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1950 년 봉양화고는 "봉양, 도봉양, 봉양이 좋은 곳이라고 했다. 땅이 돌아온 후부터 행복한 생활은 만년이다. "

1950 년 봉양화고는 "봉양, 도봉양, 봉양이 좋은 곳이라고 했다. 땅이 돌아온 후부터 행복한 생활은 만년이다. "

/view/6f81466527d3240c8447eff0.html

한 곡' 봉양가' 가 주원장의 중도성 ZT

를 쓰러뜨렸다

Zhu Yuanzhang 이 가장 잔인한 폭력을 사용하고 사람들이이 "Fengyang 노래" 를 부르는 것을 막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그는 한숨을 쉬며 어쩔 수 없이 건설 중의 인마를 철회했다.

하나

봉양을 언급할 때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매우 유명한 봉양화북이다.

"구걸 노래", 수백 년 후, 얼굴, 보존, 하지만 그 회자된 시작: "봉양, 노래 풍양, 봉양은 좋은 곳이고, 주황제가 나온 지 10 년 만에 9 년 만에 황무지가 되었다." 라고 말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

간단명료한 가사, 그것은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가사이다. 이렇게' 반동' 의 가사는 명백히 일종의 공격이다! 봉양에서 나온 황제 주원장을 가리킨다. 또한 봉양에서 온 거지들이 무리를 지어 징과 북을 치고 노래하고 춤을 추며 구걸하는 현상이 이상하다. 풍작의 해, 겨울이 와도 봉양인은 집 문을 잠궈 밥을 달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이것은 어떤 민속이냐-구걸은 창피한 일이지만, 봉양에서는 처량함을 볼 수 없고, 보는 것은 기쁨으로 가득하고, 유머와 세상 물정을 모르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런 방식은 아무래도 좀 이치에 맞지 않는 것 같다.

이 이상한 민속 뒤에 다른 이야기를 숨겨야 하지 않을까요? 이야기 외에도 대중 심리, 집단 무의식이 조용히 자라는 과정이 있어야 한다.

최초의 봉양화고는' 구걸가' 가 아니라 봉양 일대에서 전해 내려오는 민가이다.

관련 자료에 따르면 송 () 조 () 시대에는 화이하 () 양안에 화고 () 라는 민간 예술 형식이 있었다. 명말 화가 구견룡은 고향 태창에서 봉양화고의 공연을 보고' 화고자' 그림을 그린 적이 있다. 이것은 지금까지 봉양화고를 기록한 최초의 그림으로 미국 보스턴 미술관에 소장되어 있다. 즉, 명대에 봉양화북이라는 예술 형식은 이미 매우 성숙해졌다.

봉양인들이' 봉양가' 를 부르며 구걸을 시작한 것은 언제부터인가? 자료에 따르면, 적어도 명대 중엽에는 봉양인들이 이미 꽃북을 치고 사방을 돌아다니기 시작했다. 봉양인들이' 봉양가' 를 부르며 구걸을 하는 것은 적어도 내년 중기 이전의 일이다. 이 상황에 대해 청인 조익은' 신여총시험' 에서 "장쑤 제군, 매 겨울마다 봉양인, 노부부, 행별, 마을에 흩어져 구걸한다" 고 기술한 바 있다. 내년 봄 2 ~ 3 월 사이에 돌아오다. 그 노래는' 집이 여주와 봉양, 봉양은 원래 좋은 곳이었다' 고 말했다. 주황제가 나온 후로 10 년은 오히려 9 년의 황무지가 되었다. ♫ 황무지에 쫓겨 먹는 줄 알았는데, 그 해는 황무지가 아니어도 구걸하러 온 것은 예전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

조익이라는 글은 적어도 두 가지 점을 설명할 수 있다. 하나는 청초 때 봉양화고에 이 가사가 있었다는 것이다. 둘째, 봉양인의 구걸은 기근이 아니라 봉속인 사회습관과 전통이다.

