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회사 아침회의에서는 5분, 10분씩 아침회의 인터랙티브 게임을 하는 것이 관례이다. 결국, 하루는 아침에 시작됩니다. 기분 좋고 행복한 기분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것은 좋은 선택입니다. 분위기를 고조시킬 뿐만 아니라 동료 간의 관계를 강화하고 화합을 도모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는 영업 아침 회의를 위해 제가 편집한 대화형 게임입니다.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영업 아침 회의 인터랙티브 게임 1부
숫자 세기에 도전
이것은 간단한 게임이지만 확실히 도전적인 게임입니다.
인원: 5-10명
소품: 없음
적합한 경우: 와인 테이블, 아이스 브레이커, 재미있는 경쟁
규칙: < /p>
1. 모두가 둥글게 모여서 함께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숫자 세기의 법칙은 각 사람이 1부터 50까지 순서대로 한 사람씩 세고, 7이나 7의 배수를 만나면 손뼉을 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원래 시계 반대 방향 순서에서 시계 방향 계산 시작으로 변경합니다.
2. 예를 들어 시계방향으로 6까지 세기 시작하면 7을 세는 사람이 손뼉을 치고, 시계 반대 방향으로 8까지 센다. 14가 되면 손뼉을 치며, 방향이 바뀌고 시계 방향으로 계속 진행하여 50까지 셀 수 있습니다.
3. 잘못 계산한 사람에게는 술로 벌금을 부과하거나 그룹으로 나누어 경쟁을 펼칠 수 있습니다.
추가 설명:
2003년 10월 저장성 린안에서 훈련에 참가했을 때 트레이너가 우리를 이끌었던 게임입니다. 그룹은 20까지만 셀 수 있었는데, 여러 번 연습한 후에 35까지 세는 것은 이미 시간이 많이 걸리는 일이지만, 50까지 세면 우리는 밤에 저녁 식사를 할 때 이미 와인 테이블에서 세었을 것입니다. ..
게임 조작 방법을 안다면, 가능한 한 빨리 시도해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분명히 예상치 못한 효과가 나타날 것입니다.
새로운 패션쇼
1. 행사명 : 뉴 패션쇼
2. 활동 목표 :
1. 회원 간 다자간 협력 개념을 홍보합니다.
2. 팀워크에서 개인의 역할을 느껴보세요.
3. 활동 과정:
1. 각 그룹은 5명으로 구성되어 작업을 나눕니다. 3명의 디자이너, 1명의 모델, 1명의 심사위원
2. '디자이너'는 지정된 시간 내에 신문을 사용하여 '모델'의 의류 세트를 디자인하고 제작합니다.
3. "심판"은 각 그룹의 완료 여부를 판단합니다. 점수와 관객들의 박수의 열광도가 결과를 결정하는 요소로 활용된다.
IV. 설명:
1. 패션 심사 기준: 참신함, 감상성, 타당성 및 코미디
2. 심판은 공정하고 공정해야 합니다. 각 심판의 점수를 공개해야 합니다
5. 소품:
신문(대량), 가위(팀당 1쌍), 투명 테이프(팀당 롤 1개)
< p> 함께 협력하여 풍선을 터뜨리세요분업을 통해 작업을 완료하세요.
인원 수: 각 그룹은 6명으로 제한됩니다.
장소: 제한 없음
< p> 소품: 진행자는 각 그룹별로 다음과 같은 단어로 6개의 부지를 준비합니다: 손(사진 2개), 발(사진 2개)풍선 (각 그룹당 하나씩)
적합 대상: 모든 사람
게임 방법:
1. 그룹으로 그룹화, 여러 그룹에 제한은 없지만 각 그룹 6명이 있어야 해요.
2. 진행자는 각 조에게 추첨을 요청합니다.
