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무색. 80버전의 소재를 보면 80버전의 무색 효과가 무색의 작은 크리스탈 블록에 그대로 반영되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무색재료를 사용하는 곳은 거의 없다고 볼 수 있으며, 주로 무색스킬에 소비되고 있어 무색의 가격이 계속해서 떨어지게 되고, 가장 낮은 가격은 45정도까지 떨어지게 되는데, 이는 바로 분해와 직결됩니다. 분해 시스템이 쓸모 없게 되고, 분해한 장비에서 얻은 결정은 상점에서 직접 판매하는 것만큼 가격이 높지 않기 때문에 70 버전을 사용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흰색, 파란색, 보라색 장비를 상점에 버립니다. .) 80 버전에서는 분해 시스템을 유지하기 위해 탄소의 폭발이 취소되고 강화됩니다. 향후 개선을 위해 무색입니다. 동시에 분해 수정 계획은 2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한국서버의 청백색 장비를 분해하여 무색량을 70으로 줄이는 것이고, 보라색 분해는 싱글을 얻는 것입니다. - 자릿수 무색. 또 하나는 일본 서버의 청백색 장비를 분해하여 획득량이 원래 110으로 증가하며, 보라색은 분해하여 한 자릿수 무색을 획득합니다. 한국 서버 요금제는 무색의 가격을 200~250 사이로 직접 올렸고, 일본 서버 요금제는 무색의 가격을 130~150 사이로 올렸다. 결론: 국내 서버는 일본판으로 업데이트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유는 장비 폭발률 문제입니다. 한국 서버의 봉인 보라색의 폭발률이 일본 서버의 폭발률보다 높습니다. 서버는 70버전의 국가서버와 동일합니다. 국가서버의 장비폭발률은 이므로, 서버가 일본서버를 따라가면 분해장비도 자연스럽게 일본서버를 따라가게 됩니다. 따라서 무색 가격은 130에서 150 사이로 유지됩니다.
2. 카본, 방금 언급한 카본은 한국 서버와 일본 서버 모두 자동으로 강제로 원래 카본을 1:5 비율로 무색으로 교체합니다. (이 비율은 어렵습니다.) 국가 서버가 바뀔지 말하지만 이 비율은 여전히 매우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이제부터 DNF에서 탄소가 사라질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결론: 80버전 일본 서버의 무색 가격을 참고하면 탄소값은 650~750 사이가 될 것 같습니다. 물론 환율을 알 수 없기 때문에 이 평가가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3. 모든 인기 있는 부직업 재료에 대해, 버전 80에서는 호감도 시스템이 폐지되고, 부직업 재료는 장비 추출 및 부직업 임무를 통해 획득할 수 있게 된다는 얘기도 있습니다. 그래서 모든 인기 있는 대리 직업 재료의 가격이 인상될 것입니다. 사실 한국 서버에서는 호감도 시스템이 해제됐을 뿐이고, 일본 서버에서는 장비 추출 시스템과 호감도 시스템이 그대로 남아있다. 한국 서버와 일본 서버의 가장 큰 차이점은 봉인된 보라색의 폭발률입니다. 한국 서버가 맵을 새로 고칠 때 약 10개의 봉인된 보라색이 추출 시스템의 조건을 생성하므로 한국 서버는 호감도 시스템 해제 조건은 일본 서버와 국내 서버에는 해당 조건이 없습니다.
결론: 중국 서버는 일본 서버와 동일한 호감도와 추출 보증금을 가지거나, 추출 시스템을 아예 열지 않거나, 모든 부직 재료의 가격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4. 고대지도의 재료로 영혼, 재난, 영웅 등이 가격 분석에서 수없이 언급되었습니다. 테라, 통곡, 멧돼지 세트 및 즉, 고대 지도 티켓으로서의 이러한 재료에 대한 수요가 크게 줄어들 것이며, 보로딘 갑옷 퀘스트와 영혼을 시작할 수 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합니다. 단기간에 공급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결론: 보로딘 갑옷 퀘스트를 시작하면 짧은 시간에 영혼이 3000~4000 사이로 올랐다가 300~500 사이로 떨어지게 된다. 재난과 영웅은 200~200으로 떨어진다. 400. 사이.
5. 챌린지북, 80버전은 어비스 티켓을 통일하고, 기존 챌린지북 초대장은 새로운 어비스 형상으로 교환되며, 충격 교환은 1:1로 이루어지며, 그 외는 소폭 축소됩니다. . 동시에, 찬란한 우주혼은 1:1의 비율로 심연의 형상으로, 투명한 우주의 영혼은 1:2의 비율로 심연의 형상으로 교환될 수 있습니다.
결론: 우주의 영혼 교환으로 인해 챌린지 북은 초기에는 쇠퇴하고 후반에는 3W~4W에서 안정될 것입니다.
6. 카드, 카드 합성 활동이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아 기존에 쓸모가 없던 보라색, 분홍색 카드의 가격이 많이 올랐고, 인기가 많은 보라색, 분홍색 카드의 가격도 인하되었습니다. 이제 선례가 생겼으니 이 행사는 앞으로도 꼭 다시 열리거나, 장기간 직접 판매를 하게 될 것입니다. tx가 카드를 직접 합성하여 마법 부여로 되돌릴 것인지 여부.
tx의 과거 스타일을 육안으로 살펴본 결과 그럴 가능성은 거의 없어 보입니다.
결론: 돈이 부족하지 않다면 쓸모없는 보라색 카드는 10W 이하, 핑크 카드는 130W 이하로 유지하면 된다. 귀중한 보라색, 분홍색 카드가 나올 경우 직접 판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7. 강력한 무기의 경우 80버전에서는 무시 효과가 크게 약화되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약화시키는 방법은 모든 몬스터의 데미지 감소율을 감소시키고 모든 몬스터의 혈액량을 증가시킨다는 뜻입니다. 즉, 몬스터의 방어력이 낮아지고, 패널의 공격이 더 많은 데미지를 주며, 무시되는 데미지는 그대로 유지되지만, 몬스터의 HP가 증가합니다. 70 버전에서는 패널이 4000이지만 무시가 1000인 소드소울은 패널이 7000인 소드소울보다 더 많은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80버전에서는 패널이 7000인 소드소울이 확실히 브러싱하기가 훨씬 쉽습니다. 전자보다. 한국 및 일본 서버 80버전에서는 던전에서 강화 장비를 드랍할 수 있으며, 강화 성공률이 증가하여 강화가 더욱 쉬워집니다.
결론: 고강도의 약화와 강화의 단순성으로 인해 전체적인 고강도 무기의 하락세가 크게 나타날 것으로 보인다. 동시에 패널의 확인으로 레드레터 장비의 가치도 인정받았다.
8. 링 오브 브레이킹 무브, 앨빈, 페러스 7편을 읽어보신 분들은 제가 이 장비들을 언급한 이유와 80버전에서 캐릭터 패널의 개선, 그리고 캐릭터의 확언을 아실 겁니다. 동시에 전체 10레벨이 아닌 장비의 삭제(즉, 15, 25, 35, 45, 55, 65)로 인해 이러한 장비 비율의 값이 완전히 반영된다는 패널입니다. 장비) 이들 인정 장비는 모두 절판 상태입니다(뼈반지는 40레벨이지만 역시 절판 상태이며, 속성이 너무 믿기지 않아 삭제하는 것이 당연합니다). 이러한 장비는 앞으로도 꾸준히 증가할 것입니다.
결론: 한국 서버 가격을 보면 본링은 하늘 높이, 앨빈과 블랙펄은 4000W~5000W, 페루스는 8000W~1E