사료에 따르면, 이' 봉양가' 는 희곡 선본' 백여어' 에서 가장 먼저 볼 수 있는데, 시간은 만명 혹은 청초여야 한다. 이' 봉양가' 는 명대에서 나왔고, 명대 중기에는 이미 나타났고, 심지어 더 일찍 나타났다는 것은 확실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정확한 시간을 원한다면 대담하게 한 번 거슬러 올라가는 것이 좋다. 이 회자된' 봉양가' 는 홍무년 사이에 나올 가능성이 높다.

만명 시대의 지방지' 봉양신서' 에서 홍무 16 년 (1383 년) 3 월 16 일 주원장이 수여한 칙령이 있다 돼지를 제물로 바치고 돼지를 먹으러 갔다. 양을 제물로 바치고 양을 먹으러 갔다. 이것을 흠모하다. "

이 법령은 전형적인 주원장 봉격, 반문반백, 거칠고 상큼하며 거리낌이 없다. 이 법령에 관해서는 아직 내력이 있다고 한다.

주원장이 강산을 내리친 후, 반드시 천부, 즉 금릉 (남경) 이 되어야 한다. 금릉은 봉양에서 멀지 않아, 시골 사람들은 늘 황성에 가서 그를 방문한다. 주원장은 평일에는 다른 취미는 없지만 고향의 화고에 대한 애정은 독특하다. 주원장이 등극했을 때, 고향 사람들은 특별히 화고 팀을 선발하여 축하하러 갔다. 대오가 금릉에 도착한 후 즉위대전은 이미 끝났는데, 바로 대연 하객들의 시간이다. 화고 대오가 갑자기 멍해져서 공연해야 할지 말지 모르겠다. 주원장은 고향 사람이 오는 것을 보고 매우 기뻐하며 말했다. "먼저 노래를 부르고, 노래를 다 부르고, 다시 먹어라." 그래서 징과 북을 두드리자, 꽃 드러머들이 노래하고 춤을 추며, 극력 찬양하는 일을 하며, 주원장 () 의 마음이 활짝 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그래서 주원장은 법령을 내렸다. 나는 봉양에서 왔고, 너희들은 모두 나의 고향이다. 앞으로 너희들은 복이 있는 가부장이 되고, 복이 없는 사람은 나에게 무덤을 지키라고 했다. 고향 사람들에게는 내가 너희들의 세금을 징수하지 않을 테니, 너희들은 즐겁게 살자, 매일 흥청망청 모여 술을 마시자. 매년 황릉을 한 번만 제사하면 돼, 제물, 돼지야, 양아, 너희들은 나누어 먹었는데.

주원장의 이 말은 꽤 복이 있다는 뜻으로, 확실히' 어려움이 있을 때' 가 지났을 때, 고향 사람들과 함께 즐길 차례가 되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홍무신이 이렇게 약속을 하자 봉양의 꽃 드러머들은 기뻐하며 집으로 돌아갔다. 이번에 봉양의 백성들은 정말 포고령으로 행동했다. 한 사람이 환희를 뿌려 크게 먹고, 마시고, 큰 노래를 부르고, 어디에서 농사를 짓고 농사를 지을 마음이 있는지, 모두 벼슬을 하러 가기를 바라고, 가장 불리하고, 묘지를 지키는 일도 있고, 식량과 의복 문제도 해결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과연, 이듬해, 주원장은 봉양 건설에서 명령을 내렸고, 홍무나리는 과연 말을 잘 했다. 전봉양 사람들은 이 곳이 수도가 되기를 바라고 있었다. 일단 수도가 되면 주원장은 항상 그의 약속을 지켜야 한다.

