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런던 크리스티 가을 경매에 중국 서한 시대의 황옥 벨트 고리가 출품됐다. 현장 입찰자들 사이의 치열한 경쟁 끝에 사전 경매 추정가는 10만~15만 파운드였다. 최종 가격이 결정되었으며 거래 가격은 825,250파운드에 이르렀으며 한 왕조 최고의 옥 경매 기록을 세웠습니다. 베이징 고궁박물원은 현재 국내 고옥 시장이 그리 뜨겁지 않다고 밝혔는데, 기존 재고가 부족하고 가짜가 많아 고고옥 가격이 원래의 가치를 회복하기 어렵다고 밝혔습니다. 금융 위기의 영향으로 고대 옥의 국내 시장 가치는 실제 가치보다 훨씬 낮습니다. 현재 상황에서는 고대 옥을 수집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고대옥은 주로 황제, 왕실 관리, 귀족들이 사용했으며, 소재, 생산 기술, 문화적 분위기 측면에서 심오하고 심오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대인의 옥 절단 기술을 감상하고 고대 옥의 역사적, 문화적 의미를 감상하는 것 외에도 고대 옥 조각을 가지고 노는 것은 고대 옥이 전하는 인간 이야기를 손에 들고 읽는 것과 같습니다. 어렴풋이 보이고, 고대의 의미인 롱롱, 박식함, 플레이어의 정신 상태는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귀중한 고대 옥은 옅은 부조, 투각 또는 네거티브 라인 조각이든 간단하고 세심합니다. )가 사용됩니다. "Diao")는 이제 모방하기가 훨씬 더 어렵습니다.
고대 옥기(한대 이전)의 재료에는 지역 옥에서 나온 것도 있고, 신장 지역의 호탄 옥에서 나온 것도 있는데, 대부분이 재료이기 때문이다. 오랜 시간 동안 광상이 벗겨져 다양한 외부 환경에서 옥피와 선명한 색상을 형성해 왔습니다. 그러나 옥을 만든 고대인들은 가죽과 진을 모두 불순물로 생각하고 옥의 본질만을 남기기 위해 이를 제거하였다.(상나라의 일부 작은 동물들은 옥의 가죽과 색을 그대로 유지하였다.) 대부분의 고대 옥에는 진이 있다. 색상. 다른 옥 품질, 다른 지역, 다른 토양 환경, 다른 매장 시간 및 기타 요인으로 인해 옥 제품에 여러 색상이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대옥의 다양한 색상을 구별하는 것은 고대옥의 진품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지금 우리가 보는 것은 진짜 고대옥의 색깔이 만들어진 후에 드러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