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내가 아무렇게나 대답했을 때.
취화음은 그녀의 초기 작품이고, 목소리가 느린 것은 그녀의 후기 작품이다.
초기의 작품 취화음은 남편을 그리워하는 것이었는데, 당시 남편은 아직 죽지 않았지만 후기 이청조의 생활은 참담했다. 남편의 죽음, 나라의 멸망, 게다가 많은 불행. 배경 연락 가능해요. (다음은 데이터)
취화음 정보
"취화음" 은 전기에 쓰여졌다. 남편이 환관을 유람하고, 이청조 () 는 외톨이, 거실은 고요하고, 더 이상 시 논문, 책, 도박 차, 비각의 환성 웃음소리를 감상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긴 낮에 작가는 지루하게 금수로 옆에 홀로 앉아 그 모락모락 연기를 바라보았다. 계절은 마침 중양인데, 기후는 이미 추워지기 시작했는데, 특히 밤이 되면 방충망 속, 옥베개에 잠을 잘 수 없고, 더욱 냉기가 습격되는 것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단어의 상편에서 작가는' 영일' 의 지루함과' 한밤중' 의 추위 방면에서 자신의 외로움과 외로움을 써서 남편에 대한 그리움을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그녀는 낮과 밤의 시간을 그렇게 보내기가 어려워 남편에 대한 그리움을 완곡하게 표현했다. 다음 영화는' 영일',' 한밤중' 이외의' 황혼 후' 를 쓰는 시간에 대한 교대를 계속하고 있다. 작가는 자신의 그리움의 고통을 달래고 자신의 공허한 생활을 보내기 위해 술을 가지고 동울타리에 가서 국화를 구경한다. 그러나 그 결과 술은 근심을 풀 수 없었고, 서풍에 흔들리는 노란 꽃을 보고, 그리움으로 인해 수척해진 자신의 모습과 닮아 내면의 근심을 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단어의 전반적인 풍격은 완곡하고 함축적이다. 작가는 남편에 대한 그리움을 직접 말하지 않고, 장일, 한밤중, 황혼의 몇 시간 동안 교묘하게 잡아서, 자신이 집에 남아 있는 공허하고 지루함을 써서 남편에 대한 그런 밤낮없이 그리운 그리움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느린 소리" 정보
"목소리가 느리다" 는 것은 이청조의 만년 작품이다. 이때 그녀는 연이어 국가 패망을 겪었을 뿐만 아니라, 고향에서 멀리 떨어져 남편의 재앙을 잃었고, 또한 남방에서 이리저리 뒤척이며 피난을 하며, 그녀는 아끼는 문화재와 고서를 잃어버렸을 뿐만 아니라, 정치적으로 모함을 받았다. 그녀의 만년의 처지는 매우 처참하여 심경이 매우 열악하다. 그녀는 이 서정적 장조로 자신의 만년의 생활상태와 내면의 감정을 예술적으로 표현했다. 단어의 시작은 일곱 그룹으로 겹쳐진 글자로 세 문장을 이루었다. 찾는 것' 은 저자가 많은 돌발 사건의 자극을 겪은 후 생긴 일종의 정신이 흐리멍덩하고, 잃어버린 것이 있으면 여기저기 찾아다니는 상태를 표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썰렁함" 이라는 단어는 그녀가 다른 곳으로 몸을 맡기고, 동반자가 없고, 거의 사귀지 않는 고독한 처지를 묘사한다. 처참하고 처참하다' 는 자신의 운명의 처참함과 심정의 슬픔을 총괄적으로 설명했다. 이 14 개의 글자로 이청조는 사사에서 매우 높은 명성을 얻었고, 사람들은 그녀가 14 개의 겹친 글자를 "문장 신경", "창의적이고 기이하다", "초연한 필묵" 라고 칭찬했다. 이 14 자는 전체 단어에 기조를 정했고, 다음 작가는 그녀의 생활의 처참함과 심정의 애통을 층층이 보여 주었다. 날씨가 갑자기 따뜻해지고 추워졌는데, 담주 몇 잔이 찬바람의 습격을 막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마음속의 근심도 없앨 수 없다. 그녀가 처량하고 어쩔 수 없을 때, 또 공중에서 날아가는 기러기를 보았는데, 그들은 북방에서 온 옛 지인들이다. 작가는 기러기가 제때에 남쪽으로 갈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자신은 오히려 졸린 채 타향에 얹혀 있는 것이 바로 그녀의 상심을 불러일으킨 이유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단어의 상편은 가을부터 기후가 변화무쌍하고, 술은 추위를 막기 어렵고, 북안남비 등 여러 각도에서 남방에 체류하는 고독한 생활과 슬픈 심정을 썼다. 이것은 또한 처음 몇 마디에 대한 해석과 보완이라고 할 수 있다. 단어의 다음 영화는 또 한 걸음 더 나아가 자신의 처지와 심정을 더욱 구체적으로 썼다. 노란 꽃이 만발하여 당초에 활짝 피었을 때 머리에 꽂을 수 있었는데, 지금은 꽃이 시들어 더 이상 꺾이지 않는다. 이것은 분명히 꽃을 쓰는 것이지만, 은유의 세월은 흘러가고, 사람은 이미 늙고 초췌해졌다! 마지막으로, 시간과 날씨에서 다시 썼다: 낮이 길고, 그녀 혼자 고생스럽게 기다려야 날이 어두워질 수 있지만, 황혼이 되면 가을비가 조금씩 울리는 이런 광경, 이 때의 정서, 어디 간단한' 근심' 글자로 요약할 수 있는가! 전어는 작가의 상실감, 외로움, 쓸쓸함, 슬픈 마음의 세계를 보여준다.
