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너 혼자 놀면 알 수 있어. 많은 기술이 BT 야. < /p>
여기서 인터넷을 검색해 보세요. 제가 몇 번 해본 적이 없어서 동창들과 즐겁게 놀면 OMG 를 하는 거예요. ᄏ < /p>
버전은 다를 수 있지만 기술은 크게 바뀌어야 합니다. < /p>
파워 영웅: < /p>
근위: < /p>
선장: < /p>
워터 나이프의 냉각 시간이 3/2/1/0 초로 변경되었습니다. < /p>
마커는 목표를 반환할 때 주변 600 야드 이내의 모든 적 단위를 동시에 끌어당깁니다. < /p>
유령선이 충돌하면 425 야드 범위 내에서 적의 단위에 4 초 현기증이 날 수 있다. < /p>
수왕: < /p>
도끼는 냉각 시간이 없다. < /p>
야성의 심장고리에 맞은 단위는 보통 공격으로부터 상처를 받을 때마다 자신의 최대 생명값 2% 의 생명값을 회복한다. < /p>
반인마 족장: < /p>
< < /p>
양날의 검으로, 모든 힘은 양날의 검 3 점 상해를 높일 수 있다. < /p>
강인함: 매급마다 18 포인트 힘을 더해 백자에 더하면 1 * * * 30/60/90 포인트 힘을 더하고, 반인마가 다치면 반인마는 피해를 줄일 수 있다. 숫자는 [반인마의 힘-이다 < /p>
여진 효과가 트리거되면 트리거점이 오목하게 들어가 다음 5 초 동안 주변의 적 단위가 서서히 미끄러져 들어갑니다. < /p>
메아리 판정 범위가 2 배 < /p>
전능: < /p>
세례는 10 회 < /p>
수호천사가 석방될 때 작용하는 단위는 < /p>
팬더: < /p>
벼락 타격은 석방 후 땅이 계속 진동하고 파급된 단위는 100 점 부상과 25% 감속을 받게 된다. 같은 단위가 중복 파급될 수 있다. < /p>
술 취한 구름은 목표 및 주변 600 야드 범위 내의 모든 적 단위에 동시에 작용합니다. < /p>
취권을 배운 후 판다의 각 공격에는 추가적인 피해가 수반될 수 있다. 숫자는 그 힘+민첩성 < /p>
요소 분리와 같다. < /p>
방랑: < /p>
폭풍의 망치는 목표 뒤 2520 야드 이내에도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 < /p>
학습거력이 흔들린 후, 당신의 공격은 목표 생명의 절반을 직접 공제할 확률이 30% 입니다. 그 효과는 어떤 효과로도 저항할 수 없고, 무적을 무시하고, 마법면제를 무시하고, 호갑을 무시하고, 마법저항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 /p>
신의 힘 지속 시간이 3600 초로 늘어났다. < /p>
작은: < /p>
던지기는 물수제비뜨기와 비슷한 효과를 낼 수 있다 < /p>
울퉁불퉁한 외모를 배우면 5 점 이상의 상처를 받을 때마다 어떤 피해에 대한 감면을 1% 인상해 최대 20% 까지 감면할 수 있다 < /p>
소머리 족장: < /p>
메아리에 맞은 유닛은 공격을 받아도 혼수상태에서 깨어나지 않는다 < /p>
선조의 혼에 따른 이득은 3600 초 동안 지속된다 < /p>
< /p>
큰 나무: < /p>
나무 눈 냉각 시간이 30 초 < /p>
가드는 목표 및 주변 600 야드 내에 있는 모든 친구 단위에 대해 해제됩니다. < /p>
큰 모집 유효 범위가 전체 화면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p>
민첩성: < /p>
근위: < /p>
적법: < /p>
마나 손상을 배우면 성공할 때마다 목표가 지속된다 < /p>
마법 보호막을 배우면 지향성 기술에 상처를 받을 때마다 10%/20%/30%/40% 의 확률이 0.1 초 < /p>
당신의 큰 수법은 상해를 제외하고는 확산될 수 있습니다 < /p>
화총: < /p>
당신의 폭로로 인해 일반 공격이 1.5%/3%/4.5%/6% 의 확률로 목표에 5,000 점의 물리적 피해가 추가로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추가적인 200/400/600 점 부상 < /p>검성: < /p>
검춤을 배우면 공격당 10%/20%/30%/40% 가 된다 그리고 더 이상 칼날 폭풍 < /p>
드루이: < /p>
< P < /p>
월기: < /p>
월날을 공부한 후, 당신의 공격은 10/20/30/40 회 < /p>
큰 모집 유효 범위를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 /p>
원숭이: < /p>
분신이 던지는 영혼의 창도 상처를 입히고 환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 /p>
반복 히트 < /p>
큰 트릭 10/20/30 초 < /p>
그림자 가시: < /p>
깜박임 기습 무냉각 시간 < /p>
때 이 효과는 공격 대상을 바꾼 후 0 이 됩니다. < /p>
트롤: < /p>
< /p>
공격 목표를 변경하더라도 이미 얻은 열혈전혼의 이득 < /p>
자연재해: < /p>
고통의 근원: < /p>
침식된 뇌 작용의 단위는 5 초 이내에 없어지지 않는다 P>
펜티엄 공부 후 5 초마다 자신을 석방한다 < /p>
큰 트릭은 일반 단위 < /p>
죽음의 선지자를 복제할 수 있다: < /p>
큰 트릭을 풀어준 후 악령에게 공격을 받았다 < /p>
악마 마법사: < /p>
천자거리를 4200 야드 < /p>
로 올리면 범위 내에 발사할 수 있는 단위가 없을 때까지 계속 발사한다.
