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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베이비-1 인물 (아기) 속성 (강도, 민첩성 사이의 관계

각 능력에 대한 기본 설명: 체력 (VTL)= 주로 체력에 영향을 미친다. 힘 (STR)= 주로 공격력에 영향을 줍니다. 민첩함 (DEX)= 주로 손재주에 영향을 미칩니다. 속도 (QUI)= 주 영향 속도. 정신 (MND)= 주로 마술에 영향을 미칩니다. 각 직업에는 그에 상응하는 기술이 있으며, 각 기술은 서로 다른 BP 수치에 따라 그의 플레이에 영향을 미친다. 요컨대 인물을 만들 때, 당신 같은 인물의 앞으로의 직업을 예상하고, 그 후에 짝을 지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캐릭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캐릭터명언) 간단한 예를 들어 마술사가 되려면 절대적으로 높은 정신 (MND) 이 있어야 한다. 전사가 되려면 절대적으로 높은 공격력 (STR) 이 있어야 한다. 전쟁터에 우뚝 서려면 더 많은 피 (VTL) 를 넣어야 한다. 각 직업마다 그에게 적합한 약간의 내용이 있는데, 각 기초수치는 그에게 상대적 의의가 있다. 앞줄에 서서 싸우는 근전 물리학과 직업: 체력 (VTL)= 쓰러뜨리기 어렵고 피가 많고 방어력이 높다. 힘 (STR)= 높은 공격력. 영리한 (DEX)= 높은 적중률, 높은 필살률. 속도 (QUI)= 촬영 속도를 대폭 높이면 반격률도 높아진다. 정신 (MND)= 더 많은 마력 (MP). 뒷줄에 서 있는 장거리 물리학과 직업: 체력 (VTL)= 쓰러뜨리기 어렵고 피가 많고 방어력이 높다. 힘 (STR)= 높은 공격력. 영리한 (DEX)= 높은 적중률, 높은 필살률. 속도 (QUI)= 촬영 속도를 대폭 높였다. (* 활 칼 다트를 장착하면 반격이 일어나지 않는다.) 정신 (MND)= 더 많은 마력 (MP). 뒷줄에 서 있는 마법과 직업: 체력 (VTL)= 쓰러지기 어렵고 피가 많고 방어력이 높다. 힘 (STR)= 마법 공격력이 어느 정도 높아졌다. 민첩함 (DEX)= 일부 마력 (MP) 을 보완한다. 속도 (QUI)= 샷 속도를 크게 높입니다. 정신 (MND)= 마법 공격력을 대폭 높인 것은 모든 수치가 가장 많이 증가하는 동시에 마력 (MP) 이 가장 많다. 생산계 직업: 체력 (VTL)= 소품을 취하고 만들 때 손상을 입을 수 있고 대량의 생명 (LP) 이 부상을 줄일 수 있다. 힘 (STR)= 등급을 올릴 때 더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소품을 채집하고 만드는 것은 상관없다. 민첩함 (DEX)= 일부 마력 (MP) 을 보완한다. 속도 (QUI)= 생산계는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정신 (MND)= 마력 (MP) 을 크게 높이다. 초보자라면 이것들을 보고 자신이 좋아하는 직업에 약간의 배치를 해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