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테네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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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 > 아테네, 그리스, 그 유명한 아크로폴리스는 이유 없이 온 나라가 대중의 상상을 상징한다. 그것은 상징적인 유적지와 유명한 베레에프스 항구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고대 작가들 때문에 그 역사는 대부분의 고대 그리스 도시들보다 더 좋은 기록을 가지고 있다. < /p>
이 도시는 원래 미케네 문명 (기원전 1700-1100 년) 의 작은 공동체였으며, 이후 전성기와 민주주의, 철학, 과학, 수학, 연극과 문학, 예술, 올림픽을 포함한 세계 문화와 문명의 여러 측면으로 발전했다. 이 도시는 기원전 480 년의 페르시아 침공 중에 불타 정치인 베리클리 (기원전 495-429 년) 에 의해 재건되고, 그 강력한 군사와 부를 통해 고대 세계의 초강대국이 되었다. < /p>
제 2 차 펠로폰네소스 전쟁 (기원전 413-404 년) 이후 스파르타의 손에 넘어갔지만, 338 년 마케도니아의 필립 2 세 (기원전 359-336 년) 에 의해 정복된 후에도 도시 국가에서 중요한 리더십을 회복했다. 기원전 31 년 아크흥 전투 이후 이 도시는 로마의 한 성으로 여겨졌으며, 많은 로마 황제들이 가장 좋아했으며, 특히 허드량 (기원 117-138 년 재위) 은 그것을 미화하는 프로젝트에 출자했다. 사도 바울은 사도행전에서 아테네 사람들에게 설교하는 것으로 묘사되어 나중에 기독교 신학의 중요한 중심지로 발전하였다. < /p>
1458 년 그리스가 오스만 제국에 정복된 후 아테네는 오랜 쇠퇴기에 접어들어 19 세기에 터키인으로부터 독립을 얻은 후에야 역전되었다. * * * 파르테논 신전 같은 기념비와 절, 장터와 같은 오래된 장소를 보수하고 보호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아테네는 그리스의 수도이자 세계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고 존경받는 문화 센터 중 하나입니다. < /p>
굿모닝과 레전드 < /p>
아테네 사람들은 그들이 더 오래된 풍습이라고 생각하는 풍습을 고수하기 때문에 그들의 이웃보다 낫다. < /p>
아크로폴리스와 아래쪽 장터 주변 지역에 사람이 살고 있다는 증거는 신석기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 더욱 선진적인 문화가 눈에 띄게 발전했다. 기원전 5000 년, 아마도 기원전 7000 년일 것이다. 전설에 따르면, 아테네 왕 세크롭스는 자신의 이름으로 이 도시의 이름을 짓고 싶었지만, 신들은 그것이 이렇게 아름답다는 것을 보고 불후의 이름을 가질 가치가 있다고 생각했다. 아크로폴리스의 신들 사이에서 경기가 열렸고, Cecrops 와 시민들은 어느 신이 이 영예를 얻을 것인지 확인하기 위해 관망하고 있다. < /p>
< P > 포세이돈은 그의 트라이던트로 바위 하나를 때렸고, 물이 쏟아져 나오면서, 그는 사람들에게 지금 그들은 영원히 가뭄을 겪지 않을 것이라고 보증했다. 아테나가 2 위에 올랐을 때, 그녀는 씨앗 한 알을 땅에 던졌는데, 그것은 올리브나무처럼 빠르게 싹이 났다. 올리브나무가 물보다 더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 (이야기의 일부 버전에 따르면 물은 짜고 포세이돈의 왕국도 마찬가지이기 때문이다.) 아테나가 수호신으로 선정돼 그 도시의 이름을 따서 이름을 지었다. 학자인 로빈 워터필드에 따르면 < /p>
이 신화 () 는 오랫동안 잊혀진 역사적 사건을 밝혀낼 수 있다. 아테네의 고대 그리스 이름은 복수어였다. 아테나 여신의 주재하에 여러 마을이 모인' 아테나의 지역사회' 였기 때문이다. 만약 이 원시 마을 중 하나인 주신이 포세이동이라면, 신화 () 는 그가 아테나 (아테나) 에게 졌다는 것을 반영한다. (36)
나중에 이 신화 역시 아테네 여성의 이등 지위가 정당하다는 것을 증명하는 데 쓰였다. 아테네 여성들이 포세이돈 선물 대신 아테나의 선물을 선택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 이유는 포세이돈의 분노를 도시에서 멀어지게 하기 위해서다. 여성의 이름은 출생 기록에 어머니로 기록되지 않고 (여성의 아버지 이름이 주어진) 종교 활동에 참여하고 있기 때문이다 < /p>
토양이 대규모 농업 계획에 불리하기 때문에 아테네는 무역으로 돌아서서 주로 베레에프스 항구를 통해 해상무역을 한다.