건중도는 확실히 주원장의 생각이다. 금릉을 정한 후 주원장은 줄곧 마음이 착실하지 않았다. 금릉은 여러 차례 제왕의 수도로, 호랑이가 용판을 도사리고 있지만, 이곳은 강남을 편애하여 전국 정국, 특히 징부북에 불리하다고 생각한다. 주원장은 황허하마의 개봉과 대부분 연경 (베이징) 등 도성을 좀 더 북쪽에 배치하고 싶었다. 반복 비교 후, 주홍 Yuanzhang 카이 펑은 여러 번 황제 를 수행 하지만, 오랜 전쟁, 사방 적, 방어 할 위험이 없다고 생각, 그래서 여기에 수도를 건설하려는 생각을 불식시켰다. 많은 신하들은 황제의 고향인 봉양건중도 () 에 있는 것이 낫다고 제안했다. 이곳은 양쯔강과 화이 () 사이에 위치해 있어 운송과 교통이 매우 편리하고, 화이강과 장강의 우세를 잘 이용하여 방어할 수 있다고 제안했다. 금릉을 남도로, 봉양을 중도로, 그리고 북방에서 한 도만 더 선택하면 북부, 중부, 남부에 모두 도성이 있어 정세를 안정시키는 데 좋은 역할을 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주원장은 대신들의 건의를 받아들였다. 어린 시절 봉양에서 너무 많은 능욕과 박해를 받았지만 주원장은 고향에 대한 감정이 깊었다. 결국, 금의환향은 인지상정이다. 16 년 후, 무수한 백골을 밟고 용의자에 앉은 후, 주원장은 분명 그의 고향에 초호화 봉양부를 설치하여 고향의 부친들에게 보여 주기를 바랐을 것이다. 주원장의 계획에서 이 관할 구역에는 현재 안휘, 장쑤, 허난, 후베이 4 성 중 12 개 부 23 개 현이 포함돼 있으며, 거의 전체 회하 유역이 획되어 있다.

건설은 모두 심사숙고한 끝에 결정되고, 건설을 담당하는 관원도 신중한 선발을 거쳐 좌승상 이선장이 구체적으로 책임진다. 이선장은 줄곧 주원장 () 이 가장 신뢰하는 사람이었는데, 문신 () 이 첫째, 공이 소호 () 보다 낫다. 이선장 홍무는 4 년 정월에 봉양에 와서 홍무는 9 년이 되어서야 떠났고, 1 * * * 여기서 꼬박 5 년을 보냈다. 건설 관리 는 수프와 수프, 그는 주홍 Yuanzhang 반란 의 동생 뿐만 아니라, 주홍 Yuanzhang 자신감 사랑 장군 이었다. 수프와 홍무는 5 년 동안 이곳에 1 년 동안 머물렀다. 그들 외에도 단안인, 손크이, 설상 등 많은 관원들이 있다.

모두 건설을 시작했습니다. 봉양은 큰 공사장으로 변했고, 많은 인마가 이 하천변에 있는 작은 도시로 향했다. 중도성을 건설할 때 전체 공사는 장인 9 만명, 상사 14 만명, 민부 50 만명, 이민자 20 만명 가까이 움직였다고 한다. 게다가 남방의 각 성, 주, 정부, 현, 외지위, 책임 있는 벽돌 굽기 중도성 외에도 주원장은 봉양에 황릉을 동시에 건설하는데, 주요 건물로는 황성, 벽돌성, 토성 세 가지가 있다. 황릉도 기세가 웅장한 거대한 공사이다.

작은 봉양이 갑자기 수백만 명을 떠받들어 봉양턴이 압력을 받고 물가가 오르게 되어 때로는 물건을 전혀 살 수 없을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뿐만 아니라, 정부는 아주 적은 돈으로 현지인의 토지를 징용하고, 봉양인들이 팔려고 하지 않으면 강제로 징수한다. 그 토지들은 중부를 건설하는 데 쓰이는 것이 아니라, 그 왕공귀족 대신들이 강매한 땅도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황제는 여기에 도성을 만들고 도성을 봉양으로 옮길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왕공 대신들은 자연히 이곳에서 땅을 사서 봉황이 될 것이다. 현지 백성들은 잇달아 유랑했다.

