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가 너무 일반적이니 임무로 삼자
1. 상처는 마술과 물리적 상해로 나뉜다. 여기서:
물리적 상해 = 기술 기본 상해 * 상해 인상 * 감면
구체적으로, 각 기술의 가산은 각각 다르다. 예를 들어, 한 전사가 기술을 사용하여 용감하게 타격을 가했습니다.
용감한 타격의 기초 상해: 전사의 AP *0.6+8, 그가 10000ap 를 가지고 있을 때, 기초 상해는 6008
가산부분: 그는 광폭한 자세로 10 개의 상해를 가미하면 상해는 6008*1.1=6608.8
가 된다감면 부분: 예를 들어, 그 전사는 35,000 개의 갑옷이 방어 자세로 방패를 여는 85 급 전사를 공격한다.
81 급 이상 목표의 경우 갑옷 감면 공식은 감면 = 갑옷/(갑옷 +2167.5* 등급 -158167.5)=57.3
방어 자세 감면 10
방패 감면 50
총 감면은 (1-50)*(1-10)*(1-57.3)=80.79
입니다그럼 이번 공격의 최종 상해 =6008*1.1*(1-80.79)=1269
각 기능마다 획득한 가산 감면은 각기 다르므로 따로 처리해야 한다.
마술상해계산은 좀 번거롭게 해야 하는데, 전반적으로 법상 가청두는 3.5 초 원칙을 따른다. 즉 3.5 초의 마술향유법상 100 가산, 시법속도가 빠른 가산, 시법속도가 느린 가산이 많다. 예를 들어 2 초의 마술 가산은 2/3.5=57 이다. 이 규칙은 일부 마술에 적용되며, 적지 않은 기묘한 마술이 여기에 열거되어 있지 않다.
2. 보호갑이 상해를 막아 이전
를 참조하십시오3. 인성부분, 인성이라는 속성이 있으면 마우스를 캐릭터 패널의 인성란 위에 올려놓으면 플레이어의 상해를 줄일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이 인성의 효과다. 플레이어의 피해를 줄인다. 괴질에 대하여 무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