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종합 흐름, 순수 빅 스킬 흐름, 네크로맨서 PK 플러스 포인트
샹 스트라이크 레벨 1, 레벨 1, 레벨 3---레벨 5
(어새신이 추가한 스킬은 공격속도와 이동속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네크로맨서 레벨을 올릴 필요는 없습니다. 플로팅을 조금 더 높이기 위해 PK 스트림이 3레벨씩 증가합니다.)
아크 슬래시 1레벨, 1레벨, 5레벨 포스 사용
(일부 네크로맨서는 5레벨에서 포스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순수 PK가 없으면 PK를 그렇게 높게 올릴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기껏해야 목숨을 걸고 도망치는 데 효과적이다. 이 스킬은 적에게 높은 경직도를 줄 수 있지만 반격 속도가 그리 빠르지 않기 때문에 여전히 위험하다.
섀도우클론 1레벨, 1레벨, 1레벨
(이 스킬은 탈출효과가 없습니다. 밀짚맨이 좋은 이유는 네크로맨서가 행동을 하면 쉽게 방해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레벨 1을 추가하는 것이 없는 것보다 낫고 여전히 탈출 효과가 있습니다)
날다람쥐 레벨 1/레벨 1 추가 안 함/레벨 1 추가 안 함
(이 스킬은 앞으로 점프하기 위해 추가된 것으로 거리 연장에 매우 효과적이며 때로는 사람을 때릴 수도 있음)
다크 소울 웨이브 5레벨 5레벨 5레벨 (강할 수 있음)
(이 스킬은 주로 간섭용으로 쓰이고, 기공이 엄폐물에 숨어 있으면 항상 기공에 붙게 되는데, 왜 그럴까요? PK 흐름이 강제로 XXX가 완료된 후 적을 폭발시키고 탈출할 수 있다고 하더군요. 이 느낌은 약간 추력 법칙의 별의 힘과 비슷합니다.)
풀레벨에 추가할지 말지는 않습니다
(맵을 주로 브러싱하는 네크로맨서들은 이 스킬을 추가하지 말아야 합니다. 추가하면 후회하게 됩니다. 보통 이 스킬을 추가했는지 기억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PK를 최대화하는 목적은 방어력을 높이는 것인데, 이를 통해 빈혈 네크로맨서의 내구성을 높일 수 있다. 운이 좋다면 뼈를 날려 적의 콤보를 방해할 수도 있지만 이 스킬에 의존할 수는 없다.)
저주 화살 5레벨 5레벨 (강제 필요 없음)
(초장거리 공격 스킬, 움직임이 너무 크고 맞기 쉽다는 단점이 있는데 5레벨만 추가하면 충분함) , 적을 봉쇄하는 PK, 원거리 공격은 매우 쉽습니다. 네, 강제로 할 이유를 잘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적이 반격하려는 모습을 본다면 이 스킬을 사용하여 저항하세요.) /p>
1레벨/최대레벨을 추가하지 않고 좀비를 몰아붙인다면< /p>
(TX가 받은 나이트메신저 버전은 한국 서버의 조화 버전입니다. 조화 이후 좀비들은 졌습니다. 이전의 특성인 높은 이동성과 높은 피해량을 맵에 추가하는 것은 낭비입니다. 적이 실수로 껴안을 경우 SP와 PK를 1단계 추가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SP와 PK를 높이는 목적은 좀비의 물리 저항력을 높이기 위한 것입니다. 솔직히 말하면 내구성이 별로 좋지 않습니다.)
니콜라스 풀레벨도 있고 풀레벨도 있습니다
(네크로맨서의 새끼 둘중 하나. 불만스러울 이유가 없습니다. 굉장히 똑똑합니다. 사실 PK레벨은 왕자님을 좀 더 튼튼하게 만들어주기 위한 것입니다. 그는 레벨 1에서 몇 번의 클릭만으로 죽습니다)
데스 클로는 레벨 5/레벨 10(강제)입니다
(120PX 넓은 범위, 마이너스 20 암흑 저항, 높음 어려움 , 어떻게 보아도 이 스킬은 풀이어야 합니다. PK를 강제로 사용하면 XXX 이후 한발로 적을 곧게 펴고 콤보 및 탈출이 가능합니다.)
오비드, 풀 레벨, 풀레벨 1
(맵을 브러싱하면 프린스의 데미지가 증가할 수 있으며, PK레벨 1이면 충분하며 프린스 상태를 전환하는데 사용됩니다)
네크로맨서의 분노 5레벨 5레벨 5/풀레벨(강제할 필요 없음)
(맵 브러싱은 사전 위치 잡기용이고, PK 레벨 최대치는 감속용입니다. 이 스킬 자체의 범위는 아주 이상하지만 사용하면 큰 결점이 있고 적에게도 어렵지 않기 때문에 더 위험하기 때문에 강제로 사용할 이유를 찾을 수 없습니다.)