3. 먼저 입에 맞은 사람은 손을 잡은 두 사람의 도움을 받아 풍선을 터뜨려야 한다. (입에 맞은 사람은 풍선을 터뜨릴 수 없다.) 자신) 그리고 두 사람은 뺨을 맞은 사람이 엉덩이를 맞은 사람을 들어올려 풍선을 터뜨렸다.
이쑤시개 맞히기
춘절에 집에 돌아가서 어릴 적 동창들 몇 명을 만나 옛 추억을 되새기며 술상에서 게임을 했습니다. 이쑤시개 추측이라고 합니다. 나는 이 게임이 와인 테이블에서 플레이하기에 적합한 매우 좋은 게임이라고 생각하므로 이 게임을 앞으로 여러분에게 꼭 필요하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적당한 인원 : 5~10명
소품 : 인원보다 이쑤시개가 하나 더 많습니다.
게임 단계:
1. 7명을 예로 들면 이쑤시개 8개를 준비하세요. 먼저, 한 사람이 게임의 딜러 역할을 할 것입니다. 딜러는 무작위로 몇 개의 이쑤시개를 가져와서 자신의 손에 넣을 것입니다. 물론 그는 그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주지 않습니다.
2. 그런 다음 딜러는 다른 플레이어에게 숫자를 추측하도록 요청합니다. 이 숫자는 1에서 8 사이의 숫자입니다. 플레이어가 정확하게 추측하지 못하면 다음 플레이어가 딜러의 손에 있는 이쑤시개를 추측할 차례입니다. 추측이 맞다면 추측한 플레이어는 술을 마셔야 합니다. 어떤 플레이어도 정확하게 추측하지 못하면 딜러가 술을 마십니다.
3. 예를 들어, 7명이 함께 플레이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딜러가 5개의 이쑤시개를 들고 그에 따라 다른 6명의 플레이어에게 질문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플레이어는 8을 추측합니다. 추측이 맞다면 첫 번째 플레이어는 술을 마실 필요가 없습니다. 다음 사람의 차례입니다. 이 사람은 1과 8 사이의 나머지 7개 숫자(1, 2, 3, 4, 5, 6, 7)만 추측할 수 있습니다. 이 사람이 6을 추측하고 실패하면 다음입니다. 자신의 차례가 되면 이 사람은 나머지 6개의 숫자(1, 2, 3, 4, 5, 7)만 추측할 수 있습니다. 이 추측이 맞다면, 즉 5이면 이 사람은 술을 마실 시간입니다. 추측이 정확하지 않으면 다음 사람의 차례입니다. 이 주기는 플레이어가 올바르게 추측할 때까지 계속됩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올바르게 추측하지 못하면 딜러만 술을 마십니다.
4. 누군가가 패배하면 술을 마시면 벌금이 부과되고, 술을 마시는 사람이 다시 뱅커가 됩니다. 이런 방식으로 와인을 모두 마실 때까지 게임은 계속됩니다. 그리고 다들 예외 없이 마신다.. 운이 나쁘면 많이 마시게 된다... 다행히 최근 몇년간 운이 좋아서 3번만 마셨다면 바보가 되었을 것이다.
빨간 볼
요구 사항: 립스틱, 연필, 점수판
크기: 소규모 또는 대규모 팀
프로세스: 인원에 따라 다름 참가자 중에서 이 게임을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여러 보조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조수는 립스틱을 꺼내 손이나 주머니에 숨깁니다. 그들은 마지막 순간에 게임에 참여하는 척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그 옆에 서 있는 좋아하는 사람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모든 참가자는 어깨를 맞대고 일직선으로 서서 고개를 돌리지 말고 앞을 바라보도록 지시 받았습니다. 당신은 "붉은 얼굴" 게임을 하고 있으며 모든 사람이 당신이 하는 일을 반복해야 하지만 움직일 수는 없다고 말하십시오. 이웃의 오른쪽 뺨을 살짝 꼬집고 뺨이 빨개진다고 말하는 등의 예를 들어보세요. 대기열 맨 앞에 있어야 합니다. 아래의 모든 사람들은 끝까지 이런 식으로 진행합니다. 이때 손에 립스틱을 몰래 발라야 한다. 빨간 얼굴을 완성한 후 처음부터 시작하여 코를 가리키며 '큰 코'라고 말합니다. 뾰족한 턱, 뚱뚱한 귀, 멍청한 머리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립스틱을 바를 때마다 그들이 눈치채지 못하게 하세요.