이 경우, 땅이 줄어들고, 인구가 증가하고, 농사를 짓는 사람이 적어지고, 황곡을 많이 먹는 것을 볼 수 있다. 일 년이 지나고 상황이 개선되지 않아 상황이 점점 심각해졌다. 천천히 봉양의 창고가 비어 식량이 끊어지고 사람들이 굶주리기 시작했다. 홍무나리가 식량을 배달하는 대오가 줄곧 도착하지 않아, 사람들은 애타게 기다렸고, 홍무나리와 연락이 되지 않았다. 천천히, 어떤 사람은 정말 배가 고파서, 봉양에서 나와 구걸하러 갈 생각을 하기 시작했는데 ...... 마지막으로, 누군가가 밖으로 나갔고, 한 사람이 막 시작했을 때, 바로 뒤에 긴 팀이 있었다. 그래서 이 황제의 고향에서 수많은 대오가 뻗어 사방으로 흩어졌다.

봉양인들은 구걸의 역사를 시작했고, 그릇과 막대기 외에도 화고와 북채를 몸에 달았다.

봉양에서 나가서 구걸하는 것은 완전히 현지인이 아니며, 중간에 뒤섞여 있고, 강남에서 온 이민자들도 있다.

정권을 획득한 모든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주원장이 역사 무대에 오른 후 직면한 중요한 문제는 세속지주, 호문 부잣집, 독서인, 각급 관리들로 구성된 중요한 사회력을 어떻게 대해야 하는가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인, 독서인, 독서인, 독서인, 독서인, 독서인, 독서인) 이 사회력은 강력한 민간 자본과 강력한 발언권을 모두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사회의 중견이자 기층의 중추이다. 이런 세력에 직면하여 주원장은 마음이 매우 복잡하다. 출신적으로 주원장은 이들 중 상당 부분을 부자에게 미움을 품고 있으며, 분정 항례를 형성하고, 주가천하에 위협이나 잠재적 위협을 형성할 수 있는 어떤 힘에도 경각심을 유지하고 있다. 주원장의 생각과 성격에 따르면, 그는 분명히 이 사람들에게 손을 댈 것이다.

심만삼사건' 이 그 예이다. 심만삼은 원말명 초창기의 강남대자로 부갑천하이다. 원말 남경시의 성벽, 관청문, 거리 등은 심만삼이 기부해 건설한 것이 많다. 주원장이 남경성에 입성한 후 심만삼은' 파재소재' 를 생각하며 주원장에게 주원장 군대의 군급으로 많은 돈을 기부하겠다고 제안했다. 생각지도 못한 것은 심만삼이 이번에 말발굽을 쏘았을 때 주원장은 화가 나서 한 군데도 내지 않았다. 서민이 자신의 악취에 의지하여 왕실 군대를 매수하려고 하는 것도 너무 오만했다. 주원장은 즉시 부하들에게 심만삼을 죽이라고 명령했다.

마황후가 나서서 다른 사람이 돈을 가지고 너의 군대를 위로한다고 사정하는데, 너는 어떻게 사람을 죽일 수 있니? 추위를 두려워하여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떨어뜨렸는데, 주황제는 이제야 은혜를 베풀었고, 그 죽음을 면하고, 심만삼귀양 운남 변두리를 판정하였다.