다크 리츄얼은 풀레벨에서는 추가되지 않습니다
(60레벨 마법스킬의 경우 위력이 높을수록 지능으로 전환되는 것도 높으니 PK는 생략해도 될 것 같고, 스킬 결점은 적에게 콤보 기회를 줄 만큼 크다)
그림자 거미줄 배열 10레벨/최대 레벨 10/최대 레벨
p>(그럴 이유가 없다. 이 스킬에 불만인 이유는 SP가 부족해서 10초만에 출력이 매우 높고, 왕자를 슈루루로 만들 수도 있고, 적에게 겁을 줄 수도 있다는 점이다. 콤보로 탈출할 때 에너지가 많이 든다. 데미지가 높으며, SP가 부족하면 10점 이상 추가)
하키 나이트워크 레벨 5 레벨 5 레벨 5/최대 레벨(강제 가능) )
(화려한 필드 컨트롤과 봉쇄 능력, 데미지가 좀 낮은 게 아쉽다. PK는 보충 가능하다. 사거리는 늘어나지 않지만 데미지는 훨씬 높다. 위력은 그렇지 않다. 매우 효과적이지만 다단계 피해이기 때문에 XXX는 백 유령이고 여전히 탈출 시간을 얻습니다.)
Barak은 레벨 1까지 완전히 레벨이 설정되었습니다. 맵 페인팅은 전혀 설명할 수 없기 때문에 네크로맨서의 맵 페인팅 효율이 훨씬 높아집니다. PK 레벨 1이면 충분합니다. 누군가 가까이 오면 적을 밀어낼 수 있습니다. .PK 실용성은 매우 낮습니다.)
영혼흡수 암흑파 6레벨/풀레벨 풀레벨 1
(많은 사람들이 데미지를 보충합니다. 사실 다들 무시합니다. 1점. 더 많은 적을 잡기 위한 것입니다. 풀레벨에서 10마리를 잡을 수 있다면, 사용하면 거의 항상 잡힐 것입니다. SP가 부족하면 그냥 레벨 6을 추가하세요. 레벨 5 대신 레벨 6을 추가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레벨 5는 7명의 적을 잡을 수 있고, 레벨 6은 8명의 적을 잡을 수 있습니다. 별로 차이가 없습니다.
PK의 목적은 왕자가 와서 생명을 구하는 콤보를 빨아들여 데미지를 입히게 하는 것입니다)
바락의 야망은 레벨 5/풀 레벨 1입니다
(가장 큰 단점 야망은 공격이 살짝 느린 편이고, 공중에 떠서 적을 제압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영혼흡수 암흑파동 PK 1레벨과 조합하면 아주 좋은 출력 스킬이다. /p>
바락의 분노는 풀레벨 1/풀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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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육의 공포 풀레벨 1
(네크로맨서가 버그로 간주되는 이유 한국 서버는 이런 패시브 각성, 마법과 물리방어력 감소, 회개할 확률, 공포 때문이다. 그럼 맵이 만족스럽지 않으면 고스트 백 명, 섀도우 스파이더만 1 HP로 때릴 것이다. 실크 형성, 죽은 자의 원한이 효과적입니다. PK 1 레벨로 제공되므로 쓸모가 없습니다.)
천 영혼 희생 1 레벨/ 풀 레벨 1
(이 스킬은. 유일한 단점은 이렇게 긴 스킬이 신체를 완전히 제어해야 한다는 점이며, 이는 매우 위험할 수 있으며, 영혼을 흡수하는 암흑파를 피하려면 협력해야 합니다. 맵이 가득 차면 PK 1레벨로 플레이하자)
몰입공격은 5레벨/풀레벨 추가 안됨(강제)
(브러시할 필요 없음) 사진에서 이 스킬을 추가해 보세요. PK를 최대화하는 목적은 경도를 높이고 콤보를 더 쉽게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 사실 5레벨이면 강제로 충분합니다. 추가하지 않으면 레벨 1/레벨 5/전체 레벨(강제)이 추가되지 않습니다.
(맵을 브러싱할 때 추가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것이 무적 잡기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솔직히 판단력이 매우 낮습니다. 콤보에서 사용하지 않으면 거의 잡을 수 없으며 풀 레벨에서 PK를 강요하는 것은 매우 해롭습니다.)
상월이 증가하지 않으면, 1레벨은 안 올라가네요
(왜 PK 1레벨인지 얘기해보자면, 1레벨을 추가해서 더 높이 점프하고, 탈출은 나이트브링어의 공중 공격도 매우 좋기 때문에 사실은 1레벨 탈출에 사용하면 좋음)
고대 기억 추가 없음/풀 레벨 추가 없음/풀 레벨 추가 없음/풀 레벨
(고대 최대 레벨 지능 암흑의식과 결합하면 매우 높은 순간출력을 얻을 수 있지만, SP의 문제를 고려하면 암흑의식을 추가하면 사실상 마법스킬의 데미지를 높일 수 있다. 효과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마법 폭발, 마법 백은 추가되지 않습니다/풀 레벨에 추가되지 않습니다/풀 레벨에 추가되지 않습니다
(극단적인 흐름을 위해 추가하세요. 큰 스킬 흐름) SP는 꽤 충분하고, 이 두 스킬을 추가하여 출력을 높일 수도 있지만 네크로맨서 자체의 출력만으로도 충분하므로 추가할지 여부는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