히어로즈 세이브 뷰티
각 팀에는 5명의 여성 멤버가 약 2m 간격으로 일렬로 늘어서 있으며, 각 팀 앞에는 고리 자물쇠로 잠긴 의자 2개가 있습니다. (열쇠는 비슷해야 합니다.) 그리고 각 팀은 남자 플레이어를 선택합니다. 그 앞에는 6~7개의 열쇠가 있습니다. 그는 한 번에 하나의 열쇠만 사용하여 자물쇠를 열고 미녀를 구출해야 합니다. 주문하다. 자물쇠를 열 수 없다면 다시 돌아와서 자물쇠를 바꿔야 합니다. 먼저 어느 팀이 모두를 구출하는지 볼까요?
함께 조각하기
이 게임은 마지막 파티의 클라이막스에 적합합니다.
요구 사항: 참가자 수는 바람직하게는 30-50명이며 4-5개의 그룹으로 나뉩니다.
소품: 트레이, 배경 디스코 음악, 상품은 아름다운 사탕이 될 수 있습니다( 나누어 )
진행자는 모두 그룹으로 앉으라고 했습니다(남자와 여자가 있어야 합니다)
게임 규칙을 모두에게 알려주세요
각 그룹에게 먼저 수신기를 선택합니다. 사람이 쟁반을 들고 무대에 섰습니다.
호스트의 요청에 따라 다른 팀원들이 아이템을 제공하고 트레이에 올려놓는다. 아이템을 가장 먼저 수집하는 팀이 승리합니다.
배경음악이 시작되고,
진행자는 아이템을 낭독하기 시작했고, 일정 간격으로 팀원들을 위해 아이템을 하나씩 준비하며 천천히 속도를 높였다.
안경, 시계, 벨트, 양말, 립스틱, 돈 등 일상용품을 모아보세요. 알약, 사탕, 다임 등 좀 더 어려운 물건은 꼭 마지막에 넣어주세요
스마트 호스트는 일시적으로 무언가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저희도 한 번 해봤는데 가장 교활한 호스트 선택이 결국 백발이 되었고, 사장님 머리가 고생하셨어요...
의자쿵푸
요약: 가장 많은 사람이 의자 위에 설 수 있는 게임
방법:
1. 각 그룹 서로 상호 작용합니다. 최대한 많은 사람을 탑승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토론합니다.
2. 호출에 따라 어떤 의자에 가장 많은 사람이 서 있는지 경쟁하세요.
3. 시간 제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혼잡한 버스
개요 : 신문 3 장을 테이프로 원형 종이 튜브에 연결하고, 참가자들이 종이 튜브에 들어가 과녁을 향해 달려간 후 회전하는 릴레이 경주 뒤쪽에.
방법:
1. 모든 구성원을 팀으로 나눕니다.
2. 명령에 따라 여러 팀원이 종이튜브 안으로 뛰어든다(인원 제한 없음)
3. 목표물을 향해 달려간 후 뒤로 돌아서 손을 잡는다
종이 튜브를 다음 그룹으로 보냅니다.
4. 신문지가 파손된 경우에는 상자 안에 있는 사람이 그 자리에서 테이프로 고쳐야 합니다.
5. 완료 시간이 가장 빠른 그룹이 승리합니다.
선주와 개구리
요약: 판지 상자에 앉아 있는 사람이 뛰어오르려고 할 때 다른 사람이 기회를 이용하여 판지 상자를 당겨 릴레이 경주를 시작합니다.
