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혜주서호와 불학 문화

구주 삼서호 중 하나는 혜주에 있다.

2018 년 10 월 29 일 혜주서호 관광지는 국가 5A 급 관광지로 평가돼 혜주 국민들이 소동포 이후 아름다운 서호, 행복한 집을 건설하려는 노력을 목격했다.

혜주서호 풍경명소구는 서호 관광지와 홍화호 관광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면적은 20.91 제곱킬로미터로, 그 중 수역 면적은 3.13 제곱킬로미터이다.

혜주서호 풍경구는 소야천성, 그윽하고 우여곡절한 산수가 특징이며, 유구한 역사와 깊은 문화를 내포하고, 아름다운 사관원림, 불학반야가 중생을 선보이며 관광승, 레저 헬스, 코프교육, 불학지혜 등의 기능을 하나로 삼고 있다.

청산은 은은하고, 푸른 물은 무겁고, 반성은 수수하고, 반은 성산이다.

혜주서호는 지금까지 16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데, 원래 이름은 풍호였는데, 수시가 혜주에 거주한 후부터 서호라고 불렸는데, 안에는 오호로 나뉘어 구교 18 경이 있었다.

오호는 평호, 풍호, 남호, 악어호, 마름호, 홍화호, 지금은 6 호라고 합니다.

구교는 각각 서신교, 공북교, 원통교, 명성교, 연하교, 영선교, 구곡교, 비파교, 화주교입니다.

18 경은 거위가 승승장구, 풍산호기, 수렴폭포수, 평호추월, 옥탑미란, 홍면춘취취, 서신피서, 화주화우, 화항관어, 방화추연, 수제놀이 달, 연리홍면, 고산소적, 남입니다

혜주서호 풍경명소구는 역사인문학, 원림예술, 불학 문화를 긴밀하게 융합하였다.

첫째, 혜주 서호 역사 인문학

중국 문인 사대부의 전범, 예술 위인, 학문이 유교, 해석, 도, 조예 종횡시, 책, 그림을 관통하는 동파거사는 혜주 3 개월 만에 풍호를 한 번 유람하고, 약간 취해 시구를 썼다. "평생의 꿈이 사라지지 않고, 만림연월이 서호에 도착한다."

59 세의 소동파는 혜주 2 년 7 개월, 창작시 187 수, 단어 18 수, 산문 363 편, 서화 20 점, 그래서 사람들은 "자파공이 남해를 비방하면 천하가 혜주를 감히 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스시 (Su Shi) 는 남천 (Nanqian) 으로 강등되어 가장 빈번하게 강등되었다. 5 개 변경 차오 주문 4 가 혜주로 강등되었을 때 한림학사, 상서, 지사 () 가 보존 편찬으로 변해 제한을 받아 문서에 서명할 수 없는 죄신, 닝원절도 부사 () 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수시 () 는 옥황 () 을 동반할 수 있고, 아래는 구걸아 () 와 재능을 동반할 수 있고, 재능이 하늘을 이기고, 활달하며, 기복이 심하고, 온 세상이 떠돌아다니며, 산전수전 다 겪고, 시련을 겪으며, 생활에 대한 독특한 깨달음을 가지고, 인생에 대한 진지한 감정을 가지고, 천년을 거쳐 백세유방 () 을 겪는다.

이후 시구' 일맛 리치 300 개, 지칠 줄 모르고 영남인' 으로 너무 대견하여 정적의 불쾌감을 불러일으켰고, 2 년 7 개월 만에 해남 여주 () 로 강등됐고, 수시 () 우혜 기간 혜주서호 () 건설에 중요한 공헌을 했다고 한다.

도시 서쪽 도로, 평호문 옆에는 돌사자 붉은 기둥, 처마각, 의태가 날리는 방앗간-혜주서호 동문이 있다.

관광지 동문으로 들어가시면 왼쪽은 혜주호텔, 오른쪽은 유람선 부두,

가운데 평평하고 넓은 제방은 풍호와 평호 사이에 위치한 서호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통로로, 동문길로부터 고산기슭까지, 통로에는 아름다운' 오공교' 가 하나 있는데, 이름은' 서신교',' 수공교' 라고도 하는데, 서호의 6 대 명교 중 첫 번째 다리이다.