같은 단위는 두 번 발사되지 않을 것이다. < /p>
미스터리: < /p>
당신의 증오는 효과가 있을 때마다 목표물과 주변 375 야드 이내의 모든 적 단위에 추가적인 30/60/90/120 포인트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p>
자정에 40 초 동안 시들었다. < /p>
큰 모집 유효 범위는 전체 지도입니다. < /p>
무당: < /p>
서리 샛별을 배운 후 3.25 초마다 < /p>
큰 움직임이 전체 화면 범위 내에서 9999 회 발사된다. < /p>
사령법사: < /p>
골법: < /p>
유명폭격이 1 초 동안 터진 후 주변에서 다시 여러 번 터진다. < /p>
노화는 대상과 주변 450 야드 내의 모든 단위를 동시에 노화한다. < /p>
블랙버드: < /p>
법구 동반 부상이 최대 법력을 기준으로 바뀌었다. < /p>
별이 훔친 지능을 3600 초 후에 돌려주고 < /p>
정기고리를 배우면 블랙버드가 보통 단위/영웅을 죽일 때마다 25%/100% 씩 지능을 높일 가능성이 있다
당신의 각 깜박임은 시법점과 목표점에서 각각 한 번씩 고통스러운 비명 < /p>< P > 을 풀어준 뒤 앞으로 3 개의 충격파를 풀어주고, 1 초 후에 다시 3 도를 석방하고, 1 초 후에 다시 3 ~ 충격파를 방출합니다. < /p>
흑 마법사: < /p>
치명적인 연결은 전체 화면 범위 내에서 20/30/40/50 단위 < /p>
암술에 냉각 시간 없음
<; < /p>역습 나선은 최소 간격 제거 < /p>
탈락 상해 및 초살 판정이 목표 및 주변 375 야드 내 모든 단위에 대해 동시에 유효 < /p>
카오스: < /p>
실상 균열 공격 < /p>
최후 심판: < /p>
등급 포병 추가 피해가 250 에서 1000 점으로 증가했습니다 < /p>
큰 모집은 목표 및 주변 600 야드 내에 있는 모든 적의 영웅에게 동시에 영향을 미칩니다 < /p>
P>
사망감기는 대상과 주변 600 야드 내 시법자를 제외한 모든 생물 목표물에 대해 < /p>
를 석방한다. 무광택 방패가 깨지면 주변의 모든 비시법자 및 비목표단위 플레이어의 우군 단위에 무광택 방패를 석방하고 기간을 3600 초로 연장한다.