마이시니 초기에는 그리스 전역에 거대한 요새가 세워졌으며, 아테네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오늘날 아크로폴리스에서는 여전히 마이시니 궁전의 유적을 볼 수 있다. 호머의 일리아드와 오디세이 (기원전 8 세기) 는 마이시니족을 위대한 전사와 항해자로 묘사하고 에게 해와 지중해에서 광범위한 무역지역을 진행한 아테네 사람들의 자랑거리가 되었으며, 그들은 자신이 위대한 호머 영웅의 직계 후손이라고 생각했다. < /p>
< P > 기원전 1200 년경, 해상민족이 남부에서 에게 해의 그리스 제도를 침공하면서 도리안은 북부에서 그리스 대륙으로 들어갔다. 해양민족이 아티카 (아테네 주변 대륙 지역) 를 분명히 침략했을 때 도리안인은 이 도시를 우회하여 마이시니 문화를 생존시켰다. (그리스의 다른 지역과 마찬가지로, 이러한 침략 이후 청동기 시대 붕괴 기간 동안 경제와 문화 쇠퇴가 있었던 것 같다.) (토마스 A. 에디슨,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 후 아테네 사람들은 도리크어, 그리스어 대신 이오니아어를 구사하고 그들이 더 오래된 풍습을 고수하기 때문에 이웃의 풍습보다 우월하다고 주장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깨어링」, 「킹」, 「킹」, 「킹」, 「킹」, 「킹」, 「킹」, 「킹」) < /p>
솔론과 법률 < /p>
부유한 귀족들이 땅과 그리스 * * * * 를 통제하고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난한 땅은 부유한 시민들에게 빚진 빚으로 노예가 되었다. 게다가, 그 도시의 다른 법률들 사이에서도 일관성이 현저히 결여되어 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작성된 첫 번째 법률은 정치인 Draco (Dracon/Drakon)c 이라고도 함) C 가 제공한 것이다. 기원전 621 년에는 너무 엄하다고 여겨졌기 때문에 위대한 입법자인 솔론 (기원전 630-기원전 560 년) 은 수정과 개정을 요구받았다. 솔론은 비록 자신이 귀족이지만, 그는 일련의 법률을 제정하여 시민의 정치권력을 평등하게 하여 아테네 민주주의를 위한 기초 C 를 마련했다. 기원전 594 년. < /p>
< P > 솔론은 아테네의 정책을 공정하고 수익성있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는 고대 아테네의 매춘을 합법화하고 개인 * * * 과 매춘굴에 세금을 부과했다. 아테네는 인기 있고 수익성 있는 무역 센터이기 때문에, 많은 젊은이들이 이 도시에 와서 * * * 서비스를 구하는 반면, 아테네의 젊은 남성들은 보통 30 대 이후에야 결혼하며, 그들은 아무도 없는 상황에서 성적 경험을 얻을 수 있다. 혼전 성행위를 통해 처녀의 아버지와 남성 친척을 격분시킬 위험을 무릅쓰고 있다. 솔론은 젊은 남자들이 사창가에 가도록 독려했고, 이 도시에 피의 원한의 원천이 퍼졌다. 좋은 가정의 젊은 여성은 남편으로 선출된 사람 외에는 어떤 남자도 들어갈 수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 P > 솔론이 공직을 사퇴한 후 각 파벌 지도자들이 정권을 탈취하려 하자, 최종 위너 페시스트 라투스 (기원전 528 년) 는 솔론 개정의 가치를 인식하고 인자한 폭군으로서의 통치 기간 동안 개정된 형식으로 이 개정안을 보존했다. 그의 아들 Hippias (기원전 528-510 년) 와 그의 형제 Hipparchus (기원전 528-514 년) 는 Hipparchus 가 기원전 514 년에 연정으로 암살될 때까지 그의 * * * 통치자의 정책을 계속했다. < /p>
폭군과 민주주의 < /p>