심만삼사건' 은 주원장의 천하부가구에 대한 태도를 드러냈다. 주원장이 정권을 잡은 31 년 동안 최소한 6 차례 대규모 정숙제국 관리와 호문부가구 운동이 발기된 적이 있다. 이렇게 계획적인' 대청소' 에서 전국 총무 * * * 는 10 만 ~ 15 만 제국 관리와 호문 부잣집이 살해되었다. 억압과 살인 외에도 주원장은 강남, 심지어 전국 각지의 대인들을 배치로 이주시켜 유배할 계획이다. 주원장의 이 수법은 유방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것으로, 그해 한나라가 장안을 정도한 후, 천하대가를 본토로 강제 이주시켜 관중을 채우는 것은 이른바' 강본약말' 술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강본약말, 강본약말, 강본약말, 강본약말, 강본약말, 강본약말) 주원장이 이주하는 규모는 한나라보다 훨씬 크다. 명초에 강제 이주와 성질이 비슷한 이민은 영락년 동안 계속되었으며, 인구는 적어도 백만 명에 이른다. 주원장은 먼저 강남의 부잣집을 남경으로 옮겼고, 둘째, 고향인 봉양 () 을 옮겼다. 1367 년, 주원장 () 은 장사성부 () 를 소멸한 후, 즉시 쑤저우 부민 () 을 봉양 () 으로 옮겼다. 몇 년 후, 즉 홍무 7 년, 주원장은 또 14 만 강남 부자를 봉양으로 강제 이주시키라고 명령했다. 이 두 차례의 이주자 수는 * * * 20 만 명에 이른다. 이들은 강제로 이주할 때 금과은 보들보들한, 땅과 집을 제자리에 있는 관청에 넘겨주거나 다른 사람의 손에 넘어가 봉양에 이르러 함부로 이주할 수 없는 곳만 가져갈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상상할 수 있듯이,' 노동개조' 된 20 만여 명의 타향인이 회하 연안의 봉양에 왔을 때 어떤 심정이었을까! 봉황은 쓸쓸하고 꾀죄죄하여 고향을 등지고 더 이상 돌아오지 않는다. 토지를 몰수한 지주들은 황제의 고향에만 있을 수 밖에 없었고, 엄중히 감시를 받아 집으로 가는 길에 발을 들여놓지 못하고 장강을 건널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들은 온종일 눈물로 얼굴을 씻고, 아아 한숨을 쉬며, 언제가 끝인지 모르겠다.

마침내 첫 번째 사람이 거지로 위장하여 봉쇄를 탈출하는 데 성공하여 오랜만에 고향으로 돌아갔다. 물론, 강남 고향 에서, 그는 오래 머물 감히 하지 않았다, 호적 취소, 집도 다른 사람에게 귀속되었다, 그는 단지 마음을 찢고 옛 집을 한 번 보았을 뿐, 밤을 틈타 친척집에 더듬어 들어가 어떤 상황을 탐문하고 다시 봉양으로 잠입했다. 고향에 돌아오는 맛은 결국 따뜻하구나, 멀리서 한 번 봐도. 그래서 봉양 거지로 분장한 사람이 고향으로 돌아가 성묘를 다녀왔다. 점차적으로, 이런 방식은 습관을 형성하고, 봉양에서 물처럼 강남수향으로 흘러가는 살금살금 인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습관명언) 그들은 여전히 드럼을 두드리고, 노래하고 춤을 추며, 그들이 부르는 것은 결코 익숙하지 않은 봉양강이다. 춤을 추는 것도 서투른 춤 동작이다.

4 개

진정한 봉양인과 봉양으로 이주한 외지인들은 각자의 구걸을 시작했다. 천천히, 이 두 사람의 인마가 합류하여, 서로 가리지 않았다. 어느 날, 누가 머리를 시작했는지, 어떤 사람의 목청으로부터 새로운 봉양화고어 한 곡을 외치기 시작했다. "봉양, 봉양, 봉양은 좋은 곳이었다. 주황제가 나왔기 때문에 10 년은 오히려 9 년 황무지였다." 첫 번째 사람이 부른 후, 두 번째 사람이 바로 따라 불렀다.

큰 집은 밭을 판다,

집집마다 아랑이를 판다,

우리 집만 팔 수 없어,

징과 북을 어깨에 메고 사방을 걷다.

……

봉양 인재는 네가 어떤 황제든 상관하지 않는다! 주원장에 대해 그들은 더 이상 친숙할 수 없다. 그들의 눈에는 주원장이 얼굴에 마점이 있고 기괴하기 짝이 없는' 어린 스님' 일 뿐이다. 그들이 인정하는 것은 누가 황제가 되어 그들에게 가져다 준 실익이다. 만약 실속이 없고 노예가 새로 추가되었다면, 고향의 황제라도 무슨 소용이 있겠느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때, 그들은 당연히 불만을 품고,' 집안의 추태를 폭로한다' 는 생각을 하게 될 것이다. 이것이 그들이 유일하게 화풀이하는 곳이다.

