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G (2 차원) 에서도 여자들이 트임 모양의 옷을 입는 것을 자주 볼 수 있는데, 사람들은 일률적으로' 하이수영복' 이라고 부른다. 하지만 사실 이 옷들은 반드시 일반 수영복의 역할을 하는 것은 아니다. 대부분 단순한 시각적 미감으로' 하이포크 스키니' 나' 하이제복' 이라고 부르는 것이 더 적당하다.
3 차원이든 2 차원이든, 포크 스키니는 보통 부츠를 매치한다. 그녀는 순전히 의미 있는 수영복이 아니라 시각적인 산물이기 때문이다. 부츠의 취사는 반체복의 심미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하이 포크 타이츠에 부츠를 매치하는 것을 기초로 다른 장식으로 이 옷을 장식하는 방법은 디자이너의 상상력을 매우 고찰한다.
사실 ACG 계에서는 포크 타이츠가 미국 애니메이션에서 발전했고, 범위가 더 넓고 열도가 더 높았고, 일만은 그 영향을 받았을 뿐, 미만에서는 많은 여영웅들이 이런 차림을 하고 있다. 예를 들면 심검닌자 PSYLOCKE, 신기한 여협 원더Woman, 신기한 여사 Ms.Marvel.
일본의 경우 포크 스키니는 오랫동안 체계적인 개념이 없었다. 이런 차림의 여자 코너가 자주 등장했지만 고정적인 통칭은 없었다. 일만성이 발달하면서 많은 애니메이션 명사들이 체계화되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캠퍼스 수영복을 지칭하는' 사쿠수', 소녀의 몸매에 적합한 주택계 옷을' 로리복' 이라고 부르고, 영국식 하녀 차림은' 하녀복' 으로 통칭하며, 포크 타이트한 옷의 개념이 체계화되는 것도 시간문제일 것이다.
하이 포크 스타킹은 섹시함과 멋스러움이 특징이다. 그녀는' 노출' 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생기발랄한 느낌을 부각시켜야 한다. 보통 고기 판매와는 달리 남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 수 있고, 여성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수도 있다. 하이 포크 타이츠를 입은 많은 미녀들은' 스트리트 파이터' 의 캠과 같은 상당한 수의 여성 팬스를 가지고 있다
노출을 강조하는 속옷과는 달리, 포크 스키니는 여러 차례 반대 방향으로 행해지며, 의도적으로' 노출해야 한다' 고 여겨지는 곳에 옷감을 넣는다. 특히 부츠와 장갑을 자주 보존하여 여자아이의' 멋있다' 는 면모를 드러낸다.
예를 들어,' 환생의 라그랑주' 의 란은 체조복 모양을 제외하고는 어떤 면에서도 점잖고 반체복은 긴팔, 터틀넥, 발, 부츠, 옷의 스타일과 옷감이 유니폼의 기준으로 설계되었기 때문에 람의 옷은 제복처럼 보인다.
한편, 포크 스키니의 섹시한 특징은 란씨의 곡선 몸매를 이 옷의 돋보이게 하며, 가슴의 미감은 노출된 세그먼트 수영복에 못지않고 더욱 아름다웠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여자아이들이 가슴에 가슴을 숨기는 경우가 많은데, 더욱 섹시한 시각 효과를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란이라는 차림새가 사람에게 주는 시각적인 아름다움은, 그 아름다운 가운데 있는 여영웅에게도 왕왕 드러날 수 있다.
미국은 비교적 개방적이어서 오래전부터 포크 타이츠가 생겼고 일본은 오래 늦었다. 초기의 영향력이 큰 것은' 슈퍼스트리트 2' (즉' 16 인 스트리트 2') 의 캠미였다. 당시 그녀의 옷은 간단했다. 기본적으로 녹색 포크 수영복에 빨간 꽃봉오리 모자, 빨간 장갑, 군화 한 켤레가 더해졌다.
단순함은 간단하지만 캠미는 적지 않은 인기를 얻으며 향후' 스트리트 패왕' 시리즈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특히 유럽과 미국 지역 캠미는 COSPLAY 역을 맡아 왔다.
단순함은 그녀가 더 이상 복제할 수 없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그래서 이후 CAPCOM 이 출품한 다른 작품들은 하이포크 스키니에 모두 반체복 장식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 특징은 CAMMY 자체에도 반영됐다.