상류층 남성 시민만이 정치적 발언권을 가지고 여성, 외국인, 아테네 인구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많은 노예들의 권리를 박탈했다. < /p>
히파차스는 하모디오스라는 젊은이에게 끌렸지만, 그의 구애는 거절당했다. 하모디오스는 이미 다른 남자 아리스토길톤과 연루되어 있기 때문이다. 히파차스 (Hipparchus) 는 거절을 잘 받아들이지 않았기 때문에, 하모디오스의 여동생을 여신을 기념하는 팬아테나 페스티벌 (Panathenaic Festival) 에 참석한 아테나 (Athena) 사교여성 중 눈에 띄고 명성이 높은 자리에서 제명했다. 학자 Sarah B. Pomeroy 가 지적한 바와 같이, "이번 행사에 후보자의 참여를 막는 것은 그녀의 명성을 비방하는 것" (76) 이다. 히파차스가 여자를 데리고 간 것은 처녀가 아니라고 주장하는 것과 다름없어 그녀와 그녀의 가족을 모욕했다.
하모디우스와 아리스토길턴은 축제 기간 동안 히파차스를 살해한 후 체포되어 처형되었다. < /p>
이후 히피아스는 그의 통치에서 점점 더 편협하고 불안정해졌고, 결국 기원전 510 년 아테네 봉기에서 * * * 에 이르렀는데, 이는 사실상 스파르타가 그들의 왕 클레멘스 I (기원전 519-기원전 490 년) 의 지도 아래 있었다 그 후 아테네 사람들은 스파르타에 대한 의무를 갖고 싶지 않아 그들의 역사를 다시 쓰고, 하모디오스와 아리스토길턴을' 폭군' 이라고 불렀고, 그들은 자유를 위해 첫 발을 쏘아 도시의 민주적 이상을 회복했다. 사실, 둘 다 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단지 개인의 모욕에 보복하고 있을 뿐이다. < /p>
쿠데타 이후 각 파벌과의 사무를 해결한 후 정치인 Cleisthenes (기원전 6 세기) 가 개혁 * * * 과 법률, C 를 임명했다. 기원전 507 년에 그는 오늘날 민주주의로 인정받는 새로운 형태를 세웠다. 크리스티니는' 아테네 민주주의의 아버지' 로 여겨지지만, 이런 형식은 오늘날 민주주의에 대한 이해와는 사뭇 다르다. 아테네 민주주의에서는 상류층 남성 시민만이 정치적 발언권을 가지고 여성과 외국인의 권리를 박탈하고 물론 아테네 인구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많은 노예들도 있다. < /p>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새로운 * * * 형식은 시민들이 직접 정치적 결정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며, 투표를 허용하지 않는 사람들조차도 현재 결정은 폭군이 아닌 대부분의 정보시민에 의해 이루어진다는 것을 알고 있다. 아테네 민주주의는 아테네를 고대 세계의 문화와 지식의 중심지로 만드는 데 필요한 안정성을 제공할 것이다. 심지어 현대의 명성까지 이어갔다. 논평론: < /p>
공공 참여 * * * 생활에 광범위하게 참여한 자부심으로 아테네 사람들은 내부와 이웃과의 관계에서 그들의 도시를 발전시킬 수 있게 되었다. (62)
아테네 사람들은 그들이 위대한 영웅의 후손이라고 믿었고, 그들 사이에는 폭군과 같은 영웅이 있었다. 그들은 그들이 지금 가장 좋은 형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들은 다른 곳에서 격려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래서 그들은 소아시아의 그리스 공동체를 선동한 다음 페르시아 아치메네드 제국 (기원전 550-330 년) 의 통제하에 반란을 일으키기로 했다. < /p>
페르시아전쟁 < /p>
