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침: 미국 서버 튜토리얼을 번역한 것으로 최신 버전은 아니지만 좋은 랜스를 훈련시키기에는 충분합니다. 튜토리얼은 모든 서버에 공개되어 있으니 국내서버에서 플레이하신다면 레벨 60도 안됐다고 이제 소용없다고 하지 마세요. 필요하신 분들은 완전히 가로채서 에 필요한 내용을 정리하시면 됩니다. 현재 수준. 이것을 할 수 없다면 튜토리얼이 아무리 훌륭하더라도 가르쳐주지 않을 것입니다.
*소개
빠르고 유연하며 성과가 높은 직업을 원하시나요? 그렇다면 이 직업은 당신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흥미롭고 도전적인 일을 하고 싶다면 랜서가 꼭 필요한 직업입니다.
*콘텐츠 목록
1. 장비
2. 크리스탈 설정
3. 4. 스킬주기 및 주의사항
5. 소모품
6. 입장
7. 참고사항
>-장비
--의상마다 장비가 너무 다르고, 외국판 새 버전이 이미 설치되어 있어서 이 부분은 의미가 없어서 게으르다
p>-크리스탈 설정
이건 매우 중요합니다... 아니... 이건 CHAO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무기
워리어 체인 네, 하지만 원래 설정을 유지하는 유럽, 일본, 미국, 한국 서버는 3개 이상의 체인을 가져와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고출력 DPS가 무엇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포효해도 반응이 없다는 뜻 wwww)
체인이 4개인 무기는 증오가 60% 증가한다는 뜻인데, 이는 엄청난 격차이다. 랜서는 DPS 직업이 아니므로(물론 특정 상황에서는 매우 비정상적인 피해를 입힐 수도 있음) 워리어 체인을 사용하지 않으면 팀에 안정적인 DPS가 있을 때 어그로를 유인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
또 다른 옵션은 워리어 체인 3개와 분노 터미네이터 1개를 가져오는 것입니다. 출력이 낮지 않을 경우 몬스터가 자주 화를 내므로 더 높은 데미지를 가하면 더 많은 증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무기에 무작위 속성에 증오가 1개 이상 있을 경우에만 분노 터미네이터를 가져오는 것이 좋습니다. 증오는 아직 충분하지 않습니다.
참고: 보스가 처음부터 끝까지 어그로를 유지하기 어려운 경우가 있는데, 출력 주기와 크리스탈 구성이 정확하더라도 시간이 지나면 어그로가 여전히 dps로 이동합니다. 이 경우, 좋은 랜서는 보스가 OT 사람들을 공격하기 전에 어그로를 끌어낼 수 있습니다. 즉, 보스가 OT 때문에 돌아서지 않고 자신 외에 다른 사람을 공격하지 않는 한, 당신은 좋은 T입니다.
방어구
도전자의 의지 결정)
왜? 피해 감소는 블록을 관통할 수 있는 공격을 덜 관통하거나 피가 있으면 관통할 수 없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퀸처럼 대부분의 보스 공격이 고정 HP 데미지가 아닌 이상)
몹을 처치할 때 집행관의 의지 대만 서버 Leng Che의 해당 방패를 가져오세요. 원래 버전은 4W 이상이지만 원래 버전은 6000 이상입니다.)
액세서리
Warrior's Roar X4, 12% 증오 증가는 매우 중요합니다(대만 서버는 힘의 역류를 가져올 수 있으므로 비정상적인 출력은 이미 증오가 충분합니다)
-스킬 및 엠블럼
차단
-4점 권장 : 성공적인 차단 차단 시 확률은 30%입니다. 10초 동안 힘이 15% 증가합니다.
-다른 스킬의 출력이 향상되고 증오가 증가합니다.
-중요점 6가지 : 블로킹 후 25% 버프를 받아 쉴드 반격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쉴드 반격이 자주 사용되며 데미지가 낮지 않으며, 증오를 많이 담고 있습니다. 1
-2 추천 포인트: 방어 후 보호막을 획득하고 MP 소모는 -115입니다.
< p>-초기 MP가 부족할 때 매우 유용한 엠블럼입니다. 일단 MP를 제어할 수 있게 되면 이 엠블럼은 불필요해집니다.-4점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최대 ST+500
-최대 ST를 늘려도 ST 회복 속도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ST가 부족할 경우 회복량보다 소비량이 많아지면 결국 소모됩니다. 장기간 블로킹은 증오를 불안정하게 만들 뿐입니다.ST가 부족하다면 본인의 운영에 문제점을 찾아보세요. 예를 들어 무의미한 블로킹 시간이 너무 길다. *보스가 타격을 입었을 때나 블로킹할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취소해야 합니다.
