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7.25의 징벌 기병 속성 축적 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 징벌 기병 속성 축적 방법 소개 1. 속성 기본 사항
여기. 응징기사의 속성 우선 순위 목록입니다. 치명타, 가속, 전능함은 매우 유사한 이점을 갖고 있지만 숙달은 가능한 한 피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1. 힘(아이템 레벨 기준);
2. 가속
3. 치명타 = 전능함; 능숙하다.
이 속성 우선순위는 상식, 게임 내 테스트 및 시뮬레이션 제작 시뮬레이션을 통해 획득됩니다.
캐릭터의 속성 우선순위를 결정하려면 시뮬레이션 제작 테스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벨과 장비. SimulationCraft 사용에 대한 가이드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2. 속성에 대한 더 깊은 이해
2.1 속성 우선순위
강점이 주요 속성입니다. 아이템 레벨을 통해 이 능력치를 최대한 많이 얻어야 합니다. 공격력을 제공하며, 이에 따라 스킬 데미지가 달라집니다.
마스터리 속성([마스터리: 신성한 심판])은 [저지먼트]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동시에 대상에게 8초간 지속되는 디버프를 적용합니다. 신성한 기운을 소모하는 스킬.
신속 속성은 공격 속도를 높이고, 던전 쿨타임을 단축하며, 대부분의 데미지 스킬([템플러의 심판], [홀리 스톰] 제외)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이 속성은 변장한 신성한 에너지를 생성하는 속도를 높여줍니다.
치명타 속성은 일반 공격과 모든 스킬의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킵니다.
전능자 속성은 데미지와 치유량을 증가시키고, 받는 데미지를 감소시킵니다.
질문 2: wow6.2.3 응징 기병 T18 4종 세트, 홀리 퓨리 + 세라프에는 어떤 속성이 포함되어 있나요?
Mastery>= Rapidity>Splash>Critical Strike>Almighty
Mastery>= p >
T18 4세트 세트, 성스러운 분노 + 최후의 심판
마스터리>신속성(팀 버프 시 신속성 15%, 약 890)>스플래시>치명타 공격>신속성>다재다능함
T17 4종 세트: 신성한 의지 + 최종 심판
특화 > 가속(팀 버프 아래 15%) > 확산 > 치명타 > 가속 > 유연성
살펴보기 장비와 재능 측면에서
숙달과 신속을 우선시하세요!
질문 3: 7.1 징벌기병은 어떤 속성을 쌓아야 합니까? 두 가지 원칙: 스킬 우선 원칙과 스킬 우선 사용 원칙은 스킬의 장점에 기초합니다. 2T10 부재: 저지먼트 크루세이더 홀리 디바인 스톰 진노의 망치 엑소시즘 봉헌, 2T10의 홀리 스톰 크루세이더는 선착순 원칙을 만족하는 경우에는 CD가 가장 좋은 스킬이 사용됩니다.
질문 4: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6.0 징벌 기병 속성 우선 순위 WOW 6.0 징벌 기병 가속이 950일 때 마스터리>신속>스퍼터>치명타를 어떤 속성으로 사용해야 합니까?
< p> 질문 5: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레벨 100 규율 기병의 속성을 인스턴스의 DPS가 중간, 작전 난이도가 중간이 되도록 스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보호는 블랙스톤 팀의 현재 마법 스킬입니다. 보호만 잘하면 취업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질문 6: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징벌 성기사의 가장 중요한 속성은 무엇인가요? 레벨링 시 징벌 특성 사용, 양손 무기 사용, 힘(공격력) 집중, 폭력성 공격 수준(물리적 및 주문 폭력 공격을 제공한다고 가정) 민첩성(물리적 폭력 및 회피 포함)은 두 번째이며 최소 HP는 1입니다.
지능과 파란색 및 주문 폭력은 기본적으로 무시할 수 있습니다.
