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 출력 방법

1. 궁극 출력 이론: 주황색 활 사냥꾼은 적중 보너스 8%와 가속도 140을 보장하고 모든 장비 속성이 갑옷 관통(갑옷 관통 최대화)을 가리킬 때만 3.1.3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DPS의 최고 버전입니다. 그러나 Sun Well의 6.5 조각 4개가 없으면 갑옷 관통이 없으며 주황색 활이 없으면 속도에 대한 이야기가 없습니다.

2. 사냥꾼은 PVE에서 늑대를 애완동물로 데려오고, PVP에서는 게를 애완동물로 데려옵니다. 버전 3.1.3에서는 다른 애완동물은 기본적으로 쓸모가 없습니다.

3. 헌터에게는 8%의 적중 보너스가 필요합니다. 적중은 헌터에게 가장 중요한 속성입니다. 이는 치명타, 공격력 및 기타 속성보다 더 중요합니다. 우선 적중률 8%는 적중률 127에 해당하며, 이는 장비, 보석, 드레나이 종족 분대, 요리(매콤한 타부 양고기 갈비)를 통해 달성할 수 있습니다.

4. 오렌지색이 아닌 활 사냥꾼의 출력 재능:

5. 오렌지색이 아닌 활 사냥꾼의 출력 주기: 독사 쏘기, 조준 사격, 키메라 사격, 비전 사격 CD와 Silent Shot이 모두 CD에 있으면 Steady Shot을 읽으십시오. Glyph는 Serpent Sting과 Rapid Fire를 사용합니다. 즉, Serpent Sting, Aimed Shot, Chimera Shot, Arcane Shot, Silent Shot을 생각해 낸 다음 Steady Shot을 읽기 시작하십시오. 위의 CD가 준비되면 사용하십시오.

6. 장비 및 장비 마법. 속담처럼 장비는 7점, 마법은 3점입니다. 일부 장비는 잘못 사용되거나, 일부 장비에 마법부여가 잘못되어 동일한 장비라도 그 가치를 발휘하지 못하게 됩니다. 게다가 보석도 한편으로는 빨간색 슬롯은 민첩 10, 노란색 슬롯은 크리티컬 10, 파란색 슬롯은 민첩 5, 저항 7입니다. 물론 노란색 슬롯은 먼저 적중도 127을 확보한 뒤 치명타를 쌓아야 합니다.

머리: 마법을 부여하려면 Zangarmarsh Revered의 34AP+16 적중 마법을 사용하세요.

어깨: 알도르 마법부여/점성술사 숭배.

망토: 민첩성이 12로 인챈트됩니다.

무기: 민첩성이 35 인챈트됩니다.

장갑: 민첩성이 15 인챈트됩니다.

손목: 26AP로 인챈트합니다.

발: 안정감을 주는 마법.

액세서리: 헌터에게는 조종 가능한 액세서리와 방아쇠 액세서리가 필요합니다. 제어 가능한 장신구인 광전사의 부름은 매우 좋으며 Heroic과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또 다른 트리거의 경우 Ashen Flake, Betrayer's Madness, Tsunami Amulet, Dragonspine Medal 또는 Decomposer's Hourglass 중 하나가 작동합니다.

7. 헌터 아웃풋은 디테일한 작업이라는 점을 기억하세요. 당신이 마법사이고 Frostbolt에 대한 두뇌가 없다면 나의 낮은 성능은 장비가 좋지 않기 때문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헌터는 아닙니다. BOSS 전투 전에 해야 할 복잡한 작업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 BOSS와 싸우기 전에 추적 유형을 전환해야 하고, Bu Fat과 싸우려면 악마 추적으로 전환해야 하며, 페미스와 싸우려면 언데드 추적으로 전환해야 합니다. 펫의 으르렁거림과 위축이 자동으로 켜져 있는지 시간으로 확인하고, 야생의 울음소리를 끄고, 매크로를 통해 수동으로 사용하고, 이글 가드와 강공격 오라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는 등의 작업이 필요하다. . 먼저 이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QQ에서 자세히 이야기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