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F 던전앤파이터 (DNF) 이 걸어온 지 이미 9 년이 지났는데, 이 9 년 동안 여러 모험가들이 온갖 풍랑을 겪었고, 마음에도 기복이 많은 이야기가 묻혀 있다고 믿었고, 편편 아래는 모험가들과 한담을 나누며 게임 중 극도의 체험을 경험하는 장면이었다.
오래된 용병들은 팀에 복귀해도 저보를 먹을 수 있고, 신판 용병들은 마법의 찰석도 주지 않고 가장 싼 보라색 카드 한 장을 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신판 강화는 정책의 봄바람을 전혀 경험하지 못했고, 무기는 8 에서 11 사이를 배회했다.
석혼은 이미 판본에 잊혀졌지만,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빛을 켜지 못한 채 4 번 성공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단조는 줄곧 구덩이였으나, 무기 파괴 없이 실패하는 설정은 그야말로 강박증을 강요하는 것이다.
서사시 buff 약제를 먹지 않는 것이 좋다. 먹어도 반짝임도 없다. 모두 약제 시효가 즉시 출하되는 체험에 이르렀다고 믿고, 심지어 큰 눈이 서사시 buff 약제보다 더 영리하다고 의심하기도 한다.
결정적인 순간에 복화폐나 복화폐가 다 소모되지 않았다.
이것이 바로 내가 선적할 때 그렇게 빨리 주웠던 이유다. 낙선성이라는 이름은 난잡한 것이 아니다.
맞습니다. 아직 서사시 귀걸이가 없습니다.
금메달이 뭐예요? 안투엔 1 단계 100 초대장, 2 단계 10 블루 광산, 루크 R 표준 413 결말, 상자 열기 황금비율 1 복화동전: 5 소모품: 5 소모품.
넷째와 둘중 하나가 부족한 것은 심연이 눈물로 눈을 흐리게 하고 언제 꿈을 이룰 수 있을지 모르겠다.
결투장에서 잘 갖추어진 곤두박질치는 것도 받아들일 수 있지만, 과학기술에 치이면 참을 수 없다.
새벽 4 시 30 분 그랜디 외에도 새벽 4 시 30 분에 루크를 보았는데, 처음으로 빨간 루크 채널을 느꼈는데, 원래 이렇게 아름다웠어요.
위에서 언급한 사건들 외에도 게임 체험이 극히 좋지 않은 사례가 너무 많아서, 결국 DNF 가 더 잘 진행되기를 바라며 용사들이 약속한 소망이 하루빨리 이루어질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