봉양가' 뿐만 아니라 고향 사람들은 리벳으로 악취를 풍기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그들은 스님의 대머리와 빛으로 출가를 한 주원장을 비웃는 것과 같은 여러 가지 수단을 사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은어상으로 연극을 추측하여 주원장의 이름을 수수께끼에 끼웠다. 정월 대보름말 등불에 큰 발 부인을 그려 수박을 안고 앉아, 이로 인해 구린내 나는 마황후 ...... 민간이 이런 정서 수출만 남아 있을 때 사람들은 모두 극도로 서두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주원장이 이를 위해 겪은 조롱을 상상할 수 있다. 어느 날 주원장이 원야에서 등불에 큰 발 여자가 수박을 안고 앉아 있는 것을 보았다고 한다. 많은 구경꾼들이' 떠들썩하게 웃는다' 고 한다. 주원장은 화가 나서 이 그림이 분명히 그와 그의 아내 마황후를 반영한 것이라고 인정했다. 다음 날, 이 등불을 매달아 놓은 일가와 9 족 300 여 식구를 모두 죽였다. 비천한 출신의 주원장은 이런 풍자와 조롱에 유난히 예민해 보인다. 취약한 사람이 가장 허락하지 않는 것은 사람들이 그의 존엄을 가지고 농담을 하는 것이다.

이상하게도, 이 봉양화고는 여전히 전해지고 있다. 비록 그것을 부르고 있지만, 큰 봉황 위험을 무릅쓰고, 심지어 머리를 죽이는 봉황 위험을 무릅써야 하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두려움 없이 그것을 부르고 있다. 봉양 부녀자가 모내기 노래를 부르고, 해마다 정월에 황하를 건너다' 는 가수가 한 글자의 뱀진을 이루며 봉양에서 끊임없이 나왔을 때, 이 노래는 이미 강남북에서 전해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봉양은 모두가 아는 세상에서 가장 가난한 곳이 되었다. 이런 노래는 머리도 없고 꼬리도 없이 부르고, 노래를 부르는 사람도 신룡이 처음 보지 못하는 노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고통과 진실이 표현될 수 없을 때, 사람들은 종종 검은 유머의 표현으로 옮겨간다. 이런 유머는 일종의 해탈이고, 더욱 아이러니하며, 사람들이 고통 속에서 어쩔 수 없는 자기 비웃음이다. 이 노래처럼 사람들이 이렇게 통쾌하게 부를 수 있는 노래는 한 곡도 없다. 이 노래는 이렇게 입소문을 퍼뜨려 봉양에서 대강 남북 황하 안팎까지 천천히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환경이 헐렁할 때, 거리낌 없이 노래를 부른다. 봉황 소리가 빡빡할 때, 막연하게 노래를 부를 것이다. 흥분할 때, 마음껏 노래하고 ... 가장 무서울 때, 혼자 마음속에서 노래하고, 그런 소리 없는 노래를 부르며, 가장 몸에 달라붙고 가장 어려운 방식으로 자신의 분노를 표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상상할 수 있는 것은, 처음에는 사람들이 눈물을 흘리며 노래를 불렀고, 노래에는 분노, 불공평, 슬픈 감정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천천히 시간이 모든 것을 걸러내고, 분노는 평화로워지고, 슬픔은 유머가 되고, 사람들은 노래 속의 증오를 잊고, 다시 웃으며, 북을 치며 노래하고, 춤을 추며, 환한 표정을 짓는다. 이때, 아무도 누구와 사이가 나빠지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고, 사람들은 이 노래의 유머를 좋아했고, 이 노래의 명랑한 입도 좋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들은 이런 노래를 듣고 더 이상 슬퍼하지 않고 듣기 좋고 친절하다고 느낀다.