대응
< p> 힘: 공격력, 블록 수치(블록 성공 후 데미지 감소)지능: 블루 상한, 스펠 버스트 머신
< p> 지구력: HP 상한민첩: 회피 확률 및 물리 공격 확률
정신: 마나 속도 추가
방어 수준: 회피 확률, 블록, 패리 및 공격받을 확률
회피 레벨: 회피 확률
패리 레벨: 패리 확률
블록 레벨: 블록 확률(방패와 함께 유효) < /p>
차단 값: 차단 성공 후 피해 감소(방패와 함께 유효)
적중: 몬스터 타격 확률
치명타 수준: 물리 및 주문 피해 확률< /p>
공격력: 물리 피해
주문력: 치유 및 공격 주문의 효과
가속: 공격 빈도 증가 및 공격 CD 감소
방어구 파괴: 데미지 증가
주문 관통: 주문 저항 가능성 감소
질문 7: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7.25에서 징벌 기병의 속성을 쌓는 방법. 7에는 T20 세트가 있습니다.
주 가속과 부숙련, 치명타 및 전능
최소 가속은 25% 이상이고, 숙련은 30% 이상이며, 전능함은 10%이다.
이 버전은 기본적으로 빠른 CD 감소와 심판 보너스를 제공하는 정의의 검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질문 8: PvP에서 응징 기병은 어떤 특성을 갖춰야 합니까? 아니요, 속성 측면에서는 힘이 맞습니다. 다른 속성은 여전히 "주요 가속 및 보조 치명타 공격"입니다. 현재 가속은 CJQ의 출력에 영향을 미치고 가장 큰 혜택을 주는 속성입니다. 대부분의 경우에는 상대를 카이팅하는 것을 피해야 하며, 이때 숙달은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질문 9: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6.0 징벌 기병 속성 우선순위 [WOD]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징벌 기병 속성 수입
데이터는 최신 Simc, 장비 레벨 660, 모델에서 실행됩니다. 단일 대상 스테이크와의 싸움
Simc는 아직 알파 버전이기 때문에 많은 재능과 기술이 지원되지 않으며, 징벌 기병대는 신성한 분노 + 처형 선고 + 세라프라는 하나의 템플릿만 지원합니다.
다음 데이터는 위의 조건을 바탕으로 실행되었으며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두 번 실행되었습니다.
다음은 X속성, 즉 DPS 가중치 1포인트당 증가하는 DPS입니다.
힘 공격력 힘 크리티컬 히트 헤이스트 마스터리 스플래시 유연성
4.93358 4.4829 2.11275 2.11272 1.84656 2.16128 1.96418
응보 기병의 2차 속성 튜닝이 마스터리인데, 모든 소스에서 제공하는 마스터리가 +5%이기 때문에 데이터 결과가 매우 이상합니다.
그러나 숙달의 이점은 전능함보다 낮고 심지어 낮습니다. Simc는 아직 매우 불완전한 단계이기 때문에 계산식은 이 5% 숙련도를 놓칠 수 있지만, 계산 데이터가 +5%라고 해도 수입은 여전히 올마이티보다 낮습니다. 블리자드가 무엇을 하려는지 정말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하다.
힘으로 얻는 수입은 다른 보조 속성보다 2~2.5배로 매우 높습니다. 즉, Warlords of Draenor에서 녹색 캐릭터의 장단점을 비교할 필요가 없다는 의미입니다. 장비레벨이 높으니 바꿔야 합니다.
2차 속성 중 신규 속성 스플래시가 가장 높은 수익을 내는 것은 이해할 수 있는 일입니다.
동일한 장비에서는 만능 장비의 숙달을 가져 오지 않는 한 그냥 가져갈 수 있으며 이점은 비슷합니다. 궁극을 추구한다면 중요한 스플래시 장비가 최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NGA에서 다시 게시됨, 첨부된 링크: bbs.nga.cc/read.php?tid=7345600
질문 10: 이 버전의 PVE 징계 기사의 속성을 어떻게 쌓을 수 있나요? 이것은 올바른 사용법입니다. 이해가 되지 않으면 Tewan.com의 LOL 영역에 있는 Q&A 모듈과 종합 전략 모듈로 이동하여 배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