스시 는 감정 이입 사람들 보트, 서호 횡단 의 고통 을 넘어, 제안 기부 제방 을 기부, 법원 보상 할인 금 을 기부 하고, 직접 감독 건설, 수리, 수리, 번영 도시, 사람들 을 위해, 제방 다리 가 완공 될 때 서촌 연회 축하, 수시 푸시: "아버지 희운 운운, 트렁크 냄비 가 비어 있지 않다 백성들은 수시의 공적을 기념하기 위해 호제방을' 수제' 라고 명명하고, 제방 상류호, 전망, 달구경은' 수제놀이 달' 으로 서호 8 대 경경 제 1 경이다.

동풍이 점차 녹서호 버드나무,

풀이 자라고 평호 백로가 날다.

제방 양쪽, 약한 버드나무 부풍, 가지와 잎이 나부끼고, 수양버들이 해안에 붙고, 메아리가 짙고, 아치교가 지나가고, 푸른 물결이 출렁이며, 호수는 유람선으로 가득 차 있고, 가무가 평평해지고, 키를 타고 노를 젓고, 호풍, 마이크로웨이브가 보트를 가볍게 흔들어서 여행객들이 "옷에 묻힐까 봐 얕고 웃는다

봄빛 호수가 가득하고, 봄빛은 객심,

서호는 즐거운 바다가 되었다.

혜주 역사인문경관은 아직 많다. 비거위령 동징문화, 풍산둥 강문화, 고산수문화, 불교경관문화, 그리고 중산기념당, 요중개기념비, 예태장군 기념원, 등연다 기념원, 진형명기념원, 동강종대 기념관 등이 있다.

둘째, 혜주 서호 정원 예술

1, 풍주원

풍채원은 원래 평호 서북의 작은 나부랭이로,' 풍저정' 을 지은 적이 있는데, 정변에 연꽃을 심었기 때문에, 정자는' 연꽃정' 이라고도 불리며, 10 여 년의 확장을 거쳐' 풍주' 라는 이름으로 고전원림을 건설하는데, 총 면적은 약 3 만 평방미터, 단량체 건물은 29 개이다.

차례로 오룡정, 현운봉, 타향문, 독서정사, 청월루, 문창각, 링보화호, 연꽃정, 쌍청정, 창원루, 농경문화관, 금운재, 분벽, 연랑, 월동문

유원지에서는 연꽃, 청죽, 고사리, 정란이 울창하고, 꽃이 무성하고, 풍경이 다르며, 풍채원이 연꽃을 두루 심으며, 면적이 약 6000 평방미터에 달하며, 홍련, 백련, 동련, 우주련이 있으며, 6 월은 상호 좋은 계절, 연꽃이다

결국 서호 6 월 중순, 풍경은 4 시와 같지 않다.

천련엽이 무궁무진하여, 영일연꽃이 색다른 붉음을 비춘다.

강남 채련인이라면' 양원제',' 채련푸' 가 묘사한 아름다운 풍경을 떠올릴 것이다.' 자경 문보, 홍련호, 녹색방 청개, 소실황소라

혜주서호 풍채원은 동완코원, 불산양원, 순덕청후이원, 반유음산방, 광동 5 대 원림 중 하나로 비유된다.

2, 백화주

백화주는 혜주 서호 평호 동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순환서로 남쪽에서 북쪽으로 중산공원에서 위에서 아래로, 순오로경사, 월환서로, 화주교를 지나 백화주로 곧장 가고, 백화주는 호숫가의 작은 섬으로, 섬에는 회랑이 쌓여 있고, 화랑이 있고, 광각색의 화훼가 있으며, 값비싼 기화이목을 전시하고 있다

분재를 칭찬하는 동시에, 마음도 분재를 안타깝게 한다:

분재의 아름다움

너는 나를 묶고, 자르고,

나에게 더 고귀한 자유를 주기 위해서라고 한다.

