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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래곤네스트 엘리멘탈리스트의 포인트 추가 및 출력 경험

지난 시즌 1에서 제공한 장비 선택이 혹평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부끄럽게 시즌 2를 출시하게 됐다.

두 번째 시즌을 앞두고 모두가 쌍수무기를 지혜 접미사로 바꾸고, 친척과 친구를 속여 이중 지혜를 행해야 한다는 점을 다시 한 번 강조합니다.

지혜 접미사의 속성 저항 감소 효과는 팀 전체에 중첩될 수 있으며, 지혜 접미사는 모든 직업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지혜 접미사는 발동 후 대상 속성 저항을 감소시키기 때문에 빙하의 결빙 시간을 연장하고 팀의 모든 유형의 출력을 증가시킵니다.

더 이상 헛소리는 그만하고 본격적인 과학 대중화를 시작해보자.

추가 포인트

출력 기술에 관해서는 먼저 포인트 추가에 대해 이야기해야 합니다. 포인트 추가의 요소는 심각하게 나누어져 있습니다. PVE/PVP(싱글)의 균형이 어렵습니다. P) 여기서는 순수한 지도 점에 대해서만 이야기합니다.

마법사 부분에서는 포이즌 클라우드와 쇼크 웨이브를 클릭하지 않아도 개인 습관에 따라 1을 클릭하는 것이 좋습니다.

얼음 스파이크 기둥은 레벨 13 이상이어야 하며 완전히 충전될 수 있습니다. 13레벨에서는 동결 확률이 Max(타당 18%)에 도달합니다.

탈출 스킬은 풀, 그 외는 선택사항입니다.

속성 부분에서는 빙허 레벨이 8 이상이어야 합니다. 빙허는 연속 엠블럼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 것이 좋습니다.

PVE의 경우 불길을 채우는 것을 우선으로 한 다음 불덩어리, 얼음 스파이크, 불새를 고려하세요.

아이스 윈드 대신 1레벨 화염 섬광을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이중 폭발이나 단일 폭발을 모두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얼음 폭발보다 화염 폭발이 더 실용적입니다. .

아이스 블래스트는 다양한 감속/냉각 스킬의 지원이 부족하며, 부적절한 조작으로 인해 특수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SP가 더 많으면 불바다를 7로 올리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다. 7레벨 이후에는 불바다의 거리가 더 길어지고, 점차적으로 이 스킬의 사용 빈도를 늘려보세요.

그러나 포인트를 추가하는 것은 자신의 습관에 따라야 합니다. 예를 들어 저는 Firebird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Ice Spike는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Firebird는 레벨 11이고 Ice Spike는 레벨 1입니다. 아이스 스파이크를 더 높게 사용하는 것이 비용 효율적입니다.

테크닉

엘리멘탈리스트의 아웃풋 테크닉은 아웃풋 테크닉이 아웃풋에 미치는 영향이 다른 직업에 비해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두 개 이상의 요소가 팀을 이루는 경우, 조율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1+1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2.

여기서 이야기해야 할 몇 가지 매우 중요한 규칙이 여전히 있습니다:

동일한 스킬 화상 적용 범위, 다른 스킬 화상 오버레이, 불타는 폭발(뜨거운 불꽃)은 모든 화상 상태를 제거합니다.

같은 스킬은 얼음으로 덮이고, 다른 스킬은 얼음으로 겹쳐지며, 아이스 블래스트(얼음 날아다니는 모래)는 얼어붙은 상태를 모두 해제한다.

고레벨 및 동레벨 아이스 스킬의 저항 감소 효과는 저레벨 아이스 스킬에도 적용되며, 저항 감소 효과는 둔화 효과와 중첩되지 않습니다.

서리의 저항 감소는 33%이며, 얼음바람, 얼음 칼날, 얼음 스파이크, 얼음 안개 등의 저항 감소는 20%입니다.

일부 요소는 이를 모르기 때문에 와일드 팀에서는 비극이 자주 발생합니다.

비극 1: 요소 A는 화염 폭풍을 잃었고 요소 B는 즉시 화염 폭풍을 잃었습니다. 파이어 스톰의 주요 데미지는 릴리즈 후의 버닝이기 때문에 A의 버닝이 B의 버닝으로 커버되고, A의 궁극기의 위력이 대부분 떨어져 출력이 낭비되는 결과를 낳는다.