연속 공격
-정상 4포인트: 증오 5% 증가
-연속 공격은 증오를 많이 가져오지만 5% 연속 공격 증오는 그만한 가치가 없습니다. 4 문장 포인트.
-4포인트 노멀 : 연속공격시 마나 20%반환
-초기엔 포인트 가능하지만 문장4포인트 소모가 여전히 많이 높으며, 마나 회복량 20%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사제가 초보자가 아니고 항상 마법 재생을 사용한다면 마나가 부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CD가 올라왔습니다.
위 두 엠블럼은 -1 포인트가 붙은 고급 엠블럼으로, 추천은 변함이 없습니다.
뒤로 점프
-3포인트에는 권장하지 않음: -25% CD
-창기병의 뒤로 점프 빈도는 높지 않으며 CD는 완전히 충분합니다(Ji Lulu와 같은 변태 보스 제외)
방패가 연속 공격
-4점 권장하지 않음: -19 MP 소비(각 공격)
-가격이 비싸서 죄송합니다. 문장학 포인트
-3포인트 중요: 매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스킬에 증오 포인트 200%를 적용하려면 증오 200%가 필요합니다. 1
점프 공격
-일반적으로 4포인트: -75MP 소모
-포인트 소모는 다음과 같습니다. 너무 높으면 MP 조절 가능하다면 클릭하지 마세요
-5포인트 보통: +25% 데미지
-자주 사용하는 스킬, 높은 데미지, 상당한 증오가 있지만 거기에 이후 단계에서는 사용할 기회가 없습니다
-권장하지 않는 3점: 30% 확률로 상대의 공격 속도를 30% 감소시키고 7초 동안 지속됩니다.
-PVP 엠블럼, PVE 팀원의 리듬만 방해합니다.
방패 타격
-5점/4점 일반: +25% 지속 시간
-1초 더 기절하면 더 나은 출력 환경
-4점/3점 권장: -25% CD
-더 자주 중단하면 더 나은 출력 환경을 가져올 수 있으며 뒷그룹을 끌어들일 수도 있습니다. 기절한 몹. 이후 단계의 대부분의 보스는 기절에 저항하므로 클릭할 필요가 없습니다.
-4점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 난폭한 돌진의 해제 속도를 25% 증가시킵니다
-난폭한 돌진의 마지막 3개의 심판은 데미지가 높고, 매우 관통하기 쉽습니다. 보스, 그리고 더 긴 것 릴리스 시간이 +25% 속도라고 해도 완전히 릴리스할 기회를 얻기는 어렵습니다.
스프린트
-4점은 권장하지 않음: 데미지가 25% 증가
-데미지 자체는 높지 않고, 25%는 매우 적으며, 자주 사용되지는 않습니다. 죄송합니다 4점
-4점 보통: -20% CD
-이 스킬을 사용하는 대신 안정적인 증오와 방해를 사용하여 보스를 제어하십시오. 쫓아가려면 10sCD 자체만으로도 충분합니다.
-5점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전투 실행 속도를 10만큼 증가시키고 7초 동안 지속됩니다.
-PVE는 거의 쓸모가 없으며 5점의 높은 소비는 완전히 쓸모가 없습니다
일어나기
권장하지 않음
-CD가 -20%이고 파워가 +25%이며 문장이 있지만 PVE 랜서는 자주 쓰러져서는 안 됩니다. 쓸모가 없습니다
의지 희생
-6 포인트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25% CD
-카피에는 자주 회복할 필요가 없는 보조 직업이 있습니다. 여기서 6포인트라는 높은 소비를 낭비해서는 안 됩니다
-4포인트 비추천: +20% 응답량
-위와 동일
호언장담< /p>
-6포인트 중요: 증오 20% 증가
-증오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이며, OT가 된 후 즉시 물러날 수 있는지 여부를 크게 결정합니다.
-6포인트/4포인트 권장하지 않음: -60MP 소비
-문장 포인트 비용이 너무 높으므로 마나를 회복하는 다른 방법에 의존해야 합니다
- 3포인트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30% ST 회복
-ST 회복은 주로 경로가 Roar가 아니며 클릭하면 쓸모가 없습니다
-5포인트가 중요합니다: Roar 이후 적중 시 저항이 21 증가합니다
-방어력이 약 17% 증가하며 이는 나중에 랜서를 고급 T 방어 수도로 결정합니다
-추천 포인트 3 : 방출 속도 +25%
-포효를 방출하는 과정은 매우 위험하며 차단하거나 취소할 수 없습니다. 방출이 빠를수록 안전하며, 활성화되면 보스가 뒤로 물러납니다. 포효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폭력적 돌진
-흔히 사용되지 않는 스킬이며, 몬스터를 관통할 확률이 높으며, 완전 해제가 어렵습니다. 부작용은 명백하다.