너는 나를 불구로 만들고, 왜곡하고,

나를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게 하기 위해서라고 한다.

너는 내가 원하는지 묻지 않고, 나를 기산괴석, 작은 다리 흐르는 물, 금대야은접시에 담았다.

나를 더 고귀하게 만든다고 한다.

내가 뭘 좋아하는지 알아? -만장 심연, 링 윤 절정!

갓 태어난 새싹, 가는 잎, 어린 가지가 얼마나 햇빛과 비 이슬의 포육을 필요로 하는가,

너는 오히려 나를 책상 앞에 놓고, 사건이 몇 번이고, 그곳의 공기가 양분으로 가득 차 있다고 말했다.

내 가지 싹은 네가 싹트게 될 거야,

내 몸통은 네가 구부러지도록 내버려 둬,

내 아름다움은 네가 그려주길 바란다.

너는 나를' 입체적인 그림, 소리 없는 시' 로 만들었다.

내가 원하는 걸 물어볼 수 있니?

나는 자유롭게 꽃을 피우고 꽃을 피울 것이다.

나는 자유롭게 싹을 돋우고 자라서 나만의 그늘을 만들 것이다.

내가 원하는 것은 자유와 존엄성이지, 아름답고 고귀하지 않다.

어찌 이럴 수가 있는가!

보시다시피 깊은 산골과 절벽에 있는 기이한 꽃나무도 관광지, 공원, 동네로 옮겨져 아름다운 경치를 장식하고 있습니다.

너, 작은 그루터기 한 토막,

나는 너에게 영혼을 부여하고 너를 신기하게 키운다.

나는 세상의 만능의 요정이다.

너는 지상의 평범한 식물이다.

나는 너를 시처럼, 마치 취한 것처럼,

세상이 나의 위대함, 너의 아름다움을 찬양하게 하라.

3, 육로정

소제 끝에 있는' 고산' 은 서호의 유명한' 고산소적' 명소로, 소동파 첩 왕조운은 송소성 3 년 (1096 년) 에 사망했다

동문으로 들어가 수제를 타고' 사주탑' 아래 오른쪽으로 가서 수시립상 앞에 도착하여 오른쪽 복도를 따라 올라가고, 뒤에는 동파기념관, 수시, 조운 2 인상, 회랑을 따라 내려가고, 왼쪽은 육루정, 정자 뒤에는' 조운묘' 가 있다.

스시를 배려하고 우러러보는 왕조운은 스시의' 뱃가죽의 부적절함' 을 이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것이 허망하다' 는 것을 깨달을 수 있다. 임종 전, 조운은 동파씨에게 "세상의 모든 것이 운명이고, 인생은 꿈의 물거품과 같다" 고 말했다. 육상정 원림철학은' 금강경' 의 반야지혜를 반영한 것으로, 오늘날 육상정은 사람들이 모명인 유명한 명소, 아름다운 인문경관이 되고 있다.

스시 등급 6-파빌리온 커플:

시의에 맞지 않는데, 조운만이 나를 알 수 있다.

홀로 고조를 연주하여, 저녁비가 올 때마다 더욱 경쾌하게 생각하다. (공자, 논어, 논어, 독서명언)

스시는 조운의' 서강월 매화'

를 기념한다

옥골은 근심과 안개를 걱정하고, 빙근은 스스로 선풍을 가지고 있다.

해선 () 이 방방림 () 을 보낼 때, 푸른 털이 거꾸로 걸려 있는가, 봉황 () 이 거꾸로 걸려 있다.

수수한 얼굴은 파우더를 뒤집어 화장을 하면 입술이 붉어지지 않는다. 높은 감정은 이미 소운공대로, 배꽃과 같은 꿈을 꾸지 않는다.

이로써 수시가 결발 아내 왕버의' 강성자' 를 기념하는' 강성자' 를 떠올리며 사람의 마음을 직접 건드리며 잊을 수 없는 애틋함을 기억한다.