소품: 상자, 밧줄, 책 클립
방법:
1. 모든 구성원은 여러 팀으로 나뉘며, 각 그룹에서 두 사람이 팀을 구성합니다. .
2. 순서에 따라 한 사람은 상자 안에 앉고, 다른 사람은 상자에 고정된 밧줄(길이 3m)의 한쪽 끝을 북클립으로 잡습니다.
3. 밧줄을 잡은 사람은 앞으로 당겨야 하고, 판지 상자 안에 있는 사람은 높이 점프하며 계속 전진해야 합니다.
4. 목표로 복귀한 후 선수를 교체하여 릴레이 경주를 펼칩니다.
슬리퍼 신은 맹인
요약: 눈을 가린 채 5~6보 앞으로 나아가 슬리퍼 착용
방법:
1. 각 팀 교대로 한 명씩 내보냅니다.
2. 슬리퍼를 출발점보다 5걸음 앞에 놓습니다.
3. 출발지로 돌아와 눈을 가린 후 3회 회전한 후 출발합니다.
4. 5보를 정확하게 전진하고 6보에서 슬리퍼를 신는 팀이 승리합니다.
참고: 상대방이 잘못된 지시를 내려 진행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이상한 벽
요약 : 두 번째 팀이 중앙에 걸린 신문지의 작은 구멍을 통해 상대편 위치에 탁구공을 던지는 게임
소품 : 주먹 크기의 구멍이 뚫린 신문 몇 장을 큰 시트에 테이프로 묶어 방 중앙에 걸어 놓았습니다.
방법 :
1. 신문에서 적당한 거리에 선을 긋고, 각 팀이 그 선 위에 서서 탁구공을 쏜다.
2. 제한된 시간 내에 상대 위치에 가장 많은 탁구공을 던지는 팀이 승리합니다.
의자 강 건너기
요약 : 두 개의 의자가 교대로 강을 건너는 릴레이 경주
방법 :
< p> 1. 멤버 전원이 3팀을 공유합니다2. 중앙에 강이 건너도록 바닥에 출발점과 결승선을 그립니다.
3. 각 팀은 의자를 지나며 2명씩 전진시키고 반대편에 도착하면 1명을 내려놓는다.
3 태어난 사람을 위한 인터랙티브 미니게임 모음
4. 상대방은 출발점으로 돌아와 다음 팀원을 수송한다
같은 방식으로.
5. 발이 땅에 닿으면 모든 플레이어가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6. 강을 가장 빨리 건너는 팀이 승리합니다.
빈 캔 불기
요약: 2명이서 도화지로 만든 블로우 파이프를 사용하여 대상 주위에 빈 캔을 날리는 릴레이 경주입니다.
방법:
1. 모든 구성원을 팀으로 나눕니다.
2. 각 팀의 첫 두 명이 무대에 올라 순서에 따라 빈 캔을 불기 시작합니다.
3. 목표물에 도달한 후 되돌아가서 그룹을 바꿔 릴레이 경주를 펼칩니다.
4. 가장 빨리 완성하는 팀이 승리합니다. 영업아침회의 인터랙티브 미니게임 2
이름 짓기 게임
게임 방식 : 그룹 구성원들이 원을 형성하고, 모든 지명은 한 구성원이 자신의 부서를 먼저 소개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자기 이름"을 입력한 다음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시작합니다. 두 번째 학생도 같은 방식으로 자신을 소개하면서 "xxx 다음에 나는 xxx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세 번째 학생은 여전히 자기 소개를 해야 합니다. 다음과 같이 말하세요. 나는 "입니다. xxx, xxx 다음에 xxx" 등... 마지막 소개 학생은 이전 구성원의 부서와 이름을 모두 반복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자신을 소개하는 첫 번째 사람은 "나는 사업부 장유/또는 사업부 장위입니다"이고, 두 번째 사람은 "나는 고객센터의 리화입니다" "," 또는 저는 비즈니스 부서의 Zhang Yu 뒤에 있는 고객 서비스 부서의 Li Hua입니다. 세 번째는 "나는 비즈니스 부서의 Zhang Yu 뒤에 있는 Zhang Yu입니다. 고객 서비스 부서, 또는 나는 관리 부서에서 왔습니다.", "또는 나는 고객 서비스 부서의 비즈니스 부서 Zhang Yu, 고객 서비스 부서의 Li Hua 뒤에 있는 관리 부서의 Jin Li 등입니다.