< /p>
큰 스트로크 기간을 두 배로 늘린 < /p>
라이칸: 다음 버전의 중점 수정 대상 < /p>
늑대가 한 번에 10 마리의 늑대 < /p>
어두운 밤: 어두운 밤 공격마다 35% 의 기회가 목표물에 허공 < /p>
심연: < /p>
시체 폭발 간격 90% 감소 < /p>
큰 모집은 순식간에 < /p>
를 전달한다 각 갈고리는 상해를 10% 증가시킨다 < /p>
해골왕: < /p>
명화폭격은 목표물에 명중한 후 주변 단위로 확산되어 동등한 효과를 가져온다 < /p>
흡혈고리를 배운 후 해골왕 자체는 매번 일반 공격을 한다 < /p>
큰 수법을 배운 뒤 해골 왕이 치명적인 공격을 받을 때마다 주변 425 야드 내 6/5/4 구의 시신을 흡수해 모든 생명값에 응답할 수 있다. < /p>
어인 가드: 다음 버전에서는 개체 수정 < /p>
어인 분쇄 법을 배워 5 초마다 < /p>
시체 왕: < /p>
을 자동으로 석방한다 < /p>
모집 기간이 최대 피해 제한 없이 20 배로 늘어났다. < /p>
골궁: 중점 수정대상 < /p>
< P > 촬영 후 목표 생명값이 너보다 높으면 매번 공격할 때마다 목표에 0.5 초 현기증이 날 수 있습니다. < /p>
거미: < /p>
거미줄의 최대 수 제한이 제거되었습니다. < /p>
3600 초 동안 지속되는 < /p>
소강: < /p>
펑크 부상의 두 배 < /p>
푸른을 대상 지능 * 16 ; < /p>
개미: < /p>
연타를 배운 후 6/5/4/3 초마다 당신의 공격은 목표 100 시 생명값을 흡수할 수 있다. < /p>
< P > < P > < P > < P > < P > < P > < P > < /p>
팬텀 기습 공격 향상 효과가 30 초 동안 지속되고 < /p>
학습이 흐려지면 아무도 너에게 국화를 터뜨릴 수 없다! 건물을 포함해서요! < /p>
당신의 은사는 2%/4%/6% 의 초살목표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 /p>
그림자: < /p>
< /p>
악령의 수를 반으로 줄이지 않고 시법자 주변 925 야드 이내의 모든 적 단위를 시법자가 있는 지점으로 끌어당겨 볼륨 충돌을 무시한다.
< /p>
혼수: < /p>
마법 미러가 한 번에 3 개의 미러 < /p>
를 만들어 변신한 후 혼수의 공격은 375 야드의 스퍼터링 상해 < /p>
유령을 초래할 수 있다 < /p>
독성: < /p>
말라리아 거리가 4 배로 증가했습니다. 범위는 2 배 증가 < /p>
큰 모집 유효 범위는 2300 야드 < /p>
명아: < /p>
암독극물 추가 피해는 기존 수치의 4 배 < /p>
지능으로 높아졌다 P>
사슴: 영웅 수정에 중점을 두고 < /p>
큰 모집을 통해 최대 유효 거리를 제거하고, 매 점마다 지능이 상해를 1.5% 높일 수 있다 < /p>
선녀용:
부상의 두 배 < /p>
모집 기간을 20 초로 연장 < /p>
성기사 Chen: < /p>
충성도 시험이 목표에 미치는 피해를 1 ~ 500/1 ~ 1000 으로 바꾼다 P>
충격파 피해는 두 배로 < /p>
마나 유실 단위로 100 야드를 이동할 때마다 3.5%/4%/4.5%/5% 최대 생명값의 생명값을 잃는다. < /p>
차크라 마법은 목표에 대한 마법값뿐 아니라 같은 수의 생명값까지 회복한다. < /p>
제우스: < /p>
번개를 배운 후 일반 공격의 30% 가 번개를 트리거할 확률이 < /p>
정전기장이 발생할 때마다 파급 단위에 최대 생명값의 일정 비율에 해당하는 신성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20 초마다 < /p>예언자: < /p>
발아 기간이 8/8.75/9.5/10.25 초 < /p>
로 자동 릴리스된다 < /p>
화녀: < /p>
광격: 석방 후 목표 방향으로 10 개의 광격진 < /p>
을 연속 석방하면 번개 샛별이 생겨 파급된 모든 적부대에 300/을 초래한다 멈춰야만 상해 < /p>
인기: < /p>
속박 판정 거리 9999 야드 < /p>
강력타격 상해를 두 배로 늘렸습니다. 거리 4 배 증가 < /p>
큰 모집 부작용이 50%/60%/70% 포인트 공격력 증가 < /p>
중립 < /p>
연금금:
추가 포상 한도는 9999 .. < /p>강철 등: < /p>
콧물이 대상과 주변 475 야드 내 모든 적측 단위에 동시에 영향을 미친다 < /p>
가시판정시간이 10 초에서 60 초로 늘어나고 겹치지 않는다
< /p>
태엽: < /p>
탄막 충격은 0.15 초마다 한 번씩 분사된다 < /p>
미사일 냉각은 2 초 < /p>
후크 길이가 4000/80 으로 늘어난다 < /p>
용족 혈통을 공부한 후 용기가 순간적으로 자신의 최대 혈액량 10% 를 넘으면 다음 10 초 동안 초당 1%/2%/3%/4% 의 최대 혈액량 생명치를 회복한다. < /p>
매머드: < /p>
충격파는 매머드 주변 450 야드 이내의 적을 순식간에 앞으로 끌어당기고, 진행 중인 동작 < /p>
학습거력을 방해하면 매머드가 성공할 때마다 공격력이 2 포인트 높아진다 사망 후 제로가 되다. < /p>
큰 모집의 유효 반경이 1500 야드로 높아졌으며 410 야드 이내의 단위는 2 배의 피해를 입게 된다. < /p>
신: < /p>
활혈술 기간을 360 초로 올리다 < /p>
법구 기간을 18 초로 올리다 < /p>
대모집은 목표 주변 625 야드 이내의 모든 것을 동시에 다치게 한다 현기증 3.15 초 < /p>
큰 진동파 수를 두 배로 늘리는 것입니다. 또한 범위는 600/800/1000
영혼인: 다음 버전 중점 수정 대상 < /p>
큰 움직임은 3 회 연속 거력 타격 효과 < /p>
조수: 다음 버전 중점 P>
수정의 탐욕 유효 시간은 100 초로 바뀌었고, 추가 보상 한도는 9999.