작가의 생활 처지를 이해하는 기초 위에서 이 단어를 읽을 때, 사람들에게 그녀에게 깊은 이해와 동정을 줄 수 없게 한다. 이것이 바로 이청조라는 서정적 단어의 감동적인 힘이 있는 곳이다.
취화음
이 단어는 이청조 초기의 품인의 작품이다. 이씨가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남편 조명성은' 음의 굽타 먼 여행' 을 하며 외톨이가 외로워 먼 길을 떠나는 남편을 깊이 그리워하고 있다. 이 해, 중구 때, 사람들은 명절에 두 배로 사친을 생각하며, 이 단어를 써서 조명성에게 부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엷은 안개가 짙고 구름이 짙어 영원히 낮에, 서뇌가 금수를 팔다' 는 이 두 문장은 실내외 가을의 경물 묘사를 통해 시인의 낮에 외롭고 쓸쓸한 근심을 표현했다. 영일' 은 기나긴 낮을 가리키며,' 영' 자는 시인의 마음속의 지루한 근심을 볼 수 있다. "서뇌", 향신료 이름, 용뇌향이라고도 합니다. "황금 짐승", 구리로 만든 짐승 모양의 향로. 이 두 문장은 아침 희박한 안개부터 저녁 짙은 구름까지, 이 긴 낮, 어두컴컴한 날씨가 정말 우울하다는 뜻이다. 짐승 모양을 조각한 구리 향로에서 용뇌향이 점점 다 타 버렸는데, 마음속의 근심은 왜 늘 끊이지 않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두 문장은 비록 경어이지만, 한 마디 한 마디 한 마디 한 마디의 정이 처량하고 참한 분위기를 형성하여, 사부님의 지루하고 쓸쓸한 한가한 근심을 힘있게 부각시키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명절과 중양, 옥베사 셰프, 한밤중 서늘한 초침' 이라는 이 세 구절은 중양명절에 혼자 자고 밤반그리움의 애달픈 심정을 담고 있다. 옥베개', 자베개. "원사 요리사", 즉 벽사 요리사는 나무틀로 녹색 경사로 덮여 있고, 내부는 모기를 피하기 위해 침상을 놓을 수 있다. 속담처럼: "명절마다 친척을 생각하라", 오늘 "명절과 중양", 어인은 어떻게 먼 곳의 남편을 더 그리워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또" 라는 단어는 외로움, 원망, 슬픔으로 가득 차 있는데, 더구나 옥베개, 이곳의' 서늘함' 은 피부가 느끼는 서늘함뿐만 아니라 마음이 느끼는 처량함도 분명하다. "동쪽 울타리가 술을 황혼 후, 그윽한 향긋한 소매가 있다" 는 이 두 문장은 중양절 저녁 동울타리 아래 국화밭 앞에서 술을 독작하는 모습을 담고 있어, 어인의 어이가 없는 이별의 정서를 부각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동울타리" 는 국화밭의 대명사로, "국화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본다" 는 말이 나왔다. "어두운 향", 국화의 그윽한 향. "흑자 소매" 는 술을 마실 때 소매가 흔들려 가져온 향기로 소매를 가득 채웠다. 중양명절, 술을 국화로 감상하는 것은 원래 매우 정취가 많았지만, 남편이 멀리 여행을 갔을 때, 시인은 외롭고 쓸쓸하고 쓸쓸하여, 근심하지 말고 가슴에 솟아올랐다.' 술로 근심을 팔다' 고 해도' 근심이 더 근심하다' 고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또 어떻게 이' 어두운 향 떠 있는' 국화를 감상할 기분이 있겠는가? 모도는 넋을 잃지 않고, 커튼은 서풍을 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이 세 구절은 가슴을 직설적으로 표현하며 서정적 주인공의 초췌한 얼굴과 슬픈 표정을 썼다. "엑스터시" 는 극유상애절절한 정이다. "커튼 롤 서풍" 은 "서풍 롤 커튼" 으로, 처량한 뜻을 함축하고 있다. 이 세 문장공들은 안정되고 정밀하여, 작가의 예술 장인의 마음이 있는 곳이다. 