-5포인트 권장하지 않음: 피해량 25% 증가
-3포인트/3포인트 권장하지 않음: MP 소모 -100/150
-4포인트 권장하지 않음 권장: 치명타 적중률 2배
신뢰 오라
-3포인트 권장하지 않음: -200MP 소모
-CD가 긴 스킬, 포인트 가치가 없음 -MP
-5포인트/5포인트 일반: -25%/35% CD
-보스 공격이 매우 변태적입니다. 보스* 클릭 가능(현재 지룰루만), 일반 PvE 포인트 필요 없음
방패 반격
-3포인트/2포인트 중요: +100% 증오
-에 대한 증오의 주요 원천 중 하나 랜서, 사용 빈도가 매우 높고 릴리즈 시간이 짧으며 짧은 공격 간격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스킬입니다.
-3점 권장: ST 회복 +50%
-The Lancer ST 복구 방법의 주요 무기
EndFragment
Capture
-5포인트/4포인트 권장: -20% CD
-인스턴트 OT를 빠르게 뒤로 당기기/빠르게 방해/보스가 도망가는 것을 방지, 꽤 자주 사용됨
-4점 권장하지 않음: 거리를 3m 늘림
-PVE는 별 의미 없음
-7점은 권장하지 않음: 상대의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키고 4초 동안 지속됨
-다소 유용하지만 문장점 7점은 소모되지 않음
-4점은 권장하지 않음: -40% 상대 공격 속도, 4초 동안 지속
-PvE에서는 쓸모 없음
-5점 일반: 증오 30% 증가
-포인트 소모가 너무 높음
압도
-5포인트 일반: +25% 데미지
-사용 빈도는 보통이지만 5점은 약간 높음
Armor Break
p>-4점은 권장하지 않음: MP를 소모하지 않을 확률 35%
-MP 소모 자체는 별로 심각하지 않습니다
-6점 권장: 지속시간을 100% 늘립니다.
-이 스킬은 기본적으로 전체 과정에서 3레벨이 필요하며, 초반에는 보스가 공격합니다. 빈도가 낮고 잘 사용하면 상관없습니다. 후반부에서는 보스를 오랫동안 연속으로 두들겨 패면 쉽게 부서집니다.
억제 변동
PvE에는 권장되지 않으며 그다지 유용하지 않으며 문장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철 갑옷의 의지
-4점 권장하지 않음: + 50% 지속 시간
-큰 의미는 없음 일반적으로 10초 지속 시간 내에 방패가 파손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5점 권장: +25 % 흡수
- 데미지가 체력 바에 직접 닿을 확률을 줄여 매우 유용합니다.
체인 캡처
-3점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30% 확률 CD 재설정
- PvE에서는 연속으로 3번 이상 당길 필요가 없습니다
EndFragment
Impact Smash
-4점 비권장 : 데미지 +20%< /p>
-사용빈도는 높지 않음
-5점/4점 비권장 : 감속효과 30% 증가< /p>
-PvE에는 필요하지 않음
-3포인트 권장: 증오 50% 증가
-증오의 보충으로 아주 좋습니다. 증오의 양은 낮지 않음
분노 유발
CD 스킬이 긴 보스에게는 권장하지 않음 1번만 사용하면 충분하며 엠블럼이 필요하지 않음
수호의 맹세< /p>
PvE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지 않는 스킬은 권장되지 않으며 특수한 상황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엠블럼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투지
-3점입니다. 권장하지 않음: 공격 속도를 10% 증가
-CD가 길어지면 10% 공격 속도를 위해 이 엠블럼을 가리킬 필요가 없습니다.
체인 잡기 포크
PvE에서는 권장하지 않으며 엠블럼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스킬 회전 및 주의 사항
복사할 때 치명타 공격력/공격 속도 스크롤을 가져가려면 잊지 마세요. , 상황에 따라 비밀 물약과 동맹 강화 물약을 섭취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T가 더욱 편안하고 안정적이게 됩니다.
일반 스킬 링크
연속 공격(1~2회) 막기 및 방패 공격(2회) 점프 공격(빠른 릴리즈) 압도(빠른 릴리즈) 갑옷 관통 압도(빠름) release) Shield Bash
Dash(더 빠른 릴리스)
참고: 팀원이 있을 때는 Shield Bash를 이 콤보에 사용하지 마십시오. 쉽게 관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문제의.