강등: < /p>
콧물은 목표와 주변 475 야드 내 모든 적측 단위에 동시에 영향을 미친다
< < /p>태엽: < /p>
탄막 충격은 0.15 초마다 한 번씩 분사된다 < /p>
미사일 냉각은 2 초 < /p>
후크 길이가 4000/80 으로 늘어난다 < /p>
용족 혈통을 공부한 후 용기가 순간적으로 자신의 최대 혈액량 10% 를 넘으면 다음 10 초 동안 초당 1%/2%/3%/4% 의 최대 혈액량 생명치를 회복한다. < /p>
매머드: < /p>
충격파는 매머드 주변 450 야드 이내의 적을 순식간에 앞으로 끌어당기고, 진행 중인 동작 < /p>
학습거력을 방해하면 매머드가 성공할 때마다 공격력이 2 포인트 높아진다 사망 후 제로가 되다. < /p>
큰 모집의 유효 반경이 1500 야드로 높아졌으며 410 야드 이내의 단위는 2 배의 피해를 입게 된다.
< /p>
신: < /p>
활혈술 기간을 360 초로 올리다 < /p>
법구 기간을 18 초로 올리다 < /p>
대모집은 목표 주변 625 야드 이내의 모든 것을 동시에 다치게 한다 현기증 3.15 초 < /p>
큰 진동파 수를 두 배로 늘리는 것입니다. 또한 범위는 600/800/1000
영혼인: 다음 버전 중점 수정 대상 < /p>
큰 움직임은 3 회 연속 거력 타격 효과 < /p>
조수: 다음 버전 중점 P>
큰 트릭은 전송 또는 깜박임을 사용할 때 깨지지 않습니다 < /p>
미세 엔지니어: < /p>
지뢰를 배운 후, 각 공격의 28% 가 타겟 위치에서 지뢰를 즉시 폭발시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 동시에 당신의 자폭도 이 효과를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 < /p>소환사: < /p>
천화피해가 고르지 않은 < /p>
대부분의 기술은 효과적인 거리 (운석, 토네이도, 바람날, 얼음벽 등) < /p>
사령용: < /p>
영혼이 과도하게 얻은 에너지는 3600 초 동안 지속될 수 있다 < /p>
무덤인의 망토 효과는 당신이 상처를 입었을 때 약화되지 않는다 < /p>
동시에 발사된 화염의 폭발도 이 효과를 트리거할 수 있다. < /p>
암목: < /p>
박장효과가 15 초 동안 지속되고 < /p>
그림자파는 전체 그림 속 50/100/150/200 개 우방단위
를 치료한다 < /p>패치공: < /p>
열전도 미사일을 배운 후 7 초마다 < /p>
로봇을 자동으로 석방하는 진군 로봇 수가 3 배 < /p>
로 늘어났다 < /p>
번개 폭풍은 시법자 주변 650 야드 내 모든 단위에 대해 동시에 < /p>
쌍두룡: < /p>
얼음의 유효 거리를 5 배로 높인다 < /p>
액화냉각을 3 으로 한다 또한 범위가 475 야드 < /p>
로 높아지면 많은 화염 폭풍 < /p>
무의사: < /p>
마비제 탄환 횟수가 4 배로 늘어난다 < /p>
저주는 전체 화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