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석 1: "음식, 색, 섹스"로 발음됩니다. 이는 아름다운 것에 대한 자연스러운 사랑을 표현합니다.
해석 2: 먹는 것과 섹스는 모두 인간의 본성이다.
출처:
'음식, 색, 자연'이라는 표현은 『맹자·고자 1』에서 유래했다. 맹자는 고자와 논쟁을 벌였고, 고자는 “음식, 색, 자연”이라고 말했다. 인(仁), 내면이 곧 외면이 아니다. 이것이 고자의 주장 중 하나이다.
공자는 『예경』에서 “남자와 여자는 먹고 마시는 것이 사람의 큰 뜻을 지킨다”고 말씀했는데, 이것이 바로 공자의 인생관, 즉 형이상학적인 것이 아니라 육체적인 것이다. 인간의 생명은 두 가지 중요한 것, 즉 음식과 남성과 여성과 분리될 수 없습니다. 삶의 문제, 섹스의 문제. 소위 다이어트는 민생의 문제와도 직결된다. 남자와 여자는 행복의 문제이고, 삶은 이 두 가지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고 맹자와 동시대인인 고자는 말했다.
관련 주장:
이 단어는 "맹자"에서 유래했습니다. Gaoz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음식, 색, 자연. 인은 내부가 아닌 외부입니다. 정의, 외부. 내부가 아닙니다. 맹자는 고자와 논쟁을 벌였는데, '음식, 성, 자연'이라는 문장은 고자의 주장 중 하나일 뿐이었다.
인간의 본성은 선하지도 악하지도 않다는 가오자의 성품론은 순자의 악성론, 맹자의 선성론과 함께 인간의 본성에 대한 세 가지 이해를 구성한다. 고자가 제시한 '음식, 성, 성'이라는 문장은 성은 좋지도 나쁘지도 않다는 자신의 이론을 증명하기 위한 것이었다. . 필수의.
문장:
다음과 같은 우리 조상들의 고전적인 속담이 있습니다. 음식과 섹스는 같다. 남자가 두 가지 필수품을 한 번에 잡으면 그는 무자비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충분한.
사회 전체로 볼 때, 성적 지표는 '음식과 섹스'에 걸맞는 수준으로 향상되고 외재화되었습니다. 이는 아마도 '자신을 즐겁게 하는 것'이라는 포스트모던적 추세와 무관하지 않을 것입니다. 죽음에."
식사와 섹스는 음식과도 같다. 먹는 것뿐만 아니라 남녀의 사랑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사람이 세상에 있다면 바로 프랑스인이다.
고대인들은 음식과 섹스도 음식과 섹스와 관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남자와 여자 모두 음식을 좋아하고 아름다운 여자도 좋아합니다.
루쉰 선생이 "사람의 본성은 먼저 살아남고, 먹고 입을 수 있고, 세 번째로 발전하는 것"이라고 말한 것을 기억합니다. 음식과 성의 문제는 같다. “음식은 생존과 음식과 의복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고, 성은 이른바 가계 상속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싱두 암스텔은 홍등가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을 뿐만 아니라 도시 전체가 '음식, 섹스, 섹스'의 분위기로 스며들어 있습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사전: /item/E9A39FE889B2E680A7E4B99F/96536?fr=aladdin
문장 작성 웹사이트: /965409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