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아케이드가 아닙니다
유령 단계 기술
팁 1: 유령 단계에서 방향 변경
사실, 모든 유령 단계 명령 (공격 키를 누르고 있어야 함) 을 사용하고 방향을 누르면 유령 단계의 유효 시간 (약 0.5 초) 에서 캐릭터의 이동 방향을 자유롭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잔디의 유령 단계 ℴ → ↓ ↓, 일반적인 방법은 A/C 와 → 를 누르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 ↘ → ↓ ↘ → A/C 와 ← 를 누르고 있으면 뒤로 갈 수 있다.
팁 2: 유령 단계 후 직접 모집
실전 중 가장 실용적인 것은 귀신의 걸음걸이가 과거 직접 지시로 투하했다는 것이다. 효과는 전충령투보다 훨씬 낫다. 전충지시투는 거리 출수를 정확히 봐야 하고, 손이 아무리 빨라도 짧은 발수 동작이 있을 것이다. 귀신걸음은 직접 명령투하를 하는데, 귀신걸음이 투척 유효 범위까지 가면 자동으로 출출출한다!
팔신의 사기방어, 그리고 귀신의 비듬 바람은 이미 실전에 쓰였지만, 다른 캐릭터들은 아직 없는 것 같다. 원리는 똑같다. 명령어 잔류물을 이용한다. (각 기법의 지시는 일정한 유효 입력시간을 가지고 있다. 일정 시간 안에 모든 지시를 입력하기만 하면, 지는 속도가 빠르든 느리든 모두 모집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귀신의 걸음에 다른 기법의 지시가 포함되면, 다른 기법의 지시는 일정 기간 동안 유효하다. ) 가장 간단한 예: 새우쌀은 ←← ←←←↘ → b/d 로 귀신의 걸음걸이를 하면, 아주 작은 단락을 걷다가 자동으로 ←←↘ → b/d 로 거품을 불는데 ... `
그러나 다른 수법이 포함된 일부 귀신의 경우 높은 성공률을 유지하려면 입력이 매우 정확해야 한다. (팔신의 비듬 후 귀신의 걸음이 과거 C 와 귀보 직비풍으로 어느 어려움을 겪었는지 모두 알고 있어야 한다.). 이론적으로는 비듬 후 비듬이 과거 직접 비듬을 요구하며, A/C 를 누르고, → 의 지시는 유효 입력 시간 내에 가능한 한 늦도록 해야 한다.)
그리고 메리의 귀보 직접 집게도 있다. → → ↓ → b 누르고 있다. 타이밍을 제대로 입력하면 메리는 귀보 짧은 시간 후에 자동으로 → → b 를 만들어 하나 더 → ←↘ b 를 보충하면 된다. 여기
팁 3: 유령 단계 후 트릭 단순화
기교와 두 가지 차이는 크지 않지만, 단지 통상적인 기교가 많아졌을 뿐이다. 이 기교는 그다지 실용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뮤직비디오를 받으면 보기 좋다.
귀보 후 보통 기술련필살기라는 렌즈가 뮤직비디오에서 많이 나오는데, 그 중 일부는 이런 단순화를 사용한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귀신걸음은 일부 기법의 일부 또는 모든 명령을 포함할 수 있고, 이후 통상적인 기술을 선출하면,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으면 귀신단계의 지시는 여전히 전부 또는 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이때 명령을 보충하기만 하면 보통 기술을 빠르게 취소할 수 있다. 보통 기술은 쉽게 죽일 수 있다. (물론 필살명령은 이미 귀신의 단계에 완전히 포함되어 있다.
1. 잔디 유령 단계 c 연속 무식, 할 수 있다 ℴ → ℴ → a 누르고, 조금만 걸으면 c 를 누르면.
2. 늙은 진귀보 A ℴ → ℴ → A 는 더 간단하다. 단지 → → ℴ → A 가 누르고 있는 지시만 사용하면 귀신의 걸음이 조금, 가벼운 주먹, 세 가지 동작을 초월할 수 있다. 간단하지만 귀신의 걸음걸이를 사용한 후
3. 클라크의 귀신보 C 가 아르헨티나 공격을 잇는 것은 과장이다. 하지만 귀신보 ←←←← ←←←←↘ → b/d 에 이미 있다 → ͜, c 를 지나 누르고 있다 ↘
4. 뇌새우미 귀신보 c 리안 → → → a, → ↘ → a, → ℴ → a 귀신보 후 직접 c 를 누르고 있으면 초살할 수 없다. 거리가 좀 멀기 때문에 귀신보 지시는 단 한 개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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