비극 2: 요소 A가 화염 폭풍을 던졌고 요소 B가 이어서 폭발을 일으켰습니다. 파이어스톰의 불타는 효과가 제거되어 위력이 대부분 상실되었습니다.

비극 3: 요소 A는 완전한 수준의 빙하를 잃었고 요소 B는 즉시 수준 1의 빙하를 제공했습니다. A의 빙하는 순식간에 부서져 B의 빙하로 뒤덮였습니다. B의 빙하도 레벨 1에 불과했기 때문에 몇 초 만에 부서져 팀의 성장을 많이 잃었습니다.

비극 4: 요소 A(얼음 정령)가 즐겁게 얼음을 쌓아 팀에 출력한 후 요소 B가 얼음 폭발을 일으키자 여러 겹의 얼음이 즉시 부서졌습니다.

비극 5: 이건 작은 비극이다. 요소 A는 빙하의 동결 시간을 최대화하기 위해 사전 서리를 사용합니다. 그런 다음 요소 B는 저항을 20% 감소시키고 A 이후에 던져진 빙하는 더 이상 얼음 블레이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최대 동결 시간.

그러나 다섯 번째 사항은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쉽게 일어날 수 있는 일이므로 지금은 무시해도 됩니다.

처음 4개는 비극 중의 비극이군요.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 중 비극의 A가 되신 분들, 악의 B가 되신 분들이 얼마나 되실지 궁금합니다.

위의 사항과 결합하여 몇 가지 주의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얼음 정령 불춤은 팀을 구성하고 얼음 정령은 눈보라를 던지고 얼음을 쌓으며 불춤은 불을 던집니다. 폭풍 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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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팀원이 불을 던지면 직접 던지지 말고 10초 동안 불태운 후 던집니다.

3. 얼음 정령 2개, 팀원이 얼음을 쌓으면 직접 던지지 말고, 쌓기가 끝날 때까지 기다린 다음 다시 쌓으세요.

4. , 뜨거워지고 나중에 당신이든 팀원이든 던지지 마십시오. 아이스 블래스트는 스킬바에서 바로 튀어나오며, 주의하지 않으면 두 요소가 오랫동안 얼어붙어 깨집니다.

5. 팀원은 서리가 내리고 다른 얼음 요소를 버리지 마십시오. 스킬은 저항 감소를 피합니다. 팀원의 빙하가 깨지기 전에 빙하를 던지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낭비가 됩니다;

6. 손이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이중 폭발을 씻어내면 아무도 없습니다. 그들은 나올 것이고, 그것은 방해가 될 것이다.

그게 다입니다

아마도 모든 요소는 마음 속으로 “나의 신 같은 팀원을 다시 만나지 못하게 해주세요!”라고 외칠 것입니다.

얼음에 대하여 시스템 저항 감소에 대한 자세한 설명:

높은 레벨과 동일한 레벨은 낮은 레벨을 포함합니다. 레벨은 학습에 필요한 레벨이 아니라 스킬의 포인트 레벨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특정 세트에는 레벨 1 아이스 블레이드, 레벨 3 프로스트, 레벨 10 아이스 스파이크와 같은 포인트가 추가됩니다.

레벨 3의 냉기 저항 감소는 레벨 1의 얼음 칼날을 덮고, 레벨 10의 얼음 스파이크는 레벨 3의 얼음 칼날과 레벨 1의 얼음 칼날을 덮고, 레벨 1의 얼음 칼날은 다른 얼음 칼날을 덮지 않습니다. 둘.

또 다른 예는 레벨 1 아이스 블레이드, 레벨 3 프로스트, 레벨 1 아이스 스파이크와 같은 특정 포인트 세트입니다.

레벨 1 아이스 블레이드는 레벨 1 아이스 스파이크를 덮을 수 있으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레벨 3 서리는 레벨 1 얼음 칼날과 얼음 스파이크를 덮을 수 있습니다.

레벨 1 얼음 스파이크와 얼음 칼날은 레벨 3 서리를 덮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