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우유 라이더입니다. - 10인 그룹에 비해 25인 그룹은 치료할 일이 조금 적고 주로 그룹 리더가 정하는 것은 치료를 위해 할 일이다.
Old 7:
검은색 원을 피하고 뒤로 밀쳐냅니다
빨간색 빛으로 잘 달리고, 얼굴에 따라 다르며, 노란색 빛으로 따라가고, 서 있습니다. 블루라이트 루와 함께 팀 리더가 어떤 조명에 서야 할지 지정해줍니다. 아이라이너에 닿지 않는 한, 자신의 것이 아닌 다른 조명으로 가지 마세요
미로를 잘 달리세요
피를 흘리는 라인에 부딪히면 멀리 달려가서 필드 가장자리에 서고, 맞지 않으면 주변 멤버들이 맞았는지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일반적으로 3겹이 가장 좋으며 3겹 이후에는 약간 통증이 있습니다. 놓치고 줄에서 멀어지면 이긴 사람의 피를 더하는 것에 주의하세요.
올드8:
역의 BOSS, 진료소 원 안에 있고 물이 있습니다. 보라색 물은 먹을 수 없고 빨간색 물만 먹을 수 있으며 최대 5겹까지 먹을 수 있습니다. 더 많으면 해제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디버프가 걸립니다.
해산에 관해서는 YY의 누군가가 누군가에게 해산을 요청하지 않는 한 누구도 해산해서는 안되며, 자신의 상황 외에도 자신의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플러그 -in은 해산하고, 모으고, 공유하고, 주의를 기울이도록 상기시켜줍니다.
Old 9:
그룹 리더는 시작 후 각 몬스터에게 소그룹을 할당합니다. 싸우고, 할당된 몬스터에게 몇 가지 공격 스킬을 사용한 다음 그의 증오가 당신에게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재료 교환, 원클릭 해제 DEBUFF에 13~14초의 기간이 나타납니다. 6~8초까지 카운트다운하면 해제될 수 있습니다. 너무 이르거나 너무 늦게 해제하면 사람들이 죽게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해제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몹이 있을 때는 해제하세요. 몬스터나 다른 작은 몬스터를 만날 기회가 없으면 죽습니다.
땅에 있는 불의 원 안에 숨어 큰 몬스터에게 가까이 가지 마세요. 주홍색이 당신을 쫓고 있으니 조심해서 도망가세요. . (우리 G 그룹은 이 스킬을 출시할 계획이 전혀 없습니다 = = 그래서 때로는 실수로 인해 소모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플러그인은 주문 시전을 중지하고 혈액이 가득 차 있는지 확인하고 그러면 멈춰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곧바로 죽음을 맞이하게 됩니다.
Old 10:
P1 그룹 리더가 지정한 팀을 발 아래 빨간색 선으로 밟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일반적으로 트리트먼트와 장거리용은 2~3겹을 찍은 후 분산시키며 일반적으로 한 번만 모아야 P1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그룹 힐링을 P1~P2에 아끼지 말고 그냥 30으로 놔두세요. P3은 마나를 회복하는 데 사용됩니다.
P2 아이스 라인을 숨기면 가서 제거하세요. 가까운 거리에 있는 경우에는 걱정하지 마십시오. 또한, 아이스 라인에 여러 번 맞은 사람도 이동 불가 상태가 됩니다. >
바람 탈출. 일반적으로 힐러는 SS 포탈에 배정됩니다. 포탈과 단말기 사이에 바람이 불면 순간이동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날아가 버릴 수 있습니다.
< p>P3 주의하세요. 자신에게 DEBUFF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DEBUFF가 있는 경우 다른 사람과 거리를 유지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감염됩니다. 본인은 BUFF가 없는데 주변 사람이 감염된다면 움직이지 말고P4로 모여서 그룹 리더의 지시를 듣고 피해를 줄이세요. 반죽 붓에 가해지는 압력이 커질수록 스킬은 모두 뒤에서 발동됩니다.