분석: 이미 이 게임을 해본 친구들도 있겠지만, 새로 결성된 팀이나 신인에게는 상대적으로 더 많은 팀을 두는 것이 좋은 선택이다. 다른 한편으로는 학생들 간의 이해를 가속화할 수도 있습니다.
행운의 숫자 추측
진행자는 미리 종이와 펜을 준비하고 종이에 숫자를 쓴 후 범위를 알려주면 참가자들은 이 범위 내에서 주문하게 됩니다. 정수를 추측하면 진행자는 각 추측에 따라 범위를 좁힐 것입니다. 누군가가 올바르게 추측하면 쇼를 하게 할 수도 있고, 진실 또는 도전과 같은 큰 위험을 감수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on 누군가가 몇 번 돌아다니거나, 갑자기 누군가에게 다가와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무엇인가를 해달라고 요청합니다.
예를 들어 종이에 적힌 숫자가 24가 되기를 원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추측하라고 하면 범위를 1~100으로 제한합니다. 두 번째 사람이 49를 추측하면 범위는 1~100이 됩니다. 49. 세 번째 사람이 20을 추측했는데, 누군가가 숫자를 정확하게 추측할 때까지 범위는 20~49입니다. 예를 들어 숫자는 여전히 24이고 누군가 추측을 마쳤을 때 이런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범위가 23~25에 도달하면 선택할 기회가 없으므로 다음 사람을 잡으세요.
분석: 이 게임은 변형도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종이와 펜이 없다면 휴대폰으로 숫자를 입력하면 되는데, 보통 1~100 사이입니다. 1과 100을 포함할 필요는 없습니다. 숫자; 이런 식으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사전에 사람과 암호를 가지고 있거나 암묵적인 이해가 있어야 합니다. 이번에는 고유"입니다. 실제로 입력한 숫자는 2 또는 99를 넘지 않으며 협력자가 말하게 하고 다음 숫자를 직접 잡도록 합니다. 더 명확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작은 트릭"은 2를 의미합니다. , "큰 트릭"은 99를 의미합니다. 기본적으로 사람들을 한 번에 잡을 수 있습니다.
스스로 알아내세요!
Dream Lover
이 게임은 매우 간단하며, 소품 등을 준비할 필요가 없으며 진행자가 참가자 중 한 명을 선택하면 모두 일어나서 묻습니다. 그/그녀가 모두를 등지고 서게 됩니다. 다음으로 진행자는 군중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는 방법을 사용하여 마지막 남은 사람이 서게 됩니다.
분석! : 이 게임의 요점은 대화형 프로세스가 있다는 것입니다. 즉, 아래의 청중이 완전히 동원되어 소리를 내야 하며, 때때로 참여하고 질문하는 등의 방식으로 진행자가 완료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함을 의미합니다. "긴 머리를 좋아하나요, 긴 머리를 좋아하나요?", "짧은 머리를 좋아하나요?", "곱슬머리인가요, 생머리인가요?", "운동화인가요, 하이힐인가요?"
예를 들어, 진행자는 먼저 질문을 받는 사람에게 "전문 복장을 입으시겠습니까, 아니면 비전문 복장을 입으시겠습니까?"라고 묻습니다. 비즈니스 복장으로 앉으십시오. "가죽신을 신은 사람을 선호합니까, 아니면 가죽신을 신지 않은 사람을 선호합니까?" 가죽신을 신지 않은 사람은 가죽신을 신은 사람이 앉는 식입니다.
