음양의 차이가 있고, 무천반도 있다.

4 운 5 에서 건조, 쑤 팡 물 0 신, 건조 하이 팡 v 음. 4 운 5 에서 건조, 쑤 팡 물 0 신, 건조 하이 팡 v 음. 유 유추. 현공법, 까지

산에서 가장 길까지, 만약 산에 도착하면 또 영신을 만나면, 특히 속력을 낸다. 그래서: 양귀비 만여창 () 은 그 부를 형용할 수 없다. 산에 도착하면, 또 영신 () 을 만나, 이운계에서 추하지 않고, 삼운계 묘유 을신 (), 오운전 10 년계는 추하지 않았다

지리인은 사룡분괘의 오류운에 대해 알아야 한다. "사룡분괘술, 천옥경에서, 크게 4 중주 사룡, 정신 영신, 전후 겸후일 뿐이다. 그 사방 강동팔괘, 인갑묘을진다병일, 강서팔괘, 신경유 신창건해임임

카디프 중주 포인트, 하지만 말했다: "산 물 모든 방법, 재산 명성, 드래곤 라인 구아 외부 사무실, 열심히 일할 필요가 없습니다." gaiyu 아들 계추공 산, 여전히 하위 계추공 공 물, 오정 미쿤의 물, 오정 미쿤의 산에 있을 것입니다, 그 남쪽 구아 관지, 북쪽 구아 그 삼재육건자는 "삼양육수 이신당, 주인이 절에 들어가고, 재인신이 건병을을 만나면, 일룡은 정말 특이하다" 고 말했다. "가욕자산 인산진산은 각각 건병을의 물을 본다

앞뒤 두 가지 모두, 하지만 쌍산 쌍수, 단산 단수를 원한다. "앞, 위, 아래, 앞, 앞, 앞, 물, 뒤, 뒤, 그리고 여전히 모두 담는다" 고 말했다. 상황 yushuan 풍경 구아 에서, 말 에 대한 일반적인 기사 입니다, ziwuyin shensishan 으로, 다음 몇 오른쪽, 나는 오른쪽 복잡한 어떤 단어 가 물을 수 있는지 몰라? 또 다른 예는, 미 하이 못생긴 아직 네 산, 왼쪽 도 유일한 단어, 불행한 물 은 여전히 ​​임신 아래로 물을 넣을 수 있습니다, ​​왼쪽에서 온다? 어찌 생각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즉, 소위 "해산이 물동이를 보면 삼공을 대신한다" 는 사람은 정말 무고하다. 오행, 일룡이 왜 금을 사랑하는가, 김은 왜 신경유신보다 평화를 사랑하지 않는가, 이룡이 왜 나무를 사랑하는가, 나무는 왜 인갑묘을애보다 못하느냐? 삼룡사룡은 물과 불에 있다. 소위 그 자체가 흙이라고 하는 자와는 달리, 모두 밀릴 의의가 없고, 그 지신은 물과 불토와도 관련이 없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이다. "김위 일룡네 부귀, 백자 천손위, 이룡행이 목향에 와서 외보장장에 왔다." 등, 탄생이라 할 수 있다. 삼재 육건설은 오와 신술이 왜 동래의 물을 받아들이지 않는지, 유수와 하이가 어찌 남향의 평화를 받아들이지 않는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삼양육수는 그래서 일룡언에 대한 것이고, 이삼사룡의 9 는 겨우 18 건자, 졸도 끝까지 할 필요가 없다. "육건명호 육룡, 이름 다천콩." 이라고 말하는 사람은 망연자라고 할 수 있다. 추묘산 () 을 형제로 두고, 자진산 () 은 추묘수 () 를 형제로 두고, 오산방자 () 는 오산방자 () 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