"스트리트 파이터 제로" (즉, "소년 스트리트 파이터") 에서
, CAMMY 의 옷은 파란색 터틀넥 긴팔 스키니로 교체돼 체조복처럼 생겼고, 머리 위의 꽃봉오리 모자도 배 모양의 모자로 바뀌었고, 왼손에는 커프스 마크가 하나 더 있었고, 가슴에는 넥타이를 매고 있었다. 이 넥타이는 눈에 띄는 펜이라고 할 수 밖에 없다. 그녀를 볼 때 자기도 모르게 가슴에 시선을 고정시키고, 넥타이 하나가 교묘하게' 섹시함' 과' 멋스러운' 을 한데 녹인다.
CAPCOM 의 또 다른 작품인' 신계전: 가이아 전설' ('백만장자' 게임과 유사) 여주인공은 마법을 쓸 줄 아는 공주다. 그녀가 변신한 옷은 바로 하이 트임 스타일이다. 캠미의 스타일과 비슷하지만 넥타이를 십자가로 바꾸고 발에 입는 것은 중세 서양 기사다
공주의 차림새는 훗날 란과 조금 비슷하다고 할 수 있다. 캠미와 란 사이의 차림으로 일본 CAMMY 계에서 하이포크 스타일의 진화로 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CAMMY 와 같은 시대에는' 시공간요새 7' 의 여주인공인 미롄 (미롄) 인 포크풍의 소녀가 영향력을 발휘했다. 슈퍼시리즈의 명성에 힘입어' 슈퍼7' 은 자연스럽게 마니아의 시야에 들어섰다. 작품 자체가 논란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슈퍼7' 이 시리즈의 창작 원칙을 어겼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미롄의 쿨한 차림새는 여전히 깊은 인상을 남겼다. CAMMY 의 수영복 스타일과는 달리, 미련의 옷은 오토바이복에 더 가깝고, 종피제감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밴드와 어울리기 위해 디자인된 것이 분명하다.
일부 포크 스키니는 신신력녀 (Power Girl) 의 백의와 같은 특징이 있고,' 판타지 전사' 의 버키,' 철손목 여경' 의 바티, 그리고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죄악왕관' 의 마지막 기도다. 물론, 포크 스키니의 원칙은 일부 ACG 의 악속적인 비키니와 다르기 때문에 이 미녀들의 옷들은 정상적인 섹시함을 넘지 않았다.
이러한 높은 포크 스타킹은 적어도 연결되어 있으며, 일부 옷은 약간 패치 워크입니다. 예를 들어, "기술 여행자" 여주인공의 작은 옷은 장갑이 아닙니다. 상의는 흉갑, Y 자형 바지, 어깨갑의 세 부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옷은 다른 포크 타이츠와 같은 시각 효과를 냈지만 여주인공이 우유를 흔드는 설정은 뱀발을 많이 그려서 포크 스키니의 디자인 원칙을 어겼고 실제로 섹시함을 높이지는 못했다.
비록 패필이 있지만, 작은 옷은 여전히 매우 성공적으로 설계되었고, 어떤 높은 포크 스키니는 부적절하다. 예를 들면,' 천상소녀' 의 여각의 운전복처럼, 매우 질이 없는 고기를 파는 것은 너무 일부러 빈 모양을 가지고 있어, 원래의 특징이 거의 사라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작은 옷은 포크 타이트한 옷의 재료가 반드시 옷감으로만 구성된 것은 아니며, 때로는 갑옷으로 나타날 수도 있다는 점을 설명한다. 예를 들면' 풍색 판타지' 의 눈, 그녀의 옷은 멋진 갑옷을 벗고 화려하게 빛나는 색채가 상당히 아름답다.
슬랑은 분명히 포크 타이츠에 대한 편애를 가지고 있어 자신의 일러스트레이션에 여러 번 등장했고, 심지어 소자조차도 몇 번이나 신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반면' EVA' 애니메이션판 링보영과 명일향의 운전복은 다리를 드러내지 않았지만, 많은 수무와 동인지도에는 노다리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어, 레어, 레어, 레어, 레어, 레어)
많은 대표자들을 열거한 후에, 우리는 포크 타이츠가 여전히 많은 공간을 발휘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마도 그녀의 개념은 지금까지도 체계적이지 못하여 한 걸음 더 완벽해질 것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반체복으로, 그녀는 최초의 캠미처럼 단순할 수 있고, 람미만처럼 멋질 수도 있고, 눈처럼 화려할 수도 있지만, 어쨌든 멋과 섹시함은 이런 옷의 변함없는 주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