이에 따라 14 세기 이후 중국의 도시 시골에서는 여름마다 홍수가 나거나 가을이 수확된 후 곳곳에서' 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하며 길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 그들은 파란 옷감의 상의를 입고, 붉거나 큰 녹색 바지, 땀수건으로 머리를 감고, 허리를 등에 업고, 자리를 잡은 후, 손에 있는 가는 막대기를 저글링처럼 가지고 놀다가, 서로 북을 치고, 심지어 세 개의 방망이로 북을 치고, 그 중 하나를 공중으로 던졌는데 ... 잠시 때린 후, 북봉은 손을 회수하고, 다시 천천히 북을 치며 가사를 부르기 시작했다. 그 유명한' 봉양가' 와 함께 화고 예술은 서서히 묘기로 변해 현지의 뿌리 깊은 민속으로 변했다.

다섯

봉양중고성의 파업은' 봉양가' 와도 관련이 있어야 한다.

1369 년 9 월 계묘주원장은 임호를 중대흥 토목으로 시작해 1375 년 4 월 딩바, 주원장 하조파업까지 1 * * * 6 년 동안 시작됐다. 이 6 년 동안 주원장은 전국의 거대한 물자를 동원하여 백만 장인의 노역을 동원하여 계산하기 어려운 돈을 다 써버렸다. 완공될 즈음에 주원장은 갑자기 파업 건중도를 명령했다. 이는 정치, 경제, 다른 관점에서 볼 때, 당시에는 큰 변고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제명언) 도대체 어떤 이유로 주원장이 이렇게 큰 결심을 하고 건설을 그만두게 되었는지 역사가들은 줄곧 의견이 분분하여 의견이 분분하다. 그러나 한 가지 확실한 점은, 그 해 주원장이 봉양으로 돌아간 것을 보고, 주원장이 이 결정을 내리도록 촉구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주원장은 고향에 돌아와서 도대체 무엇을 보았는가?

홍무 2 년 9 월 조건중 이후 주원장은 난징에서 봉양으로 두 차례 갔다. 첫 번째는 홍무 4 년 2 월, 이번에 봉양에 와서 주원장이 9 일 동안 머물렀는데, 주로 시찰에서 모두 건설 상황을 시찰했다. 즉, 이번 시찰 이후 주원장은 이민자 모두 중부 인구를 풍요롭게 하는 결정을 내렸다. 주원장이 봉양에 두 번째로 온 것은 4 년 후인 홍무 8 년 4 월, 사서는 봉양에서 주원장의 행방을 상세히 기록했다. 주원장은 먼저 여주에 와서 랑야산을 유람하고 주흥을 타고' 감구기 질서' 를 썼다 세목 하산, 도시 꿩 은 오래된 ...... \ "주홍 Yuanzhang 기분 좋은 것을 볼 수 있지만, 파업 Jianzhong 도 흔적 을 볼 수 없습니다. 이번 주원장의 봉양 여행은 전후 26 일이 걸렸고 봉양 기간 동안 주로 두 가지 일을 했다. 하나는 모두 건설 상황을 꼼꼼히 점검하고, 다른 하나는 황릉에서 제사를 지냈다. 물론 주원장은 제사를 지내는 시간이 짧아서 대부분' 검공' 에 쓰인다. 또한' 봉양신서' 에 따르면 주원장은 봉양에 있을 때' 황성내 흥복궁' 에 살았다. 입주할 수 있게 된 이상 당시 중도는 이미 거의 건설되었고, 몇 가지 마무리 작업만 남았다고 추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입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입주명언)

일이 여느 때와 같이 순조롭게 진행되었는데, 주원장이 금릉으로 돌아온 날, 갑자기 성지를 전하며 봉양의 방대한 중도를 세우지 못했다. 주원장은 왜 갑자기 완공을 앞둔 도성 건설을 중단하라는 명령을 내렸을까? "명나라 태조 실록" 은 "조 파업은 모두 복무하고, 상욕은 주 (), 한제 () 로, 양경 () 을 건설하고, 노사 () 로 파업한다" 고 대충 기록하였다. 가장 가능성있는 이유는 Zhu Yuanzhang 이 검사 중에 건설되었을 때 Daxing 토목 공사로 인한 고향 사람들의 고통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주원장은 대면할 수 없어 건설을 중단할 수밖에 없었다.

