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도끼는 작고 사용하기 쉬우며 외관이 사람들에게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둘째, 도끼의 가장 큰 특징은 가벼운 검이나 무거운 검으로 사용하기가 매우 쉽고, 도끼 달인은 가벼운 검을 사용하여 무거운 검으로 다른 사람을 놀라게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의심스러운 사람들의 발걸음을 바탕으로 한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기술적입니다.
도끼의 가벼운 칼날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개인적으로 도끼의 가장 무서운 점은 가벼운 칼날이 닿지 않더라도 이미 일종의 압력을 가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people, make people Feel... 두려움, 이것이 도끼가 다른 무기와 구별되는 점이며 도끼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 그 중에서도 이 라이트나이프에 관해서는 탐구할 것이 많을 것이다. 도끼와 라이트 나이프의 속도는 상당히 빠르며 말레이 라이트 나이프보다 약간 느립니다. 그러나 라이트 나이프는 일반적으로 헤드 샷 한 번으로 치명적인 것이 가장 좋습니다. 칼이 머리에 부딪히면 아무리 강력해도 죽는다는 것입니다. 이를 능숙하게 사용하려면 장기간의 연습이 필요합니다. 여기에는 몇 가지 기술이 있는데, 예를 들어 두 사람이 싸우면 가벼운 칼을 사용해야 하는데, 칼을 뽑을 때 누군가가 달려가면 머리가 칼집에 부딪힐 것입니다. 마스터하기 쉽습니다. 또 다른 상황은 대각선으로 걸어가는 것입니다. 누군가 앞에 있지만 아직 거기에 있지 않은 경우 가벼운 칼을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약간 기술적이지만 헤드샷을 찍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그리고 도끼는 쉽게 치면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즉, 도끼는 상대적으로 번거로워야 하지만, 쉽게 치지 못한다고 해서 치지 않고 어떻게 경기를 진행할 수 있겠습니까? 따라서 이때 우리는 계단, 가짜 칼 등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이 주도권을 갖도록 유인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은 무거운 칼로 피할 수 없으며 너무 멀리 있으면 다른 사람을 끌어들일 수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도끼는 삽의 천적, 특히 도끼의 가벼운 칼이라고 생각합니다. 거리를 잘 익히면 삽이 전혀 해를 끼치 지 않지만 여기서 한 가지 언급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삽을 가지고 노는 법을 알아라'라는 내용이 있습니다. 컨셉이 무엇인가요? 간단히 말하면, 사람을 따라가서 허를 찔릴 수 있다는 뜻이다. 이때 삽의 거리상의 이점 때문에 이 기술을 잘하는 삽이 몇 명은 지는 경우가 많다. 삽질을 정말 잘하는 사람들의 경우이다. 다음으로 도끼와 케리스를 비교하고 싶습니다. 왜 비교합니까? 둘 다 주광이고, 둘 다 광검으로 머리를 맞히기 쉽기 때문에 속도면에서는 도끼가 말레이에 뒤지지 만 헤드샷 정확도에서는 도끼가 말레이보다 약간 높아야합니다. 하지만 말레이인과 비교할 때 도끼의 가장 큰 단점은 이것이 아니라 범위입니다. 이제 시나리오를 상상해 보겠습니다. 도끼와 Ma Lai는 둘 다 감히 공격할 수 없습니다. 이때 말라이가 달려와 액스에게 가벼운 칼을 주는데, 70밖에 안 된다. 물론 말이 나를 향해 달려오면 도끼는 베겠지만, 말이 서둘러 나를 향해 돌진하기 때문이다. , 도끼는 머리에 닿지 않고 70에 불과하며 이것이 말의 속도이며 즉시 돌아서 가 있습니다. 가벼운 칼과 비교적 넓은 범위 (말이 검을 수평으로 뽑는다)로 쉽습니다. 도끼를 죽인다.(도끼가 수직으로 쳐졌다), 두 번째는 가벼운 칼로 죽임을 당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러나 사거리가 너무 좁았고, 상황이 매우 급박했기 때문에 공격하기 전에는 그렇게 주의깊게 살피지 않았지만, 사거리 때문에 과녁이 맞지 않는 경우가 많았다. Ma Lai. 아아, 그것은 여전히 비극입니다. 연습을 많이 하면 가벼운 칼을 능숙하게 사용하는 것이 쉬워집니다.
도끼의 무거운 칼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어떤 사람들은 "도끼의 무거운 칼은 특성이 없으며 다른 무기의 무거운 칼만큼 좋지 않습니다. 게다가 그 범위는 아직 작다. 한마디로 좋지 않다." 그러나 이것이 완전히 정확하지는 않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도끼의 범위는 실제로 네팔 삽보다 열등하지만 무거운 도끼와 칼이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사용하기 쉽지 않습니다. 도끼와 무거운 칼을 가지고 놀 때의 경험을 여러분과 공유하겠습니다.
도끼와 무거운 검은 꽤 빠르며, 조심스럽게 플레이한다면 캐릭터마다 무거운 검은 실제로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차이는 캐릭터의 성별에 따라 다릅니다. 우선 여성 캐릭터는 빠르게 움직일 수 있다는 점이 매우 유리하며, 플레이를 많이 해본 플레이어들 중 일부는 무거운 검을 사용한다는 점도 중요합니다. 즉, 여성 캐릭터가 무거운 칼을 움직일 때는 작아 보이는데, 반면에 남자 캐릭터가 무거운 칼을 움직일 때는 양손을 들기까지 하는 범위가 매우 넓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다른 사람들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도 미리 준비해 두셨을 텐데, 도끼를 들고 놀다 보면 여자 캐릭터가 무거운 칼에 휘둘리면 더 멀리 가버리고 쉽게 눈에 띄지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했습니다. , 그러니 그녀가 무거운 칼에 휘둘릴까봐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무거운 칼의 기술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이 기술도 매우 실용적이지만 익히기가 어렵습니다. 이제 시나리오를 상상해 보십시오. 두 개의 도끼가 서로 마주하고 있고, 서로의 가벼운 검이 두려워 서로 너무 가까이 다가갈 수 없습니다. 여기에서 무거운 도끼가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무거운 도끼가 바로 넘어간다는 뜻은 아닙니다. 이렇게 하면 다른 사람들이 이미 피했고, 나중에 무거운 도끼가 와서 당신은 죽습니다. 이 무거운 도끼에는 가짜 칼, 가짜 계단, 원을 그리는 기술이 필요합니다. . 원을 그리며 돌리는 것은 매우 효과적입니다. 가벼운 칼을 옆에 두고 원을 그리며 돌면서 그의 관심을 끌다가 갑자기 돌아서서 무거운 칼로 때리면 맞을 사람은 틀림없이 그 사람일 것입니다. 이것을 익히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나는 지금 그것을 잘 사용하지도 못합니다. 이 전술은 Brother Naughty를 다루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