위의 연속 스킬은 언제든지 차단 및 중단될 수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차단이 변경됩니다. 이후 보스는 대량으로 후광에 면역이 됩니다. 방해 스킬은 증오 스킬이다.
카피할 때 CD가 오자마자 로어를 써보는 것도 혐오의 주요 원인 중 하나다. 물론, 으르렁거릴 때는 차단하거나 취소할 수 없으니 사용하기 전에 충분히 큰 간격을 찾아야 합니다.
증오와 방해, 보스의 이동 방해가 문제가 되지 않을 때 또 다른 점에 주목하면 된다. 3겹의 갑옷 관통을 유지하면 팀의 출력이 약 10% 정도 증가할 수 있다
>-소모품
주문: 1만년 동안 변하지 않는 부적 3개(PVP의 일부 직업 제외)
힘 저항 MP는 계속해서 IV를 회복합니다.
체력이 120일 때
힘 IV: 힘 18(공격력 약 11%)
저항 IV: 저항 15(방어력 약 12%)
MP 연속 회복 IV: 매 5초 안에 MP 6.5% 회복
사자의 비약/독수리의 비약도 필요합니다(랜서는 근접 공격이지만 원거리 스킬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필수입니다. 난이도가 높은 던전에서는 독수리의 비약을 드세요)
< p>다른 빨강/파랑 약은 말할 것도 없이비교를 위해 마술사의 장비 속성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같은 무기는 크리티컬 파워 0.3/크리티컬 14/공격 속도 4.5%이고 스크롤은 크리티컬 위력 1.43/공격 속도 9포인트/크리티컬 유발 크리티컬 25/공격 속도는 무기 수치의 약 2배이며, 크리티컬 위력은 2배입니다. 2배가 훨씬 넘으니 치명타 위력이 위력 스크롤을 치는 것이 더 비용 효율적이라는 것은 자명합니다(물론 이 비교에 대한 엄격한 수학적 근거는 없지만 정확한 계산도 이를 보여줍니다. 수학적 모델링 과정은 매우 복잡하여 가이드에는 포함하지 않습니다)
-스테이션
우리는 이제 가장 중요한 팀원들입니다. 증오를 다스리는 방법을 알았으니 이제 무엇인지 설명하겠습니다. 위치는 입니다.
T에게는 상사를 올바른 위치에 유지하고 상사가 다른 팀원 대신 그를 때리게 할 책임과 능력이 있습니다.
*월 T
월 T는 보스의 위치를 제어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며 매우 효과적인 기술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T가 던전의 벽/바위 등(바람직하게는 구석)을 등지고 보스를 조롱하고 보스의 뺨을 때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하면 보스의 위치가 이동하기 어려워지고, 다른 사람들이 보스를 파괴하는 것이 매우 편리해질 것입니다.
Wall T는 보스의 공격 모드에 매우 익숙하다는 전제하에 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왜냐하면 벽에 기대면 시야가 매우 나빠지고 몬스터의 극히 일부만 보일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
*몇 가지 특수한 위치
예: 마술사 상급
꼬리왕과 쓰레기의 위치는 팀을 직접 파괴합니다. 혈액량이 13%에 도달하면 보호 단계가 시작되고 애벌레(안개)가 필드 중앙에 도착합니다. 당신의 임무는 보스가 입구/계단을 향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 단계에서는 공격이 없으므로 막거나 움직일 필요가 없으며 어그로를 붙잡기만 하면 됩니다.
-결론
몇 가지 중요한 팁
으르렁거리기 전에 충분한 여유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상사가 모든 사람에게서 등을 돌리도록 허용하세요 DPS< /p>
대부분의 스킬은 블로킹으로 캔슬 가능
체력 중간 디버프/어떤 이유로 회피하거나 블로킹할 수 없는 경우 최대한 빨리 강철의 의지를 사용하여 피해를 막으세요. 체력바를 직접적으로< /p>
방패의 반격 속도는 매우 빠르므로 두려워하지 말고 최대한 많이 사용하세요. 한 번만 반격하면 됩니다.
막으면 어떤 공격에도 면역이 됩니다. 제거 가능한 디버프
막으면 뒤에 있는 팀원의 디버프가 85% 감소합니다.
탈출하고 싶을 때 매우 큰 보스 옆에 있을 때는 질주를 사용하지 마세요. 계속해서 방패를 치면 거리가 멀어질 수 있습니다.
< p>일부 AOE 공격은 차단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