아마도 봉양의 이 기간 동안 주원장은 어느 아침이나 저녁, 봉양의 거리 골목을 미복으로 거닐고 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길모퉁이 어딘가에서 그는 은은히 들려오는 노랫소리를 들었다. 처음에 주원장을 친절하게 한 것은 이 노래의 곡조였다. 주원장이 앞으로 나아가서 좀 더 똑똑히 듣고 싶다. 나중에, 그가 가사를 똑똑히 들었을 때, 얼굴빛이 크게 변하여 마음이 잿더미처럼 변했다. 주원장은 어떻게 이런 사실을 받아들일 수 없었을까, 봉양의 아버지 마을 사람들, 왜 이렇게 무자비하게 그를 버렸을까?

봉양 에 주홍 Yuanzhang 기간 동안, 또한 한 가지 일이, 주홍 Yuanzhang 의 분위기를 방해 뿐만 아니라, 그를 우울하게 했다. 이 일은 역사서에 기재되어 있다. 중도 도성의 장인이 뜻밖에도' 진압법' 으로 그를 모해했다는 보고가 나왔다. 이른바' 압진법' 은 실제로 봉황수 위의 일부 고의적인 조치를 통해 시술을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궁궐전 등마루에 나무로 만든 도깨비를 만드는 것과 같이, 그 위에는 몇 가지 기호와 주문이 새겨져 있어, 사람이 살면' 병투전 등마루' 를 들고 있다는 말을 듣게 되면, 온종일 당황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주원장은 자신의 고향에서도 이런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예상하지 못했다. 사건이 터진 후, 주원장은 벌컥 화를 내며, 즉시 이 장인들의 정법을 명령하고, 장인들을 모두 죽이겠다고 위협했다. 봉양거리 골목길에서 전창한' 봉양가' 를 연상하면 주원장의 심리적 방어선이 무너지고 주원장은 자신이 황제가 되고 싶었고, 고향 사람들은 부유할 것이고, 술과 고기가 있을 것이며, 혼자 길을 얻을 것이고, 닭견이 승천할 것이며, 그에게 무한히 감사할 것이다. 생각지도 못한 것은 고향이 더욱 가난해지고, 마을 사람들이 유랑하고, 현지 백성들이 그에게 희망을 잃었다는 것이다 ... 사람, 항상 약점이 있다. 가장 강하고 잔인한 사람이라도 그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주원장의 연약함은 그의 고향 정서이자 그의 체면과 존엄이다. 주원장이 고향 부자에게 낯을 가리지 않고 그 해의 항우처럼' 초가' 에 빠져 있는 것처럼 느껴질 때, 그런 절망과 슬픔은 상상할 수 있는 것이다. 고향 사람들이 이렇게 자신을 좋아하지 않는 이상, 자신이 아직도 이 곳에 머무르면서 무엇을 하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모든 것이 그렇게 재미없어서 주원장은 어쩔 수 없이 봉양건중도의 소망을 포기하고 떠나기로 했다. 그는 그를 낳은 이 땅을 떠나 비교적 낯선 곳으로 도피할 것이다. 아마도 타향에 있을 수도 있지만 오히려 마음이 편안할 것이다.

천하무적의 중도성이 이렇게 한 곡에 쓰러져 주원장이 가장 잔인한 폭력을 사용한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사람들이 이' 봉양가' 를 부르는 것을 막을 수 없을 때, 그는 한숨을 내쉬며 어쩔 수 없이 건설중의 인마를 철수했다. 노래가 민심을 대표할 수 있을 때, 그것은 빗물처럼 가득 차서 바다로 축적된 후, 살육, 폭력 등을 포함한 모든 것을 파괴하고 침수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불가세의 주원장, 그리고 그의 주가 왕조는 이런 노랫소리에서 패할 수밖에 없었다.

명중 봉양 드럼 타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