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시스템으로 매칭되는 PVP에는 인간과 기계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PVP 모드에는 인간-기계 전투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소위 PVP 모드는 플레이어 간의 전투를 의미하는 반면 리그 오브 레전드의 인간-기계 모드는 플레이어와 로봇 간의 전투이지만 매칭 프로세스도 있습니다.
그러나 매칭되는 실제 플레이어는 팀원이기 때문에 플레이어와 인간 기계 간의 대결이며 PVP 전투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의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전투에서 소환사의 협곡, 난투, 전략적 팀 전투는 모두 PVP 모드입니다.
미친듯이 들고 다니면 게임은 항상 레벨이 낮거나 정신력이 나쁜 팀원을 많이 제공하게 됩니다. 즉, 승리하기가 극도로 어려워질 것이며 때로는 승리를 선택했을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의 팀원들은 갑자기 Xiaodai처럼 되어 매 순간 상대를 위해 라인을 폭파했습니다.
Lol 시스템 매칭 메커니즘:
제한된 기술과 제한된 플레이어 수로 인해 초기 LOL에서는 매칭 메커니즘에 대한 많은 작업을 수행하지 않았습니다. 최대한 비슷한 순위로 플레이어를 무작위로 조합하며, 숨겨진 포인트, 승률, 승패 횟수, 플레이어 레벨 등의 세부 사항은 고려하지 않고 순위가 일관성이 있는지 여부만 고려합니다.
이 메커니즘으로 인해 발생하는 가장 큰 문제는 배우와 후배가 많다는 것입니다. 배우의 경우 상사와 비슷한 직급의 계정을 찾으면 다른 메커니즘을 고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같은 게임에 매칭될 확률이 높습니다.
그래서 초창기에는 배우들이 붐이었죠. 동시에, 주니어 세대의 수도 매우 많습니다. 왜냐하면 얼마나 많은 게임을 이기더라도 비슷한 레벨의 플레이어가 매칭 중에 순위에 따라 배정되고 특별히 강한 상대를 만나는 경우가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