당시 페르시아 제국은 다리우스 1 세 황제 (다리우스 1 세, 기원전 522-486 년 재위) 가 이끌고 반란을 신속히 진압한 뒤 아테네를 상대로 군대를 파견했다. 페르시아인들은 기원전 490 년 마라톤 전투에서 패배했고, 아테네 장군 Miltiades (기원전 554-489 년) 의 뛰어난 전술에서 6,000 여 명을 잃었고, 후자는 192 명의 병사만 잃었다. 페르시아 군대는 이때 이길 수 없는 것으로 여겨졌기 때문에 이번 승리는 아테네 사람들의 자신에 대한 높은 평가를 증가시켰다. < /p>
하지만 기원전 480 년에 다리우스 1 세의 아들과 후임자인 크세르크세스 1 세 (기원전 486-465 년 재위) 가 당시 세계에서 가장 큰 군대를 모아 아테네를 주요 목표로 그리스에 대한 침략을 벌여 아버지에 대한 모욕을 보복했다. 그의 군대는 스파르타 왕 레오니다 (기원전 480 년) 와 그의 유명한 전사 300 명에 의해 온천에서 통제되었지만, 그들을 쳐부수고 죽인 후 그리스는 정복할 준비를 했다. < /p>
페르시아 해군은 살라미스 전투에서 아테네가 이끄는 군대에 의해 패배했지만, 당시 아테네 장군 Themistocles (기원전 524-460 년) 가 그들을 이기고 패배시켰고, 이번 실패 이후 프라티아와 맥칼러의 해병은 기원전 479 년 페르시아인을 그리스에서 내쫓았다 논 참고 사항: < /p>
이것은 아테네에서 가장 눈부신 순간이다. Themistocles 는 그리스에서 인정하는 구세주로, 이 도시는 범그리스주의의 깃발을 분명히 휘두르며 모든 그리스인의 * * * 동점을 표현하고 페르시아인과 계속 싸웠다. 척박한 출신으로, 출신이 무명에서 궐기하여 강대하고 혁혁하게 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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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리클레스의 지도하에 아테네는 티리안 연맹을 설립했는데, 겉으로는 도시 국가들 사이에 응집력 있는 그리스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페르시아의 진일보한 공격을 막기 위해서였다. 다른 도시 국가들은 틸로 동맹과 아테네에 금고를 지불하고 보답으로 페르시아의 침략으로부터 그들을 보호하기로 동의했다. 베리클리는 아테네의 미화와 강화를 위해 연맹의 자금을 사용했고, 그의 지도 아래 이 도시는 너무 강해져서 아테네 제국이 아티카와 에게 해의 모든 이웃 국가들의 법률, 관습, 무역을 효과적으로 지배할 수 있게 되었다. < /p>
황금시대 < /p>
페리클레스의 통치하에 아테네는 황금시대로 접어들었고, 위대한 사상가, 작가, 예술가들은 이 도시에서 번창하고 있다. 헤로도토스 (기원전 484-425/423 년), "역사의 아버지", 아테네에서 생활하고 글을 쓴다. 소크라테스 (LC 470/469-399 BCE),' 철학의 아버지' 가 시장에서 교편을 잡고 있다. 의학의 아버지 히포크라테스 (기원전 460-370 년) 가 그곳에서 집업했다. 피디아스 (마이너스 480-430 BCE) 는 그의 위대한 저서 그리스 조각의 파르테논 신전에 있는 아크로폴리스와 올림피아 제우스 신상, 7 대 기적의 고대 세계를 창조했다. < /p>
쿠모크리트 (LC 460-C. 370 BCE) 는 원자 우주를 구상했다. Aeschylus (lc525-c.456bce) eurip ides (lc484-407bce), Aristophanes (lc 460-C. 380 BCE) 및 SOS 유명한 서정시 인품달 (기원전 518-기원전 448 년) 은 그리스 문학의 또 다른 중요한 인물로 그의' 송가' 를 적었다. 플라톤 (기원전 428/427-348/347 년) 이 기원전 385 년과 아리스토텔레스가 아테네 성벽 밖에 그의 학원을 설립함에 따라, 이 유산은 계속 존재할 것이다 (L. 384-322 BCE) 도심에 그의 Lyceum 학교를 설립할 것이다. < /p>