빨리 달려라
참가자들은 원을 그리며 손을 뻗었다. 왼손은 반주먹 모양을 하고, 오른손 검지는 쭉 뻗었다. 오른쪽에 있는 사람의 왼쪽 원에서 진행자가 123을 호출하여 시작합니다. 모두 왼손을 사용하여 왼쪽에 있는 사람의 오른쪽 검지를 최대한 잡고 오른쪽 검지를 사용합니다. 손가락은 오른쪽 사람의 주먹 쥔 동작을 피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분석: 이 게임은 주로 모든 사람의 반응과 종합적인 조정 능력을 훈련하기 위한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오른손으로 도망가고 왼손으로 잡는 것을 잊어버렸습니다.
숫자 게임
진행자는 참가자들에게 게임에 나오는 숫자는 모두 두 자리 정수이며, 첫 번째 숫자는 게임에 나오는 숫자를 의미한다고 미리 설명합니다. 결합하려면 두 번째 숫자는 포옹 1회, 손 잡기 2회, 볼 꼬집기 3회, 코 꼬집기 4회, 귀 당기기 5회 등 결합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34와 같은 것은 모든 참가자가 원래 위치나 조합을 즉시 중단하고 3명의 작은 원을 다시 형성해야 하지만 다음 사람의 코를 모두 꼬집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그들에게 원을 형성하려면 서로 다른 사람만 꼬집을 수 있고 동시에 한 사람의 코를 꼬집을 수 없다는 것이 강조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혼란스러워질 것입니다. 61, 6명이 작은 원을 형성하고 모두가 포옹합니다. 다른.
분석: 실제로 이 작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모든 사람의 기억력과 반응 능력에 따라 달라지고, 다른 하나는 환경에 대한 관찰과 주변 리소스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지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어렵지 않은 경우 세 자리 정수를 형성하기 위해 다른 숫자를 추가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세 번째 숫자는 서기, 쪼그리고 앉기, 한쪽 다리 들어올리기 등의 결합된 자세를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단어 추측
이 게임은 "Dream Lover"의 게임과 다소 유사하지만 게임 플레이가 다릅니다. 호스트는 화이트보드, 화이트보드 펜 또는 종이와 펜을 미리 준비해야 하며 추측자를 선택한 후 화이트보드에 등을 대고 서서 추측하고 싶은 단어나 문구를 적습니다. 청중이 시청할 수 있으며, 진행자는 추측자가 답을 추측할 때까지 "둘 중 하나를 선택"하는 질문과 답변의 형태로 전체 게임을 진행합니다.
예: 대답은 "화장실에 가세요"입니다. 그에게 "매일 이 일을 하시겠습니까?", "이 일을 할 때 행복한가요, 불행한가요?", "혼자서 하시겠습니까, 아니면 두 명이서 하시겠습니까?", "하고 싶나요?"라고 물을 수 있습니다. 아침에 할까요?", 아니면 밤에 할까요?"
분석: 이 게임은 상호작용적이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관객이 때때로 질문을 할 수도 있으므로 분위기를 고조시킬 수 있어야 합니다. 효과를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노래 고르기 대회
이 게임의 규칙은 매우 간단합니다. 참가자를 두 팀으로 나누면 진행자는 노래에 해당 키워드가 포함되어 있으면 이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두 팀이 가위바위보를 하여 누가 먼저 시작하는지 확인합니다. 어느 팀이든 따라잡을 수 없거나 시간이 너무 길면 패배합니다.
예를 들어 키워드가 '소녀'라면 '좋은 곳에 착한 소녀가 있다', '소녀...소녀...꽃처럼 휘어지는 아름다운 눈을 가진 달", "나는 "처음으로 네 꿈을 꿨어, 얘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분석: 이 미니 게임은 2개 이상의 팀으로 나누어 플레이하는 것이 가장 좋다. , 각 팀이 노래를 마친 후 어느 팀인지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도록 하고, 마지막 두 팀이 pk를 맡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