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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전설'은 턴제 게임인가요? 전투 메커니즘 개요_영웅전설 공식 홈페이지

'영웅전설'은 턴제 게임인가요? 전투 메커니즘 개요_Legend of Heroes 공식 웹사이트 많은 친구들이 이에 대해 잘 알지 못합니다. 다음으로 편집자는 "The Legend of Heroes"가 턴 기반인지 여부를 소개합니다. 전투 역학 개요_Legend of Heroes 공식 웹사이트.

최근 게임계에서 '영웅전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인데, 이 게임의 전투 시스템을 모르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이번 호에서는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Legend of Heroes 시스템 소개의 전투에서는 Heroes of Destiny의 전투 메커니즘에 대한 개요를 소개하겠습니다.

히어로즈 오브 히어로즈의 전투 메커니즘 개요

1. 레전드 오브 히어로즈는 전통적인 턴제 게임입니다:

액션 값 설정을 추가합니다. 각 라운드에는 최대 액션 값이 1000인 액션 바가 있습니다. 라운드 중 플레이어의 움직임은 액션 값의 영향을 받습니다.

2. 파트너 모집:

게임 내 파트너 모집은 기존의 턴제 미션 진행 방식과 다르며, 캐릭터가 자동으로 팀에 합류할 확률, 파트너의 자유도가 다릅니다. 영웅전설에서는 거의 모든 NPC를 파트너로 영입할 수 있으며, 모집 요건은 호감도가 요건에 도달한 후에만 팀에 합류하게 됩니다.

3. 속성:

게임 내 속성 설정은 신체, 민첩성, 깨달음, 축복, 팔 힘 등 설정에 맞는 구성의 집합입니다. 기존 턴제 게임의 직관적인 5차원 설정이 게임 배경에 맞는 5차원 설정으로 대체되었으며, 게임에서 배울 수 있는 스킬도 많고, 캐릭터도 학습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한 없이 모든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게임의 전투 시스템은 여전히 ​​전통적인 턴제 게임과 다릅니다. 이 전투 시스템은 여전히 ​​기존의 전통적인 턴제 게임에 비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전통적인 턴제 게임은 게임의 크기가 훨씬 크고 플레이어가 조작할 수 있는 공간이 더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