< P > 아테네 제국의 강대한 힘은 당시 의사결정자들의 오만함을 조장하여 이웃 국가들이 용납할 수 없게 했다. 아테네가 스파르타가 힐롯 반란을 진압하는 것을 돕기 위해 군대를 파견했을 때, 스파르타인들은 이 자세를 거부하고 수치스러운 방식으로 아테네 군대를 집으로 보내 오랫동안 양조해 온 전쟁을 일으켰다. 나중에, 기원전 433 년 사이보타 전투에서 아테네가 그들의 함대를 파견하여 동맹인 코실라 (Corfu) 가 코린스 사람들의 침입을 막을 수 있도록 도왔을 때, 그들의 행동은 스파르타에 의해 원조가 아니라 침략으로 해석되었다. 코린스는 스파르타의 동맹이었기 때문이다. < /p>
결론 < /p>
아테네와 스파르타 사이의 제 1 차 펠로폰네소스 전쟁 (기원전 431-404 년) (그리스 전체가 직간접적으로 관련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은 양측의 휴전으로 끝났지만 아테네는 제 2 차 펠로폰네소스 전쟁에서 패배하고 그 높이에서 힘을 떨어뜨렸다 제국과 이 도시의 부는 사라지고 성벽은 파괴되었고, 위대한 학부, 그리스 철학, 문화의 명성으로만 그 도시의 함락과 민중의 노예화를 막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테네는 이러한 종속국으로서의 조건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했으며, 기원전 338 년에 칼로니아에서 펠리페 2 세가 이끄는 마케도니아군에 의해 패배할 때까지 몇 가지 성공을 거두었다. < /p>
아테네는 뒤이어 마케도니아인의 지배를 받았고, 기원전 197 년까지 그들은 Cynoscephalae 전투에서 로마인들에게 패했고, 이후 그리스는 로마제국에 의해 질서 있게 정복되었다. 기원전 87-86 년에 아테네를 약탈하고, 인민을 학살하고, 장터를 파괴하고, 베레에프스 항구를 불태운 로마 장군 소라는 시종 자신의 결백을 유지해 왔으며, 이는 아테네의 문화 중심지로서의 지속적인 명성에 대한 경의를 표하며, 그가 그의 부하들에게 이 도시를 잘 대하라고 명령했다고 주장하며, 그들은 그를 전혀 무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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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서 사도행전에 따르면 상파울루는 아레오바고 (화성산) 에서 아테네 사람들에게 전파하고 종교에 대한 관심을 칭찬하며 새로운 신 예수 그리스도에 대해 이야기했다. 기독교가 로마 제국에 채택된 후 아테네는 새로운 신앙의 중요한 중심지가 되었으며, 기원 6 세기에는 이교 학교가 폐쇄되고 절이 파괴되거나 교회로 개조되었다. < /p>
이 도시는 중세 말기에 이른바 야만부족 () 에 의해 약탈당했고, 제 4 차 십자군 동정국 (1202-1204 년) 이후 아테네 공국의 십자군국 (1205-1458 년) 으로 확립되었다. 아테네는 이 시기에 오스만 터키인들은 이 고대 도시에 대해 존중하지 않고 그들의 통제하에 꾸준히 쇠퇴했다.
< P > < P > 1821 년 그리스가 터키인으로부터 독립을 얻은 후 아테네는 다시 한 번 과거 여러 번처럼 부흥했다. 복구 및 보호 작업은 새로운 * * * 의 최우선 과제가 되었으며, 이 도시는 오래된 웅장한 외관을 회복하였다. 오늘날 아테네의 이름은 여전히 고전 세계의 이미지와 지식과 시적 창의력의 높이를 연상시키는 반면, 아크로폴리스의 파르테논 신전은 고대 그리스의 황금시대와 그것이 대표하는 가장 좋은 것을 계속 상징한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