10 년 동안 생사가 막막하다.

생각하지 않으면 잊을 수 없다.

천리 고묘는 쓸쓸할 곳이 없다.

비록 상봉해도 모를 텐데, 먼지가 얼굴에 가득하고 귀밑머리가 서리와 같다.

밤이 오면 그윽한 꿈이 갑자기 고향에 돌아온다.

소헌창, 화장을 하고 있다. 서로 마주 보며 말없이 눈물만 흘려 행할 뿐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해마다 창자가 끊어진 곳, 명월밤, 짧은 송강 () 을 예상한다.

셋째, 혜주 서호 불교 문화

혜주 서호의 불학문화' 는 불사와 함께 건설되어 무에서 유유, 흥망이 바뀌는 과정을 거쳐 서호의 역사인문학, 사관원림예술, 가학, 거주가능, 상당함, 유유유수, 긴밀하게 융합되어 있다. 특히 당대의' 영복사',' 개원사

플라잉 파빌리온 발리 잠금 황혼 연기,

옷을 후벼서 최웨이 정상에 오르다.

침침종신이 구름표를 뚫고,

산봉우리와 산봉우리를 떨어뜨려 부처님께 경배하다.

김벽루 타워 도불보,

호산 풍월 상선.

난간에 기대어 자기도 모르게 꼬아 웃는다,

향우가 소리 없이 대천을 뿌리다.

영복사시' 는 당시 불교의 어려운 상황을 기술했다:

큐슈 삼서호, 그 중 하나는 내 흙에 있다.

동파에 속하기 때문에, 먼 곳에서 풍모를 들었다.

변천이 하루아침에 변하자, 경치는 점점 옛일이 아니다.

황당이 학사를 개설하면, 틀림없이 묘포를 만들 것이다.

서하 스님은 이미 도망가서 용불 소유가 없다.

고대 반얀과 서선, 나무꾼 목축 공지식처.

생존자 영복사, 천룡은 상주할 수 없다.

쟁석 피곤 qutan, 관우 천호.

초췌한 불상화, 적막한 보리수.

혜주 경제건설이 급속히 발전함에 따라 서호의 많은 불교승적은 복구, 보호, 재건을 받았고, 불교는 이렇게 복잡한 시대적 변화와 내외 충돌을 겪었고, 여전히 흥성하고, 영복사는 홍화호 관광지에서 준티사가 서호 관광지에서 재건되고, 사람들이 서호를 유람하면서 불사에 와서 향을 피우고 복을 기원하는 것은 신성한 종교예의이며,' 중선봉행' 이다 선업의 힘을 강화하고, 중생이 재난을 면하고, 복수면장, 세계평화, 인민안강, 자광이 생활의 모든 방면을 두루 비추며 서호불학 문화가 새로운 활력을 드러내고 있다.

불교 선사는 불법을 발양하는 곳이자 역대 유명 인사가 발길을 멈추고 세상을 피하는 곳이며, 부처님 수행을 배우고 집착을 내려놓고 고민을 가라앉히는 곳이며, 동시에 향객들이 이곳에서 자신의 마음속의 이상과 소망을 마음껏 날려보낼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혜주의 유명한 불교승적은 영복사, 고영사, 서선사, 서주사, 무량수사, 영혜사, 가우사, 회룡사, 개원사 (원묘관), 서죽림사, 원통암, 철릉암, 3 을 포함한 20 여 곳이다 (가우사는 수시의 입주로 유명하다)

동파거사' 는 동시에 선시를 가장 많이 쓰고, 손재주가 뛰어난 일대 종사이며, 더욱 뛰어넘기 어려운' 불학거사' 로 서호불학 문화를 위한 깊은 토대를 마련했다.

혜주서호는 혜주의 스타일, 풍채, 풍채가 반영된 혜풍과 창창, 혜민주의 창이다.

혜주 서호를 유람하고, 관광지를 걸으며, 파빌리온을 배회하며, 역사인문학, 원림예술, 불학문화, 청산수수에 몸을 맡기고, 제각기 즐거움을 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