올드 11:
스탠딩 BOSS의 경우 그룹 리더가 배정됩니다. P1이 그 위치에 서 있다가 작은 영역에 최면 가루를 숨겼습니다
p>GRID를 사용하면 현재 T는 일정 시간이 지나면 DEBUFF를 받게 됩니다. 즉, 자신만이 볼 수 있는 몹을 처리해야 하는데 이때 T가 변경됩니다. 몹을 상대할 때 T가 혈액의 절반 이상을 잃거나 큰 것을 스와이프하지 않는 한, 한 입 더할 때마다 계속해서 혈액을 잃는 디버프가 발생하므로 주의하세요. 4레벨 이후부터 아프기 시작합니다. 물론 저 있습니다. 큰가슴 탈 때 무적이라면 8초 안에 원하는 만큼 스와이프하면 됩니다. . 그런 다음 몹 T는 몹을 정리하고 현재 T는 다른 몹을 생성합니다. T를 다시 변경하면 일반적으로 3개의 몹이 생성됩니다.
P2 계속 분산시켜서 체력을 높일 수 있는 한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습니다. 사선을 피하고 체력이 가득 차 있는지 확인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BOSS에 맞으면 죽습니다. dead
< p>P3에서 T는 BOSS를 끌어낸 다음 일반적으로 기병대가 후속 조치를 취하도록 합니다. 그룹 브러시를 원할 경우 P2 리듬을 계속 유지하되 BOSS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끌어당기면 다양한 물파인 조석 스킬을 갖게 됩니다. 주의하세요. 날아가지 마십시오. 혈액 피해가 매우 심각합니다.P4=P1
Old 12:< /p>
P2 스테이지에서 어느 스테이지에 있을지에 대한 리더의 임무를 듣습니다.
8야드 분산을 유지하고, 근접 공격 및 BOSS 분산으로부터 거리와 힐러를 멀리하고, 가장 긴 거리. 땅에 작은 고리가 있으면 밟아야 하며, 물건이 떨어져서 고리가 사라질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그다음에는 두 가지 종류의 점호가 있습니다. 가까이 다가가면 몇 초간 기절하게 됩니다. 또한 점호는 고정되지 않지만 다른 사람과 공유해야 합니다. 군중 속으로 달려가세요. 플러그인에서 출석을 요청하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마지막에 번개가 치는 큰 전기 원이 나타납니다. (분명히 아주 큰 것입니다.) 도망쳐야 합니다. 멀어질수록 가장자리까지 달릴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니며 가장자리도 죽을 것이기 때문에 최소한 30야드는 도망가십시오. 각각
무대 무대에서는 모두가 8야드 떨어져 있습니다. 만약 자신의 방향에 작은 고리가 있으면 그것을 밟고 자리를 잡은 후 모두가 굴려야 합니다. 함께 모이지 않으면 조금 고통스러울 것입니다. 고정되지 않은 점호가 90 이상이라면 달려가서 혼자 식사하라고 명령할 수 있습니다.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여기서 이 스킬을 사용하면 다른 사람은 공유 시 피해 감소 스킬을 절대 사용하지 않습니다. 피해를 줄이면 다른 사람에게 피해가 직접 추가됩니다. 이는 확실한 피해입니다)
P2에서 P3으로 이동하면 이곳의 BOSS에 추가 전멸과 전격이 발생하며, 전자구팀 리더가 해산 후 재집결을 외칩니다. 전멸은 주로 방향에 초점이 맞춰져 있으며, 가장 좋은 방향은 과적된 플랫폼이나 지나간 플랫폼을 마주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플랫폼이 ABCD이고 A가 과부하 상태이고 플랫폼 B에서 시작하면 BOSS 얼굴 플랫폼 A가 있어야 하며 플랫폼 A 측면에도 서고 플랫폼 C에 도달하면 플랫폼 C에 도달합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플랫폼 B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전멸을 피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무적 기술이 없으면 죽을 것입니다.
P3에서 P2까지는 이전과 동일합니다. 과부하가 걸린 스테이션이 많이 올 것이므로 주의하세요.
p>P2를 P4로 분산시키세요. 여기의 BOSS는 번개, 전멸, 전기구, 바람이 불 것입니다. 한 방향으로, 매번 방향이 다른 점만 제외하면 넘어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며, 원거리 및 힐러는 바람이 불 때 BOSS와 근접 공격을 피해야 합니다. 번개가 치고, 가까이 다가가면 끝납니다. 그러면 회피하기 쉬우며, 전기구가 불면 바람이 멈추기 때문에 토르는 어렵지 않습니다. . .
기본적으로는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