먼저' 엑스터시' 로 신상을 입은 다음 서풍으로 처량한 광경을 가리킨 후, 마지막에 붓을 내려' 날씬한' 글자를 하나 냈다. 여기서 시인은 사부와 국화를 교묘하게 비교했다. 한편으로는 쓸쓸한 가을바람이 나약한 마른 국화를 흔들고, 한편으로는 사부가 수심에 찬 초췌한 얼굴로 가득 찬 초췌한 얼굴을 하고, 정경이 어우러져 일종의 처량한 경지를 만들어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전어는 "근심" 으로 시작하고, 결문은 "날씬하다" 로 시작한다. 근심' 은' 날씬함' 의 원인이고,' 날씬함' 은' 근심' 의 결과이다. 전사를 관통하는 근심은' 날씬함' 으로 가장 집중된 이미지를 얻었다. 전체 그림 용, 매듭 마무리 마무리, "용" 은 교묘하게 그렸고, "눈" 은 묘하게 어우러져, "정이 깊고 근심이 짙다" 는 상황을 창조했다고 할 수 있다.
"소리가 느리다"
찾기, 쓸쓸함, 처참함, 처참함, 처참함, 처참함, 처참함, 처참함, 처참함, 처참함, 처참함 몇 마디 겹친 말, 반복되는 의도는 음악미와 운율미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노년의 과부에 대한 시인의 고통, 사별의 아픔, 망국의 한을 생생하게 표현하여 평생 찾아다니며 쓸쓸하고 처참하고 처참하며, 이 문장을 읊조리며, 사람들의 공감을 자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언뜻 따뜻하고 춥다" 는 변화무쌍한 기후인데, 어떻게 생양이자를 고칠 수 있단 말인가, 술은 추위를 막기 어렵고, 영정이 한 사람이라, 괴로워할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 잔 두 잔 담주" 의 "담백한" 글자에서 작가의 마음은 근심으로 가득 차 있고, 술력은 근심을 억누를 수 없고, 마음을 억누를 수 없는 자연감의 술맛이 싱겁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술로 싱겁게, 시인의 마음속 극심한 고초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북기러기 남비를 바라보며, 이 몇 가지 각도에서 모두 시인의 내면의 서글픔과 정취를 기록하며, 의향을 통해 근심을 구체적이고 의미 있고 무궁무진하게 만들어 흥미를 자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오동나무는 더 가랑비, 황혼까지 조금씩 뚝뚝 떨어진다.' 는 바로' 오동나무, 삼경비, 이도 이정이 씁쓸하고, 한 잎, 소리, 빈 계단이 명까지 떨어지는 것' 이다. " -'더 새는 자' 온정윤은 화학용이지만, 시인은 선인의 어구를 녹이는 데 능숙하고, 스스로 경지를 이루며 천의무결한 묘미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오동이라는 이미지는 계절과 계절을 나타낼 뿐만 아니라, 이로부터 가을의 특징을 나타낸다. \ "이번 첫째, 어떻게 걱정 단어! 클릭합니다 중화는 많고 적은데, 겉으로는 휴 () 를 말하고 싶은 기세가 있는데, 실제로 근심의 정을 탄식하며 종구를 마음껏 휘둘렀다. 강조된 어조로 자신의 내면의 근심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다. 시 전체가 슬프고 처참한 어조를 사용했는데, 작가의 관점에서 보면, 당시는 만년이었고, 일부 생활세부 사항도 이렇게 슬프고, 이를 통해 자신의 고통스러운 심경을 표현하는데, 평실한 어구에 비친 의미는 오히려 얕고 깊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상필은 일곱 조의 겹이 겹쳐진 글자로 슬프고 고독한 심경을 요약하여 특이하고 생동감이 있다. 다음 영화는 눈앞의 경물을 계속 빌려 근심을 토로하고, 시 전체가 처량하고 슬픈 분위기에 휩싸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